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3. 20:53

2008년 01월 Allure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다가 복병을 만나서 고생할 수 있다. 윗사람에게 꾸중을 듣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감정을 잘 컨트롤해 이성적으로 풀어나갈 것. 대인관계에서도 사소한 말장난이나 논쟁으로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운동이 부족해지는 계절이므로 실내에서 간단한 맨손체조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짬을 내어 요가 센터나 명상원에 나간다면 금상첨화.
계속되는 업무와 반복되는 일상에서 권태로움을 느낄 수 있다.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조용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볼 것을 권한다.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한 해를 정리하고 새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중요하다. 이직이나 창업의 기회가 생긴 사람들은 새로운 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몸이 찌뿌드드 하다면 에어로빅이나 유산소 운동 액티브한 활동으로 건강을 챙길 것.
일이 많아지는 시기. 할 일은 많은데 연말이다 새해다 약속이 겹치게 된다. 늦은 시간까지 일도 해야 하고, 회식과 모임에도 참석하느라 몸이 많이 상할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하게 신경 쓸 것. 든든한 삼계탕이나 얼큰한 추어탕으로 몸보신을 해보자. 사랑하는 사람과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떠나도 좋을 듯. 스키장이나 한강변 등 추억의 장소도 좋다.
힘든 일이나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려 하지 말고 정면 승부할 것. 잔꾀를 부리지 말고 원칙을 존중하면서 성실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하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 처음엔 모든 일이 힘들지만 꿋꿋이 견디면 분명 좋은 일이 생긴다. 한편 친한 사이라도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거나 비밀을 누설하지 말 것.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애인과 헤어질 수 있는 일도 생기니 조심해야 한다.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낮추고 몸과 마음을 두루 재정비해보자.
무언가를 행동에 옮기기 전에 두 번 이상 신중히 생각할 것. 때로는 마음에 들지 않아도 해야 되는 일이 있으며, 하고 싶어도 해서는 안 되는 일이 있다는 걸 명심하라. 또 명분에 어긋나는 일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쇼핑할 일이 많아지는 시기이므로 사전 정보를 입수해 최대한 저렴한 쇼핑을 즐길 것. 사랑은 바쁠수록 서로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건조해지고 상하기 쉬운 계절이므로 일주일에 1~2회 수분팩을 하고, 찜질방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실력이 향상되는 시기. 자신감과 활력이 넘치고 업무에서도 능력을 발휘한다. 따라서 할 일도 많아지는데 바쁘다고 미루지 말고 곧바로 해결할 것. 일에 있어서는 조금 욕심을 낸다 싶을 정도로 적극적이어도 좋다. 대인관계도 좋아지는 시기이므로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자리에도 빠지지 말고 참석할 것.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음식과 영양제를 챙길 것.
재물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 이익과 관련해 생각이 많아지고 욕심도 생긴다. 투자하고 있는 펀드가 있다면 전문가와 상의해 좀 더 공격적인 전략을 짜볼 것. 시간이 곧 돈이라는 것도 명심할 것. 사랑은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주변을 살펴라. 댄스 스쿨, 영어 회화 같은 취미 생활을 병행하는 것도 좋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정리하고 어디론가 떠나거나 한동안 휴식을 취하게 되는 일이 발생한다. 일보 후퇴라는 생각으로 침착하게 받아들이는 자세가 중요하다. 이럴 때일수록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을 늘리고, 어수선한 분위기보다는 혼자 지내는 시간을 즐겨라. 우연치 않은 기회에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게 되니, 결국은 전화위복인 셈이다. 지압이나 경락 마사지 등으로 에너지를 레벨 업해라.
열정이 솟구치는 시기. 모든 일에 자신감이 붙게 되고 결과도 좋다. 하지만 지나치게 앞에 나서지는 말 것. 일을 잘해놓고도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지 못할 수 있다. 좋은 일이 생길수록 자신을 낮추고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랑은 다소 주춤하는 시기일 수 있다. 연인과 헤어질 수 있고, 당분간 새로운 만남도 기대하긴 어려울 듯. 이 기회에 조용히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야 할 시기. 힘들어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 하지 말고 혼자서 조용히 이겨내라.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힘들다면 용기를 내서 관계를 정리할 필요도 있다. 지금 당장은 힘들지만 먼 미래를 내다보면 결국 득이 되는 결정일 것이다. 회사를 잠시 그만 두고 어학연수나 긴 여행을 감행하는 것도 자아를 발전시키는 계기가 된다. 호흡기에 좋은 허브티를 아침저녁으로 마실 것.
스스로 결정해서 진행하는 일이나 아랫사람을 다스리는 일은 능숙하지만 윗사람과는 트러블이 생길 수도. 마음에 들지 않거나 아니다 싶은 일이 있더라도 반감을 즉시 나타내지 말고 우회적으로 돌려 표현하는 것이 좋다. 연인에게 관심을 갖고 보조를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감싸준다면 애정은 더욱 돈독해질 것이다. 명상을 통해 정신과 마음을 살찌울 것. 바쁘더라도 식사는 거르지 말고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라.
과로로 인해 피곤하기 쉽다. 힘들고 모르는 일은 혼자 끙끙대지 말고 경험자에게 자문을 구할 것. 일하는 중간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지혜도 필요하다. 회식이나 만남이 많아지고 술자리도 많아지니 절제의 지혜도 필요하다. 연인은 서로에게 추억이 될 만한 영화를 함께 보거나 미술관 관람 등을 통해 정신적 교감을 나누는 것이 좋을 듯. 친구나 애인과 함께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긴다면 사랑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Instyle  (0) 2008.12.22
2009년 01월 Ceci  (0) 2008.12.22
2009년 01월 코스모폴리탄  (0) 2008.12.22
2008년 01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1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
2008년 01월 Elle  (0) 2008.04.13
2008년 01월 운통닷컴  (0) 2008.04.13
2008년 01월 보그코리아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