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12. 20:50

2008년 05월 esazu 띠별운세

쥐 띠
: 시작도 하기 전에 이러니저러니 다해놓은 것처럼 말만 앞서지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고 실천해보는 용기와 도전정신이 필요할 듯. 한가지를 선택했다면 그것에 최선으로 자신을 맡기고 빠져야지 이것도 저것도 아닌 상태로 갈등하기에는 더 이상 낭비하는 시간을 만들지 말아야하겠다. 누군가 알아주기를 찾아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지말고 자신이 찾아나서서 직접 처리해나가야 하겠다.
학업:선택 금전:고민  건강:관심  애정:여유

소 띠
: 일상의 틀을 벗고 밖으로 뛰쳐나가서 새로운 세계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을 듯. 아니다 싶은 일에 그냥 그렇게 묻어지내지 말고, 변화나 발전을 바란다면 직접 찾아나서서 바꾸려는 노력을 해야할 듯. 자기와의 싸움의 시간이 될 수도 있기에 긍정적으로 자신에게 용기를 주어야하겠다. 주변상황이 도움이 될 수 없기에 되도록 혼자서 처리하고 인내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학업:변화 금전:보통  건강:노력  애정:피로

호랑이 띠
: 에너지가 넘치는 시기. 이것도 하고싶고, 저것도 하고싶고 다양한 경험과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으로 날마다가 새롭고 활력이 넘쳐날 수 있을 듯.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는 말고 있는 것에 감사하고 지족해야하겠다. 계절감을 충분히 느끼는 기회도 자주 만들게 되고, 여기저기서 연락에 약속이 줄을 이을 수 있겠다. 현실적으로 따져보고 먼저 계산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겠다.
학업:노력 금전:안정  건강:편안  애정:상승

토끼 띠
: 어른들의 충고나 얘기를 귀담아 들을 필요가 있겠다. 고민이나 결정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경험자나 선배에게 먼저 의논하는 것이 좋겠다. 쓸데없이 몸을 가만히 있지않고 일을 벌이려고만 한다면 후회와 걱정만 쌓일 수 있으니 신중한 자세가 요구되는 시기이다. 중립적인 자세에서 한번더 생각해보고 자신의 능력을 너무 과대 평가하지말고, 적절한 선을 찾아보는 것이 필요하겠다. 건강에 신경써야겠다.
학업:노력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관심

용 띠
: 오랫동안 계획하고 있던 일에 있어 구체적인 결정이나 시도를 하게될 수 있겠다. 가족간의 화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겠고, 기회로 여행이나 나들이도 하게 될 수 있겠다. 무슨 일을 하든 쉽게 결정하지 않고 몇 번의 생각 끝에 내린 결정이기에 좀 더 알차게 보람을 찾을 수도 있겠다. 마음가는대로 새로운 것에 매료되어서 새로운 흥밋거리를 찾아 나설 수도 있겠다. 한창 생활의 재미를 더할 수 있겠다.
학업:딜레마 금전:관심  건강:보통  애정:믿음

뱀 띠
: 좋은 결과나 기대를 하고 있던 일이 생각처럼 쉽게 이루어지지는 않을 수도. 오히려 그 일이 계기가 되어서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좀 더 발전된 자신을 만들기 위해서 잠시 다듬고 준비하는 시기로 만들어야 하겠다. 내가 마음의 문을 열고 기다린다면 협력자나 조언자를 찾는 일도 생길 수 있겠다. 나 혼자만이 아닌 함께하는 동반자나 의지가 될 수 있는 일을 만나게 될 수 있겠다.
학업:고민 금전:지출  건강:스트레스  애정:갈등

 말 띠
: 안팎으로 찾는 연락이 이어지고, 가만히 쉴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하게 되고, 몸과 마음이 지쳐가게 될 수 있겠다. 이해 타산적으로 생각한다고 한 행동이 손해나 상처가 된다고 생각하니 더욱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어지고, 스스로에게 힘들어지는 시간이 될 수도 있겠다. 새로운 운동이나 취미, 또는 새로운 인간관계에서 오히려 해답이나 숨통을 찾아보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조금은 자신에게 너그러워지는 시간이 필요하겠다.
학업:산만 금전:지출  건강:근심  애정:갈등


양 띠
: 주변을 돌아보고 내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주저말고 직접 나서보는 적극성이 필요하겠다.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듯, 가까운 가족이나 부모님을 직접 찾아 뵙고 안부를 챙겨보는 것도 좋겠다. 상대를 배려해준다면 나도 대접받게 될 수 있으니, 개인적인 시간을 갖기보다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유와 대화로 못다한 정과 사랑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필요한 곳에 직접 발로 뛰고 찾아나서야하겠다.
학업:안정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만족

  원숭이 띠
: 새로운 인연이나 새로운 연인과 좋은 만남을 가지게 될 수 있겠다. 주변에 오랫동안 지켜보던 사람과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될 수 있겠다. 이직이나 직장 내 부서 이동 등 생활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겠다. 모든 것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으니 열린 마음으로 대인관계도 넓히고 새로운 도전으로 자신을 맞춰가는 계기로 만들 수 있겠다. 몸과 마음을 움직여라. 내 것이 될 수 있겠다. 
학업:상승 금전:무난  건강:안정  애정:노력

닭 띠
: 몸과 마음이 싱숭생숭, 후덥지근하다보니 몸과 마음이 모두 불안정하고 약해질 수 있겠다. 몸과 마음에 활력을 넣어주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겠다. 저녁 무렵이나 새벽을 이용하여 나만을 위한 시간을 투자해보는 것은 어떨까. 고정관념이나 우물안 개구리라고 생각된다면 일상을 벗어난 모험이나 용기도 가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겠다. 변화를 꿈꾸고 준비하는 생활이 필요할 수 있겠다.
학업:관심 금전:저축  건강:분주  애정:희망

개 띠
: 새로운 인간관계나 생활에 있어 변화가 생길 수 있겠다. 이직이나 새로운 일을 준비하게 될 수도 있겠다. 지금의 생활에 안주하지 말고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자신을 맞춰가는 것도 필요하겠다. 사람들의 모임이나 정보가 되는 것에 빠지지말고 참석하고 찾아나서는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하겠다. 모험이라고 생각될 수 있는 일이지만 지금 아니면 안되는 일이기에 시도해보는 용기가 필요한 시점일 수 있겠다.
학업:계획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관심


 돼지 띠
: 주위에서도 그렇고 자신에게도 그렇고 좋은 일이 늘어가고 반가운 소식을 접할 수 있겠다. 금전적인 여유도 생기고 주변의 고마운 분들도 챙겨보고, 주고싶은 마음의 여유도 가져볼 수 있겠다.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으로 한껏 기분이 상승된 분위기에서 생활하게 될 수도 있겠다. 자신만의 매력이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자신감에 부풀 수도 있겠다. 당당하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신감이 생길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안정  애정:배려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5.02
2009년 05월 Ceci  (0) 2009.05.02
2008년 05월 Bazaar  (0) 2008.05.28
2008년 05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5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5월 esazu  (0) 2008.05.12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5.10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0) 2008.05.10
2008년 05월 운통닷컴  (0) 2008.05.03
2008년 05월 빙그레  (0) 200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