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 14:13

2008년 05월 빙그레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 비너스를 그 주인으로 모시고 있는 황소자리인 만큼 황소자리 사람들은 풍요롭고 안정된 환경을 좋아하며, 그 속에서 맛있는 음식과 안락한 생활을 즐기기를 원합니다. 세련된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으므로 패션감각이 남다르며 뛰어난 미각은 황소자리를 훌륭한 요리사나 미식가로 만들기도 합니다. 황소자리는 특히 자연친화적인 면이 강해서 원예, 조경, 인테리어 등에도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좋은 목소리를 타고나서 성우나 오페라 가수들이 많기도 합니다. 하지만 계획의 수정이나 변화를 싫어해서 은근히 자기만의 고집으로 밀어 부치려는 면도 있습니다.
황소자리는 행동적, 분석적인 면보다는 현실적, 물질적 성향이 더욱 강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상형으로 어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12별자리 중에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염소자리 스타일이나 배려심이 많고 꼼꼼한 처녀자리 스타일의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 볼 수 있겠습니다. 덧붙여, 예술적 감각이 풍부한 물고기자리 또한 황소자리의 감각을 함께 나누기에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행동이 앞서는 사자자리 스타일의 사람들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현실적이면서도 예술적인 측면이 있는 황소자리의 그(그녀)와의 데이트 스케쥴을 잡아보세요. 무작정 시간보내기식 데이트가 아니라, 5월은 문화의 달~ 전시회, 공연 등을 찾아가고, 6월은 맛집의 달~ 맛있는 음식점으로 그(그녀)와의 데이트를… 맛집 탐방 이후에는 상큼한 요플레를 선물하는 센스까지.. 데이트 코스를 계획하고 세심한 배려까지 보여주는 여러분의 매력의 황소자리 그(그녀)의 마음의 문이 열릴거에요^^
이번 달 황소자리는 따스한 기운이 올라오니 자리에서 일어나 활기 넘치는 한 달이 될 것 같아요. 먼 미래를 바라보고 평소에 하지 못하고 생각만 하던, 외국어공부, 해외여행, 자격증준비 등의 일들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옛날 친구들로부터 반가운 안부전화를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달 직장운은 무난한 편입니다. 한편으로는 놀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수도 있으니, 업무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죠?^^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수입보다는 지출이 훨씬 더 많은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별다른 수입 증가는 없는데, 소비욕구가 커지는 한 달일 것 같습니다. 의식주에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현명한 소비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솔로라면, 이번 달에도 솔로탈출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직장, 학교, 학원 등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수는 있겠지만, 연인 사이로 발전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월초반에 선물과 함께 고백을 하려 한다면 결과가 좋지 못하니,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 역시 별다른 사건, 사고없이 무난한 한 달이 되겠습니다. 저번 달에 이어, 결혼, 진로 등 미래 계획을 함께 세워보면서 핑크빛 미래를 함께 이야기 하기 좋은 시간들입니다. 월초, 월말에 분위기에 취한 나머지, 데이트비용, 선물, 여행 경비 등으로 지출이 많아지겠으니, 이번 달은 계획된 범위 안에서만 지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부라면, 월말로 갈수록 두 사람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애정운입니다. 혹여 미리 계획된 여행이 다음으로 미뤄지더라도 섭섭해하지 마시고, 근처 공원으로 나들이를 가는 등 더 좋은 시간을 갖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 행운의 날 : 5월 9일
이번 달 양자리는 돈에 대한 관심이 많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물론 '돈을 벌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갑자기 사고 싶은 물건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전반적인 금전운을 보자면, 지출이 많아지긴 하겠지만, 더불어 수입 또한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평소에 엄두를 내지 못했던 고가의 물건이나 취미, 문화생활에 필요이상의 지출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에서는 그 동안 해온 일들이 좋은 평가를 받아 인지도가 올라갑니다. 하지만, 월말에 직장동료, 상사들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시기에는 너무 강한 자기 주장은 되도록이면 피하도록 하세요.
