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12:00

2009년 04월 빙그레


리더쉽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다. 평범한 일에 만족하기 보다는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일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다. 따라서 남의 밑에서 일을 하기 보다는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 더 좋다. 그리고 정의감이 강하여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면도 있다. 하지만 타인과 부딪히는 일도 가끔 생길 수 있는 단점도 있다. 언제나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미래지향적이며 도전정신이 강하기에 현실과 자신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경우도 생긴다.

사랑에 있어 일방통행이 될 수 있다. 또한 활동도 많으며 바쁘게 살아 갈 수 있다. 그리고 일을 많이 할 수 있기에 사랑하는 시간은 조금 부족 할 수 있다. 이런 사람과 비교적 잘 맞을 수 있는 사람은 겉으로 튀지 않고 조용하고 인내심이 강하면서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 낼 수 있는 성향의 이성이 좋다. 바로 전갈자리~ 딱 걸렸어.

늘 열성적이고 일에 바쁜 양자리 그(그녀)~! 이럴 때는 그(그녀)와 오붓하게 저녁을 먹고 싶은 마음에 조급하게 대쉬하지는 마세요. 그(그녀)가 바쁠 때일수록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고, 화이팅의 메시지가 담긴 바나나맛우유 모바일 기프티콘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그(그녀)가 시간이 날 때를 대비해서 아기자기한 저녁 스케쥴을 준비해 두는 센스까지~! 그(그녀)를 지켜보는 여러분의 정성과 센스에 감동하는 순간이 찾아올 거에요^^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다. 많은 사람들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으며 흥미를 갖는 일을 접하게 될 수도 있다. 따라서 대인관계가 넓어질 수 있으니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할 것. 한편 이직이나 이사와 관련된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또한 여행을 떠나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 질 수도 있겠다.

개인사업이나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함께 일을 해 보자는 제안을 받거나 괜찮은 소식을 접할 수가 있겠다. 그리고 매출이 신장 되어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길 수도 있을 듯.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기존의 수입 이외에 부수입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학생들은 용돈이 생기거나 아르바이트로 수입이 들어 올 듯.

너와 나, 나와 너 우리는 하나. 기혼은 사랑의 불꽃이 활짝 피어나는 시기. 임신,출산을 원한다면 시도해 볼 것. 연인들은 사랑이 무르익어 청혼가를 듣게 되거나 부르게 될 수도 있겠다. 아직 솔로인 사람들은 환상적인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접근해 볼 것.

:5일, 12일 참맛좋은우유
 
   

배움의 시기. 직장인은 자신이 하는 일에서 실력이 향상 되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또 다양한 상식과 전문지식이 넓어지고 깊어지게 된다. 학생들은 학업능률이 좋아져서 성적이 향상 될 수 있다. 또한 각종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은 합격의 빵파레가 울려 퍼질 수 있으니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결실을 거둔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 것. 특히 지식의 충전에 투자를 열심히 할 것. 금전적 투자뿐만 아니라 시간적인 투자도 많이 할애 할 것. 또한 얼굴이나 멋진 S라인의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투자를 해도 좋다. 현재의 투자가 후에 수십배의 이익으로 부메랑이 되어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아직 솔로인 사람들은 이성의 따듯한 눈빛을 감지하게 된다. 거부하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만남의 기회로 연결 시켜보는 것이 좋겠다. 연인들은 나날이 발전하는 사랑으로 만남의 날, 만남의 시간이 기다려 지게 될 듯. 하지만 지나치게 빠른 속도는 주의. 기혼은 부부동반으로 외출을 하거나 초대를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2일, 14일 엑설런트
   

인간관계에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주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도록 하고 잘 대해 줄 것. 작은 도움을 주는 것에 인색하지 말 것.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대화의 시간을 갖도록 할 것. 또한 사람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 관념은 절대 금물. 윗 분과 교감이 통하게 되는 기회가 만들어 질 수 있으니 찬스를 잘 살릴 것.

목돈이 나갈? 수 있다. 가전제품을 구입하거나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따라서 경제적으로 조금은 부담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한편 내 집 마련에 관심이 많아 질 수도 있는데 마음먹었다면 실행으로 옮겨 볼 것. 그리고 각종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질 듯. 한편 학생들은 충동적인 구매나 고가품의 구입은 신중할 것.  

