2008. 4. 13. 13:31

2008년 04월 Maison

움직여라. 멀리 내다보고 미래를 설계할 것. 일에 욕심을 내고 자신을 사랑하며 매사를 긍정적으로봐야 한다. 또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고, 대인관계를 넓히며 새로운 분야를 접하는 시도를 해보도 좋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안목이 넓어지고 지혜가 쌓이게 된다. 한편 불필요한 쇼핑이나 충동적인 구매를 주의할 것. 경조사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는데 기혼은 부부동반을 하고 권태기를 슬기롭게 넘길 것. 행운의 키워드_한지 공예품.
 
조용하게 지내기보다는 활동적인 생활에서능률이 오르고 행복이 찾아온다.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진행해보자. 또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가슴에 담아 두지 말고 부드럽게, 하지만 분명하고 힘있는 어조로 표현하는 용기를 발휘하도록. 한편 이번 한 달은 의미 있는 지출이 이어지며, 금전의 흐름은 원활할 듯하다. 친구 같은 여인, 어머니 같은 여인, 애인 같은 여인이 될 것. 행운의 키워드_조끼.
 
의욕이 넘치는 시기. 자신감이 충만해지고 일에 욕심이 많아진다. 또 자신의 사업이나 일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시기상조. 또 돈에도 욕심이 많아져 부업에 관심을 갖거나 주식이나 부동산 등 각종 투자와 재태크에 관심을 갖게 될 수도 있는데 신중해야 한다. 애정은 상대방에게 큰 것을 기대하지 말고 현재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할 것. 행운의 키워드_수분 에센스.
 
업무에 관해서 자신의 입장이나 생각에 있어 Yes와 No를 분명하게 표현할 것. 그리고 돌아가는 것을 택하지 말고 정면 승부를 하는 것이 낫다. 대인관계에서는 같은 목적을 갖고서 논쟁할 수도 있는데 서로 간에 감정을 상하지 않도록 컨트롤을 잘 해야 한다. 한편 건강에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 것. 기혼은 배우자에게 편안하게 해주고 잔소리하지 않기. 솔로는 외로움에서 탈출하기. 행운의 키워드_메탈 손목시계.
 
바쁜 시기다. 직장에서는 업무가 많아지고 가정에서는 집안에 일이 생겨 정신 없이 바쁘니 과로를 주의해야 한다. 또 많은 일을 하다 보면 주변 사람들과 의견 대립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마음을 열고 대화를 통해서 상대방을 이해하는 너그러운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은 평소보다 조금 많은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여윳돈을 준비하는 것도 좋다. 한편 연인은 '있을 때 잘해'라는 말처럼 상대방에게 잘해줄 것. 행운의 키워드_유가증권.
 
사랑 만들기. 배우자에게 관심 갖고 잘해줄 것. 선물을 하거나 보약을 해주는 것도 괜찮고,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임신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불꽃 같은 사랑을 할것. 솔로들은 <미안하다, 사랑한다>는 드라마와 같은 사랑르 살짝 기대해볼 것. 한편 대인관계가 넓어지고 좋아질 수 있으며 이미지가 상승. 분위기 좋아지고 일할 맛이 나니 능률이 오른다. 행운의 키워드_여행 상품권.
 
포용심과 이해심이 필요한 한 달이 되겠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역지사지'의 지혜를 가질 것. 새로운 일을 벌리거나 이직을 생각하기보다는 현실에 만족하며 내공을 쌓는 것이 좋다. 또 취미나 여가 생활을 통해 삶을 윤택하게 하는 것도 행복지수가 높아지는 방법이다. 한편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질 수 있는데 부동산이나 주식, 내 집 마련 등에 정보를 수집할 것. 뜻밖의 행운을 잡는 기회가 생길 수도. 행운의 키워드_청약통장.
 
크고 좋은 집이나 편리한 곳으로 이사를 생각해볼 수 있다. 또 같은 업종의 다른 회사나 새로운 분야로 이직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따. 이사는 배우자나 가족과 충분한 대화를 나눈 다음 결정하도록 하며 이직은 좀 더 심사숙고해야 한다. 한편 사고 싶은 것이 많아지며 쇼핑에 대한 욕구가 넘쳐나게 되는데, 알뜰한 경제 관념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자. 그리고 사랑은 '상대방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는 것'이라는 사실도 숙지하도록. 행운의 키워드_분재.
 
일고 사랑, 대인관계에서 어렵고 복잡한 상황을 맞고 있는 가운데 삶에 대해 한 수 배우게 될 듯. 처음에는 처한 상황이 부담스럽고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상황이 마무리 된 뒤에는 머리와 가슴이 충만해질 수 있다. 힘든 상황을 극복하며 값진 교훈을 얻게 되는 셈. 한편 재테크에 무리한 투자는 자제하도록 한다. 솔로는 사랑을 서둘지 말고 연인은 결혼을 서둘지 말 것. 기혼은 임신을 서둘지 말아야 한다. 행운의 키워드_잡지.
 
일 때문에 피곤하고 스트레스를 받아도 실력과 커리어에서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으니 긍정적이 마인드가 필요하다. 회식이나 모임의 자리가 생길 수 있는데 이때 비용은 서로가 분담하는 것이 좋으며,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하거나 집안일로 돈이 나갈 때 역시 가족이 함께 비용을 분담해 지출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집이나 사무실 등 주변 환경을 새롭고 시원하게 정리한다면 기분과 능률이 두 배! 행운의 키워드_골드 목걸이.
 
열정과 능력은 있지만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하지 못할 수 있다. 상황 분석을 잘 하고 부담스러운 일은 욕심을 버리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편 선의의 경쟁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반면 실력은 업그레이드될 수 있으니 견디는 뚝심을 발휘해보자. 대인관계에서는 상대방에게 편안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사랑에서는 상대방에 대한 무조건적인 신뢰가 필요하다. 질투는 절대 No! 행운의 키워드_영화나 공연 관람
 
생각이 많아지고 할 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일이 많아지다 보니 생각할거리가 여럿 생겨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낼 수도 있다. 그래서 미처 생각지 못했던 실수를 하게 되고, 약속을 잊거나 물건을 분실할 수도 있으니 주의한다. 한편 일에 열정을 쏟다보면 주변 사람들과 원치 않는 논쟁이 생길 수도 있는데 마음에 담아두지 않는 편이 낫다. 기혼과 연인은 삼각관계가 만들어질 수도 있으며, 솔로는 여러 사람들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도. 행운의 키워드_전자수첩.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esazu 띠별  (0) 2008.04.18
2008년 04월 esazu  (0) 2008.04.18
2008년 04월 Vogue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Vogue Girl  (0) 2008.04.13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4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4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4월 The Galleria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