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0. 01:33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Taurus 황소자리
강(江)의 신‘이오’가 ‘제우스’의 아내 ‘헤라’의 노여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변신한 황소자리는, 1월 하순 저녁 남쪽 하늘에 보이는 별자리다. 초여름의 바람이 만물을 움직이게 하듯 ‘번식과 풍요’를 상징하는 황소자리는 누구보다 에너지를 실용적으로 사용한다. 완벽하고 정확한 당신은 친구로부터 비합리적이며 고집쟁이라고 오해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동경하고 평화를 사랑하기에 곧 그들로부터 이해를 받을 수 있다. 정열을 감춘 성실파인 당신은 처음 일을 시작할 땐 조금 느린 듯하지만 일단 한계를 넘어서면 가속이 붙어 주변 상황을 망쳐놓을 수도 있다.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뒤를 돌아보라. 나설 시기와 후퇴하는 시기를 잘 판단하라. 맹목적인 용감성 때문에 화를 초래할 수도 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부드러움과 평화로운 조화의 정신을 잘 활용할 것.

황소자리 남자의 비밀 사색적인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 사랑하는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멋진 사람. 깊고 따뜻한 눈빛,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상대방의 마음을 편하게 하는 신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다. 때로는 연상의 여인으로부터 모성을 찾고자 하는 어린아이 같은 순수성도 가지고 있다. 황소자리의 남성에게 마음을 주었다면 너그러운 포용성을 지녀라. 사랑의 감정에 휩싸였다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그가 호감을 느끼는 여성은 들꽃같이 꾸밈이 없는 순수하고 지적인 여인.


Taurus 황소자리 April 21~ May 21
눈앞의 이익에만 치우치지 말고 인생을 보다 폭넓게 보는 습관을 키워라. 결단력과 모험정신 결핍으로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영감이 뛰어난 시기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일을 추진하라. 단, 스케줄 검토를 철저히 할 것.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당신의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 Work 분주한 시기다. ‘`지금부터가 진짜 승부’라는 마음을 가질 것. 안이한 자세로 대응하면 피해를 당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목표를 향해 부지런히 나아가라. 동료와의 관계에서 좀 더 이해의 폭을 넓힐 것.
● Money 바라던 이상의 소득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를 수 있다. 채무 관계를 확실하게 해둘 것. 특히 매매서류를 철저히 관리할 것. 20일이 지나면 뜻하지 않은 행운권에 당첨될 수도 있다.
● Love 동경하고 있던 이성을 소개받을 기회가 생긴다. 시도는 대담하게 감정은 솔직하게 표현하라.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면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지지부진 끌어왔던 관계라면 과감하게 끊어라. 새로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처녀자리, 폭 넓은 사고력을 지닌 O형
● Lucky Place 목가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음악 카페, 골동품점
● Lucky Mascot 제비꽃, 블루 사파이어

Gemini 쌍둥이자리 May 21~ June 21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하고 있던 모든 일을 정리하라. 끈기가 부족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호기심으로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는 정작 해야 될 일을 못할 수가 있다.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쓸데없는 호기심으로 주위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지 말 것. 흘러가는 대로 두면 저절로 풀리는 순조롭고 안정적인 달이다. 일이 조금 안 풀린다고 초조하면 신경성 소화 장애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 Work 세부사항들을 검토하면서 신중하게 밀고 나가라. 실수를 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깨끗이 사과하면 오히려 상황이 호전된다. 거친 파도를 뛰어넘으면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하순경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때 허둥대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라.
● Money 지금까지의 적자가 흑자로 변할 가능성이 크다. 노리고 있던 것이 당신 손으로 들어 올 수 있다. 노력한 만큼 이룰 수 있지만 건강과 인심을 잃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라.
● Love 당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라.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만 사랑의 환상에 빠져 자신의 일을 잃지 않도록 하라.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유머 감각이 뛰어난 B형
● Lucky Place 봄볕 물든 바닷가, 수요일의 음악 콘서트장
● Lucky Mascot 수선화, 에메랄드빛 티셔츠

