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3:25

2008년 04월 Allure

활동이 많아지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기회도 많이 생긴다. 따라서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외모와 언행, 의상 등 이미지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쓸 것. 회식이나 모임을 통해 상사나 동료와의 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겠다. 솔로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만남을 통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을 듯.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스포츠댄스나 볼링을 하며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라.

새로운 일에 대한 호기심이 충만해지는 시기다. 흥미와 열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한다면 의외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하지만 서두르는 것은 금물. 한편 지출이 많아지기 때문에 생활에 지혜가 필요한 시기다. 솔로들은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오해가 풀리면서 한 단계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듯. 휴일에는 멀리 여행을 떠나라.

업무량이 많아지는 시기. 힘들어하기보다 열정을 다한다면 상사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도 있다. 또 자신의 능력이나 업무량에 비해 연봉이 턱없이 적다는 생각을 갖게 되나 함께 일하는 동료들에게 불만을 얘기하는 것은 금물. 괜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연인들은 서로의 주장을 내세워 사소한 일로 자주 다투게 되니 넒은 마음으로 포옹하는 여유를 가질 것. 요가나 단전호흡을 통해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것.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앞에 나서기보다는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라. 한편 가까운 사람과 동업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게 될 수 있는데 적당한 명분을 만들어 피하는 것이 좋다. 잘못하면 돈과 우정 모두를 잃을 수 있다. 솔로들은 오랜만에 설레는 상대를 만날 수 있으나 별다른 결실을 맺지는 못할 듯. 오래된 연인들은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니 영화나 공연을 관람하면서 데이트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

상사와 동료들과 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기.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동료들에게 협조를 구하라. 마음을 열고 다가간다면 도와줄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절대 금물. 연인들은 새로운 사람의 등장으로 인해 삼각관계로 발전하거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솔로들은 만남의 기회는 많으나 연인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은 적다. 영화나 음악 공연을 관람하면서 삶의 여유를 즐길 것.

뜻밖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돼지꿈이나 용꿈을 꿨다면 심심풀이로 복권을 사봐도 좋겠다. 직장에서는 연봉이 오르거나 직위가 올라갈 수 있을 듯. 일의 능률이 오르고 열심히 일한 만큼 성과도 좋아 일에 재미를 붙이게 될 듯. 솔로인 사람은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다. 추운 날씨 때문에 운동을 멀리해왔다면 실내 수영을 시작해볼 것.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회의감이 들면서 고민이 생길 수 있다. 경쟁업체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을 듯.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기보다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라. 솔로들은 눈높이를 조금만 낮춘다면 멋진 만남이 생길 수도 있을 듯. 둘만의 데이트에 식상해진 연인들이라면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보는 것이 좋다. 휴일에는 등산을 통해 심신의 건강을 다지는 것도 좋겠다.

동료들과의 모임이나 회식자리를 통해 화합을 다질 기회가 많이 생길 듯. 적극적으로 먼저 다가간다면 마음을 터놓고 지낼 동료를 얻을 수 있을 듯.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귀한 자리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니 계획적인 소비를 할 것. 솔로라면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겠다. 용기를 내어 고백해보도록. 여가 시간에 새로운 악기를 배워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갖는 것도 좋을 듯.

새로운 일을 많이 접하게 되는 시기. 다소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적극적인 자세로 도전한다면 의외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일이 벅차고 어렵게 생각되겠지만 매사에 긍정적으로 임하도록. 과중한 업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 쓸 것. 경제적으로는 안정될 것이나 지나친 소비는 금물이다. 솔로인 사람들은 새로운 만남을 통해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긴다. 매일 아침 가벼운 걷기나 조깅을 통해 건강을 챙길 것.

대수롭지 않게 여겼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중요한 일을 추진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작은 일에도 신중을 기할 것. 한편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불필요한 만남은 자제하고 이미지 관리에 신경 쓸 것. 지출이 많아지니 쇼핑을 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좋다. 연인들은 여행을 통해 서로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듯. 주말이나 휴일에는 드라이브나 여행을 하면서 여가생활을 즐겨라.

일에 있어서 책임감이 강해지는 시기. 함께 일하는 동료와 선의의 경쟁을 하게 돼 야근을 하는 날이 빈번해질 수 있다. 일 자체를 즐기며 낙천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할 일이 많고 모임이 잦아 지출이 느는 시기이니 계획적으로 소비할 것. 연인들은 잦은 다툼으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한 발짝 물러나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독서와 명상으로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자신감이 충만해지는 시기.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좋은 결실을 거두게 된다.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넓어지는 시기인 만큼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도록 노력하라. 새롭고 흥미로운 일들을 접할 기회가 많아지는데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솔로라면 평소에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에게 용기를 내어 고백해도 좋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댄스와 노래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라.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4월 Vogue Girl  (0) 2008.04.13
2008년 04월 W Korea  (0) 2008.04.13
2008년 04월 Maison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4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4월 The Galleria  (0) 2008.04.13
2008년 04월 땅자리카페  (0) 2008.04.13
2008년 04월 레몬트리  (0) 2008.04.13
2008년 04월 InStyle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