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09

처녀자리 여자

virgo 처녀자리(8/23∼9/23)

☆ 처녀자리 여자

처녀자리 여성은 부드럽고 순진하며 눈처럼 깨끗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환상이다. 처녀자리 여성도 먼 대양에서 만난 한 남성을 위해 자기 남편을 떠날 수도 있으며, 결혼 전에 사랑하던 사람의 아이도 임신할 수 있고 적의에 찬 세상에 대해 고개를 높이 쳐들고 대결할 수도 있다.

부드럽고 연약한 듯한 이 처녀자리에 대해 배워야 할 것은 너무 많다. 그 중 한가지는 그녀의 척추가 스텐레스 강철로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근본적으로 수줍은 성격이라는 것은 분명하다. 처녀자리 여성은 공격적인 발언을 하지 않으며 음주 운전으로 걸리는 법도 없다. 
 
▶ 처녀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그러나 그녀도 여성은 여성이다. 행복을 추구하는 성향을 포함하여 여성이 갖추어야 할 모든 요소는 다 갖추고 있다. 그녀가 행복으로 가는 길에 가시덤불이 있다고 해도 그녀는 주저하거나 도움을 구하며 울지는 않는다. 처녀자리 여성이 사회의 법에 대해 화내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면, 당신은 행간에 숨은 뜻을 알아차려야 한다. 그녀는 근본적으로 순수한 심성을 지니고 있다. 사랑도 아주 진실한 사랑을 지니고 있다. 그녀는 가장 높은 산도 오를 수 있으며 험한 바다도 건널 수 있을 만큼 강인하기도 하다.

또한 처녀자리는 강력한 통치자가 될 수도 있다. 자신의 결혼을 받아들인다면, 그 사랑에 대해 가지는 그녀의 순수한 관념은 세상의 어느 법적 문서보다 우월한 효력을 가진다. 처녀자리는 매우 로맨틱하면서도 동시에 극히 현실적인 성향을 지닌 별자리이다. 외간 남성과의 사랑이 겉으로 보기에는 극히 현실적인 성향을 지닌 별자리이다. 사실 그녀 자신은 사회의 비난의 화살 때문에 몹시 고뇌한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 때문에 자신의 행동 방향을 수정하지는 않는다. 처녀자리의 사랑은 한 번 점화가 되면 불꽃이 되지만 그것이 점화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전형적인 처녀자리 여성의 경우, 불타는 육체적 사랑은 약한 편이다. 그러나 신중한 연애를 좋아하는 남성에게는 그녀가 지닌 신비롭고 고요하고 기다릴 줄 아는 '정신적 열정'이 육체적 사랑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점이 될 수 있다.

그녀는 완벽주의자이지만 그 자신이 완벽하다는 걸 의미하지는 않는다. 처녀자리 여성은 그 누구도 자신만큼 효과적이며 체계있게 일을 할 수 없다고 믿는다. 바로 그 생각이 당신을 화나게 할 것이다. 그녀는 시간 개념에 철저한 사람이다. 처녀자리 여성이 약속 시간이 넘도록 기다려 주는 걸 보기는 힘들 것이다. 그녀는 화가 나도 겉으로 폭발하진 않지만 바가지를 긁는다. 그리고 솔직한 질책을 한다. 차라리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고 당신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여 논쟁을 피하라. 싸움은 전혀 득이 안되며, 그녀와 싸워서 이길 수 없다. 그녀의 본질은 땅이므로 그녀는 자연의 피조물에 감사한다. 그래서 꽃은 그녀의 분노를 해소시킨다. 사과를 할 때는 간단하고 정확하게 하라. 그녀는 무척 영리해서 달콤한 말이나 얄팍한 거짓말에 넘어 가지 않는다. 그녀는 순진하지만 우직하지는 않다.

그녀는 자신의 잘못을 쉽사리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녀가 잘못했을 때 즉석해서 질책을 하는 게 좋다. 대개의 경우는 그녀가 옳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남자의 자존심이 상처 입지 않는다면 그녀의 경제적 충고는 받아들이는 게 좋으며, 그녀한테 예산 관리를 맡기는 게 좋다. 그녀는 정직하며 현실적이고 공인회계사가 지나치는 실수도 잡아낼 수 있다.

처녀자리 여성과 데이트를 하게 되면 당신은 매너와 문법 공부를 새로 시작해야 한다. 그녀는 맹세나 언어의 남용 또는 실수를 너그럽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녀 앞에서는 음식을 게걸스럽게 먹어서는 안되며, 결코 단정치 못한 옷차림으로 그녀 앞에 나서서도 안된다. 처녀자리 여성과 사랑에 빠지게 되면 당신은 하루에 두 번씩 샤워와 면도를 해야 하며, 로션을 바르고 머리를 단정히 빗은 다음, 깨끗한 셔츠를 입고 매너에 신경을 쓰며, 구두를 닦아 신은 다음 그녀를 만나러 가야 한다. 그녀와 데이트를 할 때 유용한 조언을 한가지 제시하겠다. 다음에 혹시 약속 시간에 늦을 경우, 시간이 얼마나 됐는지 모르는 척하고 발걸음으로 약속 시간에 들어서라. 그녀가 무슨 일이냐고 물으면 몹시 화가 난듯한 표정으로 택시 합승을 잘못했다거나, 사무실의 문이 잠겨버렸었다는 등의 이유를 얘기하라. 그러면 그녀는 모든 것을 잊어버릴 것이다.

그녀에게 당신의 육체적 매력을 과시하지 말고, 지하도에서 껴안거나 하는 행동을 보여서는 안된다. 10번째 데이트할 때까지도 굿바이 키스를 요구해서는 안된다. 보기 좋은 기회를 위해 천천히 기다리는 게 좋다.

