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8. 16:44

2008년 04월 esazu 띠별



쥐띠 쥐 띠
: 연인이나 부부관계에 있어 소원했던 부분이 느껴진다면 먼저 개선하려는 노력을 해야하겠다. 조금은 달라진 모습으로 말한마디라도 신경써서 한가지라도 더 챙겨준다면 상대도 달라진 태도로 조금씩 나아질 수 있겠다. 내 역할은 소홀하면서 상대만 나무라고 바라지만 말고, 내자리를 확실하게 챙겨야하겠다. 걱정하던 일이 있다면 시간이 되면 해결된다는 말처럼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으니, 앞서서 걱정거리를 만들지는 말자.
학업:긴장 금전:무난  건강:관심  애정:노력 

 

소띠 소 띠


 : 새로운 친구나 친분을 만들어서 생활의 활기로 변화와 적응을 하게될 수 있겠다. 마음이 앞서서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다가 건강상의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하게 시간관리를 해가는 것도 요령일 수 있겠다. 목표를 정했다면 한가지만 생각하고 다른 일은 잠시 뒤로 미루는 것도 필요하겠다. 상대에게 바라는 마음이 앞서기보다는 일단은 들어주고 맞춰주면서 적당하게 시간을 두고서 조금씩 자신의 입장을 만들어야하겠다.
학업:활력 금전:지출  건강:상승  애정:관리

 

 

호랑이띠 호랑이 띠
  : 생활이나 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가 될 수 있겠다. 새로운 직장이나 관심있는 일이 있다면 바라던 일을 하게될 수 있겠다. 정보통신 관련해서 자신을 업그래이드 하는 기회를 만들수도 있겠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듯 한꺼번에 많은 것을 기대하기보다는 하나씩 자기 것으로 만들어가려는 노력이 따라야겠고, 시간을 두고 해결하려는 마음이 필요하겠다. 생활의 활기로 자신감과 희망으로 용기를 내고 마음을 채워나갈 수 있겠다.
학업:관심 금전:하강  건강:주의  애정:베품

 

토끼띠 토끼 띠
 : 새로운 것에 대한 유혹이 앞서게되고, 마음이 흔들릴 수 있지만, 기존의 자기 위치를 버리고 다른 곳을 바라고 방황하면서 시간낭비 체력소모는 말아야겠다. 보상이나 나를 인정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채워지지 않는다고 해서 조바심 내고 변화를 바라지는 말아야겠다. 주변에서 도와주지 않고 방해만 된다고 생각하지말고, 받으려는 마음보다 줄 수 있을 때 베풀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마음의 안정부터 찾아야겠다. 학업:관리 금전:안정  건강:피로  애정:믿음


 
 

 

용띠 용 띠
 

: 자신에게 투자하고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다. 분위기나 정에 휩쓸려서 후회할 일만 쌓아두지말고, 아니다 싶은 것은 과감하게 취소하고 이해타산을 따져서 행동하는 지혜가 따라야하겠다. 주변의 구설수나 사람들과 엮이는 일로 몸과 마음이 피로해질 수 있으니, 되도록 약속을 만들지말고, 조용하게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해 나가야하겠다. 책임있게 내가 알아서 처리해야지 다른 사람만 믿고 있다가는 뒤통수 얻어맞게될 수 있겠다.
학업:관심 금전:유지  건강:두통  애정:믿음

 

 

뱀띠 뱀 띠

 

: 뜻을 세운 곳에 길이 있나니, 한가지로 정진하는 자세가 중요하겠다. 일단 내가 결심하고 중심을 잡고, 도움 안되고 괜히 마음만 흔들어놓는 주변사람에 동요되지 말아야 하겠다. 오늘 해야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자신의 할 일부터 챙겨나가야지 나중에 복잡하게 만들고 고민하지는 말아야겠다. 약속이나 만남은 되도록 줄이고, 약속한 일은 지키면서 자기관리를 잘해 나가야할 시기일 수 있겠다.
학업:안정 금전:관리  건강:관심  애정:느슨

 

 

