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31

2009년 05월 산수도인



물병자리
물병자리 (1월21일∼2월18일)

5월 1일 - 5월 31일 : 봄과 같은 화해 무드!!

당신을 둘러싼 주변 공기가 참으로 온화해지는 시기입니다. 혹시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있었다면 이번 봄에 씻은 듯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 주변 전체가 온화해지니 다른 친구들의 다툼을 해결하는 해결사의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손길이 미치는 곳마다 평화가 가득해질 수 있는 시기이네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그간 미뤄두고만 있던 공부가 있다면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던 바로 그 공부에 재미를 느끼게 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합니다. 누군가 시켜서 하는 일이라면 아무리 노력을 해도 재미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인 분에게 특히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는 시기입니다. 오랜 시간 사귀어온 커플이라면 이번 봄에 그 결실에 다가설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함께 지내는 시간을 많이 가지면 좋겠네요. 싱글인 분에게도 나쁘지 않은 시기이니 이성과의 만남에 적극적으로 임하시기 바랍니다. 봄처럼 화사한 연애를 시작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흥에 겨워 필요 이상의 지출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값이 더 나가는 물건이라면 욕심이 생기더라도 참아야 합니다. 일단 쓰고 보자는 생각이 당신을 곤란한 지경에 이르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계획적인 지출이 절실히 요구되는 때이네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6,13,20
* 물건 : 커플링 (이럴 때 애정을 몰아쳐야 좋겠죠...)
* 장소 : 노점상 (어디를 가서 무얼 먹든 알콩달콩한 기분!!)
* 색깔 : 아쿠아마린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5월 1일 - 5월 31일 : 혼란스럽지만 매혹!!

심리적으로 약간의 불안 증세를 느끼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의견 충돌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신의 주장을 너무 강하게 고집해서는 안 됩니다. 때로는 지는 것이 이기는 것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안 증세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매력은 상승의 기운을 띠고 있습니다. 너무 강하게 나가지만 않는다면 오히려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수도 있을 것입니다. 대신 약속은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아무리 작은 약속이라도 지키려고 노력해야 하며, 혹시 약속을 어기게 된다면 반드시 상대에게 연락을 취해 이를 알리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첫 만남이 많이 어색하더라도 포기하지 마세요. 만나면 만날수록 서로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사람일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 상대에게 숨기고 있는 일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털어 놓아 보도록 하세요. 모든 것을 이해해줄 것입니다.

재물운에서는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도 너무 쉽게 돈을 빌려 주어서는 안 됩니다. 돈을 빌려 달라는 친구가 있다면 그 사용처를 반드시 알아보도록 하세요. 혹시 잘못된 일에 당신이 도움을 주는 꼴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돈이 부족해 곤란을 겪는 달은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3,14,24,29
* 물건 : 책갈피 (갑작스레 펼친 페이지에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말이...)
* 장소 : 주차장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 당신을 운명 속으로...)
* 색깔 : 아이스블루





양자리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5월 1일 - 5월 31일 : 금세 회복이 되네...

다양한 일을 하게 되는 시기이고 그때문에 어느 정도 피로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피로감을 회복시키는 것도 무척 빠르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다른 때보다 일은 많이 하겠지만 에너지의 소모는 더욱 적을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이럴 때 공부를 많이 해놓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 더욱 빛이 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리드할 수 있으니 책임이 주어지는 자리도 피하지 않도록 하세요. 대인 관계도 좋아지는 때이니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자주 갖는 것도 좋습니다. 불안감을 떨쳐내고 적극적으로 임하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성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진실해야 합니다. 내숭을 떠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모습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와 함께 하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독특한 분위기로 자신을 꾸미면 좋고,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큰 변화가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가 무조건 부정적이지는 않습니다. 뜻밖의 제안을 받아 이직하거나 할 수도 있고, 아르바이트를 소개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이 너무 좋았다면 조금 안 좋아지는 쪽으로, 계속해서 안 좋았다면 조금 좋아지는 쪽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19,22,30
* 물건 : 속옷 (색다른 속옷을 입으면 기분도 색달라지네...)
* 장소 : 친구집 (조용한 곳에서 조용한 대화를 하면 기분이 업!!)
* 색깔 : 파랑






황소자리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5월 1일 - 5월 31일 : 내 마음 나도 모르겠네...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은 산더미인데 온 몸이 나른하기만 한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모두 번개 같이 움직이는데 혼자만 느릿느릿 움직이고 있는 것만 같네요. 특히 다른 사람들을 배려해야 한다거나 다른 사람들을 책임져야 하는 일이 끔찍하게 싫어지는 시기입니다. 약간의 대인 기피증이 도사리고 있는 듯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집안에 가만히 있어서는 안 됩니다. 더욱 몸을 움직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겠고 레저 활동을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혼자 가만히 있으면 궁지에 몰리는 상황에 처할 수도 있으니까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어느 때는 수다만으로도 약이 될 수 있습니다.

