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1. 09:11

쌍둥이자리 여자

gemini 쌍둥이자리(5/21∼6/21)

☆ 쌍둥이자리 여자

쌍둥이자리 여성은 다른 별자리 여성 대여섯 명을 섞어놓은 것과 같다. 그 처럼 성격이 다양하고 시시각각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준다. 그녀를 한곳에 잡아 두는 짓을 훨훨 날아다니길 꿈꾸는 새를 새장에 두는 것이나 다름없다.

그녀의 마음은 언제나 여행을 하고 있다. 중간 간이역에 내려 쉬기도 하지만 항상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녀는 어느 정도 성숙하기 이전까지 로맨스는 일종의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도대체가 종잡을 수 없고 예측 불허의 반응을 보인다. 어떤 때는 당신의 웃는 모습, 목도리, 걸음걸이에 반하다가도 어느 순간 양말부터 머리 스타일에 이르기 까지 일일이 트집을 잡아 난리를 피워 댄다. 
 
▶ 쌍둥이자리 여자를 분석한다.   

변덕이 팥죽 끊듯 하듯 그녀에게는 한 사람에게만 충실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모른다. 당신의 뛰어난 지적 능력에 마음을 빼기기도 하지만 예술에 대한 당신의 무관심에 대해 치를 떨며 참지 못한다. 그 때 그녀와 음악에 대해, 시에 대해 애기를 나눌 사람이 나타나면 그녀는 만사를 제치고 그 남자에게 온 마음을 줘버린다. 그와 함께 발레 공연장에 앉아 있으면서 그녀는 자기 옆에 앉아있는 사람에게 과연 경제적인 능력이 있는지 궁금하게 여기기 시작한다. 이런 여성이 쌍둥이자리 여성이다. 그러므로 그녀가 당신에게 조금 소홀하게 대하는 것 같더라도, 당신을 사정없이 몰아대고 닥달하더라도, 그녀를 이해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의 노력은 반드시 그 댓가를 받게 될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복합적인 성격을 나름대로 파악하고 그런 성격이 가급적 표출 되지 않도록 무척 애쓴다. 그녀는 생기발랄하고 명령해서 그녀와 함께 있으면 당신도 그녀의 요술에 걸린 듯 즐거워진다. 똑똑하고 재치 있는 말로 당신의 기쁨을 배가시켜준다. 그녀가 나타나면 마치 먹구름을 헤치고 태양이 모습을 내비치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그녀는 다방면에 걸쳐서 당신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그녀는 당신과의 로맨스를 즐기며 우위에 서려고 애쓰지 않는다. 그녀처럼 상상력이 뛰어나고 매력적인 여성은 흔치 않다. 그녀와 함께 있으면 지루할 수가 없다. 더할 나위 없이 순진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나타나는가 하면 어느 순간, 그 놀라운 기지로 당신을 깜짝 놀라게 하며, 별것 아닌 일에도 울고 불고 난리를 피우기도 한다. 그녀는 그녀가 가장 자주 표현하는 이미지 뒤에 수많은 다른 모습을 감추고 있다.

마릴린 몬로를 예로 들면 아마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그녀의 애인들로 부터 미용사에 이르기까지 그들 각자가 알고 있는 마릴린 몬로의 모습은 백이면 백 제각기 다르다. 그녀가 눈치채지 못하게 찍은 사진들을 보면 그때마다 전혀 다른 이미지의 마릴린 몬로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소녀처럼 천진난만하게 해변을 걷고 있는 모습, 가슴 아픈 소식에 눈물을 뚝뚝 떨구는 모습, 뇌살적으로 요염한 모습, 존경하는 남편 곁에서 다소곳하게 걸어가는 모습, 요리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등 제 각각이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진심으로 한 사람에게 '충실' 하고 싶어하지만 그게 그리 쉽지 않다고 느낀다. 그녀는 그녀가 만나는 남자마다 제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잇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한가지면에 있어서만 완벽한 사람에게 전적으로 의지하지 못한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점을 모두 갖춘 남자를 찾아 헤맨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좋은 친구로 손색이 없다. 어떤 주제에 관해서든지 비슷한 지적 수준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어떤 운동이라도 함께 할 수가 있다. 그녀의 외모는 솜처럼 부드럽고 여성스럽지만 정신은 채찍처럼 단호하고 강렬하다.

