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쥐띠 子
재물운 권토중래│애정운 일장춘몽│건강운 천둥벼락
전체운 지금 계획하거나 실행한고 있는 일은 반드시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다만 정도를 걷지 않으면 우환이 생긴다. 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유리하다. 장기간 자금이 묶이면 곤란해진다. 친한 사람을 맹목적으로 믿는다면 그의 잔꾀에 실패할 수 있다. 사무실 이전이나 이사를 해도 좋은 때다.
애정운 조급한 태도를 보이면 경계하는 법이다. 적절한 내숭이 필요한 시기이다. 60년생 친구의 남자에게 관심을 가지면 모든 것이 흔들린다. 매사에 자신의 잘못을 솔직히 인정하라. 72년생 역시 우리들의 사랑은 냉정함이 필요했구나. 부적절한 관계를 지속하면 돈과 명예를 모두 잃는다. 84년생 진실한 교제는 믿음이 우선이라는 점을 유념하라.
재물운 부질없는 걱정으로 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지고 결말도 흐지부지 되어버린다. 60년생 약속은 잘 지키도록 하라. 쓸데없이 남의 일에 참견하다 망신을 당할 수 있다. 72년생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는 운. 강한 폭풍이 몰아쳐 아수라장이 되는 격이니 주의가 요망된다. 84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는 법. 경거망동하지 마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지나친 의심은 과오를 범할 수 있다.
행운의 숫자 : 6, 19, 25.
색상 : 베이지색
길한 날 : 14일, 21일.
행운의 패션 코디 : 절제된 의상. 실버 목걸이.
소띠 丑
재물운 새옹지마│애정운 두근두근│건강운 쌍무지개
전체운 일이 꼬여 가는 듯한 느낌이면 이사를 하거나 가구 배치를 바꾸도록 하라. 생각이 얕으면 잘하려했던 것들도 잘못될 수밖에 없다. 적지 않은 돈을 만지지만 모두 남의 것이다. 건강했던 사람도 무기력해지고 상태가 악화될 수 있다. 대형 사고가 발생하거나 큰 다툼이 일어날 소지가 많으니 매사에 조심.
애정운 멋진 사람을 소개받게 되어 정열적인 사랑이 싹튼다. 그러나 결과는 미지수. 61년생 진정한 상대를 눈앞에 두고도 모르고 있으니 답답하기 그지없다. 73년생 다른 이에게 한 눈 파는 순간 불행이 시작된다. 85년생 간신히 달래 놓았던 갈등이 재연될 조짐을 보인다. 단 분수를 지킨다면 어려움은 피한다.
재물운 근무처에서 오해를 받아도 잠시만 버텨라. 진실이란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는 법. 61년생 먹구름이 가시면 찬란한 태양을 볼 수 있는 법. 길게 보도록 하라. 재물이 흩어지는 운세다. 73년생 손실이 예견되니 새로운 만남을 특히 조심하고 새로운 사업의 추진은 다음으로 미뤄라. 85년생 관공서 업무는 화가 나도 다투지 않도록 하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지 마라.
행운의 숫자 : 3, 17, 30.
색상 : 겨자색
길한 날 : 19일, 26일.
행운의 패션 코디 : 청바지에 원색 스웨터. 팔찌.
범띠 寅
재물운 고진감래│애정운 무사안일│건강운 흐리다갬
전체운 참된 운명이란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알아야 하는 것. 전반적으로 조금 어려운 시기다. 하지만 세상살이 힘들다고 한탄하고 있을 수만은 없는 일. 인간관계는 등산을 하듯이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고 권고를 못이기는 척 응하라. 매사 서두르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대응하라. 자존심을 조금만 죽일 것. 신규 투자는 하지 마라.
애정운 과거는 잊어버리고 현실만 생각하라. 62년생 남자를 휘어잡을 수 있는 멋진 기회를 가지게 된다. 74년생 메마른 나뭇가지에 물이 오르면서 고운 꽃으로 피어나는 운세이다. 86년생 꼭 필요한 인연을 위해서라면 아픈 것들은 아픈 대로 사랑해야 한다.
재물운 좋은 기회이니 최선을 다하라. 적은 돈이라도 소홀하게 생각하지 마라. 62년생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 경쟁도 치열하고 시샘하는 무리도 많다. 74년생 직장인은 부서를 옮기게 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다. 86년생 지나치게 앞서가는 것은 때로는 느린 것만 못할 때가 있다. 기발한 것은 좋지만 엉뚱한 것은 화를 자초할 수 있으니 명심하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남을 꾸짖는 마음으로 나를 꾸짖으라.
행운의 숫자 : 3, 18, 37.
색상 : 주황색
길한 날 : 13일, 25일.
행운의 패션 코디 : 목각 인형. 실버 귀걸이.