묘하게도 연상女, 연하男에게 매력을 느끼게 되고 이성적 발동을 억제할 수 없게 될 듯. 빠른 접근 보다는 자연스러운 접근의 기회를 포착할 것. 한편 연인들은 현재의 사랑에서 괘도 이탈을 하여 다른 이성과의 만남을 갖게 될 수도 있을 듯. 기혼은 사랑에 살짝 먹구름이 낄 수도 있으니 주의.


:1일, 11일 까페오레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다. 자신의 생각이나 입장을 강하게 주장하지 말고, 결정을 하기 전에는 여러 번 생각을 할 것. 또 앞에 나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 갈 것. 또 속 마음 보이지 말고 사람을 많이 믿지 말 것.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내공을 키우고 자신에게 투자할 것.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외부에 있지 말고 일찍 귀가.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다. 사고 싶은 물건이 있어도 가능한 참을 것. 특히 고가의 물건은 구입해 놓은 뒤에 후회를 할 수도 있으니 주의. 또 금전적인 청탁을 하게 되거나 받게 될 수도 있다. 청탁을 받으면 가능한 명분 만들어 거절. 그렇지 않으면 돈 잃고 사람까지 잃음. 한편 지갑을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사랑에 비구름이 생길 수 있다. 기혼은 부부싸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포용심과 인내심을 갖도록 하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할 것. 그리고 연인들은 서로 생각이나 입장의 차이로 인하여 갈등이 생길 수 있는데,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볼 것. 솔로들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만남.


5일, 17일 닥터캡슐
 
   

액티브한 시기다. 몸으로 움직이고 발로 뛰는 일이 많아 질 수 있다. 직장인들은 업무량이 늘어나서 정신 없이 생활할 듯.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매출 신장에 정렬을 쏟게 된다. 하편 이사를 생각하거나 실행할 수도 있으며, 새로운 일을 하거나 계획할 수도 있겠다. 학생들은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게 되며 변화에 잘 적응해야 한다.

활동이 많아지게 되어 그로 인한 경비가 만만치 않을 수 있다. 그래서 교통 수단을 잘 활용하는 것이 절약의 비결. 또 사람들과 만남의 일이 많아지게 되어 식사나 차(茶)값으로 나가는 비용도 많아질 수 있으니 알뜰한 계획을 세울 것. 한편 이사나 여행으로 나가는 지출도 생길 수 있다. 이사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보면 이익.

좋아할수록, 사랑할수록 인내심을 갖고 기다림의 마음이 필요하다. 상대방에게 집착을 하기 보다는 상대방을 편안하게 해주고 나에게 다가오기를 기다릴 것. 연인들은 친구같은 분위기,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것. 솔로들은 만남은 있지만 멋진 사랑으로 이어지기는 힘들 듯. 기혼은 포용심과 이해심이 필요.  


:3일, 15일 빵또아
   

‘역지사지’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내 마음, 내 생각도 상대방과 같을 것이라는 판단은 금물. 또한 대인관계에 마음과 몸의 노력을 아끼지 말 것. 좋은 인간관계 속에서 업무도 잘 풀리고 좋은 결실로 이어지게 된다. 또한 서로 협력관계가 구축되면서 자신의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됨. 학생은 성적향상의 운이 있으니, 열심히 달려보세요~!

투자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 시도해 볼 것. 단 많은 금액 보다는 자신의 능력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부담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시도해 볼 것. 그리고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매출이 신장 될 수도 있겠다. 또한 대접을 받게 되거나 각종 모임이나 회식자리가 만들어 질 듯. 학생들은 상을 받거나 용돈이 두둑.

사랑에 기쁨의 향기가 진동할 수 있다. 짝사랑하며 주변에서 맴돌며 기회를 포착하던 사람들은 찬스가 생길 수도 있다. 한편 연인들은 좀더 발전적인 사이가 될 수도 있겠다.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나 놀이공원 등에서 둘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어 볼 것. 사랑과 행복이 2배. 기혼은 사랑에 열정의 불꽃을 피울 것. 


