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31. 09:50

2009년 02월 Vogue Korea


이달 여행, 교육 혹은 멋진 아이디어가 당신을 상상했던 것보다 더 높은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중요한 것은 계획이다. 일식이 일어나는 9일에는 주변 여건들이 지극히 불안정할 것이다. 그러나 12일 이후에 당신이 행동을 취한다면 3월과 5월(몇 년 동안 가장 행복한 성장의 사이클 안에 있게 될!)엔 아주 행복할 것이다. 2월 초는 일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이나 가정이나 가족과 관련해서 중요한 선택을 하기에 적당한 때가 아니다. 당신의 역할이나 야망이 다시 바뀌게 될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24일 이후에 더 좋은 기회들이 있을 것이다. 이날 새로운 달이 신선한 프로젝트에 청신호를 보내줄 것이다. 인내심만이 당신 인생을 멋지게 바꿔놓을 것이다.

당신의 애정 생활이나 직업적인 동업 관계가 몇 주 동안 복잡했다. 필요하다면 2월 1일부터 본래의 자리로 되돌아갈 수도 있고 혹은 계획과 토론을 취소할 수도 있다. 현재 자신의 위치를 알고 나서 큰 안도감을 느낄 수 있지만 금융이나 재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두를 필요도 있다. 일식이 일어나는 9일에는 중요한 결정을 피하도록 하라. 밸런타인데이 이후에 주어지는 기회들은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자신의 길을 잃지 않고 상황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조심스럽게 전략을 짤 필요가 있다. 마지막 주에는 다른 기분전환거리가 나타날 것이다.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가 시작될 수도 있고, 여행이나 교육을 포함해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라.

1월에 시작된 해결되지 않은 건강이나 일 관련 문제들이 2월 초에 드디어 해결될 것이다. 그동안 골치 아팠다면 2월엔 편안한 달이 될 수 있으니 마음 놓을 것! 5일쯤엔 돈, 비즈니스 혹은 재산에 대한 접근 방식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 이 시기는 조용하게 현실을 체크하기에 좋은 때지만 금융과 관련해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불리한 시기다. 이달 말로 갈수록 좋은 기회가 찾아오니 좀더 기다릴 것! 이달은 애정 생활과 직업적인 동업과 관련해 12년 만에 찾아온 최고의 시기니 꼭 붙잡아라. 밸런타인데이 무렵엔 현실 감각을 잃지 말고 그 다음 주엔 제동을 걸어라. 그래야 이런 이례적인 행운과 거부할 수 없는 기회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다.

2월 첫 주엔 애정 생활이나 일과 관련된 파트너에 대해 섣부른 판단을 내리지 말라. 물론 변화는 피할 수 없다. 그러나 24일쯤에 당신은 새로운 급진적인 룰들을 밀고 나가기에 훨씬 유리한 위치에 있다. 나머지 날들은 라이프스타일(스스로를 돌보는 방식에서 작업량에 이르기까지)에 할애하도록 하라. 새로운 프로젝트, 계획, 가능성들이 21일부터 분명해진다. 일식이 모든 것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는 9일쯤에는 중요한 결정들을 피하도록 하라. 자신이 없다면 선택의 시기를 미뤄라. 밸런타인데이 이후에 당신은 훨씬 강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17일과 23일에 일어나는 일들이 당신의 마음, 몸, 그리고 정신에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이달엔 임신과 관련된 문제, 입양 혹은 아이와 관련된 발전이 있을 것이다. 아이들과 관련해 직업적 혹은 자발적인 역할을 맞게 된다면 새로운 기회들을 기대해도 좋다. 9일쯤에 이상한 분위기에 흔들리지 말고 올바른 방식으로 이 사이클을 시작하라. 가능한 한 현실적이 되도록 하라. 감정에 빠져 잘못된 판단의 실수를 범하지 마라. 왜냐하면 2월의 나머지 날은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으니 진득하게 당신 인생을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싱글인 천칭자리들은 이미 아이가 있는 사람들이나 열정적인 삼촌들이나 대부들로부터 존경을 받을 것이다. 밸런타인데이에 부모 역할에 대해 같은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과 더욱 가까워질 것이다.

5일쯤에 친구, 단체, 아이들, 파트너 혹은 부담 없는 데이트 상대가 풍파를 일으킬 수 있다. 문제는 아주 작은 일에서 발생할 수 있으니 기본에 충실하고 어떤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2월 첫 주는 피하도록 하라. 산뜻한 출발을 할 수 있는 이달 마지막 주에는 당신의 사생활과 부모로서의 책임이 훨씬 편안해질 것이다. 2009년에는 좀더 큰 집이나 더 나은 곳으로 이사하게 될 것이다. 노력의 결과이니 마음껏 만끽하시길! 아니면 리노베이션을 하거나, 가족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거나, 룸메이트를 바꾸고 싶을 수도 있다. 일식이 모든 것의 균형을 깨는 9일 전후를 피한다면 12일 이후엔 아주 작은 노력만으로 모든 것이 딱딱 맞아 떨어질 것이다.

