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01

물병자리 여자

aquarius 물병자리(1/20∼2/18)

☆ 물병자리 여자

물병자리 여성과 연애를 시작하려면 반드시 이점을 기억해야 한다. 다른 모든 일에서도 마찬가지지만, 그녀는 사랑에 있어서도 매우 모순적인 태도를 가진다는 사실이다. 사랑에 빠지게 되면 어떤 운명적인 느낌을 받아 들이긴 하지만, 매사에 초연한 편이다.

그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마음껏 추구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녀를 자유롭게 내버려둔다면 두 사람은 아주 행복한 관계를 유지할 것이다. 그녀는 갑자기 춤을 추고 싶어서 한다거나 산에 오르고 싶다고 하기도 하고, 자진해서 평화봉사단에 가입할지도 모른다. 
 
▶ 물병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그녀는 모든 사람의 소유이며, 결코 단 한 사람에게 구속되지 않는다. 그녀의 사랑은 아주 온화하며 특정한 영감에 따르고 있다. 그러나 항상 그녀의 사랑에는 단 한 번 들어본 노래 가사처럼 희미한, 정의하기 어려운 어떤 것이 있다. 당신은 멜로디만을 흥얼거릴 수는 있다. 그러나 그 노래의 가사를 줄줄 외울 수는 없는 것이다. 자유에 대한 물병자리 여성의 갈망은 거의 본능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녀의 헌신은 무한하다.

그녀에게는 당신이 좋아할 어떤 특색이 있다. 그녀는 당신의 재산이나 통장에 대해서는 지독할 정도로 흥미가 없다는 사실이다. 전형적인 물병자리 여성은 결코 돈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일이 없다. 대신 그녀는 당신이 어떤 지적 성취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사회적인 존경을 받기를 기대한다.

당신이 이 특이한 나비를 당신의 그물에 들어오게 하고 싶다면 다음을 기억 해야 한다. 그녀는 결코 자기 스스로에게 충실하지 않은 남자와 계획에 없는 시간을 같이 보내지 않을 것으로, 아주 별난 점이 많다. 사회의 일반적인 윤리와는 잘 맞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사회의 일반적인 윤리에 맞추어 합리적으로 생활한다. 그녀는 당신의 규칙 역시 아주 개인적인 것이라고 이해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의 규칙에 타협하는 일은 없다.

만일 당신이 정열적인 꽃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타락한 꽃을 꺾게 된다. 왜냐하면 정열은 전형적인 물병자리 여성의 속성이 아니며, 사랑을 단지 유희로 여길 뿐이기 때문이다. 그 점을 과장되게 강조하고 싶진 않지만, 다시 말하면 그녀는 육체적인 사랑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을 가지지 않는 편이다. 물병자리 여성과는 자주 함께 지냄으로써만 이 사랑을 견고하게 하기를 원하다면 그녀는 더더욱 좋아할 것이다.

다른 모든 물병자리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자신을 귀속하는 사람, 즉 그녀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자유를 속박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해, 무의식적인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녀가 원하는 자유는 어떤 것을 실험하고 분석할 시간을 그녀에게 주는 것이다. 자유는 그녀에게 활기차고 아주 색다른 생각들을 하도록 해준다.

당신이 정치, 학문, 또는 교육에 관한 일을 하고 있다면 그녀는 만족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당신이 금연 구역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담배를 피우고, 큰길에서 맨발로 걸어 다녀도 무척 좋아할 것이다. 꽤 야성적인 물병자리 여성들이 더러 있다. 그러나 대부분 물병자리에서 태어난 여성은 아주 사교적이며, 사람들과 잘 지낸다. 그녀는 우아하고 재치가 있으며 매우 밝을 뿐만 아니라 사회제도에 적응하는데 아주 뛰어난 소질이 있다.

의심을 별로 하지 않는다는 것이 물병자리 여성의 큰 장점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업을 하는 사람이나 출장이 잦은 남성은 자신의 아내를 물병자리 여성 중에서 찾는 것이 좋다. 만일 당신이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그녀는 자신의 감성적인 천성 때문에 아주 깊은 상처를 받는다. 그러나 그녀는 근거 없이 당신을 의심하지 않으며, 당신의 말을 거의 믿는 편이다. 전형적인 물병자리 여성은 당신이 없을 때 당신의 성실함을 시험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물병자리 여성은 복잡한 성행위를 요구하는 남편에 대해서도 참고 견딘다. 왜냐하면, 자기가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 그에게 있기 때문이며 그녀는 다른 시각으로 그를 판단하는 것이다. 반면에 그녀가 정말 당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한 번만 바람을 피워도 영원히 돌아서고 말 것이다. 그럴 때는 다 꺼져가는 장작에 새로 불을 붙이려고 하지 말아라. 헛수고일 뿐이다.

