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6. 20:19

2009년 02월 Maison


 
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염소자리
감정 기복이 심하여 판단에 일관성이 떨어진다. 특히, 타인과의 약속을 이행하는 데 장애가 생기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약속은 되도록 피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어쩔 수 없다면 최대한 애매모호하게 말하는 편이 나중에 유리하다. 대인관계에서는 과거의 인연들이 되돌아온다. 새로운 친구보다는 옛 친구들이 도움이 되며, 이로 인해 뜻밖의 로맨틱한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행운의 아이템_모노톤의 사진 작품


 
대인관계에서 상처 받기 쉬운 시기다. 특히, 근거 없는 오해와 소문이 당신의 뒤를 쫓고 있으니 각별히 처신에 주의하라. 다행이 가족들은 당신을 신뢰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다. 혼자서 감당하려고 하지 말고 가족들에게 의지하여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라. 또 하나 명심할 점은, 사랑의 행복은 은밀하게 즐겨야 한다는 것이다. 시샘하는 이가 많다 보면 거기에서 불운이 싹트게 된다.
행운의 아이템 _ 에스프레소 커피


 
남을 돕는 것은 좋지만 너무 깊게 개입하는 것은 곤란하다. 자기도 모르게 간섭과 참견이 심해져 원망을 들을 일이 생기기 때문이다. 어디까지나 제3자의 위치를 지켜라. 도와주려다가 오히려 책임질 일이 생긴다. 금전적인 면에서는 남에게 선뜻 꺼내기 어려운 고민이 생긴다. 하지만 혼자 끌어안고 있어선 해결되기 어렵다. 친구나 가족에게 털어놓고 도움을 청하는 것이 최선이다.
행운의 아이템 _ 실크 스카프


 
어떤 일이든 본격적으로 진행하기보다는, 그와 관련된 것을 준비하며 배우기에 적합한 시기다. 아는 길로만 가려고 하지 말고 잘 모르더라도 흥미 있는 방향을 택하라. 새로운 것을 배워가면서 나아가는 편이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하게 한다. 대인관계에서는 트러블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타인을 불편하게 만드는 말은, 그것이 진실이든 아니든 결코 입밖에 내지 말라.
행운의 아이템 _ 달걀말이


 
대인관계를 통한 행운의 암시가 반짝이고 있다. 이런 시기에는 되도록 많은 사람을 만나 교제를 맺고 인맥을 넓히는 것이 좋다. 하는 일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금전적인 면에서도 멋진 기회를 안겨줄 것이다. 다만, 지나치게 전략적으로 구는 태도는 매력을 반감시킬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독립적이고 쿨한 태도를 유지할 때 당신의 호감도가 상승한다는 점을 기억하라.
행운의 아이템 _ 샹들리에


 
지금은 무모한 도전정신 같은 게 별 도움이 안 된다. 그런 대중매체의 신화에 사로잡히지 말라. 몇 번 해봐서 안 되는 일은 단념하고 다른 일로 넘어가는 게 현명하다. 미련이 길어질수록 손해도 더 늘어난다. 로맨스의 행보는 가벼운 암초에 걸릴 듯하다. 사랑이라는 열매도 그것을 맛보려면 수고와 인내심이라는 투자가 필요한 법이다. 지금이 그렇다. 그에게 당신의 헌신을 보여줄 차례다.
행운의 아이템 _ 손목시계


 
이달엔 멀티태스킹으로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동시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말고, 의욕은 살짝 접고 한 가지씩 차례차례 처리하도록 하라.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끝내지 못할 수 있다. 가족관계에서는 공연한 비밀주의가 화근으로 작용하게 된다. 금세 알려지게 될 비밀이라면 처음부터 사실대로 알리는 편이 낫다. 오해가 앙금으로 남게 되며, 생각보다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행운의 아이템 _ 전시 관람권


 
여러 가지 가능성이 동시에 펼쳐져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서둘러 선택하느라 고심할 필요는 없다. 당분간은 다양한 가능성을 탐색해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천천히 결정한다고 해서 기회가 달아나지는 않는다. 이달은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이기도 하다. 여행지에서 연애운이 꼭지점에 도달하니, 싱글에게도 커플에게도 달콤한 시간이 될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_ 빅 선글라스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승하며, 자연히 대인관계도 활발해진다. 마음은 즐겁지만 문제는 그 바람에 일에 대한 집중도가 느슨해진다는 점이다. 시간 관리를 잘하지 않는다면, 분주하기만 하고 실속 없는 한 달을 보내게 될 수 있다. 재물에는 아슬아슬한 위기감이 깃든다. 지출에 긴장감을 가져야 하며, 아무리 엄청난 쇼핑 기회가 오더라도 비상금은 건드리지 말아야 한다.
행운의 아이템 _ 스웨이드 부츠
전체적인 운세는 무난한데 지성리듬이 저조하다. 하는 일이 뒤죽박죽되기 쉬우며, 특히 문서상의 실수로 손해를 볼 수 있다. 중요한 계약이나 미팅은 다음 달로 미루거나, 처녀자리나 염소자리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안전하다. 로맨스의 예감은 화창하다. 섹시한 여성미가 고조되어 가고 있으니 어느 누구도 당신의 유혹을 거부할 수 없다. 최고의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 _ 레드 와인


 
가족 또는 친구의 예상지 못한 모습에 실망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단정하기엔 아직 이르다. 시간을 두고 관찰할 필요가 있다. 또 그를 평가하기에 앞서 그를 돕는 것이 우선이다. 건강 면에서는, 체력이 저하되며 심리적인 욕구불만을 먹는 것으로 달래는 경향이 있다. 보약보다는 운동이나 적절한 식이요법이 필요하다. 온천욕도 무기력한 신체리듬을 회복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행운의 아이템 _ 스파 용품


 
평소의 실용주의적인 기준은 잠시 접어두는 편이 낫겠다. 이달의 행운은 본능이나 직감의 안테나를 타고 수신되기 때문이다. 일일이 재고 따지는 것보다는, 마음이 가는 대로 선택해보라. 그 편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싱글이나 미혼의 사랑은 갈팡질팡한다. 본의 아니게 양다리를 걸친 듯한 오해를 받기 때문이다. 서둘러 교통 정리를 하지 않는다면 양쪽 다 놓치게 된다.
행운의 아이템 _ 핑크 립글로스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Vogue Girl  (0) 2009.01.31
2009년 02월 Bazaar  (0) 2009.01.31
2009년 02월 Esquire  (0) 2009.01.31
2009년 02월 Vogue Korea  (0) 2009.01.31
2009년 02월 레몬트리  (0) 2009.01.26
2009년 02월 산수도인  (0) 2009.01.21
2009년 02월 Marie Claire  (0) 2009.01.21
2009년 02월 Sure  (0) 2009.01.21
2009년 02월 빙그레  (0) 2009.01.21
2009년 02월 Singles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