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4. 23:20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황★소★자★리 Taurus April 21 ~ May 21
좀 더 여유 있고 낙천적인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어디에 가도 활기찬 모습으로 대인관계가 이루어지지만 간혹 의견대립으로 불화를 조성할 수도 있다. 눈앞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인생을 보다 폭넓게 보는 습관을 키워라. 삶이란 것이 계산대로만 살 수 없으며 돈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지도 않는다. 결단력과 모험정신의 결핍으로 오는 기회를 놓치는 수가 있다. 너무 신중하게 생각하지 마라. ● Work 분주한 시기다. 좋은 출발을 했다고 안심하지 말고 ‘지금부터가 진짜 승부’라는 마음을 가질 것. 만약 안이한 자세로 대응하면 의외의 피해를 당할 수 있다. ● Money 바라던 이상의 소득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를 수 있다. 채무관계를 확실하게 해둘 것. 20일이 지나면 뜻하지 않은 행운권에 당첨될 수도 있다. ● Love 동경하고 있던 이성을 소개받을 찬스가 생긴다. 시도는 대담하게, 감정은 솔직하게 표현하라. 당신의 기대를 충분히 채워줄 수 있는 사랑이 기다리고 있다. 지지부진 끌어왔던 관계라면 과감하게 끊어라.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폭넓은 사고력을 지닌 O형. ● Lucky Place 목가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음악 카페, 골동품점. ● Lucky Mascot 제비꽃, 블루 사파이어.


쌍★둥★이★자★리 Gemini May 22 ~ June 21
순조롭고 안정적인 달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하고 있던 모든 일을 정리하라. 호기심으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는 정작 해야 될 일을 못할 수가 있다. 어떤 일이 우선인지를 결정하고 일을 시작할 것.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쓸데없는 호기심으로 주위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지 말 것. 순조롭게 풀려가는 달이므로 흘러가는 대로 두면 저절로 해결된다. ● Work 세부사항들은 검토하면서 신중하게 밀고 나가라. 오류를 범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할 것. 실수를 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깨끗이 사과할 것. 하순경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때 허둥대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라. ● Money 지금까지의 적자가 흑자로 변할 가능성이 크다. 노리고 있던 것이 당신 손으로 들어올 수 있다. 노력한 만큼 이룰 수 있지만 건강과 인심을 잃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 Love 사랑의 무지개가 뜨면서 찬란한 빛을 발한다. 계절의 여왕 5월은 당신에게 사랑의 연금술사가 되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다만, 사랑의 환상에 빠져 자신의 일을 잃지 않도록 주의할 것.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유머감각이 뛰어난 B형. ● Lucky Place 봄볕 물든 바닷가, 수요일의 콘서트장. ● Lucky Mascot 수선화, 에메랄드빛 티셔츠.


게★자★리 Cancer June 22 ~ July 22
사막의 여행자가 오아시스를 만난 것 같은 시기다. 지지부진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풀려 나가면서 당신을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좋은 시기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5월은 한 해의 중요한 고비다. 의욕이 앞서 상대에게 적개심을 일으킬 수 있는 과도한 행동을 경계하라. 넉넉한 포용력으로 사람들의 호의를 성의로 보답할 것. 무성의하게 지나치면 눈앞의 찬스를 놓칠 수 있다. ● Work 일이나 책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중요한 것부터 처리하라. 업무상 비밀을 지켜야 하는 일도 있다. 바쁜 만큼 휴식을 충분히 취하도록.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Money 금전적 여유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들이 속출한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기는 수입에 의심하지 마라. 단, 여유를 가지고 대응할 것. 재빠른 반응은 일을 망칠 우려가 있다.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마라. 행운의 여신은 그대의 편이다. ● Love 비밀의 사랑은 금물. 주위에서 유혹의 손길이 뻗치지만 비밀 데이트도 바람직하지 않다. 친구로서 만족하라. ● Best Partner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재치와 영감이 뛰어난 AB형. ● Lucky Place 넓은 호수가 있는 곳, 일요일의 등산. ● Lucky Mascot 안개꽃, 로즈메리 향.


