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0. 15:48

2009년 01월 Vogue Korea


현재 돈 문제는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지만 장애물이 나타날 것에도 대비하라. 서류 작업이 관련되어 있을 경우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삶이 안정될 때까지 몇 주가 걸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한편 힘의 균형이 아주 공평하게 이뤄지도록 현 상황들을 새롭게 바꾸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하라. 직업과 관련된 흥미로운 파트너십을 위해서도 시간을 내라. 마지막 2주 동안 특별한 관계가 시작될 것이다. 두 사람이 마음속에 갖고 있는 아이디어는 획기적일 것이며 당신은 마침내 그것을 시험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1월 한 달 동안 다른 기회들과 잘 어우러질 것이다. 2월까지는 그것이 구체화되지 않을지 모르지만 거기에는 여행, 외국인, 교육, 종교, 혹은 굉장한 아이디어들이 포함될 것이다.

현재의 파트너,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 혹은 과거의 연인에 대해 계속 생각하고 주변과 이야기하면서 조언을 구하라.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적절한 시기가 아니다. 그러나 2월 초가 되면 당신이 지금 깨달은 것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게 만드는 어떤 틀에서 벗어나는 것이 중요하다. 이달은 재정적인 면에서 아주 밝아 보인다. 그러므로 당신의 낙천적인 태도를 이용하라. 다만 2월 중반까지는 상황이 오락가락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라. 여행, 영적인 아이디어, 외국 문화 혹은 마음을 넓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라. 이러한 것들은 현재 당신의 삶의 방향을 공유하고 있는 사람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싱글인 경우 2009년에 주어질 파트너십의 기회를 즐길 것이다. 이것은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는 만족스러운 커플들에게도 적용된다. 1월에는 커플 사이의 관계에 변화가 서서히 나타날 것이고 2월까지 세세한 것들이 바뀔 것이다. 당신이 불행한 커플이라면 올해 처음 8주 동안 주어질 기회들 덕분에 각자의 길을 가거나 지금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라이벌이 있다면 그들의 능력을 과대평가하지 말라. 이달에 라이벌이 나타날 경우 크게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다. 괴로운 일이 있으면 즐거운 일도 있을 거라고 생각하라. 현재 일, 라이프스타일 혹은 건강상의 변화도 진행중이니 그것을 받아들여라.

23일쯤에 당신은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다루는 새로운 방법을 고안해낼 것이다. 당신이 대안들에 마음을 열고 있다면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서 타당하지 않은 아이디어들을 제외시킬 수 있을 것이다. 싱글인 경우 마지막 2주 동안 누군가와 관계를 맺는 새로운 방법이 나타날 것이다. 올해에는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킬 놀라운 기회들이 나타날 것이다. 단, 그런 기회들이 지연될 것에 대비하라. 그러나 2월 말에는 새로운 기회들이 늘어날 것이므로 목표를 높이 가져라. 다른 중요한 변화에는 아이, 그리고 젊은이들의 세계에 대한 접근방식도 포함되어 있다. 토론할 것과 털어놓아야 할 것들이 많다. 그러나 다음 달까지는 상황이 계속 변화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올해 가족 내에서 힘의 균형이 바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결론을 내리기엔 이르다. 이것은 재산 매매에도 적용된다. 유연함을 유지하면서 결정을 내리기가 좀더 쉬워지는 2월 초까지 기다려라. 머지않아 임신, 아이, 젊은이의 세계가 곧 당신 삶에서 좀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들과의 관계가 분명한 것일 수도 있고(당신의 자식 또는 친한 친구의 자식) 혹은 6단계 이론(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평균 6단계만 걸치면 모두 아는 사람이라는 이론)을 거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이달엔 주어진 신호들을 따라가라. 아주 순조롭게 시작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올해 놀라운 성공 스토리의 초기 단계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25일쯤에 당신의 삶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이다.

당신이 아이들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꾸려고 노력해왔다면 이달 마지막 두 주가 가장 좋은 시기다. 혁명을 시작하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지만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것을 잊지 말라. 이달 그 초기 신호들이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2월 하반기까지는 장애물에 대비하고 그에 따라 서류의 내용을 판단하라. 가장 극적으로 인생을 바꿔줄 경험들은 당신이 연관을 맺고 있는 방식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당신의 장에서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다. 당신의 태도가 삶을 보다 행복하게 바꿀 것이다. 지금은 적절한 어휘를 구사하고, 듣는 기술 같은 문제들을 연구할 때다.