:6일, 18일 더위사냥
   

변화가 많은 시기다. 갑자기 예상에 없던 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주변 환경이 변할 수도 있다. 새로운 일을 접하거나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게 되는 상황도 생길 수 있다. 따라서 그에 대한 효율적이고 빠른 적응이 성공의 열쇠. 학생들은 공부하는 방법이나 목표에 대해 수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겠다.

돈 벌 일도 많아지고 돈 쓸 일도 많아진다. 하지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한 것에서 그다지 수입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일에 착수하기 전에 꼼꼼한 준비와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한편 예상에 없던 일들로 인하여 지출도 만만치 않을 수 있는데 가능한 투자는 자중. 학생들은 어학연수나 여행은 자제.

이성과의 만남이 많아 질 수 있다. 솔로들은 여러 이성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으나, 정작 갈망하던 이상형과의 만남은 갖지 못하고 불발의 만남의 될 듯. 연인들은 자주 만나기 보다는 만남의 횟수를 줄일 것. 그리고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은 자제. 기혼은 부부동반 외출을 하거나 함께 여행을 떠나 볼 것.


:8일, 20일 투게더
   

만사형통하세요^0^ 행운이 생기는 시기다. 고민하던 일, 힘든 일에서 벗어나서 목적하는 것을 이루게 될 듯. 또한 마음 먹은 일, 계획한 일을 실행하게 되거나 좋은 결실로 이어지게 될 듯. 한편 각종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날아 올 수도 있겠다. 하지만 과로 주의. 지나치게 몸을 혹사하지는 말 것.

좋은 꿈을 꾸었다면 마음을 비우고 복권을 한 장 구입해 볼 것. 또 각종 상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에 재미로 참가해 볼 것. 한편 나갔던 돈이 들어 오거나 투자를 해 두었던 곳에서 수입이 발생할 수도 있겠다. 그리고 투잡의 기회가 만들어 질 수도 있는데 일과 돈에 욕심을 내 볼 것. 내 집 마련에 꿈이 있다면 실행으로 옮겨 볼 것.

당신만을 사랑해. 너는 내 운명. 각종 유행가 가사나 드라만 제목, 소설이나 시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사랑이 당신에게도 만들어 질 수도 있다. 솔로들은 별로 기대하지 않았던 소개팅이나 미팅에서 이상형의 만남을 만날 수도 있다. 연인들은 그대가 옆에 있어도 그립다. 만나면 헤어지기 싫고 떨어져 있으면 동영상폰데이트.


:4일, 16일 딸기맛우유
   

행복의 향기가 피어나는 시기. 가정에는 웃음 꽃이 활짝 피어나고 직장에서는 능력을 발휘하여 좋은 결실을 거두게 되어, 희망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게 될 듯. 또한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으며 잔치에 초대를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학생들은 성적이 향상되고 구직자는 취업에 성공하게 될 듯.  

내 집 마련에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질 수도 있다. 따라서 각종 분양 정보에 관심을 갖고 부동산투자에 적극적으로 움직일 것. 또한 사업이나 상업을 하는 사람들은 매출이 신장되거나 좋은 계약이 이루어져서 오랜 어려움에서 벗어나 희망이 솟아나게 될 듯. 하지만 각종 초대 받는 일로 인하여 축의금도 나가게 될 듯.

열정의 향연을. 기혼은 첫 만남의 느낌과 그 당시의 마음으로 돌아갈 것. 연애시절 자주 가던 곳으로 다시 가 볼 것. 그리고 상대방에게 선물을 해 줄 것. 연인들은 사랑에 가속도가 붙어 도저히 멈출 수 없을 듯. 솔로들은 큐피트의 사랑의 화살을 맞게 되거나 쏘게 될 수 있으며 환상적인 만남이 생길 수도.


:11일, 23일 스위벨 크림치즈
   

신중해야 하는 시기다. 작은 일도 대충하지 말고 꼼꼼하게 처리하고 심사숙고 할 것. 또한 서둘지 말고 안전하고 확실하게 진행할 것. 그리고 자동차 운전은 가능한 자제 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꼭 만나야 할 사람이 아니면 만남과 모임을 자제 할 것. 그리고 자신을 돌아보며 내공을 키우는 시간을 가질 것.