솔로라면, 월말이 되면 연애운이 반짝반짝 빛나게 될 것이니 이 때를 기다리세요. 여행, 학교, 학원에서 내지는 형제 자매의 소개로 만난 사람과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처음에는 내가 먼저 좋아할 수 있으나, 월말이 되면 연인관계로 충분히 발전될 수 있으니 섣부르게 먼저 고백하는 일은 참아야하겠습니다. 커플 역시 이번 달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대화가 많아지겠고, 둘만의 여행으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도 아주 좋겠습니다. 부부라면, 배우자로부터 깜짝 선물을 받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 보세요. 이번 달엔 예전에 연애하던 시절의 기분으로 돌아가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 행운의 날 : 5월 30일
이번 달 쌍둥이자리는 앞으로 있을 모든 일들을 위해 마지막으로 준비하는 시기라고 보여지고, 월말이 되면 100% 에너지를 발휘해서 매우 활동적인 날을 보낼 수 있을 것 입니다.
직장운은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깥으로 일의 성과가 드러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미래에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일들을 맡게 될 것입니다. 월말에는 아이디어가 빛나고, 대화능력이 좋아지는 시기이니 회의나 영업은 이 시기를 잘 활용해 보세요. 금전적인 면에 있어 생겨난 스트레스는 일시적인 것일 뿐이라는걸 명심하시고, 전체적으로 특이한 사항 없이 무난한 한 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월 중순까지 투잡, 펀드, 주식 등의 재테크운이 좋은 때이니 이 시기를 잘 활용해보세요~
솔로라면, 이번 달 역시 인연이 될 사람을 만날 확률은 낮습니다. 월 중순보다는 월말로 갈수록 연애운이 더 좋아지지만, 짝사랑 중이라면 관계가 진전되기가 힘들고, 월말에는 서로 인사를 나누거나 이야기 정도는 나눌 수 있는 사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 커플이라면, 전체적으로 무난한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상대가 일 때문에 매우 바빠지니, 데이트할 시간이 잘 나지 않을 수 있고, 본인이 은근히 함께 여행을 가거나 둘만의 데이트시간을 더 간절히 원하니, 자신에게 권태기나 슬럼프가 올 수도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중순 이후 배우자의 금전문제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이 될 수 있겠습니다. 언제나 힘든 때가 있다면 좋은 날도 있다는 걸 잊지 마시고, 배우자가 나보다 더 힘들어할 수 있으니 이번 달 만큼은 함께 고민하고 위로해줄 수 있도록 노력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5월 11일
이번 달 게자리는 친구, 모임, 동호회, 직장 내 회식 등의 자리에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나 친구나 예전 직장 동료로부터 뜻밖의 반가운 소식이나 안부를 들을 수도 있겠습니다. 직장운은 아주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달 중순까지 풀리지 않던 업무가 직장 동료의 도움으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순조롭게 풀리기도 할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가급적 함께 공동작업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합니다.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월 중순까지 월급의 인상의 있을 수 있겠으며, 상대적으로 재테크운은 하락하고 있습니다. 또한 잦은 모임으로 인한 유흥비, 충동구매, 여행이나 문화생활비용, 데이트비용 등에 과도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솔로라면, 솔직히 연애보다는 친구, 모임, 회식 등이 많아지면서 외로움을 느낄 겨를이 없으니 자연적 연애에 관한 관심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월말에 나에게 접근해 오는 사람을 유심히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짝사랑 중이라면 가슴이 아프겠지만, 이번 달엔 마음을 접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 대체적으로 데이트할 시간은 줄어들지 모르나, 연애운은 좋습니다. 특히 장거리 연애를 하는 커플일수록 그 사랑이 더 커져가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내가 계속 데이트비용을 내는 것은 결국 마음의 불만으로 남을 수 있으니, 이번 달에는 상대와 이 점을 꼭 의논해 보도록 하세요. 부부라면, 내가 친구들, 직장동료들에게 하는 것만큼 배우자와도 대화시간을 많이 가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행운의 날 : 5월 8일
이번 달 사자자리는 그 동안 계획하고 노력해온 일들에 대한 결과가 나타나는 시기 입니다. 직장운은 따라서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초부터 중순까지 그 동안 해온 업무들이 좋은 성과를 내면서 윗사람, 동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월말로 갈수록 월급문제 등으로 계속 다닐지, 옮길지 고민할 수가 있겠습니다. 이번 달 역시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지만, 금전이 풍족하다 보기는 힘듭니다. 크게 수입의 증가가 있어 보이지 않으며, 월말로 갈수록 재테크운 또한 낮아진다고 예상되니, 무리한 투자는 금물입니다. 거기에 덧붙여 친구, 모임, 회식 등으로 인한 유흥비 지출도 많을 듯 합니다. 이번 달에는 씀씀이를 줄이는 노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함께 일이나 공부를 하면서 상대가 나에게 그 이상의 감정을 느끼게 될 가능성이 크지만, 나는 좋지도 싫지도 않고 강한 감정을 느끼지도 않으니 결국 편한 동료 사이로 남길 원할 듯 싶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조금 가진다면 얼마든지 이번달에 솔로탈출 가능성은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함께 시간을 보내기 보다 각자 일이 더 우선시 되는 때 입니다.월말로 갈수록 성실하고 꼼꼼한 상대방의 성격이 나를 답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와 다른 성격일 수 있음을, 다른 부분들을 가질 수 있음을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부부라면, 월말에 배우자의 금전문제로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배우자에게 마음에 상처가 될 말은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가족구성원 모두에게 각별히 신경을 써주세요.