커리어, 가정 생활 혹은 재산 문제와 관련해 본질에 충실하라. 이달 첫 주에는 많은 도전이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삶을 심플하게 유지하라. 12월이나 1월에 있었던 거래로 인한 복잡한 상황들이 2월 1일에 사라질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엔 미진한 문제들을 마무리 지을 것이다. 이달엔 기회의 행성인 목성이 사수자리의 커뮤니케이션 부분에 들어와 있기 때문에 12년 만에 가장 큰 도전이 펼쳐질 것이다. 변화무쌍한 일인 만큼 변화를 마음껏 즐기길! 또한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들이 나타날 것이다. 일식이 일어나는 9일은 피하고 12일, 17일, 23일에 가능성에 집중하라. 당신의 뛰어난 언변을 이용하면 쉽게 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조심스럽게 계획을 세우고 진행해야 하는 6일쯤에는 좀더 많은 시간과 여유를 갖도록 하라. 특히 여행이나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이 관련된 경우엔 더욱 그렇다. 당신은 극과 극인 사람이나 서로 모순되는 상황을 현명하게 헤쳐 나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월은 금융과 관련해 놀라운 가능성을 갖고 있다. 9일쯤에는 잘못된 예측을 무시하라. 그리고 밸런타인데이 이후에는 정확한 정보를 면밀히 검토하라. 올해는 기회와 확장의 해라고 할 수 있다. 통찰력을 갖게 해줄 합리적인 다른 사람의 견해들을 받아들인다면 당신이 지금 보고 있는 부동산이나 투자 잠재력이 2009년 크리스마스 무렵 당신을 좀더 부자로 만들어줄 것이다.

철학적인 물병자리는 평소 열정적인 논쟁을 즐기지만 의견차이로 즐거운 파티를 망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5일쯤에는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 문제 때문에 계속 바쁠 것이다. 그러므로 비용이 많이 들거나 시간이 소요되는 결정을 내리려면 2월 첫 주는 가능한 피하도록 하라. 또한 물병자리 안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9일에 파트너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상한 상황들을 해결하기 위해 좀더 많은 시간과 여유가 필요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2월은 개인적인 재출발의 첫 단계가 될 것이라는 사실! 23일쯤에 일어나는 일들은 청신호이니 좀더 많은 기회에 대비하라. 그러므로 그것과 관련해서 가능한 모든 일을 하도록 하라.

사생활 면에서의 힘든 일들도 지난 12월부로 모두 끝이 났다. 그러므로 당신의 싱글 라이프와 인간 관계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하도록 하라. 5일 전후에는 중요한 토론이나 결정을 내리는 것을 피하는 것이 모든 일을 좀더 순조롭게 풀어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시기에 관계와 관련된 선택이 아주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24일 무렵 물고기자리에 새로운 달이 들어와 있는 동안 자기 자신다워지는데 필요한 자유가 주어질 것이다. 당신의 비밀도 최대한 이용하라. 올해 당신에게 주어진 최고의 기회들은 이 비밀스러운 계획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이다. 자신의 계획을 행동으로 옮기는 12일 이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매혹적인 예고편을 보게 될 것이다.

몇 주간 일과 관련해 복잡한 상황이 펼쳐진 후 2일 이후에 큰 진전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되돌아가거나 최근의 번복을 없었던 일로 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5일쯤에는 중요한 일, 건강 혹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결정들을 피하도록 해야 한다. 이 시기에는 무언가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에 적당한 때가 아니다. 9일도 불안정하다. 친구, 단체, 아이들 혹은 파트너십이 당신의 당면 과제라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얄팍한 감정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라. 12일 이후에 당신이 내려야 할 결정은 어느 정도로 얼마나 많은 것을 개발하느냐 하는 것뿐이다. 23일쯤에 일어나는 일이 미래에 대해 아주 낙관적이어도 좋을 만한 이유를 제공해줄 것이다.

5일쯤에 친구들이나 단체들이 당신을 지치게 만든다면 모든 사람에게 거리를 두고 각자의 시간을 갖게 하라. 잠시 휴대폰을 꺼두는 것도 좋은 방법. 그리고 중요한 새로운 결정은 24일에 내리도록 하라. 아이들이나 임신과 관련된 문제, 그리고 파트너에 대한 일반적인 의문들 때문에 첫 주도 힘들다. 타이밍이 좋지 않을 때 어떤 문제를 밀어붙이지 말라. 이것은 9일에도 적용된다. 이날도 커리어, 재산, 가족 혹은 가정 생활에 대한 광범위한 결정을 내리기에 적절한 때는 아니다. 그러나 12일 이후에 이 모든 것이 놀라운 방식으로 힘을 모으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 2주 동안 당신이 행동하고 말한 모든 것이 놀라운 장기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스텔라카페  (0) 2009.02.01
2009년 02월 Elle Korea  (0) 2009.02.01
2009년 02월 Vogue Girl  (0) 2009.01.31
2009년 02월 Bazaar  (0) 2009.01.31
2009년 02월 Esquire  (0) 2009.01.31
2009년 02월 레몬트리  (0) 2009.01.26
2009년 02월 Maison  (0) 2009.01.26
2009년 02월 산수도인  (0) 2009.01.21
2009년 02월 Marie Claire  (0) 2009.01.21
2009년 02월 Sure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