최근에 집안 내부 상황이 너무 자주 바뀌었기 때문에 이제 당신 자신이 바뀔 차례다. 마지막 2주 동안 이런 변화는 놀라울 정도로 쉬울 것이다. 당신은 또한 돈을 다루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변화들을 처리할 것이다. 현재 당신에겐 두 가지 선택권이 있다. 심리적인 통제력을 갖기 위해 당신 자신과 라이프스타일을 재창조하든가, 아니면 운명의 결정에 따라 목표를 세우는 것 말이다. 그 과정에서 일이 지연되거나 돌아가야 할 경우가 있으므로 그것에 대비하라. 왜냐하면 2월까지는 모든 것이 안정되지 않기 때문이다. 2009년에 당신에게 주어진 가장 큰 행운의 요소는? 바로 커뮤니케이션이다. 올해를 탐구할 기회를 놓치지 말라.

목표의식이 강하고 큰 야심을 지니고 있어 성공을 향해 매진하는 염소자리는 가장 독립적이고 자부심이 강한 별자리다. 당신은 2009년에 일어나는 일에서 금전적인 이익을 볼 것이며, 1월 26일 이후 첫 월요일에 있을 일식이 청신호 역할을 할 것이다. 몇 가지 의문들은 밸런타인데이 이후까지 해답을 얻을 수 없지만 당신이 어떤 재료를 갖고 있던 튼튼한 기초를 쌓기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2008년에 짧은 예고가 있은 이후 변화의 행성인 명왕성이 마침내 염소자리에 자리 잡게 된다. 삶에 대한 당신의 접근 방식과 당신이 얼마나 유능할 수 있는지를 분석하라. 권력으로 이르는 길은 학습 경험으로 다져진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살펴보라.

2009년에는 혁신하고, 실험하고, 창조하라! 그러면 좀더 큰 자유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1월 말에 당신과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 당신의 든든한 인적 자원이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이달에 일어날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기회의 행성인 목성이 당신 별자리에 들어오는 것이다. 그 결과 세상이 갑자기 모노톤으로 바뀔 것이다. 그러나 2월 중반까지는 모든 것에 ‘예스!’라고 말하기 전에 복잡한 상황을 철저히 분석하고 대비하라. 그 후에는 모든 결정을 빨리 내리고 서류에 재빠르게 서명하라. 비밀, 고독, 눈에 띄지 않는 역할 등과 연관된 부분에 강력한 명왕성도 자리를 틀고 있다. 그러니 홀로 할 수 있는 새로운 계획을 세워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은 영향력 있는 친구를 갖는 것이 어떤 의미가 있으며 소수의 사람들이 힘을 합하면 얼마나 막강해질 수 있는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1월에는 이것의 짧막한 예고편을 보게 될 것이다. 어떤 단체의 활동이든 잘못 시작해서는 결코 안 된다. 당신으로 인해 권력싸움이 일어나면 그것은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명상하거나, 칩거하거나, 자신을 개발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도 나타날 것이다. 올해는 혼자서 시간을 많이 보낼수록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23일쯤에 당신이 완수해야 할 임무가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당신의 인생에 큰 도움을 줄 반려자를 얻게 될 것이다. 그를 기다려라!

12월 말부터 당신의 커리어에는 양자택일적인 상황이 존재해왔다. 1월에는 성공을 위한 단단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하되 변화에 대비하라. 그 변화가 당신의 인생에 전환기를 열어줄 것이다. 기존의 방식을 고수하는 것보다 새로운 방식에 마음을 여는 것이 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2월까지는 모든 것이 제자리를 잡지 못하지만 그것이 기회를 놓치는 이유가 되어서는 안 된다. 비밀스러운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때가 되었다. 당신은 1월 26일 무렵에 과감한 조치들을 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당신의 타이밍은 그렇게 완벽했던 적이 별로 없었다. 며칠 후 삶이 당신을 위해 기회를 열어줄 때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라.

세상을 바라보는 낡은 방식을 버리고 자신의 믿음을 통제하라. 요즘 세상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고 특별한 계획들이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2월까지는 복잡한 상황들에 대비하라. 그리고 거기에 발맞춰 서류들도 꼼꼼히 검토하라. 그렇지 않으면 큰 변화를 수용하라. 당신은 1월 1일 직후에 12년 만에 가장 크고 가장 멋진 커리어 사이클을 시작할 것이다. 역동적인 일의 변화를 즐겨라! 밸런타인데이까지 거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테지만 계속 발생하는 선택들을 검토하라. 그리고 자신에게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우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23일쯤에 몽상가와의 환상적인 관계가 모든 것을 바꿔 놓을 것이다.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스텔라카페  (0) 2009.01.10
2009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1.10
2009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9.01.10
2009년 01월 Esquire  (0) 2009.01.10
2009년 01월 esazu  (0) 2009.01.01
2008년 01월 eszau 띠별  (0) 2009.01.01
2009년 01월 레몬트리  (0) 2008.12.28
2009년 01월 Maison  (0) 2008.12.28
2009년 01월 Elle Korea  (0) 2008.12.28
2009년 01월 산수도인  (0) 2008.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