 * 행운의 날 : 5월 9일
이번 달 처녀자리는 당장의 현실에서 주어진 고민보다는 몇 년 후를 내다보는 계획을 세우고 지금부터 준비하려 할 것입니다. 직장운은 월초부터 중순까지는 매우 좋습니다만, 월말로 갈수록 그 운이 약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서를 이동하거나 새로운 업무를 맡더라도 직장 동료들이 나를 도와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하지만 중순 이후부터는 그 반대로 직장 동료와 의견충돌이 심하게 생길 수도 있으니, 원리 원칙보다는 타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융통성을 발휘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이번 달은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은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급 인상에 대한 사항은 구체적인 진전이 없음에 비해, 지출은 장거리 여행이나 해외여행 경비로 장기적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계획성있게 금전관리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으로, 맞선, 가족 소개 등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라면 더욱 인연이 될 확률이 높다 보여집니다. 자칫 월말에 이유없이 신경이 예민해질 수 있으니 한달 전체를 고려해본다면 월 중순까지 소개팅이나 미팅, 맞선 기회를 만들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커플이라면, 갑작스럽게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겠으며 서로의 미래, 진로문제 등을 함께 대화로 풀어가기에도 좋은 때입니다.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이번 여름 휴가를 해외에서 보낼 수 있게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부부라면, 함께 여행계획이나 2세 계획을 세워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는 부모님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겠으니,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 행운의 날 : 5월 13일
이번 달 천칭자리는 부동산, 주식, 펀드, 투잡, 경매 등 재테크에 크게 관심을 두는 한달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월초부터 중순 사이에 재테크운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빠르게 급변하는 성향이 강한 투자보다는 장기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투자가 더 나아 보입니다. 이번 달에는 재테크운을 제외하고는 지출은 평이한 수준이 될 듯 싶으나, 월말로 갈수록 해외여행, 외국어 공부 등에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가족과의 트러블이 생겨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직장운 또한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새롭게 프로잭트를 시작할 수 있겠으며, 가족과 관련한 일이라면 그 출발이 아주 순조로울 것입니다. 직장이든 사업이든 아직은 큰 성과를 기대하기 힘드니 너무 조바심 내지 않기를 바랍니다.