토끼띠 卯
재물운 사면초가│애정운 가슴앓이│건강운 진눈깨비
전체운 이제는 숨을 고르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라. 신규 투자는 하지 마라. 분에 넘치는 재물을 추구하면 명예가 손상되고 손해만 있다. 어쩔 수 없이 함께 일하면 마음을 열지 말라. 곧 그대의 소원을 풀 수 있게 되리라. 사업에는 적극적이되 처신을 올바르게 하여 구설이 없도록 해야 한다. 그럼에도 시비가 있다면 과감히 맞서라. 함께 일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쉽게 보이지 마라.
애정운 계절이 바뀌기 전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 63년생 따사로운 계곡에 매서운 바람이 몰아쳐 꽃잎이 떨어지는 운세. 75년생 독신자는 배필을 만나고 별거 중인 부부는 화해한다. 87년생 소원해졌던 두 사람 사이가 다시 회복된다.
재물운 어차피 완벽한 인생이란 없는 것. 한편으로는 느긋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바쁘기 그지없다. 63년생 도모하고 있거나 소망하는 일들이 난관에 부딪혀 좀체 진전이 없다. 75년생 문득 자신을 돌아보면 무엇 때문에 이렇게 사는가 하는 의문이 들기도 한다. 87년생 스스로가 만족하는 삶이라면 가치가 있는 것이다. 재물보다는 명예를 얻는 시기이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개구리는 올챙이 시절을 기억하지 못한다.
행운의 숫자 : 5, 18, 44.
색상 : 보라색
길한 날 : 10일, 22일.
행운의 패션 코디 : 스포츠형 커다란 시계.
용띠 辰
재물운 황당무계│애정운 삼고초려│건강운 세찬바람
전체운 과도한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절대 노력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된다. 한번쯤 천재일우와 같은 기회가 온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라. 남들이 보기에는 별 것 아닌 듯싶지만 도처에서 실속을 챙기게 된다. 조건이 맞으면 즉시 결정을 내리고 추진하라. 다만 건강은 유의하라.
애정운 사회적으로는 풍요하지만 가정에서는 고민이 생긴다. 고집부리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도록 하라. 64년생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으나 당신 하기에 따라 가부가 결정된다. 76년생 좋다고 얼굴에 너무 티를 내지 말고 약간의 내숭을 보이도록. 88년생 무지개 빛 사랑을 피우기 위해 천둥과 번개가 쳤던 것이구나. 변화를 취하면 낭패를 겪는다.
재물운 분수를 지키는 것이 급선무다. 사업은 현 상태를 유지하고 지출을 줄여라. 64년생 일단 운이 오면 능력을 발휘하여 남들이 부러워하는 성과를 얻는다. 76년생 나름대로 큰 뜻을 품고 노력을 기울이지만 장애가 많고 기력이 쇠잔해지며 의욕이 삭는다. 88년생 당분간 고생은 하겠지만 차차 회복된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섬세한 마음이 단정한 행동을 부른다.
행운의 숫자 : 10, 34, 41.
색상 : 연두색
길한 날 : 16일, 28일
행운의 패션 코디 : 롱 코트보다는 하프 코트.
뱀띠 巳
재물운 승승장구│애정운 알쏭달쏭│건강운 맑다흐림
전체운 매사 한 박자 늦추는 여유를 갖고 넉넉한 마음으로 설계하라. 동업을 하고 있다면 영역을 확실히 구분하여 업무 처리를 효율적으로 하라.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일을 하면 좋지 않다. 적극적인 행동보다 소극적인 처세가 유리. 적은 돈이라도 착실히 모으도록. 친한 사람을 각별히 조심하라. 이해관계가 얽혀 의리가 상한다. 가능한 한 현재의 자리를 지키도록 하라. 두통이 생기거나 시력이 저하될 수 있다.
애정운 떠나간 그 사람 이제 보니 사랑이었네. 마음 가득 아쉬움이 남는구나. 53년생 생각대로 진행된다고 마음 놓아서는 안 된다. 65년생 모든 것을 다 바쳐도 아깝지 않는 사랑의 길로 가리라. 77년생 상대뿐만 아니라 상대의 가족에게도 신경을 쓰도록 하라.
재물운 자신의 뜻대로 일은 풀리지만 몸이 아프거나 기분이 저조해 질 수 있다. 53년생 지나치게 빠른 출세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65년생 매사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77년생 업무에도 좋은 운이 작용하니 난해한 문제들이 쉽게 풀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받는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가벼운 법이라도 두려운 마음을 가져라.
행운의 숫자 : 1, 14, 29.
색상 : 핑크색.
길한 날 : 5일, 17일.
행운의 패션 코디 : 이미테이션 장식류.
