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22

2009년 05월 Maison


기뻐하라. 당신의 ‘멘토’를 만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일이나 인생을 이끌어주는 특별한 관계를 맺을 수 있으니, 마음을 열고 기다려보라. 애정운은 당신의 조급증이 화근이다. 그에게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되 원하는 답을 강요하지 마라. 억지로 끌어가는 관계는 당신에게도 부담이 될 뿐이다. 단, 함께 하는 여행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행운의 아이템_뮤지컬 공연



 
5월의 햇살은 눈부시지만 당신은 어두운 터널을 통과해야만 한다. 일밖에 모르는 ‘워커홀릭’이 당신에게 주어진 역할이다. 하지만 나쁜 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시기를 잘 통과하고 나면 머리에는 ‘베테랑’이라는 이름의 월계관이 씌워질 것이다. 아쉬운 점은 그 바람에 로맨스가 실종되고 만다는 것이다. 다정한 문자나 메일로라도 사랑의 온기를 유지해야 한다.

행운의 아이템_발사믹 식초



 
기존의 관계보다는 새로운 만남을 통해 행운이 트이는 시기다. 동창회나 결혼식을 비롯해 친구들과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비즈니스 파트너들과의 사교 모임에도 즐겁게 참석하라. 커리어 측면에서는 유용한 정보를 얻게 되며, 싱글이라면 그런 자리를 통해 ‘운명적인 그’를 소개받게 된다. 커플의 로맨스 기상도는 ‘흐리다가 때때로 맑음’이다. 그를 노예 취급하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라.

행운의 아이템_뚝배기 요리



 
화성의 불길한 영향력을 받는 시기다. 열정과 적극성이 지나친 나머지, 타인에게 호의를 가지고 다가가도 간섭하는 것처럼 오해를 받기 쉽다. 공손하고 부드러운 태도를 갖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할 필요가 있다. 하는 일을 줄이거나 틈틈이 자연 속에 파묻혀 마음을 누그러뜨리는 것도 방법이다. 또한 교통사고 위험이 높은 시기니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안전하다.

행운의 아이템_실크 블라우스



 
몸은 지치고 마음은 녹슬어가고 있다. 자신에게 인내를 강요하기보다는 서둘러 재충전과 휴식이라는 대안을 찾아야 한다. 천편일률적인 휴양이나 리조트 여행은 맞지 않는다. 어린아이 같은 호기심과 열정을 되살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라. 로맨스의 행보도 지리멸렬하다. 날카로운 신경질로 그의 가슴을 할퀴기 쉬우니, 당분간은 적당히 거리를 두는 편이 현명하다.

행운의 아이템_당근 주스



 
행복한 5월이다. 목성이 당신에게 활력과 아름다움의 은총을 보내주기 때문이다. 실제보다 멋지고, 유쾌하며, 사랑스러운 사람으로 보이게 되는 이 ‘마법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계획을 세워보라. 로맨스에서든 비즈니스에서든 탁월한 유혹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 단, 동료들의 시기심에 대해서는 경각심이 필요하다. 그들의 질투심을 누그러뜨릴 수 있는 겸손의 제스처를 잊지 마라.

행운의 아이템_웨이브 헤어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혼란스러움에 빠진다. 감정적으로 과열되다 보면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으니, 억지로라도 쿨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하다. 가족이나 친구 등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곁에 충분히 많다는 것을 기억하라. 연애운은 사랑의 시소게임이 이어진다. 그에게 지나치게 다가가기보다는 무심한 척 자신에게 열중하는 태도가 더 유리하다.

행운의 아이템_클러치



 
주위의 인기와 신뢰가 높아지지만 그것이 실제적인 이익으로 연결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인기에 영합하거나 도취되지 말고 그때그때 현실적인 판단을 할 필요가 있다. 감언이설을 늘어놓는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당신을 망쳐놓을 수 있으니 거리를 두고 경계하라. 이달에는 친구나 동료보다는 가족(특히 아버지)의 판단을 믿고 따르는 것이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기차 여행



 
유희와 향락을 사랑하는 당신에게는 근사한 시기다. 모든 파티에 참석하고, 스스로 파티를 열고, 가장 늦게까지 파티에 머무는 사람이 되라. 실제적인 이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심리적인 만족감이나 재충전 면에서는 탁월하다. 단, 이 시기의 우정이나 로맨스는 지속력이 없는 일시적인 것이니 집착하지 말고 흘려 보내는 태도가 현명하다. 비즈니스 쪽으로도 큰 기대는 금물이다.

행운의 아이템_칵테일




 
금전운과 애정운이 모두 좋으니 양손에 떡을 들고 있는 격이다. 안타까운 점은, 금전운이 활성화되면 그만큼 애정운이 반감되고, 애정운이 활기를 띠면 금전운은 상쇄된다는 것이다. 로맨스와 재테크 가운데 어떤 것에 전념하고 싶은지 잘 판단하여 에너지를 집중시킬 필요가 있다. 자칫하면 극적인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운세를 평범하게 소진시킬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해묵은 일기



 
지성 리듬이 내리막길로 향한다. 중요한 업무는 5월 중순을 넘기지 말고 처리하라. 중순이 지나서는 모든 일을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유능한 동료와 협력하여 처리하는 것이 성공을 이끈다. 따라서 동료들과의 신뢰 관계를 미리 돈독하게 만들어둘 필요가 있다. 금전운은 지나친 욕심을 부려 손해를 볼 수 있다. 큰 이익을 바라지 말고 분수를 지켜야 재운이 순탄하게 흘러간다.

행운의 아이템_장미향 퍼퓸



 
수성이 당신의 두뇌에 지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적 재충전에 시간을 투자한다면 상당한 성과를 올릴 수 있다. 단, 혼자서 하는 공부는 오래가기 어려우니 스터디 모임이나 학원 강좌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성공적이다. 주의가 필요한 것은 여행운이다. 개인적으로 즐기기 위한 여행은 상관없지만, 비즈니스 목적으로 떠나는 여행에서는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기 쉽다.

행운의 아이템_전공 서적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레몬트리  (0) 2009.05.02
2009년 05월 Marie Claire  (0) 2009.05.02
2009년 05월 Sure  (0) 2009.05.02
2009년 05월 빙그레  (0) 2009.05.02
2009년 05월 The Singles  (0) 2009.05.02
2009년 05월 Instyle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