어떤 새로운 대상에 의해 호기심이 발동되면 그녀의 반짝이는 지성에 불이 붙어 타오른다. 당신의 모습과 정신에 매혹되면 그녀는 사정없이 돌진해 온다. 그녀에게 일관성 있는 애정과 행동을 요구하지만 않는다면 그녀는 비교할 수 없는 좋은 파트너가 된다.

그녀는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남성이 나타나면 그에게 매료되어 당신을 잊는다. 당신이 조금만 소홀하면 그녀는 소리 소문없이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다. 그녀에게 도덕적인 책임 등을 따져 봤자 소용이 없다. 그것은 그녀의 어쩔 수 없는 천성인 것이다. 변화에 대한 원초적인 동경을 죽일 수는 없다. 그녀는 그녀의 본성에 따랐을 뿐이다.

쌍둥이자리 여성을 아내로 택한 남자들은 여러 명의 여성을 데리고 사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첫번 째 여성은 당신이 그녀에게 요구하는 것은 뭐든지 순종하고 이해하는 여성이다. 정신적인 면과 육체적인 면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여성이다. 어느 순간 당신이 직장을 지방으로 옮기겠다고 말하면 다른 별자리 여성들 처럼 기절초풍하거나 바가지를 긁지 않고 덤덤하게 받아들인다. 그리고 자기 나름 대로의 새 생활에 대한 설계를 시작한다. 사업을 하겠다고 잘 나가던 직장을 팽개치고 돌아온 남편 앞에서 히스테리를 부리거나 황당하지 않는다. 당신의 계획에 귀기울여 듣고, 자시의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한다. 당신의 계획에 타당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그녀는 두말없이 받아들인다. 나아가 그녀의 좋은 아이디어를 덧붙여주기까지 한다. 당신은 그녀의 명석한 두뇌 회전과 사물에 대한 뛰어난 이해력에 대해 새삼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두 번째 여성은 상당히 무드파이다. 어떤 때는 너무나 냉소적이고 어떤 때는 로맨틱한 무드에 빠져 든다. 그녀는 어떤 사회적인 편견에 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자신이 옳다고 느끼거나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일에 대해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달려드는 용기를 가졌다. 친구들과 어울리느라 퇴근을 늦게 해도 의심에 찬 질문 공세를 퍼붓지 않는다. 당신이 어디에서 누구와 함께 있었는지 꼬치꼬치 캐묻지 않는다. 당신에 대한 신뢰 때문이다. 마찬 가지로 당신도 그녀를 신뢰해야 한다.

새 번째 여성은 일상적인 살림살이에 지겨움을 느낀다. 시계추 같은 반복된 생활 리듬에 권태를 느끼고 심한 절망감을 느낀다. 며칠 동안 책을 읽거나 생각에 잠겨 있는다. 이럴 때는 집안의 청소도 내팽개친다. 싱크대에서 그릇들이 설것이해줄 손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혼자 저녁 식사하라고 해서 식탁에 가보면 컵 라면 하나가 달랑 놓여 있다. 뜨거운 물도 없이. 그러나 당신은 그녀와 아주 깊은 영혼의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당신의 괴로움이나 꿈에 대해 알고 싶어하며 애기하고 싶어한다. 회사에서 어떤 스트레스를 받으며 어떤 방법으로 그것을 푸는지 궁금해 하며 충고를 해준다. 시사 문제에 대해 지극한 관심을 보이며 당신의 의견을 묻는다.