사★자★자★리 Leo July 23 ~ August 23
적극적인 표현력과 연기력이 뛰어난 당신의 화려한 자태를 마음껏 자랑해도 좋을 시기다. 동분서주 정신없이 바쁘다고 일에서 도망치려는 생각은 버려라. 앞에 나서도 두려워하지 않고 배짱을 지닌 당신은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완벽히 해낼 수만 있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는 더욱 높아진다는 것을 명심할 것. 단, 남을 배려하지 않는 안하무인격의 태도는 바람직하지 않다. 사고 가능성이 있으니 고속 주행을 각별히 주의할 것. ● Work 타인에 대한 자신의 책임을 기억하라. 좋은 지위에 있는 사람은 공격하지 말고 상대와 보조를 맞춰라. 실력이 있으면 있을수록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 Money 재물의 출입이 많은 시기다. 생활이 화려해짐에 따라 낭비가 늘어난다. 이대로 가다간 적자가 틀림없다. 주위에서 추켜세우는 말만 듣고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하지 말 것. ● Love 사랑은 서로를 주시하는 것이 아니라 힘께 같은 방향을 주시하는 것이다.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일로 고집을 부리다 보면 사랑에 금이 갈 수 있다. 가까이 있는 사랑을 믿음으로 소중히 간직할 것.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낙천적이며 능력적인 수완가인 B형 ● Lucky Place 모닥불이 있는 카페, 박물관 ● Lucky Mascot 해바라기, 오렌지색 선캡.


처★녀★자★리 Virgo August 24 ~ September 23
영원한 소녀와 같이 섬세한 감정을 가진 당신은 청초하고 고귀한 난초다. 눈이 시리도록 맑은 하늘이 앞에 있으니 당신의 5월은 상쾌하고 희망적이다. 하고 싶은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조금 벅차다 하더라도 밀고 나가면 곧 자리 잡을 수 있다. 단, 긴장을 늦추지 말고 철저히 점검할 것. 짧은 여행이라면 얼마든지 행운이 따르는 시기다. 비밀리에 행동하지 말고 좀 더 열린 자세로 행동할 것. ● Work 당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시기다. 기회가 왔을 때 지나치지 않도록 연습하라. 업무상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해도 자만하지 말고 동료간에 믿음의 유대를 지킬 것. ● Money 노력의 결과가 알차게 맺어지는 시기다. 샴페인은 잠시 뒤로 미루고 미래를 위해 투자하라. 당신의 직관력이 살아나는 시기이므로 단기적으로 이룰 수 있는 일들이 당신의 수입을 증가시킨다. ● Love 위험한 사랑의 광풍이 불어온다. 타오르는 불길을 느낀다 해도 이달엔 그저 지인 정도로만 관계를 유지하라. 마음에 그리던 사람을 만난다 해도 장시간의 대화는 다음으로 미룰 것. 서서히 시간을 두고 마음으로 다가가라. ● Best Partner 게자리, 사수자리, 사려 깊고 여유 있는 A형. ● Lucky Place 공원에서의 하이킹. 분위기 있는 찻집. ● Lucky Mascot 은방울꽃, 진주 목걸이.


천★칭★자★리 Libra September 24 ~ October 23
유채향이 가득한 당신의 5월엔 좋은 일과 궂은 일이 동시에 생긴다.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편 하찮은 실수로 가까웠던 사람이 멀어질 수 있다. 트러블의 원인은 스스로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다. 해외로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달이다. 내일을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경험을 해둘 것. 연장자에 대해서는 예의를 갖추고 동료나 후배들에게는 최대한 베풀면서 이해하라. ● Work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상황이 바쁘게 돌아간다. 남의 일까지 억지로 떠맡는 바람에 비명이 터져 나올 정도다. 중요한 경험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노력하라. 사생활과 사회생활의 균형을 찾고 누적된 피로는 그때그때 풀도록 노력하라. ● Money 새로운 투자나 큰 수입을 기대하지 마라. 움직임은 많으나 수입과의 연결은 어렵다. 현실을 직시하고 긴축작전을 펴라. ● Love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는 당신의 환상이 그에게는 부담이 될 수도 있다. 있는 그대로의 그를 이해하라. 오랜 기간 연인관계로 지내는 사람들은 결혼할 수 있는 시기다. ● Best Partner 양자리, 쌍둥이자리. 온화하고 예술적 감각이 있는 O형. ● Lucky Place 은은한 조명이 있는 레스토랑, 금요일의 연극 공연장. ● Lucky Mascot 드라이플라워, 오리엔탈 분위기의 액세서리.


전★갈★자★리 Scorpio October 24 ~ November 22
꽃망울 터지는 소리가 온 산천에 울려 퍼지고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당신의 5월. 스스로를 폐쇄하거나 차단하지 마라. 잘못하면 우울증에 빠질 수 있다. 따사로운 햇살이 기다리고 있는 자연으로 나가보라. 그 곳에는 당신의 꿈과 희망이 있다. 싱그러움을 즐기면서 내 안의 나를 찾도록 노력하라. 가능한 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 것. 여행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는 곳에서 행운이 찾아든다. ● Work 일은 활기차면서도 신중하게 밀고 나가라. 세부사항들의 검토를 철저히 할 것. 머뭇거리지 말고 자신 있게 도전할 것. 직장의 일에 적극 참여하라. 그대를 도와줄 업무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Money 눈앞의 이익은 기대하지 마라. 진행 중인 모든 일을 장기적인 안목에서 볼 것. 남의 말에 현혹되기 쉬운 시기이므로 경거망동하지 마라. ● Love 사랑이 있는 곳에 믿음이 있다. 들뜨는 사랑보다 진실된 사랑을 택하라. 약속과 스케줄을 함부로 변경하지 마라. 자칫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권태기에 빠진 연인들은 함께 운동을 하라. 자신이 갖지 못한 점을 서로에게 찾도록 노력할 것. ● Best Partner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진실된 마음을 지닌 O형. ● Lucky Place 싱그러움이 피어나는 산, 화요일의 호숫가 산책. ● Lucky Mascot 올리브오일 마사지, 나비 모양의 액세서리.


