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34

2009년 05월 Bazaar


Aquarius
아름다운 우정, 마법 같은 카리스마, 사람들과의 공감이 향상된다. 문제는 어떤 것도 다 가능하다며 자신을 속일 수 있다는 것. 그렇다고 해서 자신의 이상을 포기하지는 말라. 대신 목표를 재검토하고, 자만심과 고집으로 인해 원하는 것을 이루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당신의 목표가 엉뚱한 방향으로 전환되는 일을 방지하려면 끈기를 가져야 한다.

 

Pisces
이달 초 누군가의 교묘한 속임수로 뜻하지 않은 금전적 결정을 내릴 수 있으니 주의하라. 만약 돈이 필요하다면 당신의 창의력을 통해 벌어들일 수 있다. 17일부터는 연애상의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될 전망. 세상이 힘들게만 느껴진다면 지금이야말로 당신의 섬세함과 연민의 정이 가장 필요한 시기임을 기억하라.

 

Aries
직장에서의 운을 너무 믿고 과욕을 부리지만 않는다면 당신이 갖춘 적극성과 매력, 섹스어필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재정적 안정을 위해 필요한 일은 모두 해야 하지만, 재촉한다고 해서 빨리 해결되지는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라. 친구들과의 우정과 자신의 목표에 대해 이상적인 태도를 지니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인 안목을 유지한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

 

Taurus
다른 사람들의 요구에 진정으로 귀 기울이고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지만, 이런 당신의 관대함이 그대로 받아들여지지 않더라도 불쾌하게 생각하지는 말라. 이달 마지막 2주 동안에는 개인적으로 진행하던 계획이 지연될 수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계획의 재검토와 재정리,재조정이 필요하다. 한편 직장에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떠오를 전망. 다만 노력한 만큼 최적의 결과가 따르도록 사람들을 설득시키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gemini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공감하지 않는다 해도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추진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빠른 결과를 기다리며 조바심내지 말라. 친구들은 당신에게 영감과 함께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친구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포기하지는 말라. 한편 지금은 기분 전환용 휴가가 필요한 때.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Cancer
사랑하는 사람이 까다롭게 굴어도, 그가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해서 그러는 것이니 크게 상처받지는 말라. 지금 당신의 요구에 가장 진지하게 귀를 기울일 사람은 당신 자신이다. 뛰어난 매력을 발휘해 경쟁자들을 무력하게 만듦으로써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만, 언젠가 트집을 잡힐 수 있으니 잘 생각한 후 행동으로 옮기는 편이 좋다. 지금 당신이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돕는 것이다.

 

Leo
현재 당신의 커리어와 평판을 발판으로 금전적인 안정을 이룰 수 있다. 만약 7일 이후로 일이 지연되어도 인내심을 유지한다면 몇 주 후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직장에서의 새로운 기회나 장거리 연애에 마음이 끌릴 수 있지만, 뜬구름을 좇기보다는 당신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Virgo
현실을 받아들이고 필요한 일을 해야만 좋은 결과를 만날 수 있다. 여행은 즐거울 수 있지만 13일 이후로 당신이 이용하는 교통 수단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여행 계획을 꼼꼼히 검토해야 한다. 연애에 있어서는 깊고 열정적인 관계를 바라고 있는 당신인지라 상대방의 거절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할 것이다. 만약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진지함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받아줄 다른 사람들을 찾아보도록.

 

Libra
지금은 연애운이 향상하고 있는 시기이니 열정적인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 한편 의사 소통에 문제가 생기면서 우정을 재검토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달 후반부로 접어들면 감정에 의해 논리적인 사고방식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한도를 넘는 약속을 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라. 세상을 긍정적으로만 바라보는 태도는 자제해야 하며, 현실주의를 고집한다면 5월은 당신에게 이로운 시기가 될 수 있다.

 

Scorpio
의사 소통에 차질이 빚어질 수 있으니 당신의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되는지 꼭 확인하라. 직장에서는 목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큰 영향력을 행사하지만 진정한 팀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서는 타협이 필요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한편 이사를 하거나 집을 꾸미고 싶다는 유혹을 느끼는데, 이러한 꿈 때문에 돈을 지나치게 쓰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라.

 

Sagittarius
일이 힘들게 느껴지고 기대하던 바에 미치지 못하지만, 모든 것을 다 이룰 수는 없는 법이다. 대신 사교생활이 활발해질 전망. 당신의 창의력 또한 최고조에 다다르니 붓을 잡든, 댄스 슈즈를 신든, 카메라를 메든, 새로운 취미를 통해 재능을 살리면 좋다. 3일 전후로는 자신의 욕구와 지출 사이에 균형을 맞춰야 한다. 지적인 당신의 열정은 아무리 회의적인 사람도 설득시킬 수 있다.

 

Capricorn
자신이 받는 보수보다 많은 양의 일을 하는 것은 힘들지만, 현재의 직업에 감사하는 마음을 잃어서도 안 된다. 하지만 당신은 현재 휴식을 취할 권리가 있으며, 커리어상의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된 만큼 가족과의 시간을 즐겨도 좋다. 그렇다고 가정에서 자신의 목소리만 높인다면 가족들의 반발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하라. 17일 이후로는 여행을 떠나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되며 미래를 위한 계획이 조금씩 틀을 잡게 될 전망.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0) 2009.05.04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5.04
2009년 05월 esazu  (0) 2009.05.02
2009년 05월 esazu 띠별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Girl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