말띠 午
재물운 일거양득│애정운 용기백배│건강운 차차흐림
전체운 가까운 사이일수록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라. 눈앞에 나타난 현상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달콤한 말에 솔깃하여 앞 뒤 재지 않고 행동하다가 큰 코 다칠 수 있다. 피해는 혼자 보는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 모두 함께 보게 된다. 형제들과 화목하게 지내지 못했다면 화해하라. 장거리 출장과 여행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애정운 소심하게 행동하지 말고 답답한 가슴을 감싸줄 사람을 찾아보도록. 54년생 상대를 감당할 수 없다면 바람직한 커플이 아니다. 66년생 기다림의 끝으로 이제는 찬란한 사랑의 열매를 맺으리라. 다툼은 가능하면 피하라. 참는 것이 상책이다. 78년생 그대가 먼저 구애하는 것도 좋다.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남성은 움켜쥐어라.
재물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고 튀는 행동을 자제하라. 54년생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능히 이루어낼 수 있으니 긴장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라. 66년생 인생의 참다운 의미는 돈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78년생 나물 먹고 물 마시는 즐거움이 보통 사람들의 낙이 아니겠는가.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마음에 욕심을 버리면 표정이 밝다.
행운의 숫자 : 4, 17, 28.
색상 : 노란색
길한 날 : 8일, 20일.
행운의 패션 코디 : 단순 정교한 장식.
양띠 未
재물운 진퇴양난│애정운 정상정복│건강운 짙은안개
전체운 친한 친구사이일수록 절대 금전거래를 하지 마라. 남의 돈을 쓰다가 큰 화근이 된다. 머릿속은 분주하나 현실은 따라 주지 않으니 정신적인 고통이 크다. 영업을 확장할 시기가 아니다. 정확한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타산적이면 인심을 잃는다. 상황은 한 치 앞을 알 수 없을 정도로 급박하게 돌아가는데 전혀 알고 있지 못하니 안쓰럽기 그지없다.
애정운 가볍게 넘겼는데 족쇄가 될 줄이야. 손해 보는 마음을 가져라. 55년생 달콤한 유혹은 패망을 재촉하는 길이다. 67년생 어두운 밤이면 촛불로 타는 영혼의 심지여. 외로운 사랑이구나. 79년생 바람이 강하면 적절한 시기에 몸을 굽혔다가 다시 몸을 일으키는 상황 판단을 할 줄 알아야 하는 것.
재물운 중순부터 풀리기 시작하여 말일이 되면 소원하는 한 가지가 이루어진다. 55년생 다소 억울한 일이 있어도 참아라.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생긴다. 67년생 긴 어둠의 터널을 지나 마침내 금의환향하는 운이다. 79년생 운세의 흐름이 구름 속의 달이 구름을 벗어나 온 천지가 밝아지는 격.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후회할수록 마음은 병들어 간다.
행운의 숫자 : 3, 27, 36.
색상 : 적색
길한 날 : 10일, 22일.
행운의 패션 코디 : 과감한 눈 화장, 섹시한 입술 라인.
원숭이띠 申
재물운 일확천금│애정운 호시탐탐│건강운 흐린뒤비
전체운 첫 단추를 잘 끼워라. 조금 잘못되면 천 리나 어긋난다. 추진하는 일은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남쪽은 피하라. 다만 무책임한 말이 화근이 되어 많은 재물을 잃을 수 있으니 주의. 번거롭게 일을 벌이지 말고 수습하는 쪽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피곤하고 마음이 안정되지 않아서 방심하다가 부상이나 사고를 당할 수 있다.
애정운 급한 마음에 서두르게 되면 일을 그르친다. 중요한 일은 자신의 판단력을 믿어라. 56년생 솔직하게 그대 감정을 표현해 보라. 68년생 당신의 소홀함에 상대는 마음 아파한다. 작은 선물과 함께 사과하라. 80년생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마침내 하나의 색깔을 이루게 되리라.
재물운 안일한 대응자세는 다른 때에 비해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한다.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아진다. 56년생 운이 왕성하기 때문에 설혹 장애물이 생겨도 충분히 감당할 수 있다. 68년생 노력에 비해 성사되는 일이 적고 양면으로 시달림을 받는다. 80년생 속수무책으로 손해를 당하는 수가 있으니 스스로 조심하고 자중해야 한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외나무다리는 조심해서 건너라.
행운의 숫자 : 2, 27, 43.
색상 : 금색
길한 날 : 4일, 16일.
행운의 패션 코디 : 미니에 목선이 드러나는 단발.
닭띠 酉
재물운 지지부진│애정운 만사태평│건강운 매우맑음
전체운 베푸는 마음으로 타협하면 승리한다. 양보와 희생이 필요. 판매나 업무 능력이 향상되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 포기했던 돈을 갑자기 받지만, 일부분만 받을 수 있다. 청탁을 받으면 정중하게 거절하고, 작은 것을 버리는 지혜를 발휘하라. 전문가의 말이라도 맹신하지 말라. 무심결에 던진 한마디가 상대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사과하지 않으면 회복하기 어렵다.
