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1. 12:13

2009년 02월 산수도인



물병자리
물병자리 (1월21일∼2월18일)

2월 1일 - 2월 28일 : 만만치 않은 하루하루!!

설사 자신이 잘 아는 길이라고 해도 마음을 놓아서는 안 됩니다. 아는 길도 물어서 가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겠네요.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경험만 믿고 있다가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달은 하루하루가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항상 주변의 조언을 구하고 조심스럽게 일을 추진하셔야 합니다.

되도록 상대방한테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항상 자신의 주변 사람에게 더욱 마음을 쏟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잘 해주는 것이 곧 자기 자신을 위하는 길이라는 점을 명심하도록 하세요. 가까운 사람이라고 해서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특히 가까운 친구나 가족에게 잘해주세요.

연인에게도 마찬가지로 잘 대해줘야 합니다. 아무리 오래된 연인 관계라고 해도 파탄은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게 마련입니다.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를 보여줘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상대방의 내면을 살펴야 합니다. 상대의 외모에 현혹되어 그 사람의 실체를 놓치면 안 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자신이 그전부터 배워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이번에 시작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혹시 경제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어느 정도 빚을 갚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 정도의 지출은 감당할 수 있을 정도의 재물운은 갖추고 있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1,15,17,26
* 물건 : 동전지갑 (작은 동전에서부터 재물이 시작된다...)
* 장소 : 헬스장 (육체적인 활동이 이기심을 잠재울 수도...)
* 색깔 : 크림슨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2월 1일 - 2월 28일 : 부지런하고 바쁘게 이리저리...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그리고 이러한 자신감으로 성실하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혹시 당장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성실한 태도는 유지되어야 합니다. 중간에 포기하게 되면 당신에게 들어오려던 행운이 진로를 바꿔버릴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적절하게 다른 사람과 일을 나누어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이 전체적인 책임은 지더라도 다른 사람에게도 어느 정도의 역할을 부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과 사를 구별하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일을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확실하게 구별해 주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조금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자신의 연인에게 어느 정도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위험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 당신의 연인일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의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조금은 콧대를 높이면서 튕겨주는 것도 상대를 사로잡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직장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만약 취업을 준비 중에 있다면 이번 달을 잘 이용해보도록 하세요. 이직과 관련한 운도 나쁘지 않으니 조심스럽게 알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유흥과 관련한 자리에서는 일찍 일어나야 합니다. 불필요하게 오래 앉아 있다가 분수에 안 맞는 지출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6,13,18,27
* 물건 : 핸드폰줄 (작은 액세서리에서 활기찬 행운이...)
* 장소 : 골목길 (행운은 발로 뛰어야 찾을 수 있다...)
* 색깔 : 주황





양자리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2월 1일 - 2월 28일 : 인생은 참으로 오리무중!!

알 수 없는 것이 인생이라더니, 그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어린 시절 당신에게 군림하던 친구의 초라해진 모습을 볼 수도 있고, 어린 시절 그렇게도 예뻤던 친구의 달라진 모습을 확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인생에 대하여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마련될 것 같네요.

주변에 깜짝 놀랄 일이 자주 발생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심각하지는 않지만 당신 혹은 주변 사람에게 사고의 수도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운은 좋은 쪽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특히 인복이 있으니 이번 달에 만나는 사람과는 무엇을 함께 하더라도 이득이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참을성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잠깐의 화를 못참고 욱, 했다가 되려 상대방에게 심한 질책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때로는 져주는 것이 이기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평이한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만남을 가지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큰 기대를 하지는 마세요.

재물운은 계속해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겸양지덕을 발휘해야 합니다. 자신의 경제 상태에 대해서 주변에 알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쩌면 조금 귀찮게 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돈을 빌리거나 빌려주기에 적합하지 않은 시기입니다. 행운은 들어오게 하는 것보다 나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욱 어렵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3,12,25,28
* 물건 : 모자 (예쁜 모자 하나로 분위기를 색다르게...)
* 장소 : 다리 (어떤 작은 다리라도 그 위에 오르면 기분이...)
* 색깔 : 회색





황소자리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2월 1일 - 2월 28일 : 어깨를 쫘악 펴고...

당신에게서 강한 기상이 느껴지도록 만들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목소리도 어눌하지 않게 해야 하고, 자세도 곧게 유지하도록 하세요. 같은 일을 하더라도 당신의 태도 여하에 따라 사람들의 반응이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끊고 맺음이 분명한 것이 좋습니다. 옳다 그르다, 맞다 틀리다의 경계를 명확하게 그으며 생활하도록 하세요.