집안이 좀 더럽다고, 식사를 잘 챙겨주지 않는다고, 넥타이가 제대로 다림질이 안됐다고 타박을 놓지 않는 이상 그녀는 당신에게 깊은 애정을 나타내며 당신도 나름대로의 정신적인 위안을 얻는다. (매일 책만 읽고 있는 것은 아니니 아내의 무심한 성격에 대해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가계부를 뒤적여보면 엉망이지만, 당신이 어느 날 갑자기 등산가자고 권유하면 환호하며 두말없이 배낭을 집어 든다. 물이 새는 수도꼭지나 구멍이 난 이번 달 예산에 대해서는 깡그리 잊어버리고 털어버린다.

네 번째 여성은 명랑하고 상냥한 엄마의 면모를 보인다. 그녀는 자기 나름의 할 일만 해도 너무 많아 아이들에게 과잉 애정을 베풀 염려가 없다. 아이들에만 매달리지 않고 자율적인 사고방식을 몸에 익히게 된다. 하루 중에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얼마나 되냐고 물으면 그녀는 이렇게 대답한다. "우리집에서는 얼마나 시간을 함께 하느냐가 하등의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서로 얼마나 사랑하느냐 이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어머니의 태도가 일괄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만 어머니와 함께 대화하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어머니가 자기들과 마찬가지로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것을 무척 좋아한다. 어머니에게 자신의 꿈이나 생각을 털어놓음으로써 이해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어머니와의 대화를 꺼리지 않는다.

다섯째 여성은 완벽한 여 주인의 역할을 한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나 직장동료, 상사, 친지 등을 집으로 초대하는 것이 즐겁다. 왜냐면 당신 아내의 융숭한 대우가 찾아온 손님들의 기억에 오래 남기 때문이다. 한 번 초대받아 다녀간 사람은 당신에게 진정 감사한 마음을 갖지 않을 수 없다. 우아하고 매력적으로 그녀는 정갈스러운 식사를 제공해주며 좌석에 활기를 불어 넣어준다. 당신은 부부 동반 모임에서 친구들의 부러운 눈총을 받는다. 차분한 매너와 우아한 태도가 그녀를 단연 돋보이게 한다. 까다로운 직장 상사조차 당신의 아내에 대해서는 칭찬을 들어놓는다.

아내의 생일날 무용 공연장에 가자고 하면 그녀는 팔짝 뛰며 기뻐한다. 약속 장소에서 저만치 걸어오는 그녀를 당신은 연애 당시의 분위기에 젖어 든다. 특별한 날을 위해 새롭게 연출할 줄 아는 센스가 있는 그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비행기를 탈 수 있을 때 굳이 기차를 타려고 하지 않는다. 할 말이 있을 때 꾹꾹 참지 않는다. 그녀가 도움을 베풀 수 있는 상황에서 나 몰라라 돌아서지 않는다. 그녀가 뛸 수 있을 때 걸어가지 않는다.

그녀는 자기의 꿈을 나눠가질 사람을 원한다. 꿈을 주고 받으며 달려갈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런 남자라면 그녀는 결코 옆이나 뒤를 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녀를 따라잡게 되면 그녀와 속도를 맞추어 달려 나간다. 그리고 서서히 그녀의 속도를 당신에게 맞추도록 한다.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손을 꼭 잡고 놓아주지 않으면 당신은 할 수 있다.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바람에 떠밀려 가지만 당신의 생각 이상으로 멈추어 서서 걸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서둘러 그녀의 뒤를 쫓아라. 그녀는 당신이 그녀에게 다가와 손을 내밀어 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 ASTRO101 > Zodia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소자리 남자  (0) 2008.05.11
물병자리 남자  (0) 2008.05.11
물고기자리 남자  (0) 2008.05.11
양자리 여자  (0) 2008.05.11
황소자리 여자  (0) 2008.05.11
게자리 여자  (0) 2008.05.11
사자자리 여자  (0) 2008.05.11
처녀자리 여자  (0) 2008.05.11
천칭자리 여자  (0) 2008.05.11
전갈자리 여자  (0) 2008.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