 

 말띠 말 띠
:  계획한 일이 있어도 막상 그날이 되면 하지못하고 미루게되고, 다른 일이 겹치게되고, 내 뜻대로 하고 싶어도 정확하게 약속하지 못하고 불안한 마음일 수 있겠다. 마음속의 생각과 현실이 다르기에 불만으로 근심이 이어질 수 있겠다. 생각을 전환하고 분위기를 바꿔보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날마다 똑같은 날의 반복일 수 있지만, 마음먹기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낯선 곳이나 낯선 분위기를 경험해보는 시간도 필요하겠다.
학업:관리 금전:하강  건강:주의  애정:활력

양띠 양 띠
: 목표를 세우고 정해진 순서에 따라 노력해보는 시기가 될 수 있겠다. 작은 일부터 자기만족을 채워나가게 될 수 있겠다. 새로운 관계나 관심분야로의 진출을 계획해볼 수 있겠고, 주변사람의 지지도 얻으면서 실천해갈 수 있겠다. 현실적이고 구체적으로 가까운 것부터 지나친 욕심은 피하고, 차례로 소화해나갈 수 있겠다. 이해타산적으로 직접적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만 신경쓰고 다른 일에 있어서는 욕심을 버리자.
학업:만족 금전:상승  건강:안정  애정:믿음

 원숭이띠  원숭이 띠
:
생동하는 봄. 변화와 새로운 결심을 하게된다. 의외의 사람에게서 도움이나 정보를 구할 수 있으니, 주변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도 신경쓰고 참여하는 것이 좋겠다. 머물러 있지말고, 발빠르게 움직이고 찾아나서는 것이 나에게 하나라도 남는 것이 될 수 있겠다. 기분전환이 될 수 있는 여행이나 나들이로 가까운 사람들과 긍정적으로 다가서는 기회를 만들 수 있겠다. 분위기에 취해서 과음하고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학업:활력 금전:지출  건강:상승  애정:만족

닭띠 닭 띠

: 들로 산으로 밖으로 나갈 약속이 이어질 수 있겠다. 서두르거나 부주의로 안전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살피고 마음의 안정을 갖는 것이 필요하겠다. 작은 이익만 따지고 있다가 더 큰 것을 잃고 근심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을 책망하기 전에 자신부터 정확하게 돌아보고 관리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금전적인 걱정으로 마음쓰일 일이 늘어날 수 있겠다. 계절감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분위기를 만들어보자. 학업:산만 금전:하강  건강:주의  애정:관심

 

개띠 개 띠
: 어려운 일일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겠다. 혼자서 감당해내려 애쓰지 말고, 경험자나 연장자에 조언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겠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안으로 감추려고만 하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면서 기회를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하겠다. 대인관계에 있어 중간자적인 역할을 조화있게 소화해나가는 것이 현명한 대책이 될 수 있겠다.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게될 수 있으니, 행선지를 알리는 것이 필요하겠다.
학업:도움 금전:안정  건강:관심  애정:유지

 

 돼지띠 돼지 띠
: 자신에게 투자하고 시간을 갖는 것이 좋겠다. 분위기나 정에 휩쓸려서 후회할 일만 쌓아두지말고, 아니다 싶은 것은 과감하게 취소하고 이해타산을 따져서 행동하는 지혜가 따라야하겠다. 주변의 구설수나 사람들과 엮이는 일로 몸과 마음이 피로해질 수 있으니, 되도록 약속을 만들지말고, 조용하게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해 나가야하겠다. 책임있게 내가 알아서 처리해야지 다른 사람만 믿고 있다가는 뒤통수 얻어맞게될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관리  건강:피로  애정:무심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빙그레  (0) 2009.03.29
2009년 04월 Singles  (0) 2009.03.29
2009년 04월 InStyle  (0) 2009.03.29
2009년 04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3.29
2009년 04월 Ceci  (0) 2009.03.29
2008년 04월 esazu  (0) 2008.04.18
2008년 04월 Vogue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Vogue Girl  (0) 2008.04.13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Maison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