연애와 관련해서 이러한 마음의 상태가 가장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커플인 분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괜스레 두 사람의 관계가 귀찮아질 수 있습니다. 나중에 후회할 일을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좋은 애정운은 아닙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억지로 나가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이 나쁜 때는 아닙니다. 하지만 돈과 관련해서 생각하는 것 자체를 싫어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이런 때는 돈을 움직이려 하기 보다는 그냥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입니다. 어딘가에 투자를 하는 것도 적절치 않고,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자신을 위해서 조금씩 돈을 쓰며 보내는 것이 적당합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9,11,19,27
* 물건 : 지갑 (자신에게 딱 어울리는 물건을 발견할 수 있다네...)
* 장소 : 운동장 (해저무는 운동장에서 보내는 고즈넉한 시간에 행운이...)
* 색깔 : 루비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5월 1일 - 5월 31일 : 모든 것이 새롭네...

맨날 보던 사람조차 새롭게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것을 본다기 보다는 사물이나 사람을 새롭게 보는 시선이 생기게 되는 때입니다. 그러다보니 몸과 마음에 생동감이 넘치고, 사람들에게도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인 관계가 좋아지는 때이니 사람들과의 만남을 자주 갖도록 하면 좋겠네요.

다만 다른 사람에게 오해를 살 수도 있는 시기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몸에 힘이 넘치더라도 오바를 해서는 안 됩니다. 기분 좋은 말이라도 너무 계속하면 상대를 피곤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가까운 사람이라고 너무 편하게만 대해서는 안 됩니다. 상대의 기분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소개로 만난 사람에게서 좋은 애정의 기운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좋으니 이를 참고하세요. 이번 달에 시작되는 사랑은 꽤 오래갈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의 애정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할 것 같네요. 그간 권태기를 느끼던 커플이라면 새로운 관계에 눈을 뜨게 될 것입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아주 좋은 때입니다. 특히 돈 때문에 고민을 하던 분이라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라고 보여집니다. 혼자서 끙끙 앓고 있지 말고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도록 하세요. 돈도 풍성하게 들어오는 때이니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좋습니다. 두루두루 재물에 여유가 생기는 때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6,15,24
* 물건 : 핸드폰 (가끔은 나를 럭셔리하게 포장하고 싶다...)
* 장소 : 전시회장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기쁨을 느낄 수 있다...)
* 색깔 : 흰색




게자리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5월 1일 - 5월 31일 : 내가 나를 믿지 않으면...

자기 자신에 대해 강한 믿음을 가져야 행운이 따르는 때입니다. 스스로를 위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또한 자기 자신을 위할 줄 알아야 다른 사람을 위할 줄도 알게 됩니다. 이러한 믿음만 가지고 있다면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더라도 수월하게 풀리는 일들이 많을 것입니다.

혹시 미루어 놓았던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나야지 만나야지 하면서 만나지 못하고 있던 사람과의 만남도 더이상 미루지 않는 게 좋겠네요. 이번에 만나게 되면 다양한 문제들의 해법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동호회나 친구들과의 모임에도 빠지지 마세요. 뜻밖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도 차차 좋아지고 있는 형국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의 사랑이 안정기에 접어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간 서로 투닥거리느라 바빴다면 이러한 다툼도 현격히 줄어들 것 같네요. 싱글인 경우에도 좋은 인연이 나타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상대에게 주눅이 들어버리면 허사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밀어부치세요.

재물의 경우 약간 쪼들릴 수 있기는 하지만 걱정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이라면 오히려 이런 곳에서 뜻밖의 소득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는 시기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급적 친한 사람과 돈 이야기를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6,19,22,31
* 물건 : 구두 (신상에 확 꽂힌다면 뒤로 미루지 말아라...)
* 장소 : 비디오가게 (가끔은 옛것에서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다...)
* 색깔 : 카키색






사자자리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5월 1일 - 5월 31일 : 로맨틱한 나만의 봄!!

주변이 조금 어수선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수선함 속에서도 당신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항상 다니던 곳이 아니라 가끔은 다른 곳으로 움직여 보도록 하세요. 또한 산책이나 운동을 하는 중에 재밌는 사건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장소나 지역을 초대를 받을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갑작스러운 만남이라고 하더라도 내킨다면 달려가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상대에게 너무 의지하려 해서는 안 됩니다. 어느 정도 독립심을 가지고 사람을 대해야 더욱 행운이 따릅니다.