CanceR 게자리 June 22~ July 22
지지부진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풀려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든다.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될 좋은 시기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5월은 한 해의 중요한 고비다. 의욕이 앞서 상대에게 적개심을 일으킬 수 있는 과도한 행동을 경계하라. 넉넉한 포용력으로 사람들의 호의에 성의로 보답할 것. 무성의하게 지나치면 눈앞의 찬스를 놓칠 수 있다.
● Work 일이나 책임이 많아지는 시기다. 서두르지 말고 중요한 것부터 하나씩 처리하라. 업무상 비밀을 지켜야 하는 일도 있다. 휩쓸려서 밀려가더라도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을 잊지 말 것. 바쁜 만큼 휴식을 충분히 취하도록.
● Money 금전적 여유를 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들이 속출한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생기는 수입에 의심하지 마라. 단 여유를 가지고 대응할 것. 재빠른 반응은 일을 망칠 우려가 있다.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마라. 행운의 여신은 그대의 편이다.
● Love 비밀스러운 사랑은 금물. 유혹의 손길이 뻗치지만 비밀 데이트는 바람직하지 않다. 친구로서 만족하라. 비밀스러운 사랑으로 스스로를 구렁텅이에 빠뜨리지 말 것.
● Best Partner 전갈자리, 물고기자리. 재치와 영감이 뛰어난 AB형
● Lucky Place 넓은 호수가 있는 곳, 일요일의 등산
● Lucky Mascot 안개꽃, 로즈마리 향

Leo 사자자리 July 23~ August 23
당신의 화려한 자태를 마음껏 자랑해도 좋을 시기다. 정신없이 바쁘다고 일에서 도망치려는 생각은 버려라. 해낼 수만 있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단 남을 배려하지 않는 안하무인격 태도는 바람직하지 않다. 지나친 의욕으로 상황을 어렵게 만들지 말고 항상 주위 사람들과 눈높이를 맞출 것. 사고의 가능성이 있으니 고속 주행을 주의하라.
● Work 좋은 지위에 있는 사람은 공격하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서서 상대와 보조를 맞춰라. 실력이 있으면 있을수록 겸허한 자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의견만을 주장하며 끝까지 고집하고 양보하지 않으면 자기편을 잃게 된다. 공공연한 다툼은 피할 것.
● Money 생활이 화려해짐에 따라 낭비가 늘어난다. 이대로 가다간 적자가 틀림없다. 주위에서 추켜세우는 말만 듣고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하지 말 것.
● Love 사랑은 서로를 주시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주시하는 것이다.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일을 가지고 고집을 부리다 보면 사랑에 금이 갈 수 있다. 가까이 있는 사랑을 믿음으로 소중히 간직할 것.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천칭자리. 낙천적이며 능력 있는 수완가인 B형
● Lucky Place 모닥불이 있는 카페, 박물관
● Lucky Mascot 해바라기, 오렌지색 선캡

Scorpio 전갈자리 October 24 - November 22
스스로를 폐쇄하거나 차단하다가는 우울증에 빠질 수 있다. 따사로운 햇살이 기다리고 있는 자연으로 나가보라. 그래도 풀리지 않는다면 사자자리나 사수자리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라. 가능한 한 여유를 가지고 충분한 휴식을 가지면서 생각하자. 여행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는 곳에서 행운이 찾아든다.
● Work 일은 활기차면서도 신중하게 밀고 나가라. 세부사항들을 철저히 검토하고 머뭇거리지 말고 자신 있게 도전할 것. 당신의 성공은 5월의 교제 여하에 달려 있다. 도움이 되는 업무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Money 눈앞의 이익은 기대하지 마라. 진행 중인 모든 일을 장기적인 안목에서 볼 것. 남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이므로 경거망동하지 마라. 6월 중순까지 느긋하게 기다렸다 그때 다시 결정하라.
● Love 들뜨는 사랑보다 진실된 사랑을 택하라. 약속과 스케줄을 함부로 변경하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권태에 빠진 연인들은 함께 운동을 하라. 자신이 갖지 못한 점을 상대에게 찾으려 노력하면 그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 Best Partner 사수자리, 쌍둥이자리. 진실된 마음을 지닌 O형
●Lucky Place 싱그러움이 피어나는 산, 화요일의 호숫가 산책
●Lucky Mascot 올리브 오일 마사지, 나비 모양 액세서리

Aquarius 물병자리 January 21- February 18
안개가 자욱한 것처럼 모든 게 불확실한 시기. 무엇을 시작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황을 차분히 관찰하는 것이 유리하다. 우물 안 개구리가 될 수 있으니 시야를 넓혀라. 지성과 정감을 지닌 당신이지만, 빈번하게 벌어지는 혼란스러운 사건에는 뜻밖으로 동요해 스스로 놀라 황급히 처리할 수 있다. 위험에 빠지지 않으려면 한발 뒤로 물러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처리할 것. 여름이 시작되면 희망의 싹이 보인다.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쌓을 것.
● Work 중요한 만남이 술자리까지 이어지지 않게 조심하라. 술 때문에 실수할 우려가 크다. 한 번의 실수도 치명적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 Money 재물을 따르기보다는 명예를 소중히 여겨라. 이름을 얻으면 재물은 자연히 따라오게 되어 있다. 신용과 의리를 중시할 것. 장기간 돈이 묶이는 곳에는 투자하지 마라. 득보다 실이 많은 시기다.
● Love 마음이 통하는 연인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시기다. 드레시한 모습으로 풍부한 감수성을 최대한 살릴 것. 우연히 첫사랑을 만날 수 있으나 가볍게 안부를 묻는 선에서 멈추는 것이 좋다.
● Best Partner 천칭자리, 사수자리. 예민하면서도 미적 센스가 풍부한 A형
● Lucky Place 낙조가 아름다운 해안가, 맥주 전문점
● Lucky Mascot 철쭉, 드라이 플라워 양초