독특하고 주목할 만한 예외가 한 가지 있다. 물병자리 남성처럼 물병자리 여성도 인생에 있어서 그녀의 진정한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과거에 사귀었던 물병자리 여인이 아직도 당신을 기억하고 있는지 궁금히 여길 것이다. 정답은 좀 의외일 것이다. 그녀가 아홉 살 때 구수한 땅콩을 한줌 쥐어주었던 어떤 소년이 바로 그 대단한 사내다. 혹은 비 오는 날 그녀와 같이 공원을 걸었던 소년일지도 모른다.

물병자리 여성은 혼외정사를 거의 즐기지 않는다. 이들은 자주 유혹을 받기는 하지만 부정한 관계는 원하지 않는다. 당당하지 못한 사랑은 곧 끝내고 싶어 하는 것이다. 그런데 많은 물병자리 여성이 이혼을 한다. 어떤 참을 수 없는 상황이 생기면 물병자리인 사람들의 천성은 갑자기 너무나 냉담하게 변해버리기 때문이다. 그녀는 밤중에 말없이 사라져서 결코 돌아오지 않는 수도 있다. 그녀는 이혼을 하고 싶어 하거나 즐기지는 않는다. 그러나 물병자리의 규칙들은 당신도 알다시피 잘 변한다. 그녀는 언제나 자기 뜻 대로 행동하므로 친구가 수 천리 떨어져 있다고 해도 자신이 원한다면 혼자서 기꺼이 찾아갈 것이다.

그녀는 당신의 꿈이나 비밀을 면밀하게 분석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개인적인 생각들을 분석하려고 해서는 안된다. 그녀는 자신의 행위 동기를 드러내려고 하지 않을 것이며 때로는 고의적으로 당신에게 혼란을 일으켜 놓고는 즐거워 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과실을 인정하는 데는 아주 진실하다.

당신은 물병자리 여성이 돈에 솔직하게 터놓고 지내는 성격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사귀는 것이 좋다. 만일 당신이 돈을 빌리려고 한다면 그녀는 그 자리에서 빌려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은행 빛을 못 갚을 때 은행원이 냉담해지는 것보다 더 냉담해질 것이다. 물병자리 여성은 많은 돈을 소유하고 있는 것에 대해 매우 불안해 한다. 그리고 빛을 얻는 일도 그녀의 적성에는 맞지 않는다.

그녀의 외모는 종잡을 수가 없다. 대부분의 물병자리 여인은 무척 사랑스러우며 오랫동안 잊혀지지 않을 정도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변덕스런 면도 있다. 그들은 아주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대체로 12별자리 여성들 중 가장 아름답다. 그들의 옷 입는 방식은 상당히 세련되었으며, 그들 중의 일부는 패션 잡지의 표지에 나오는 여성만큼이나 우아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물병자리 여성들은 옷 입는 것이 평범하다. 그녀는 집시 풍의 헐렁한 옷을 입기도 한다. 그리고 아무리 우스꽝스러운 옷이라도 유행이라면 가장 먼저 입고 다닐 지도 모르며, 한편으로는 증조 할머니 시대의 스타일을 고수하기도 한다.

당신의 물병자리 애인은 아마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에 어울리지 않는 옷을 입을 것이다. 아마도 그녀의 헤어스타일은 보통 여성들의 머리와는 언제나 다르게 보일 것이다.

그녀와의 대화는 아주 즐겁다. 그녀는 아주 매력적인 태도를 지니고 있으며, 때로는 희미하게 아주 수줍은 태도를 취한다. 그리고 그녀는 어떤 사람이 말하고 있는 주제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내용을 가지고 얘기에 끼어들 때도 있다. 당신이 증권 시세에 관해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그녀는 난데없이 우주선이나 비행접시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는 당신에게 창문 틀에 맺힌 물방울에 관해 이야기를 한다. 그러나 그럴 때 절대로 물병 자리 여성에게 핀잔을 주어서는 안된다. 그녀는 당신의 태도에 대해 분개할 것이며, 그 다음엔 냉담해져서 당신과 그녀는 아주 서먹서먹 해질 것이다.

천왕성은 미래를 지배하므로 당신은 아마도 그녀가 좋은 어머니가 될 것이라는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물병자리 여성은 원래 모성으로부터도 어느 정도 자유롭다. 이들은 자신의 모든 주의력과 정열을 전적으로 한 인간에게 쏟아넣는 일을 잘 하지 못한다. 자신을 아주 폭 넓게 퍼뜨리는 데에 익숙해져 있으므로 여러 사람에게 잘 대해 주는 것은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가능하다. 그러나 그녀의 천성적인 무심함 때문에 따뜻한 애정을 바깥으로 드러내보이는 것이 어렵다.