솔로라면, 연애운은 이번 달에도 좋은 인연을 기대하기 힘들겠습니다. 연애에 별로 관심이 생기지 않거나, 혹은 그 반대로 짝사랑에 빠질 운이 있습니다. 하지만 월말에 고백하는 것 또한 그리 좋은 타이밍은 아닐 것 같습니다. 또한 월 중순경에 상대방의 태도를 넘겨짚고 오해하는 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내가 너무 완벽하고 연애를 꿈꾸는 것은 아닌지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는 상대가 원하는 것과 내가 원하는 것이 어긋나 나 혼자 섭섭해하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상대방의 말을 오해하거나 넘겨짚지 말고 충분한 대화시간을 가져보도록 두 분다 노력하셔야 하겠습니다. 부부라면, 월초보다는 월말로 갈수록 두분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 것입니다. 월말에 답답한 도시를 떠나 야외로 가족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5월 25일
이번 달 전갈자리는 결혼, 동업자, 손님, 직장 파트너 등 나와 일대일 관계에 있는 인간관계가 매우 중요시되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또한 모든 일을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직장운은 아주 좋습니다. 새롭게 업무를 맡는다면 이 업무가 앞으로 나에게 중요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일이니 당장의 결과가 나지 않더라도 먼 미래에 대한 투자라고 생각하시고 의욕을 불태우셔야 할 것입니다. 직장 내 파트너의 도움을 전적으로 받을 수 있겠으며, 이번 달에는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때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영업, 세일즈, 교육 계통이라면 그 운이 더욱 좋다고 생각됩니다. 금전운은 그 동안 좋지 않았던 기운은 물러가고 이번 달은 아주 좋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주식, 부동산, 펀드 등의 재테크운은 이득보다는 손해를 볼 우려가 높으니 이 시기에는 가급적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솔로라면, 월 초부터 중순까지가 연애운이 더 좋다고 보여집니다. 소개팅, 학원, 여행 등지에서 갑작스러운 만남이 이뤄지고 한번에 서로 감정이 통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으니 이번 달의 행운을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상대는 말이 없고 약간 고집스러움이 있는 편일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모처럼 상대가 나를 배려해 재미난 데이트코스로 나를 리드할 것 입니다.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갑자기 서두를 가능성도 높지만, 월말에 양가 부모님을 뵙는 것은 다음으로 미루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부부라면, 월말로 갈수록 배우자의 기분에 따라 씀씀이가 늘어나서 평소와는 달리 대화가 많아지고 이벤트 등도 서툴지만 기대를 해봄직 합니다.
 * 행운의 날 : 5월 14일
이번 달 사수자리는 머릿 속에 일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차게 될 것 같습니다. 일에 대한 금전적인 문제를 많이 생각하게 될 거 같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업무량이 늘어나고 직장 동료들과의 유대관계에도 힘쓰는 시기이지만, 업무 자체가 쉽게 풀려가진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업이나 사업의 경우라면, 월말부터 동업자가 생겨나거나 자금을 확보하며 본격적인 사업궤도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금전운은 수입이 지출을 넘어서는 시기이므로, 직장 월급이 인상이 있거나 가족들로부터 경제적인 도움을 얻을 수도 있을 것이다. 상대적을 재테크 운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므로 , 이번 달에는 가급적이면 투자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솔로라면, 연애운은 평이한 수준이며, 월말로 갈수록 차츰 좋아지겠습니다. 학원, 학교, 교회, 해외 등에서 인연이 닿아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될 수 있겠으나 어느 누구도 고백하지 않으니 시간을 좀 더 두고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상대는 말하기를 즐기며 유머감각이 풍부한 사람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플이라면, 결혼, 진로 등의 미래계획을 어렴풋이 세워보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또한 월말로 갈수록 결혼에 대한 생각, 계획 등이 구체적으로 진행될 수 있겠으나, 이 과정에서 부모님과의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부부라면, 월말로 갈수록 나와 배우자 모두 자기 주장이 강해지는 시기가 되니, 괜한 잔소리가 큰 싸움으로 번지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 행운의 날 : 5월 11일
이번 달에 염소자리는 일보다는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하니, 영화, 연극, 전시회 같은 문화생활을 누리거나 여행, 데이트, 자녀문제 등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여행운이 있으니 주말에 가까운 곳이라도 훌쩍 떠나볼 계획을 세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직장 내에서는 업무량이 많아져서 아주 바빠지겠습니다. 월 중순 이후부터는 직장동료와 말다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자면, 아직까지도 금전운이 완전히 정상궤도에 들었다 라고 판단하긴 힘듭니다. 이번 달에는 소득 보다는 지출이 많은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 의복구입비 등에 예상 외 지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투잡에서도 수익이 날 수 있고, 월말로 갈수록 재테크운이 상승할 것 같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는 전체적으로 보자면 평소와는 달리, 본인 스스로가 여성스럽고 부드럽고 차분한 매력을 풍기는 때이니 연애운이 아주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개팅이나 맞선의 횟수도 늘어나겠고, 주변에서 나를 지켜봐오던 사람이 이번 달에 갑작스럽게 고백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월 초부터 월 중순까지의 시기가 특히 더 좋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커플이라면, 그 어느 때 보다도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 달로, 역시 연애운은 좋습니다. 그 동안 하지 못했었던 깜짝 이벤트, 여행 등을 마음껏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라면, 배우자가 나를 위해 선물을 준비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자녀를 원하는 부부라면 이번 달에 임신한 가능성도 높다고 생각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가족끼리 가족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죠?