Virgo 처녀자리 August 24 - September 23
5월은 상쾌하고 희망적이다. 하고 싶은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조금 벅차다 싶더라도 밀고 나가면 곧 자리를 잡을 수 있다. 망설이지 말고 시작하라. 원대한 꿈을 가지고 세상 밖으로 나가는 항해를 즐기되 긴장을 늦추지 말고 철저히 점검할 것. 짧은 여행이라면 얼마든지 행운이 따르는 시기다. 비밀리에 행동하지 말고 좀 더 열린 자세로 행동할 것.
● Work 당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는 시기다. 기회가 왔을 때 지나치지 않도록 연습하라. 진정한 프로는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는 법이다. 업무상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해도 자만하지 말고 동료 사이의 믿음을 변함없이 지킬 것.
● Money 노력의 결과가 알차게 맺어지는 시기다. 하지만 아직 사치와 허영을 즐길 때는 아니다. 샴페인은 잠시 뒤로 미루고 미래를 위해 투자하라. 직관력이 살아나는 시기이므로 단기적으로 이룰 수 있는 일들이 수입을 증가시킨다.
● Love 위험한 사랑의 광풍이 불어온다. 이달은 그저 좋은 지인 정도로만 관계를 유지하라. 마음에 그리던 사람을 만난다 해도 장시간의 대화는 다음으로 미룰 것.
● Best Partner 게자리, 사수자리. 사려 깊고 여유 있는 A형
● Lucky Place 공원에서의 하이킹, 분위기 있는 찻집
● Lucky Mascot 은방울꽃, 진주 목걸이

Sagittarius 사수자리 November 23 - December 21
고민이 있는 가운데 희망의 씨앗을 심는 시기로 행동은 왕성하나 운은 그다지 활발하지 않다. 기회를 놓쳤다고 아쉬워하지 말고 기다리면 반드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스스로의 능력에 자만해 다른 사람에게까지 강요하지는 마라. 초면인 사람도 쉽게 사로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거나 분쟁을 일으키게 된다. 기분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조절하면서 다양한 변화를 가지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상대를 열정과 친밀감을 가지고 대할 것.
● Work 목표가 눈앞에 보일지라도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마음으로 조심하자. 뛰어난 조직 능력이 있지만 주도권 다툼은 피하자.
● Money 거래처에서 유리한 제안이 올 수 있다. 늘 귀와 눈을 열어놓고 정보를 수집하며 준비할 것. 바삐 움직이는 만큼 주머니는 두둑해진다. 단 승부에는 행운이 따르지 않으므로 조심할 것.
● Love 사랑은 예상 밖의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기쁨도 슬픔도 함께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다. 툭 터놓고 그와 진지하게 의논하라. 생각지도 않게 싸움을 벌일 수 있는 위기상황이 여러 차례 나타나므로 주의할 것.
● Best Partner 천칭자리, 염소자리. 활동적인 O형
● Lucky Place 전통 찻집, 기타 연주회
● Lucky Mascot 송이가 작은 꽃 한 다발, 로맨틱한 블라우스

Pisces 물고기자리 February 19 - March 20
기분 좋은 일들이 속출하는 달이다. 주위 사람들과 교류를 계속하라. 특히 중요한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다질 것. 거절당할 위험이 있더라도 우선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솔직해져라. 상상력을 지혜롭게 사용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단, 과도한 환상을 조심할 것. 흥분은 자극적이지만 그 결과가 항상 이로운 것만은 아니다. 변덕스러움이 실수를 초래할 수 있으니 유의하자. 긴장이 될 때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바람에 몸과 마음을 맡기고 여유를 즐길 것.
● Work 직감을 믿고 따르면 실수가 없다. 문제가 있다면 피하지 말고 정면 돌파하는 방법을 써라. 예기치 못한 기회에 당신이 추진하던 일이 빛을 발할 수 있다.
● Money 엉터리 정보에는 귀 기울이지 마라. 모험보다는 안전한 것이 수입을 올려준다. 카드를 쓰면 나중에 어려움을 겪는다. 신중히 생각하고 쇼핑하라.
● Love 사랑은 얻는 것보다 관리하고 지속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온전한 사랑을 위해서는 자신의 감정부터 정확히 체크할 것. 트러블이 생기면 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 Best Partner 물고기자리, 사수자리. 신비한 매력을 풍기는 AB형
● Lucky Place 잔물결이 그대로 반짝이는 강변, 레코드 가게
● Lucky Mascot 라일락, 자수정 반지