혹시 최근에 멀어졌던 사람이 있다면 다시 돌아올 확률이 높습니다. 아직 상대에게 미련이 남아 있다면 다시 연락을 해보도록 하세요. 상대도 당신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는지 모릅니다. 싱글인 경우에도 최상의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당신이 다가가지 않아도 알아서 다가오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추진하거나, 사고 싶은 물건을 살 수 있는 정도의 여유를 갖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만용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되도록 자기 자신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술자리에서 무턱대로 돈을 낸다거나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9,26,30
* 물건 : 오래된 동전 (어디에든 로맨틱함이 도사리고 있을 것이니...)
* 장소 : 시장 (사람들이 많은 번잡스러운 곳에서 만나는 작은 행운!!)
* 색깔 : 스칼렛





처녀자리
처녀자리 (8월23일∼9월22일)

5월 1일 - 5월 31일 : 혼자서 조용하게...

여러 사람과 어울린다고 해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조용히 혼자서 사색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차분하게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면서 이런저런 계획들을 점검해 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주변 정리정돈이 필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어수선한 자리에서는 좋은 생각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어떤 판단을 할 때 성급한 것은 아닌지 스스로에게 자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칫 잘못된 판단이 큰 손실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면 일대일로 만나도록 하세요.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는 자칫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고, 당신의 말 한 마디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미팅이나 소개팅처럼 틀에 박힌 만남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연한 기회에 좋은 만남이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데이트의 횟수를 조금 줄여보는 게 좋습니다. 많이 만난다고 해서 그만큼 사랑이 커지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트의 질에 더 신경을 쓰세요.

재물운은 평범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직장운이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업무에 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직에 유리한 운은 들어와 있지 않습니다. 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좀더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돈의 들고 나감이 비슷한 때이니 큰 지출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1,14,17,29
* 물건 : 트레이닝복 (귀에 이어폰을 꽂고 달리는 강변에서의 하루!!)
* 장소 : 버스정류장 (사색에 잠기는 순간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 색깔 : 크림슨





천칭자리
천칭자리 (9월23일∼10월22일)

5월 1일 - 5월 31일 : 스트레스도 관리가 필요...

다른 어느 해보다 심하게 봄을 타게 될 것 같습니다. 온 몸이 나른하고 자꾸 하품이 나오니 일이 제대로 되지를 않네요. 이로 인해 엎친데 덮친 격으로 스트레스까지 심해지니 더더욱 일이 안 되는 악순환이 계속 됩니다. 일단 당신에게 닥치는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도 요령껏 일을 처리해 나가야 합니다.

주변의 친구들까지 당신을 속 썩일 수 있습니다. 갑작스레 안 그러던 친구가 변덕을 부리는가 하면 업무와 관련이 있는 사람들도 비협조적인 태도로 나오게 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사람들과의 다툼은 피해야 합니다. 이러한 다툼은 당신을 더욱 심한 스트레스로 몰아갈 것이니까요. 되도록 참아가면서 이번 달을 보내셔야 합니다.

애정운만큼은 좋은 편입니다. 이번 달 당신이 사랑을 하게 된다면 아주 뜨겁고 짜릿한 사랑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는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사이가 될 것 같네요.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이 많은 대화를 하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대화를 통하여 서로에 대한 신뢰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돈과 관련해서는 사건 사고가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챙겨야 하는 돈을 잃어버릴 수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많은 돈을 가지고 다닐 때에는 항상 긴장의 끈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에 돈을 빌려주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꼭 돈을 받아야 하는데 상대와 연락이 되지 않아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3,19,23
* 물건 : 샌들 (발을 시원하게 만들어보자, 머리도 맑아진다...)
* 장소 : 고속도로 (뻥 뚫린 곳에서 느끼는 색다른 속도감!!)
* 색깔 : 네이비블루





전갈자리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5월 1일 - 5월 31일 : 삶에 조화로움이 가득...

무언가를 할 때 혼자 하기 보다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기에 아주 좋은 때입니다. 혹시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있던 사람이 있다면 이번 달에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도록 하세요. 상대방 또한 당신에게 미안한 마음을 품고 있는 중인지도 모릅니다.

그런가하면 그간 당신이 잃었다고 생각하던 많은 것들을 되찾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다시 찾을 수도 있을 것이고, 관계가 소원하던 사람을 다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자잘한 행운들이 따르는 때이기도 해서 웃음이 끊이지를 않네요. 다만 이럴 때 너무 허세를 부리면 안 됩니다. 약간의 겸손함은 유지하세요.