사★수★자★리 Sagittarius November 23 ~ December 21
고민이 있는 가운데 희망의 씨앗을 심는 당신의 5월. 행동적인 5월이지만 운기는 그다지 활발하지 않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라. 생각을 조금만 바꿔주는 것만으로 이익과 손해의 차이가 난다. 마음 속 고민은 버리고 기쁜 일만 생각하라. 희망의 나무가 자라고 있다. 단, 당신의 능력에 스스로 자만하여 당신의 뜻을 다른 사람에게까지 강요하지는 말라. 초면인 사람도 쉽게 사로잡을 수 있는 당신이지만 분쟁을 일으키게 된다. 당신의 기분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조절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가질 것.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 Work 목표가 눈앞에 보일지라도 경계할 것. 때를 기다려라. 열매가 익어 떨어질 때까지. 당신에게는 뛰어난 조직 능력이 있지만 주도권 다툼은 피할 것. ● Money 미리미리 정보를 수집하라. 거래처에서 유리한 제안이 올 수 있다. 늘 귀와 눈을 열어놓고 준비하고 있을 것. 단, 승부에는 행운이 따르지 않으므로 조심할 것. ● Love 예상 밖의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기쁨도 슬픔도 함께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다. 툭 터놓고 그와 진지하게 의논하라. 생각지도 않게 싸움을 벌일 수 있는 위기상황이 여러 차례 나타나므로 주의할 것. ● Best Partner 천칭자리, 염소자리, 활동적인 타입의 O형. ● Lucky Place 전통 찻집, 기타 연주회. ● Lucky Mascot 송이가 작은 꽃 한 다발, 로맨틱한 블라우스.


염★소★자★리 Capricorn December 22 ~ January 20
한껏 성숙한 모습으로 변모하는 당신의 5월.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려나간다. 스타일에 자신을 갖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어라. 당신의 재능과 자기를 표현함에 있어 소홀하지 말 것. 당신을 알릴 수 있는 적절한 시기다. 당신의 인기가 상승하는 만큼 트러블도 불거진다. 끝까지 밝은 미소를 잃지 말고 대화로 풀어가라. 레저나 스포츠, 과감한 시도 등 모두 좋다.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할수록 당신의 주가는 상승한다. ● Work 사람들이 당신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일이 힘들다고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달이다. 지나치게 이론을 앞세우는 것을 주의하라. ● Money 금전적 감각이 살아나는 시기다. 도모하는 일이 무리 없이 성공할 수 있으므로 담판을 지을 일이 있다면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다. 그러나 20일 이후부터 다음달까지는 자제할 것. ● Love 엇갈린 사랑의 운명이 당신을 힘들게 한다. 철 지난 바닷가처럼 쓸쓸함이 엿보인다. 떠나가려는 사람을 일부러 잡지 마라. 아픔을 견디면 더욱 성숙한 사랑이 기다리고 있다. ● Best Partner 천칭자리, 사자자리, 페미니스트 AB형. ● Lucky Place 야경이 멋진 강변 카페, 주말 여행. ● Lucky Mascot 화사한 실크원피스, 앤티크 목걸이.


물★병★자★리 Aquarius January 21 ~ February 18
안개가 자욱한 공항처럼 모든 게 불확실하기만 한 당신의 5월. 무엇인가를 시작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황을 차분히 관찰하는 것이 유리하다. 삶의 목표에서 탈선하지 말고 시야를 넓혀라. 지성과 정감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 당신이지만 혼란스러움에 빠질 일들이 빈번히 일어날 수 있다. 여유를 갖고 한발 뒤로 물러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처리할 것. 여름이 시작되면 희망의 싹이 보이기 시작한다.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쌓을 것. ● Work 중요한 만남이 술좌석까지 이어지지 않게 조심하라. 술 때문에 실수할 우려가 크다. 한번의 실수는 치명적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 Money 재물보다는 명예를 소중히 여겨라. 이름을 얻으면 재물은 자연히 따라오게 되어 있다. 신용과 의리를 중시할 것. 장기간 돈이 묶이는 곳에는 투자하지 마라. 득보다 실이 많은 5월이다. ● Love 사랑의 향기가 당신을 감싸고 있다. 마음이 통하는 연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시기다. 드레시한 모습으로 당신의 풍부한 감수성을 최대한 살릴 것. 멋있는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 Best Partner 천칭자리, 사수자리, 예민하면서도 미적 센스가 풍부한 A형. ● Lucky Place 낙조가 아름다운 해안가, 맥주 전문점. ● Lucky Mascot 철쭉, 드라이 꽃양초