Libra 천칭자리 September 24 - October 23
하찮은 실수로 가까웠던 사람이 멀어질 수 있다. 자신감을 잃지 말고 상대와 타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것. 해외로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달이니 가능한 한 많은 경험을 해둘 것. 뜻하지 않게 일이 틀어진다면 미소를 잃지 말고 하나씩 되짚어가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연장자에게는 예의를 갖추고 동료나 후배들에게는 최대한 베풀어라.
● Work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상황이 바쁘게 돌아간다. 중요한 경험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최대한 노력하면 결실을 얻을 수 있다. 사생활과 사회생활의 균형을 잃지 말고 누적된 피로는 그때그때 풀어라.
● Money 새로운 투자나 큰 수입을 기대하지 마라. 움직임은 많으나 수입으로 연결되지는 않는다.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손해 보지 않는 방법이다.
● Love 오랜 기간 연인 관계로 지내는 사람들은 결혼할 수 있는 시기다. 프러포즈를 받으면 뜸들이지 말고 대답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커플은 서둘러 결론을 내리지 마라.
● Best Partner 양자리, 쌍둥이자리. 온화하고 예술적 감각이 있는 O형
● Lucky Place 은은한 조명이 있는 레스토랑, 금요일의 연극 공연장
● Lucky Mascot 드라이플라워, 오리엔탈풍 액세서리

Capricon 염소자리 December 22 - January 20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려나간다.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어라. 재능을 표현하는 데 소홀히 하지 말 것. 당신을 알릴 수 있는 적절한 시기지만 인기가 상승하는 만큼 트러블도 불거진다. 끝까지 밝은 미소를 잃지 말고 대화로 풀어가라. 적극적이고 넓은 행동반경이 요구되는 대형 이벤트 등에 운이 따른다. 레저나 스포츠, 과감한 시도 등 모두 좋다. 적극적으로 활동할수록 당신의 주가는 상승한다.
● Work 사람들이 당신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지나치게 이론을 앞세우는 것을 주의하라. 논리도 중요하지만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해준다는 것을 기억할 것.
● Money 금전적 감각이 살아나는 시기다. 도모하는 일이 무리없이 성공할 수 있으므로 담판을 지을 일이 있다면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다. 20일 이후부터 다음달까지는 자제할 것.
● Love 엇갈린 사랑으로 힘들어진다. 떠나려는 사람은 잡지마라. 돌이킬 수 없다면 미련을 갖지 말고 깨끗이 단념하는 것이 좋다. 아픔을 견디면 더욱 성숙한 사랑이 기다리고 있다.
● Best Partner 천칭자리, 사자자리. 페미니스트 AB형
● Lucky Place 야경이 멋진 강변 카페, 주말여행
● Lucky Mascot 화사한 실크원피스, 앤티크 목걸이

Aries백양자리 March 21~ April 20
기다림의 미덕이 필요한 시기다. 여유를 가지고 내면세계에 몰두하면 지금까지 의식하지 못했던 삶의 중요한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라. 상대방의 단점을 신경 쓰지말고 장점만 생각하라. 대인 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과거에 집착해서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일과 관련된 여행에 행운이 따른다.
● Work 정확한 판단과 과감한 실천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심도 있는 시장조사와 함께 당신의 날카로운 분석력을 십분 활용하라. 박학다식보다는 한 우물을 파는 것이 효과적이다.
● Money 재산을 잘 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큰돈의 움직임은 없어도 금전 거래는 안정된 편이다. 주위의 사치스러운 생활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백화점보다는 재래시장을 구석구석 뒤져보라. 의외의 수확을 올릴 수 있다.
● Love 사랑의 불협화음이 시작된다.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말고 냉철하게 상황을 파악해서 행동할 것. 좀 더 부드러운 사람이 돼라. 추억의 장소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Best Partner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낙천적이며 명랑한 B형
● Lucky Place 야외 음악당, 화려한 록카페
● Lucky Mascot 이니셜 실버 펜, 캐주얼한 의상

필자 김연희씨는 대학에서 문헌정보학을 전공했으나 심오한 동양철학에 관심을 가져 역학·주역·관상 등을 공부했으며, 천문학을 공부하면서 점성술에 심취했다.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에서 동양철학을 수료하고 현재 동 대학원 동양문화학 박사과정 중이다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5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5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5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5.12
2008년 05월 esazu  (0) 2008.05.12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5.10
2008년 05월 운통닷컴  (0) 2008.05.03
2008년 05월 빙그레  (0) 2008.05.01
2008년 05월 레몬트리  (0) 2008.05.01
2008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5.01
2008년 05월 Allure  (0) 200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