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11:35

2008년 01월 보그코리아

싱글이라면 당신과 아주 다르지만 자연스럽게 동료가 된 사람과 손을 잡도록 노력하라. 파트너십이라는 측면에서 쌍둥이자리는 공동의 목표를 추구하거나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올해 당신 삶의 가장 큰 기회는 금전적인 것이거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관계, 혹은 재산과 연관된 것이다. 이런 전환점의 징후들은 정확한 정보를 세심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다. 주도권을 쥐고 삶을 총체적으로 통제할 필요가 있는 24일 이후에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과 힘을 합하라. 이것은 장기적으로 가치가 없는 계획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큰 기회가 나타나면 그것을 잡아라.



이 달은 애정 생활과 관련해서 전환점이 될 것이다. 그것은 25년 만에 한번 올까 말까 한 기회다. 지금 시작된 이야기는 몇 년 동안 계속 이어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어디에 있는지 제대로 파악해야 한다. 싱글인 게자리들은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거나 과거의 관계를 회복하거나, 상실감을 정리하거나, 심리적 변화를 겪게 될 것이다. 현재 불행한 관계를 맺고 있다면 음력으로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8일에 자신이 느끼고 있는 모든 것을 메모하라. 왜냐하면 그때가 되면 모든 것이 명확해지기 때문이다. 연인과 강한 유대감을 느끼고 있는 게자리도 변화의 여지가 있다. 그 변화는 두 사람 사이의 힘의 균형을 바꿔놓을 것이다.



이 달 당신의 작업량과 라이프스타일은 정해져 있으며 마지막 주가 되면 얼마나 많은 변화가 필요한지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 삶의 세세한 부분까지 훨씬 더 많은 통제력을 갖게 해줄 큰 변화다. 누군가와 힘을 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24일 이후에 능력이 뛰어나 보이는 사람을 최대한 이용하라. 우정은 더욱 돈독해지고 있는가? 과민 반응할 필요는 결코 없다. 8일간의 전략이 아니라 8주간의 철저한 계획을 세워라. 22일경 음력 보름은 데이트하기에 적절치 않은 날이다. 그러므로 이날은 피하고 만나는 시기를 미루도록 하라. 두 사람 사이의 한계에 대한 의문은 더욱 혼란스러워지기 전에 해결할 필요가 있다.



25년 만에 가장 큰 기회가 당신의 사생활, 일시적인 열정, 혹은 부모 역할을 바꿔놓을 것이다. 그 첫 번째 징후와 단서는 음력 1일(8일)과 28일 직후에 나타날 것이다. 진정한 힘을 찾고 그것을 이용하기 위해선 과거의 태도를 깨끗이 버려라. 싱글인 경우 마지막 주 이후에 이뤄질 새로운 관계가 삶 전체를 바꿔놓을 수 있다. 그 이전에 자신이 선택하고 포기할 사항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 2008년의 가장 큰 변화가 어디에서 일어날지 예측하기 위해선 스스로에게 삶의 어떤 부분(부모 역할, 섹스, 혹은 자기표현)이 가장 큰 잠재력이 있는지 진지하게 물어볼 필요가 있다. 당신을 억압해온 것이 무엇이든 곧 하찮게 느껴질 것이다.



상당히 많은 천칭자리가 올해 이사를 하거나, 집수리를 하거나, 집을 돌보거나, 새로운 가족이 생기는 걸 기뻐할 것이다. 초기 징후는 첫 주와 마지막 주에 나타날 것이다. 당신의 발전은 당신이 갖고 있는 계획에 중요한 사람과의 협조에 달려 있다. 그러므로 이런 동맹 관계에 가능한 많은 에너지를 쏟아 부어라. 22일 음력 보름에 당신은 사생활이나 부모 역할에서 누가 자신을 가장 불편하게 만드는지 상기할 것이다. 외부의 의견이 유용하므로 그것을 참조하라. 당신이 듣게 되는 피드백이 혼란을 강조하더라도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다. 아이들이 관련되어 있거나 사생활이 복잡할 경우에 더욱 그렇다.