물★고★기★자★리 Pisces February 19 ~ March 20
산에 들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봄꽃들이 당신의 마음처럼 느껴지는 5월. 기분 좋은 일들이 속출하는 달이다. 주위 사람들과 교류를 계속하라. 특히 중요한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다질 것. 거절당할 위험이 있더라도 우선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솔직해져라. 당신의 상상력을 지혜롭게 사용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약간 무리를 해서라도 자신에게 박차를 가하도록 하라. 긴장이 된다고 생각되면 봄바람에 몸과 마음을 맡기고 여유를 즐길 것. ● Work 당신의 직감을 믿고 따르면 실수가 없다. 문제가 있다면 정면 돌파하는 방법을 써라. 예기치 못한 기회에 당신이 추진하던 일이 빛을 발할 수 있다. ● Money 엉터리 정보에 휩싸여 당황하지 말고 관심도 두지 마라. 모험적인것 보다는 안전한 것이 당신의 수입을 올려준다. ● Love 사랑은 행복한 시련. 사랑은 얻는 것보다 그것을 관리하고 지속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온전한 사랑을 위해서는 자신의 감정부터 정확히 체크할 것. 트러블이 생기면 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임을 기억하라. ● Best Partner 물고기자리, 사수자리, 신비한 매력을 풍기는 AB형. ● Lucky Place 잔물결이 반짝이는 강변, 레코드점. ● Lucky Mascot 라일락, 자수정 반지.


백★양★자★리 Aries March 21~ April 20
기다림의 미덕이 필요한 시기다. 활동하지 않으면 뒤떨어진다는 생각은 버려라. 여유를 갖고 당신의 내면세계에 몰두해보라. 지금까지 의식하지 못했던 중대한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라. 대인 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견해에 대해 귀를 기울일 것.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내어라. 그들은 언제라도 당신을 환영할 것이다. 과거에 집착해서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 Work 정확한 판단과 과감한 실천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심도 있는 시장조사와 함께 당신의 날카로운 분석력을 십분 활용하라. 박학다식보다는 한 우물을 파는 것이 효과적임을 기억하라. ● Money 재산을 잘 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큰 돈의 움직임은 없어도 금전거래는 안정된 편이다. 친구나 이웃들의 사치스러운 생활에 현혹 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 Love 사랑의 나무를 심으면 번뇌의 꽃이 먼저 핀다. 사랑의 불협화음 연주가 시작된다.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냉철하게 행동할 것. 그와 더불어 추억의 장소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낙천적이며 명랑한 B형. ● Lucky Place 야외 음악당. 화려한 록카페. ● Lucky Mascot 이니셜 실버 펜, 캐주얼한 의상.


Taurus 황소자리


아름다운 비너스의 수호를 받고 태어난 당신은 청초한 사랑과 황소자리의 평화로운 조화 정신이 성실하고 숭고한 이상을 지니게 한다. 초여름의 바람이 만물을 움직이게 하듯 ‘번식과 풍요’를 상징하는 황소자리는 에너지를 누구보다도 실용적으로 사용한다. 완벽하고 정확한 당신은 친구로부터 비합리적이며 고집쟁이라고 오해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동경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곧 그들로부터 이해를 받을 수 있다. 정열을 감춘 성실파인 당신은 처음 일을 시작할 땐 조금 느린 듯하지만 일단 한계를 넘어서면 가속이 붙어 주변 상황을 망쳐놓을 수도 있다.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뒤를 돌아보라. 나설 시기와 후퇴하는 시기를 잘 판단하라. 맹목적인 용감성 때문에 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 당신에게 선천적으로 타고난 부드러움과 평화로운 조화 정신을 잘 활용할 것.


필자 김연희씨는 대학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했으나 심오한 동양철학에 관심을 가져 역학·주역·관상 등을 공부했으며, 천문학을 공부하면서 점성술에 심취했다.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에서 동양철학을 수료하고 현재 동 대학원 동양문화학 박사과정 중에 있다.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5.04
2009년 05월 esazu  (0) 2009.05.02
2009년 05월 esazu 띠별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Girl  (0) 2009.05.02
2009년 05월 Bazaar  (0) 2009.05.02
2009년 05월 Esquire  (0) 2009.05.02
2009년 05월 산수도인  (0) 2009.05.02
2009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9.05.02
2009년 05월 Ell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