예상에 없던 일로 돈을 써야 하는 일이 생길 수가 있다. 또 예상했던 것 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어가게 되는 상황이 만들어 질 수도 있을 듯. 그리고 돈을 써도 표시가 나지 않고 돈만 쓰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 한편 쇼핑은 꼭 필요한 것만을 하고 아끼고 절약할 것. 한편 지갑을 분실하거나 물건을 분실할 수 있으니 주의.

기혼은 배우자에게 서운함이 생기거나 권태로움이 살짝 끼어 들 수가 있다. 서로 마음을 열고 대화하는 시간을 만들고 함께 나들이하는 기회를 만들어 볼 것. 연인들은 서로에 대해 집착이 강해 질 수 있는데 주의. 또한 자신의 마음을 몰라 주는 상대가 야속할 수도 있을 듯. 솔로들은 망설이다가 끝나버리는 짝사랑이 될 듯.


:10일, 22일 맛있는콩두유
   

외유내강. 겉으로는 부드럽게 처신을 하고 안으로는 실속 있게 살 것. 그리고 어느 쪽으로도 편중되지 말고 중용의 처신을 취할 것. 또한 아무리 친한 사이라고 해도 속마음을 보이거나 비밀을 누설하지 말 것. 마음에 드는 일이 있어도 빠른 결정은 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확인을 할 것. 그리고 건강에 신경 쓸 것.

경쟁적으로 지출이 생길 수 있다. 친구가 새 옷이나 가방, 신발을 산 것을 보고 자신도 필요하지도 않은 상황에서 구입하는 어리석음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 또 몸매나 얼굴 등 외모에 투자를 할 수도 있는데, 자연 그대로 아름다움이 최고임을 명심할 것. 한편 연봉문제 등으로 자존심이 조금 상할 수 있는데 참을 것.

기혼은 배우자에게 의심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불필요한 생각은 절대 금물. 한편 연인들은 또 다른 이성에게 관심이 생길 수 있거나 상대방이 한 눈을 팔 수도 있으니 주의. 애인과 만날 때는 절대로 친구와 동행하지 말 것. 우정과 사랑 모두 잃게 됨. 솔로들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정작 러브스토리는 만들어지지 않을 듯.


:2일, 14일 샐러드용요플레
   

마무리를 잘 해야 한다. 처음에는 의욕이 넘치고 자신감이 생길 수 있는데 일이 진행되면서 벽에 부딪칠 수 있고 좋은 결실이 안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인내심을 갖고 최선을 다할 것. 한편 주변 사람들과 의견이 맞지 않아 대립하게 될 수도 있는데 상대방의 입장에서도 생각을 해 볼 것.

지갑을 꽁꽁 묶어 두어야 한다. 가능한 현금카드는 휴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순간적인 기분에 좌우되어 과소비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꼭 필요한 물건의 구입은 세일기간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여기저기서 오라는 곳이 많아 질 수 있는데 꼭 필요한 자리에만 참석할 것.

사랑하세요. 또 사랑하세요. 그리고 또 사랑하세요. 상대방에게 사랑을 받으려 하기 보다는 사랑을 주는 사람이 될 것. 기혼은 배우자에게 보약을 선물 할 것. 더 큰 사랑의 선물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 옴. 연인은 상대방에 대한 신비로움과 사랑이 조금 식을 수 있다. 하지만 ‘있을 때 잘 해’라는 말을 명심할 것!


:3일, 15일
사과랑야채
글 / 조규문
점과 예언 : www.esazu.com / 02-766-1818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레몬트리  (0) 2009.03.29
2009년 04월 Maison  (0) 2009.03.29
2009년 04월 Marie Claire  (0) 2009.03.29
2009년 04월 Sure  (0) 2009.03.29
2009년 04월 Singles  (0) 2009.03.29
2009년 04월 InStyle  (0) 2009.03.29
2009년 04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3.29
2009년 04월 Ceci  (0) 2009.03.29
2008년 04월 esazu 띠별  (0) 2008.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