하지만 이와 함께 자신의 일상을 밝은 쪽으로 끌고 가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 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 많이 참여하도록 하고, 술 마시고 노래하는 여흥도 자주 즐기면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인심을 얻기 위해 이런저런 노력을 기울어야 할 때입니다. 다만 너무 늦은 시간까지 돌아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애정운에 있어서도 당신의 적극성이 행운을 좌우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이 나서서 상대방에게 들이대야 합니다. 당신을 좋아해주는 사람을 조용히 기다려서는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상대방에 대한 구애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이벤트나 선물 등을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딱 사로잡고 있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몸과 마음의 컨디션이 좋은 시기이며,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힘을 내서 일을 하기에 좋은 때이니 자신에게 주어지는 일감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을 것입니다. 주변에 많은 사람들을 거느릴 수 있는 운이네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13,18,23
* 물건 : 소설책 (내유외강의 자세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 장소 : 식당 (밥의 힘으로 움직여야 한다...)
* 색깔 : 브론즈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2월 1일 - 2월 28일 : 새로운 기분으로 이제부터...

이미 지난 달에 한 해가 시작되었지만 당신의 새해는 이번 달 부터인 것 같습니다. 아주 새로운 기분으로 이번 달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아주 적당한 때이니 무엇이든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도약을 위하여 숨을 고르는 시기가 지났습니다. 이제는 도약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순리에 따라 일을 처리해야 하는 때이기도 합니다. 억지춘향격으로 하게 되는 일에서는 성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또한 모든 문제는 대화를 통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서는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한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돌봐야 합니다.

애정운이 아주 좋은 때입니다. 당신에 대한 주변의 평가가 매우 후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평가 때문에 소개팅이나 미팅에서 돋보이게 될 것 같고요. 커플인 경우에는 차근차근 둘의 관계가 나아지게 될 것입니다. 둘의 관계에 진척이 없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급하게 진전시켜서는 안 됩니다.

재물운도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을 위해 어느 정도 돈을 투자한다고 해도 탈이 나지 않을 정도의 주머니 사정은 됩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합한 시기입니다. 액수가 커서 고민하고 있던 물건이 있다면 이번 달에 구매를 시도해보세요. 다른 때보다는 싼값에 물건을 사게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21,23,27
* 물건 : MP3 (새로운 음악으로 당신의 가슴을 충전하라...)
* 장소 : 피시방 (사랑하는 사람과의 한 때를 여기에서...)
* 색깔 : 사파이어




게자리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2월 1일 - 2월 28일 : 꾸밈없는 일상 속으로...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려는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게 되면 오히려 자신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게 됩니다. 의도적으로 남에게 잘 보이려고 할 것이 아니라 꾸밈없는 당신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것보다는 실속이 있는 것을 챙기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겉만 번드르르 할 뿐 속빈 강정인 일들은 하지 않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입니다. 너무 많은 생각이 오히려 잘못된 결정에 이르도록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세요.

커플인 경우에는 서로의 마음이 안정되는 것이 우선입니다. 애정을 키워나가기에 앞서 두 분 모두 자신의 삶에서 안정을 찾아야 합니다. 싱글인 경우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당신의 소탈한 모습에 반하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되도록 상대방 또한 너무 화려하지 않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네요.

재물운은 아직 좋은 운이 들어와 있지를 않습니다. 자기 자신의 주머니 혹은 자신의 가족의 주머니에서 돈이 새어나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돈과 관련하여 시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장을 찍거나 서명을 해야 하는 일에서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섣부른 약속이 당신의 발목을 잡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7,11,16,22
* 물건 : 물통 (일상에서 수분을 자주 섭취해 건강을 챙기자...)
* 장소 : 옥상 (조금이라도 높은 곳에 있을 때 가슴이 화악...)
* 색깔 : 연지색





사자자리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2월 1일 - 2월 28일 : 각자에겐 각자의 길이...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만의 길이 있는 법입니다. 다른 사람의 떡이 커 보인다고 해서 자신만의 길을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 당장은 힘들어 보인다고 해도 그 결과에서는 당신의 판단이 옳을 수도 있는 것이니까요. 다른 사람을 향한 시샘은 당신의 스트레스만을 키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마음 속의 갈등이 쉽사리 안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가라앉히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주변을 돌아볼 것이 아니라 자신의 앞만 똑바로 바라보고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로 좋은 방향으로 운의 흐름이 잡혀 있으니, 약간의 난관은 쉽게 극복이 되 수 있을 것입니다.