애정운도 아주 좋은 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라면 활짝 핀 봄꽃처럼 두 사람 사이가 활짝 피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결혼 적령기의 사람이라면 프러포즈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에게도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당신의 마음이 시키는대로 움직이세요.

뜻밖의 소득이 생기는 때입니다. 취업운도 아주 좋은 시기이니 직장을 구하는 분이라면 보다 적극적으로 임하시기 바랍니다. 아르바이트를 하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구할 수 있고 그것으로 인해 생기는 소득도 만족스러운 수준이 될 것입니다. 과도한 쇼핑만 잘 참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7,14,23
* 물건 : 가방,핸드백 (혹시 나한테도 뜻밖의 선물이 있지 않을까...)
* 장소 : 책방 (사람들과의 만남을 좋게 하려면 지식이 있어야...)
* 색깔 : 청록색






사수자리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1일)

5월 1일 - 5월 31일 : 봄바람처럼 팔랑이는 마음이여!

많은 유혹에 시달리는 한달이 될 것입니다. 회사 이직이나 구체적인 향후 미래에 대한 진로 문제로 걱정이 많은 가운데, 여기저기서 당신에게 동업을 제시해오거나 함께 일해보자는 권유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실속있는 제안이나 가치있는 일들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게 되어 선택의 기로에 서서 참으로 많은 고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무조건 초심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본인이 계획하고 하려고 했던 대로 밀고나는 것이 중요하며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동요되거나 마음이 흔들려서는 곤혹스러운 일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지인이나 친구에게도 최대한 조언을 구하거나 상담을 청하는 등의 행동은 자제하고 스스로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갖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정운이 정체되는 시기입니다. 봄바람처럼 살랑이는 마음을 주체못해 다른 이성에게 마구 눈길을 돌리는 한달이 될 것입니다. 만약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성문제로 인해 다툼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성이 없으신 분이라면 다양한 이성과 만나는 시기가 될 것이지만 깊이있는 관계로 진전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벌어들인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재물운이 다소 하강하는 시기로서 최대한 지출을 아끼고 저축을 늘려야 할 것입니다. 투자나 저축상품 가입은 금물입니다. 재물에 관해서는 최대한 몸을 낮추고 현금보유율을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트나 모임 등의 만남도 다소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9,22,25
* 물건 : 화분 (작은 꽃을 담고 있는 화분을 바라보면 기분이...)
* 장소 : 스카이라운지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면서 맞게 되는 행운!!)
* 색깔 : 은색





염소자리
염소자리 (12월22일∼1월20일)

5월 1일 - 5월 31일 : 용기 만땅! 자신감 충만!

자신감이 매우 높아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본인이 계획한 프로젝트나 기획서 등이 좋은 성과를 내거나 생각지도 못한 고백을 받는 등 매우 자신감이 넘치는 한 달이 되겠군요. 평소의 노력보다 더 적은 노력을 기울여도 모든 것이 잘 성사되고 이뤄지는 시기로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겠습니다.

우연한 상황에서 본인이 알지 못했던 재능이나 능력을 알게 됩니다. 그로 인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분야로 진출하게 되거나 이직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동에 신뢰를 갖고 당신을 도와주려고 하는 인물들이 주변으로 모여들 것입니다. 본인의 매력을 이용해 최대한 좋은 인맥을 만들도록 노력하십시오.

연인이 있으신 분은 연애운이 그다지 나쁘지는 않지만 좋지만도 않은 애정의 기류가 흐를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방의 무심함에 당신이 상처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인이 없으신 분은 회사 거래처나 사내에서 평상시 알고 지내던 사람과 애정관계로 돌입하게 될 수 있습니다. 평상시 나를 눈여겨 보았던 사람이 있지 않았나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재물운이 매우 상승하는 시기로 쓰는 비용보다 들어오는 돈이 더 많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재물이 풍족해지니 주변 사람들과 친목을 다지기에도 좋고 당신이 모임의 중심이 되니 이래저래 사업과 일에도 매우 도움이 되는 시기가 됩니다. 투자의 때는 아니니 투자를 하려면 다른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3,17,21,29
* 물건 : 스커프 (갑작스레 바람 부는 날, 살랑거리는 스커프와 함께...)
* 장소 : 레스토랑 (가끔은 고급스러운 장소에서 스스로를 위로하며...)
* 색깔 : 자주색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esazu  (0) 2009.05.02
2009년 05월 esazu 띠별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Girl  (0) 2009.05.02
2009년 05월 Bazaar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레몬트리  (0) 2009.05.02
2009년 05월 Maison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