연극이나 퍼레이드에 대해 애기하면 그녀는 좋아할 것이다. 한편, 그녀는 대단히 비판적이다. 그녀의 몹시 발달될 지성과 예술 감각은 그녀에게 예리한 안목을 부여하고 있다. 처녀자리 여성은 항상 비평을 우선적으로 하며 명확한 분별력은 그녀의 키워드다. 그녀는 연극과 콘서트와 책을 무척 사랑 하지만 그 내용에 대해서는 날카롭게 지적한다. 마찬가지로 그녀는 당신의 넥타이와 헤어스타일, 당신의 행동과 언어에 대해서도 상당히 비판적이다. 그녀에게 있어 날카로운 비평은 당신의 호흡과 같이 자연스러운 것이다. 그러나 그녀를 비판하지는 말라. 그것은 자연의 법칙을 어기는 것이다. 그녀의 명료한 사고력은 그녀 내부의 불완전한 점을 통찰하게 하며, 그녀 자신이 때로는 심하게 자신을 심판하다. 그러므로 그녀는 당신의 도움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의 가장 심한 비판자'이다.

이 별자리 여성과 사랑에 빠졌을 때 좋은 점은 당신의 근심 걱정을 모두 도맡으려 한다는 점이다. 그녀는 당신의 남성다움을 잃지 않게 하면서 당신이 바보가 되는 것을 구제해준다.

처녀자리 여성이 도덕을 버리는 일은 거의 없다. 만약 그녀가 당신을 진실로 사랑한다면, 한달간 이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남성과 함께 무인도에 남겨 두더라도 안심할 수 있다. 처녀자리도 인간이기 때문에 두달 이라면 무슨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처녀자리 여성은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할 줄 안다.

처녀자리 여성은 귀찮게도 하찮은 일에 세심한 신경을 쓰지만, 그녀는 이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고 가장 부드러우며 사랑이 넘치는 피조물이다. 완벽 주의는 그녀의 단점이 아니라 장점이다. 그녀가 비판적 태도로 화나게 하더라도 철저하게 저항할 수 없는 어떤 사랑스러운 요소가 그녀에게는 있다. 그녀의 겸손한 매너와 부드럽고 투명한 눈이 바로 그것이다. 아마 당신은 삶들이 주의를 하지 않을 때 얼마나 그녀가 재미있으며 그녀의 예쁜 머리 속에는 얼마나 지혜로운 위트가 담겨있는가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가 웃을 때 당신은 예쁜 진주가 구르는 듯한 사랑스럽고 묘한 종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결코 착시를 갖지 않으므로 모조 다이아몬드를 팔려고 하지 말라. 그녀에게는 진실이 미(美)이며, 미는 곧 진실이다.

그녀는 그녀가 믿는 삶을 위해 자신을 나눌 줄 안다. 그녀에게는 아주 사소한 것도 큰 것이 된다. 겸손함과 타고난 수줍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어두운 구름이 낄 때는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충분히 강해지고 거칠어지기도 한다. 그녀는 조용한 용기와 깊은 책임감은 대가족을 응집시키는 접착제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녀는 분명한 요리사이며, 집안을 항상 깨끗하게 정돈하고 커피 탁자 위의 큰 그릇 속에는 항상 초콜릿이나 캔디 (치아나 건강에 해로운) 보다는 사과가 가득 들어있을 것이다.

그녀는 아주 엄격한 사람이어서 아이들한테도 매우 엄하게 대한다. 처녀자리 여성은 대개 아이를 하나나 둘밖에 갖지 않으며 아이에게서 그녀의 여성다움을 충족시키려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일단 아이가 생기기만 하면 그녀는 결코 육체적 헌신이나 윤리적인 책임, 교육의 노동을 거부하지 않는다. 그녀는 아이에게 뜨거운 사랑을 퍼붓는다. 아이는 처녀자리 엄마에게서 재미와 부드러움을 느끼게 된다. 엄마는 아이에게 엄격하고 좋은 생활 습관을 강요하면서도 아주 부드럽게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감각을 지니고 있다.

처녀자리 아내를 얻게 된다면 당신의 집은 하늘이 내린 듯한 싱싱한 꽃 향기와 방금 오븐에서 구워낸 빵 향기로 가득찰 것이다. 집에 오는 일이 아주 즐거워질 것이 분명하다. 그녀는 당신의 오랜 꿈에 낀 먼지를 닦아내어 그것이 다시 반짝 반짝하게 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당신이 앓을 때면 그녀는 천사처럼 당신을 간호할 것이며, 당신 친구와 시시덕거려서 당신을 당황하게 하지도 않을 것이다.

당신은 충분한 존경과 헌신을 받게 된다. 그녀는 쉽게 질투의 감정을 나타내 보이지 않으며, 돈을 낭비하지도 않는다. 그녀는 당신의 비밀을 마음 속에 잘 간직하고 당신의 일을 내조한다. 그리고 중년 나이에도 주름살이 지지 않을 얼굴을 갖기도 한다.

자, 이제 당신의 매너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손톱 밑을 항상 깨끗이 할 만한가? 그녀의 눈은 지고한 사랑이 담긴 시원한 연못이며, 그녀가 웃으면 찬란한 빛으로 방 전체가 환해진다. 그녀를 꽉 잡아두어라. 당신은 다시는 그런 행운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자리 여자  (0) 2008.05.11
황소자리 여자  (0) 2008.05.11
쌍둥이자리 여자  (0) 2008.05.11
게자리 여자  (0) 2008.05.11
사자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전갈자리 여자  (0) 2008.05.11
사수자리 여자  (1) 2008.05.11
염소자리 여자  (0) 2008.05.11
물병자리 여자  (0) 2008.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