전형적인 물병자리 어머니는 그녀의 자식에 대해 매우 헌신적이지만, 어느 정도는 자식들로부터 떨어져 있다. 그녀는 친구의 입장이 되어 자식들과 몇 시간씩 얘기를 하기도 한다. 그렇다고 생색을 내는 것도 아니다. 자식들은 그 어머니로부터 자연스럽게 동포애나 인류애를 배우게 될 것이다. 물병자리 어머니들은 결코 자녀를 과잉 보호하지 않는다. 자식들이 깜짝 놀랄 만한 고백을 해도 아주 담담한 태도를 보이며, 자녀가 진실을 얘기하며 어떤 잘못을 했더라도 절대로 아이들을 벌하지 않는다. 치우침 없는 사고를 통해 그녀는 아주 작은 일들에도 확신을 가지고 있다. 물병자리 어머니는 침대 아래에 숨어있는 도깨비로부터 운동장에서 따돌림을 당한 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에 관해 아이의 마음을 달래주는 데 있어서 대단한 전문가이다. 그녀는 그들의 눈물을 몇 분 안에 웃음으로 바꿔버리는 재주가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농담을 잘 이해하고, 여유가 있으며, 협조적일 뿐만 아니라, 그들이 아플 때조차도 매우 조용히 앓는다. 그녀는 끔찍한 애정으로 아이들을 어루만지지는 않을 것이며, 또한 귀찮게 잔소리를 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녀는 아이에게 손을 씻으라고 잔소리를 하는 것보다는 무엇을 배웠는가에 더 흥미를 가진다.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가.

천왕성이 아무리 기존 질서를 뒤흔들고 싶어한다 해도, 그녀는 무모하게 결혼 생활에 뛰어들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을 받아들이기 전에 아주 신중하게 분석과 검토를 해볼 것이다. 그녀의 친구와 가족의 견해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녀가 예의상 그들의 의견을 물어볼 지는 모르지만 말이다.
그녀는 당신의 충고에 겉으로는 귀를 기울일 것이다. 그러나 물병자리의 기질에는 사실, 누가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려는 어떤 것이 있다.

그녀는 요리를 할 때도 요리책에 쓰여 있는 조리 법을 그대로 지키지 않을 것이며, 단지 당신이 이야기한 장소에 차를 주차하는 정도이다. 그리고 언제나 자기 자신이 원하는 대로 행하는 자기 스스로에 대해 미소를 지을 것이다. 그녀는 커피를 탈 때나 스케이트의 끈을 묶을 때, 혹은 길을 건널 때 까지도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그녀는 스웨터를 등에 걸쳐 입으며, 어항에다 꽃을 꽂고, 책상 위에 돌로 된 정원을 꾸미기도 한다. 왜 그러는지 묻지 말아라. 그녀 자신도 잘 모른다.

그녀는 자기 속마음을 잘 털어놓지 않는다. 자신의 사랑도 거의 표현하지 않는다.
그리고 육체적인 열정은 영혼 속에 함께 짜여 있다. 그러나 그녀는 아마도 행동의 본보기가 될 결혼의 짝을 제대로 찾아낼 것이다.

당신의 물병자리 아내는 백조처럼 우아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낭만적인 상황에서는 재치 없는 곰처럼 굴지도 모른다. 우정과 사랑 사이의 선은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물병자리 여성에게는 중요하다. 사랑은 서로를 반하게 만드는 사람들에 대한 노래이며 거기에는 너무나 많은 기적이 있고 단지 두 사람이 서로 그윽하게 응시하는 것일 뿐이어서, 그녀에게는 시간 낭비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그녀는 당신이 손을 잡아주거나 나란히 걸으면 아주 기뻐할 것이다. 그러나 그녀와 너무 오랫동안 같이 있지는 말아라. 그녀가 원하면 혼자 내버려 두어야 한다.

그녀와 헤어지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에게 당신의 질투, 독점욕, 편견 등을 보여주는 것이다. 즉 너무 비판적이며 숨막힐 듯이 답답하고, 아주 관료적으로 굴면 된다.

그녀에겐 갑작스런 영감이 떠오르는 일이 많으며, 그녀의 직관은 놀랄 만하다. 그녀의 판단은 처음엔 건전하고 현실적인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녀는 미래를 먼저 보기 때문이다. 물병자리 여성은 미래에 살며, 당신은 오직 그녀를 통해서만 그 미래를 볼 수 있다. 그녀가 말하는 것은, 세월이 오래 걸릴지도 모르지만 실현될 것이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녀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전갈자리 여자  (0) 2008.05.11
사수자리 여자  (1) 2008.05.11
염소자리 여자  (0) 2008.05.11
물고기자리 여자  (0) 2008.05.11
별자리 매뉴얼  (0) 2008.05.07
별자리 사랑에 빠졌을 때  (0) 2008.05.07
그의 마음을 꿰뜷어보는 12개의 리트머스 시험지  (0) 2008.05.05
별자리에 맞는 선물  (0) 200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