애정운 당신 생애에 가장 훌륭한 보석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57년생 아픈 마음을 감추고 모르는 사람들처럼 헤어져야 한다. 69년생 밤이 오는 소리는 정녕 기쁨과 환희의 시간이어라. 81년생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등불을 발견하리라.
재물운 불로소득을 바라거나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는 줄 알면서도 일을 추진하면 재앙의 근원이 된다. 57년생 다툼이 자주 발생하고 사소한 일로 오해가 생긴다. 일단은 져주고 양보하는 것이 최선의 길. 69년생 하는 일마다 제대로 진척이 안되고, 상담이나 계약이 꼬이며 성사되었다가도 무산되기 십상이다. 81년생 수입은 저조한데 필요 이상의 경비가 지출된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혼자만을 위한 삶은 삶이 아니다.
행운의 숫자 : 5, 16, 37.
색상 : 갈색
길한 날 : 11일, 23일.
행운의 패션 코디 : 캐주얼한 벨트.
개띠 戌
재물운 만사형통│애정운 소원성취│건강운 햇빛쨍쨍
전체운 오래도록 고민하던 일이 서서히 회복의 기미를 보인다. 주위에 자신의 재능을 알려라. 당신을 찾고 있는 사람이 가까이 있다. 일은 바쁘고 정신없이 돌아가지만 결과는 기대에 못 미친다. 자신의 속마음을 보이지 마라. 직장을 옮기거나 새로운 일을 구하는 것은 당분간은 힘들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몸을 혹사하지 마라. 집을 수리하거나 이사를 하는 것은 피해라.
애정운 사랑의 가장 큰 힘은 상대의 어떠한 잘못도 용서할 수 있다는 것이다. 58년생 선택은 자유, 하지만 커다란 책임이 따른다. 70년생 화해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다시 또 싸움을 하는구나. 82년생 믿었던 친구의 배신이 너무 아프다. 그러나 인내와 침묵에 감탄한 그가 당신에게 다시 돌아오리라.
재물운 하늘의 기운이 그대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58년생 주위의 여건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좋은 결실을 기대해도 괜찮다. 70년생 만사가 여의치 않으니 돈을 빌리는 것은 물론 빌려주는 것도 삼가라. 82년생 스트레스로 인한 편두통이나 위장병이 예견되니 돈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현명한 계획이면 후회가 없다.
행운의 숫자 : 7, 29, 36.
색상 : 청색
길한 날 : 7일, 19일.
행운의 패션 코디 : 가죽 제품. 현란한 장식물.
돼지띠 亥
재물운 소탐대실│애정운 후회막급│건강운 매우쾌청
전체운 그 동안 어려웠던 재정 상태도 원만하게 풀리니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은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다만 청탁이 있으면 즉답을 피하도록 하라. 하고자 하는 일은 풀리기 시작하고 등졌던 사람도 다시 찾아온다. 고집부리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도록. 중병으로 신음하는 사람은 극단의 조치를 취하라. 산이 가로막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필히 성공하게 되리라.
애정운 이성의 변덕으로 심하게 가슴앓이를 하게 된다. 59년생 가능하면 많은 사람을 만나라. 71년생 너무나 미운 사람에게는 장미 열 송이를 선물하라. 83년생 친구라고 하기엔 가깝고 연인이라기엔 거리가 있는 애매한 관계는 정리하라.
재물운 거래처와 계약이나 업무 상담도 순조롭게 진행된다. 59년생 호사다마라, 너무 무리하지 말고 잠시 쉬어가라. 다툼은 피하도록. 71년생 전반적으로 귀인을 만나는 운세. 뜻이 맞는 동업자나 어린 시절 친구를 만날 수도 있다. 어려운 가운데 일이 풀려 나가니 모든 일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라. 84년생 금전 운도 좋아서 자금을 쉽게 융통할 수 있다.
개운(開運)을 위한 조언 : 분노는 참을수록 결국은 이익이다.
행운의 숫자 : 4, 27, 31.
색상 : 갈색
길한 날 : 8일, 20일.
행운의 패션 코디 : 단아한 단색의 정장. 야한 머플러.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Ceci (0) | 2008.12.22 |
---|---|
2009년 01월 코스모폴리탄 (0) | 2008.12.22 |
2008년 01월 Esquire (0) | 2008.05.28 |
2008년 01월 빙그레 (0) | 2008.04.13 |
2008년 01월 Allure (0) | 2008.04.13 |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0) | 2008.04.13 |
2008년 01월 Elle (0) | 2008.04.13 |
2008년 01월 운통닷컴 (0) | 2008.04.13 |
2008년 01월 보그코리아 (0) | 2008.04.13 |
2008년 01월 Marie Claire (0)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