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05

염소자리 여자

capricorn 염소자리(12/25∼1/19)

☆ 염소자리 여자

모든 별자리의 여성 중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여성이다. 애교 만점이고 매력적이며 연약해 보이기 때문에 보는 남자들마다 세상의 풍파로부터 그녀를 보호해주고 싶은 생각을 갖게 만든다. 또는 찬바람이 쌩쌩 몰아 치는 것처럼 냉정하고 침착하며 도도해 보이기도 한다.

어떤 인상을 풍기든지, 그녀의 차분하고 여성적이고 센스 있는 행동의 밑 바닥에는 똑같은 목적이 있다. 다른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만큼 당당하고 훌륭한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남자를 선택하겠다는 목적이다. 
 
▶ 염소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염소자리 여성들이 결혼에서 추구하는 바는 안정감, 권위, 존경과 지위이다. 직장 생활을 하더라도 마찬가지이다. 직장이든 가정이든 그녀는 인정을 받는다. 그녀는 한쪽을 치우침이 없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현 상황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줄 아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자리 여성들에게는 겉 멋이라든가 요란스러움을 찾아볼 수가 없다. 얌체 같이 나서거나 뒤에서 쑥덕공론하는 법도 없다.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부하지도 않으며 관심을 끌기 위해 안달하지도 않는다. 그렇지만 언제나 좋은 몫은 그녀에게 돌아가게 된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그녀는 자신의 직장을 재고의 여지없이 과감히 내던질 수 있는 여자이기도 하다. 그 결혼이 그녀에게 경제적인 안정감을 제공해야 한다는 조건이지만.

염소자리 여성의 가장 큰 특징은 예의 바른 몸가짐과 건전한 사고방식을 지녔다는 점이다. 모두가 양가 댁 규수처럼 얌전하고 깜찍하며 우아한 매너를 가지고 있다.

단단한 바위처럼 흔들리지 않을 것 같고 그 잔잔한 수면에 파문이 있을 것 같지 않다. 그러나 사실은 그녀가 기분에 따라 많이 좌우된다는 점을 잊지 않도록 하자. 한번 우울한 기분이 우울해지기 시작하면 주체할 수 없을 정도이며 그리고 그것이 아주 오래간다. 자신이 부당하게 취급되고 있다고 생각하면 몇 날, 몇 주일, 몇 달 동안 기분이 우울해 진다. 단순한 기분의 문제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그런 우울증의 뿌리는 보다 깊게 박혀 있다. 그것은 앞날에 대한 두려움, 현재에 대한 염려, 과거에 대한 부끄러움 등이 뒤섞인 복합적인 감정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 자리 여성에게 농담을 할 경우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다.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칭찬을 해줄 필요는 없지만 당신이 그녀를 소중하게 여기고 있으며 그녀의 참가치를 인정하고 있음을 알게 할 필요가 있다.

사랑의 관계에서 그녀는 쉽게 안주하는 형이 아니다. 당신이 그녀가 원하는 사람이라는 확신이 설 때까지 그녀는 끊임없이 당신을 저울질하고 잰다. 일단 그녀의 심사 기준을 통과하면 그녀는 당신에게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럽고 정열적인 여자가 된다. 그녀는 당신에 대해서 핑크 빛 환상을 품고 어리석은 여자가 아니다. 당신과 그녀가 어느 지점의 위치에 있으며 안전한 항해를 하고 있는지 감시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 잡히지 않은 미래보다 발 디디고 선 현재가 더 중요하다는 점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녀에게는 당신이 펼쳐보이는 미래의 청사진이 아무런 소용이 되지 않는다. 그려지지 않은 백지는 그녀에게 휴지나 진배없다. '우리가 결혼하면...'이나 '만일 내가 승진하면...'등등은 그녀에게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자리 여성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개성적인 매력이 넘친다. 그렇지만 그녀 본인은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없어 한다. 당신이 그녀의 매력을 끊임없이 환기시킴으로써 그녀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확신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필요가 있다.

그녀와 사귈 때 그녀의 가족에 대해 무시하거나 무관심해서는 안된다. 많은 염소자리 여성이 한 집안의 기둥 역할을 한다. 집안을 돌보느라-부모님을 모시거나 동생들 뒷바라지 하느라- 혼기를 놓친 여성들이 많다.

이 자리 여성은 살림살이만 보아도 금방 알 수 있다. 집안 구석구석마다 먼지 하나 없이 깨끗이 치워져 있다. 게으르게 주물럭대는 일 없이 청결함을 유지한다. 또한 자선사업에 앞장서 봉사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각종 자선단체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여성은 영락없이 염소자리 태생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졌기 때문에 이 자리 여성은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는다. 그래서 자연적인 아름다움이 빛난다. 그리고 오래도록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 60이 넘어서도 맑은 눈동자와 곧은 몸가짐, 고운 피부를 자랑한다.

다소 고집이 세고 완고한 면이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쓸데없이 잔소리를 늘어놓거나 바가지를 긁지 않는다. 당신이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하도록 귄하지만 억지로 몰아대지 않는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훌륭한 가정교육을 시킨다. 웃어른을 공경하며 어디에서든지 예의 바르게 행동하도록 교육한다. 아이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며 훌륭한 친구가 되어준다. 다소 엄격한 면이 없지 않지만 자녀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준다. 자녀들이 성장하면서 그녀의 엄격하고 보수적인 성향에 부딪히게 되더라도 그녀는 기꺼이 자녀들의 원하는 바를 무엇인지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그녀에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쉽사리 포기하지 말고 계속적인 관심으로 그녀가 자신의 장점을 확신하게 함으로써 그녀의 마음을 열도록 해야 한다. 마술에 걸려 두꺼비로 변한 왕자를 알고 보는 여성은 바로 지혜로운 염소자리 여성이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자자리 여자  (0) 2008.05.11
처녀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전갈자리 여자  (0) 2008.05.11
사수자리 여자  (1) 2008.05.11
물병자리 여자  (0) 2008.05.11
물고기자리 여자  (0) 2008.05.11
별자리 매뉴얼  (0) 2008.05.07
별자리 사랑에 빠졌을 때  (0) 2008.05.07
그의 마음을 꿰뜷어보는 12개의 리트머스 시험지  (0) 200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