당신의 지배행성인 명왕성이 240년마다 한 번씩 일어나는 새로운 주기를 시작했다. 이 달 초에 초기 징후들 덕분에 당신은 새로운 관계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 교량 역할을 하는 사람 중 일부는 가족이고, 나머지에는 지역 사회가 포함될 것이다. 그 관계는 지역적일 수도 있고 세계적일 수도 있다. 그러나 A에서 B로 가기 위해선 새로운 기술이나 방법이 필요하다. 현재 이런 발전에 방해가 되는 상황들이 사라져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기본적으로 올바른 궤도를 걷고 있다면 당신에게 열려 있는 기회에 기뻐할 것이다. 처음 3주 동안 재정적으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거래가 가능할 것이다. 이런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논쟁이나 애정 생활에 대해 느긋한 자세를 유지하라. 화성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시기에 하룻밤 사이에 전략을 세우는 것은 현명하지 않다. 그리고 3월 초까지는 자신의 접근 방식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이 충분하다. 올해에는 당신의 재정적인 위치가 바뀌게 될 것이다. 자신의 의사 일정을 관리하면서 다른 사람의 가치가 아닌 당신의 가치를 반영하는 삶을 살도록 하라. 1월 한 달 동안 이것이 점차 가능해질 것이다. 그러나 24일 이후에는 특별한 사람과 구축한 팀워크에 많은 것이 달려 있다. 돈에 대한 당신의 태도 변화가 큰 변화를 가져올 19일에서 22일 사이에 당신이 취약하다고 느끼는 커리어 문제를 훨씬 편안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야망이 크고 부지런한 염소자리는 원대한 목표를 위해 조용히 노력하며 큰 성공을 거둔다. 최근 몇 년간 반복되어온 금전적인 불확실함, 혹은 재산상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선 조심해야 한다.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규칙과 법과 한계를 존중한다면 어떤 잠재적인 혼란도 최소화할 수 있다. 이제 새로운 시작이나 개선이 가능해졌다. 그러므로 연말 직후인 음력 1일경에 극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해도 놀랄 필요는 없다. 후원자가 1월 28일 이후 첫 월요일에 나타날 것이며 1월 말이나 2월 초는 홍보 담당자나 성형외과 의사의 도움을 받기에 좋은 시기다. 당신은 그 변화에 분명 만족할 것이다.



올해 당신의 가장 큰 잠재력은 너무나 사적이어서 가장 친구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다. 혹은 2008년 한 해 동안 자신에게 도움이 될 비밀스러운 역할을 이번 달에 맡게 될 것이다. 1월 28일에 명왕성이 별자리들을 바꾼 이후에 당신은 우정과 단체를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게 될 것이다. 그렇게 될 때에만 자신의 통제력과 개인적인 파워에 대한 평가를 제대로 인식하게 될 것이다. 그 전에 당신의 아이디어에 공감하는 사람을 최대한 이용하고 24일 이전에 그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라. 데이트나 결혼이 당신의 인생에서 우선이라면 갈등이 일어날 확률이 높아지는 음력 보름은 가능한 피하도록 하라.



1월은 새 친구를 사귀고 과거의 지인들을 더 자주 만나는 멋진 달이 될 것이다. 새로운 단체에 가입하도록 권유를 받는다면 주저하지 말라. 지난달 당신이 알게 된 새로운 사람들이나 인맥이 이 달 마지막 주부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그동안 미진했던 것을 따라잡을 수 있는 기회를 기꺼이 붙잡고 원대한 계획을 세워라. 당신은 애정 생활이나 적에 대해 취약함을 느끼고 있다. 우정이나 단체가 제 역할을 한다면 이 문제를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19~ 22일 사이가 이것을 하기에 적절한 시기다. 가족이나 재산 문제에 침착하게 대처하라. 감정적인 열기는 3월 4일경에 사라질 것이다. 한편 어떤 계획이 필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변화의 격동기인 20일까지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야망에 대해 어떤 식으로 반응하는지 주시하라. 일주일 후에 당신은 변화의 첫 징후들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힘이 되지 않는 건 무엇이든 버려라. 그리고 누군가 당신에게 재량권을 준다면 그것을 꼭 움켜쥐어라. 중요한 동맹이 1월 말에 형성될 것이다. 이런 공동 작업을 제대로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겨울에는 사교 생활과 우정과 관련해서 문제가 생기곤 한다. 22일경에 일어나는 상황으로부터 한발 물러나 관련된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규칙을 지키게 함으로써 갈등을 최소화하라. 19일 이후에는 일이나 건강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하라.



가르치거나, 공부하거나, 여행하거나, 이사할 기회를 이 달에 꼭 잡도록 하라. 결국 이것이 아이들, 관계, 혹은 일시적인 애정과 연관된 부담감을 쉽게 해결해줄 것이기 때문이다. 돈과 관련된 중요한 쟁점에 대한 속도 조절도 잊지 마라. 이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문제는 3월 초까지 계속될 수 있다. 당신의 폭발할 것 같은 욕구를 이해하는 소수의 사람과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마지막 주에 이 사람은 핵심적인 인물이 될 것이며 당신과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두 사람은 성공적인 듀엣이 될 것이다. 이제 아이디어맨이나 진정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서 통제력을 가질 때다.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1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1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1월 Elle  (0) 2008.04.13
2008년 01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1월 Marie Claire  (0) 2008.04.13
2008년 01월 Bazaar  (0) 2008.04.13
2008년 01월 스텔라카페  (0) 2008.04.13
2008년 01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