좋게 흘러가고 있는 애정운에 옥의 티와도 같은 난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커플인 분이라면 자신의 연인이 아닌 다른 이성 때문에 연인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지난 달 혹은 이번 달에 시작한 연애는 좋은 결과를 맺을 확률이 높습니다.

재물운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지금까지 돈 때문에 힘겨워하고 있던 분이라면 이번 달에 그 문제가 완전히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받지 못하고 있던 돈을 한꺼번에 받게 될 수도 있겠고, 돈이 필요하다는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사람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 성공할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는 시기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6,18,24
* 물건 : 흰 종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새롭게 계획을...)
* 장소 : 아이스크림가게 (입이 시원하면 머리도 시원해질 수...)
* 색깔 : 베이지




처녀자리
처녀자리 (8월23일∼9월22일)

2월 1일 - 2월 28일 : 조금만 참는다면...

항상 자신의 감정에 기복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혹시 화를 낼만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참으셔야 합니다. 설령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명확하다고 하더라도 용서의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어느 때는 자신의 분노가 자신에게 해를 입히기도 합니다. 당장은 화를 내는 것이 마음 편할 수도 있지만,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말을 조심해야 하고, 손도 조심해야 합니다. 당신이 던진 한 마디 말 때문에 상대방은 크게 상처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손도 함부로 움직여서는 안 됩니다. 아무렇지 않게 휘두른 손찌검 때문에 당신을 원망하는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밤 늦게 다니는 것은 좋지 않으니 이번 달만큼은 이르게 귀가를 하는게 좋습니다.

애정운은 아주 좋은 때입니다. 특히 싱글인 분의 경우 당신이 원하는 바대로 연애를 하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진면목을 알아봐 주는 사람이 생길 것이며, 당신 또한 상대를 맘에 들어할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약간의 다툼이 생길 수 있지만 오래 가지 않습니다.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경적으로는 아직 정체 국면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낙담할 필요는 없습니다. 월말에 가까와질수록 점차 문제들이 해결될 것이고 넉넉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직과 관련해서는 좋은 운이 들어와 있지 않습니다. 혹시 직장을 옮길 생각을 하더라도 이번 달은 넘기는 것이 좋다는 점 염두에 두세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7,9,12,15
* 물건 : 구두 (스스로를 조금 단정하게 만들어주면 좋다...)
* 장소 : 수목원 (싹을 틔우기 시작한 자연의 신비를 체감...)
* 색깔 : 비취색






천칭자리
천칭자리 (9월23일∼10월22일)

2월 1일 - 2월 28일 : 마음보다는 몸의 건강을...

육체적인 건강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몸이 건강하지 못하면 마음의 건강도 유지되기 힘든 것입니다. 여성분이라면 갑자기 살이 찔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음식물에 대한 조절과 함께 적절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남성분이라면 계속 미루지말고 지금 당장 어떠한 운동이라도 시작하도록 하세요.

주변의 유혹에 버틸 수 있어야 어려운 일을 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무턱대고 믿어서는 안 됩니다. 사람을 믿을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욕심을 버리는 자세도 중요합니다. 너무 큰 것을 바라지말고 작은 것을 차근차근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에서는 특히 유혹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특히 색다른 이성이 주변에 나타나 당신을 현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자신의 연인이 훨씬 좋다는 것을 확인하게 될 따름입니다. 괜스레 문제가 불거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자리에서 당신의 인연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에서도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돈이 있다고 하더라도 섣부른 투자는 금물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말에 따라 움직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번 달은 돈을 불릴 수 있는 정도의 운이 들어와 있지 않습니다. 일단 수중에 들어온 돈을 잘 지키면서 후일을 도모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15,20,21
* 물건 : 교통카드 (열심히 걷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
* 장소 : 커피숖 (가끔은 스스로를 안정시켜 주어야 한다...)
* 색깔 : 아쿠아마린






전갈자리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2월 1일 - 2월 28일 : 날마다 날마다 전진!!

당신의 성장하는 모습이 눈에 확 띄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자신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다른 사람들보다 뒤처지는 것처럼 보였다고 할지라도 이제부터는 당신이 역전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날마다 날마다 한걸음씩 전진을 하게 되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입을 딱 벌리게 되겠네요.