 * 행운의 날 : 5월 13일
이번 달 물병자리는 집, 그리고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달라지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보니 집에서 조용히 쉬면서 집안 대청소를 한다든가, 집안 새단장을 하면서 집에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직장운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 평이한 수준입니다. 직장 내에서는 미래나 진로에 대한 막연함으로 직장생활에서 오는 회의나 불만, 불안 등이 이번 달부터는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한동안 눈 코 뜰새 없이 바쁘던 업무도 이번 달부터는 조금 여유로워 지겠습니다. 금전운은 돈이 들고 남이 적은 평이한 수준이 될 것입니다. 지출내역을 따져본다면 아무래도 관심이 가족에게 쏠려있는 만큼 가족과 관련된 지출이 월 중순까지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중순 이후로는 취미, 문화생활에 지출이 생기긴 하나, 크게 궁핍하지 않는 여유있는 한달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니 어느 정도의 지출은 오히려 삶의 활력이 될 수 있겠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은 월 중순까지는 조용하다가 월말에 가서야 연애운이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개팅이나 가족 소개의 맞선 등의 자리나 동호회나 직장 모임 등지에서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을 만날 확률이 높으며 관계는 급진전 될 수 있겠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커플도 마찬가지로 월말쯤 가야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매우 많이 생길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특히 야외 데이트나 문화생활을 함께 즐기는 데이트를 하다보니 데이트비용이 꽤나 많이 들겠습니다.자칫 이런 문제로 사소한 말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금전관계는 미리 분명히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부라면,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시기이니 서로가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더 깊어갑니다. 월말에는 가족이 함께 답답한 도시를 떠나 주말 나들이라도 떠나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 행운의 날 : 5월 25일
이번 달 물고기자리는 공부 의욕으로 불타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평소에 그냥 관심만 두고 있었던 분야가 있다면 이번 달에는 적극적으로 도전해보기에 아주 좋은 때입니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때이므로 그 동안 밀려두었던 골치 아픈 업무를 단시간 내에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체적으로 직장운은 아주 좋습니다. 특히나 월초부터 월 중순 사이에는 새로운 업무를 맡을 수 있겠고, 부드러운 대화법과 반짝이는 아이디어 덕분에, 일이 아주 손쉽게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써 직장 내 나의 인지도가 한 단계 올라선다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은 월 중순까지는 돈의 들고 남이 적은 평상시 수준이였다가, 월말이 되면 보너스나 월급의 인상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달은 크게 지출되는 곳이 없으니 여유있는 한 달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솔로라면, 저번 달부터 연애에 대한 강한 열망은 이번 달에는 초반부터 조금씩 약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달에는 이렇다 할 연애사건도 없이 물 흘러가듯 한 달이 지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달 월초반에는 선물을 주고 받는다거나 외식을 한다거나 여행을 함께 떠난다거나 하는 둘이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서 그만큼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월중순을 넘어 월말에 가까워질수록 상대의 가족이나 나의 가족과 함께 어울려서 다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질 수 있겠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부모님이나 가족들께 점수 딸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겠지요?^^ 부부라면, 월 중순을 넘어서 월말로 갈수록 함께 집에서 얼굴 마주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싸우는 횟수도 늘어날 수 있겠습니다. 성실하고 책임감 강한 배우자 모습이 이 시기 때는 나를 답답하게 만들 수 있으니 대화로써 풀어갈 수 있는 지혜와 상대방을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행운의 날 : 5월 9일
 
타로 점성술사 윤순옥
운세 제공 : http://blog.naver.com/augiee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5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5.12
2008년 05월 esazu  (0) 2008.05.12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5.10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0) 2008.05.10
2008년 05월 운통닷컴  (0) 2008.05.03
2008년 05월 레몬트리  (0) 2008.05.01
2008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5.01
2008년 05월 Allure  (0) 2008.05.01
2008년 05월 스텔라카페  (0) 2008.05.01
2008년 05월 Vogue  (0) 2008.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