움직임과 고요함이 공존하고 또한 지혜와 활력이 공존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당신을 비롯하여 주변 사람들까지 행복감을 맛볼 수 있는 때입니다. 또한 육체적인 에너지도 충만하게 되기 때문에 이러한 활력을 주변 사람에게 전파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이나 학업에서 능률도 오르는 때입니다.

당신의 지적인 리듬이 아주 좋아지는 때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당신을 드러낼 때 이러한 지적인 부분을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을 고를 때도 어느 정도 가방끈이 있는 사람이 좋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가 급진전되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는 때이네요.

재물운은 상승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당신의 총명함이 빛을 발휘하는 때이니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기 보다는 자기 자신의 주관에 따라 움직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라이 산으로 간다고 해서 당신도 산으로 꼭 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이용하는 것이 성공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6,17,22,26
* 물건 : 장갑 (주머니에서 손을 빼고 활기차게 걷자...)
* 장소 : 학교,회사 (공부든 일이든 당신의 손에 맡겨진다면...)
* 색깔 : 바이올렛




사수자리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1일)

2월 1일 - 2월 28일 : 풍요로운 운명의 힘!!

태양빛을 가득 품고 있으며, 당신이 펼쳐놓은 그물에 고기떼가 걸려들게 되는 시기입니다. 가을의 추수철처럼 지금까지의 노력에 대하여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아직 태동하지 않은 봄의 기운을 누구보다 먼저 받아들이는 형국이네요. 약간의 노력만 뒷받침된다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추진하던 일을 포기하거나 갑작스레 새로운 방향으로 선회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조금만 더 노력을 기울이면 열매를 딸 수 있는 시기에 엉뚱하게 다른 나무를 심는 꼴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는 양보의 미덕을 발휘해야 합니다. 누군가랑 트러블을 일으키게 되면 일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애정보다는 일에 좀더 신경을 써야 하는 때입니다. 커플인 경우 이로 인해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 수도 있으나 나중에는 상대방이 더욱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과시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싱글인 분 또한 연애에 너무 신경을 많이 쓰지 말기 바랍니다. 당신의 성과에 따라 연인은 저절로 생기게 되어 있습니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잘 구별하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들어온 돈을 노리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에게 당신의 돈이 간다면 더욱 큰 돈이 되어 돌아오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 자리의 사람과 함께 하면 행운이 따를 것 같네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9,21,23
* 물건 : 초콜렛 (달콤한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해보자...)
* 장소 : 레스토랑 (가끔은 근사한 곳에서 한턱 쏘는 것도...)
* 색깔 : 카키색





염소자리
염소자리 (12월22일∼1월20일)

2월 1일 - 2월 28일 : 용기와 패기로 행진을...

다른 무엇보다 자신감을 가져야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눅든 태도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손에 쥐고 있는 것까지도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용기와 패기를 가지고 행진을 한다는 기분으로 한 달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말보다는 행동으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건강에 있어서 약간 주의가 필요합니다.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하고 항상 보온에 신경을 써주도록 하세요. 겨울이 끝나가는 시점에 된통 감기로 앓을 수도 있습니다. 주변에서 놀자는 유혹이 많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생각하는 선을 넘어설 정도로 여흥을 즐기게 되면 안 됩니다.

애정운도 나쁜 편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은 웃음이 많은 사람과 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말에 언제나 웃음으로 화답해주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상대와 많은 대화를 갖도록 하셔야 합니다. 서로에게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재물운은 생각보다 좋은 시기입니다. 자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재물을 취득하게 되니, 이때 취득한 재물을 주변 사람과 함께 하면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지게 될 것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당신의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돈에 너무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14,24,26
* 물건 : 인도풍 액세서리 (낙천적인 당신의 모습을 만들어보자...)
* 장소 : 버스정류장 (우연은 없다. 언제나 웃음을 잃지 말고...)
* 색깔 : 자주색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Bazaar  (0) 2009.01.31
2009년 02월 Esquire  (0) 2009.01.31
2009년 02월 Vogue Korea  (0) 2009.01.31
2009년 02월 레몬트리  (0) 2009.01.26
2009년 02월 Maison  (0) 2009.01.26
2009년 02월 Marie Claire  (0) 2009.01.21
2009년 02월 Sure  (0) 2009.01.21
2009년 02월 빙그레  (0) 2009.01.21
2009년 02월 Singles  (0) 2009.01.21
2009년 02월 InStyle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