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1. 13:19

2009년 02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나답게 행동할 때 꿈을 이룰 수 있는 법.

 

●TOTAL
나답게 행동한다는 게 뭘까라는 철학적인 생각을 하게 되는 시기. 조금은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사실은 정반대입니다. 당신은 원래 자기 자신을 좋아하는 타입. 자신의 사고방식이나 취미, 센스를 가장 중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그런 자신의 장점을 믿고 적극적으로 어필할 때 행운이 찾아옵니다. 자신의 오리지널리티가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고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 보세요. ,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다 보니 사람들과 충돌하게 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특히 당신의 오리지널리티는 전통보다는 새로운 생각에 가깝다 보니 그로 인한 충돌이 발생할 수 있어요. 무리해서 생각을 바꿀 필요는 없지만 사람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배려하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LOVE

연애면에서도 나만의 스타일이 중요. 정신적인 면에서는 깊은 관계보다는 가벼운 관계, 행동적인 면에서는 자신의 센스를 갈고 닦을 수 있는 곳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만남을 가지는 것이 키워드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데이트를 할 때는 자신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게 좋아요. 억지로 참고 말하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이번 달에는 센스나 취미, 가치관 면에서 잘 맞는 사람과 좋은 관계가 될 가능성이 있겠네요. 처음에는 친구처럼 느껴져도 그런 사람과의 관계가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연인관계는 이런 것이다 라는 정답은 없습니다. 우정이든 애정이든 느끼는 대로 표출해 보세요.

 

●Good Man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와는 지적이고 센스있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네요. 게다가 당신의 생각을 확실히 들어주고 새로운 제안도 해주는 지적인 자극을 주고받을 수 있어요.

 

●Bad Man
물고기자리

평소에도 진심으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주장하는 당신의 입장에서 보면 평소에는 얌전하다가 이번 달에만 자기 주장이 센 물고기자리는 낯설게만 보이겠군요. 갑자기 공격적으로 변한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때로는 하고 싶은 대로 제멋대로 굴 것.

 

●TOTAL
이번 달에는 행복과 불행이 동시에 찾아오겠군요. 하지만 이번 달 당신의 고민은 긍정적인 것입니다. 불행하다고 느끼는 고민이야 말로 다음 달 이후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타인의 의견이나 방식에 끌려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재능과 센스를 아낌없이 발휘하는 게 중요합니다. 때로는 제멋대로 구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해 보세요. , 지금은 패션이나 미용에 돈을 써도 아깝지 않은 시기입니다. 마음에 든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것도 기분전환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이번 달에는 물건을 사기 전에 너무 고민하거나 알아보는 것보다 충동적으로 구입할 때 더 좋은 물건을 살 수 있겠네요.

 

●LOVE

진심을 숨기고 상대방의 말에 따라 이어가는 관계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그런 관계에 빠지기 쉽지만 지금은 그런 관계를 청산할 때입니다. 진심을 제대로 전하지 않는 연애는 제대로 성립되기 힘든 법. 지금까지는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전하지 못했다면 용기를 내어 솔직하게 말해 보세요. 이번 달에는 하고 싶은 대로 제멋대로 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제멋대로 군다고 해서 상대방에게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라는 것은 아닙니다. 데이트 장소나 레스토랑, 영화 등을 정할 때 자신이 원하는 바를 확실히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도 마찬가지. 초기에 자신과 잘 맞는지를 알아두어야 나중에 문제가 안 생긴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Good Man

천칭자리

진심을 주고받을 수 있는 사람에게 신뢰감을 느끼는 천칭자리. 평소 당신은 진심을 잘 털어놓지 않는 타입이지만 그런 천칭자리에게라면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겠군요. 다소 억지를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기 때문에 당신도 상대에게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Bad Man
물병자리

용기를 내어 의견을 말해도 그래도 난 이렇게 생각해라고 자기 주장을 굽히지 않는 이번 달 물병자리. 당신의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하거나, 보다 공격적으로 나가는 방법 외에는 뾰족한 수가 없겠네요.





양자리 3/21 ~ 4/20

남을 도울 때 새로운 매력이 드러나는 시기.

 

●TOTAL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당신은 좀처럼 진심을 털어놓거나 약한 소리를 늘어놓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 달에는 그로 인한 스트레스를 남에게 화풀이하기 쉽겠군요. 지금은 솔직함을 무기로 삼을 때입니다. 힘들 때는 힘들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말할 때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 하나의 방법은 바로 앞에 나서지 않는 것입니다. 이번 달에는 행동력보다는 통찰력이 중요! 남들을 리드하려고 하지 말고 뒤에서 조용히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 나서서 눈에 띄고 싶은 마음이 있겠지만 지금은 잠시 자제하고 뒤에서 사람들을 도우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 보세요.

 

●LOVE

이번 달에는 잠시 잠잠했던 연애의 기운이 다시금 불타오르겠군요.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싶다면 누군가 다가와주기만을 기다리지 마세요. 가만히 앉아서 기다린다고 해서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이 한 걸음 다가오기 쉽도록 호감을 가진 사람에게는 어느 정도 표현하는 것이 좋아요. 그렇다고 당신이 먼저 나서서 무엇을 하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다가올 기회를 부여하되, 행동은 상대방이 먼저 하도록 밀고 당기기를 잘 해보세요. 특히 이번 달에는 취미가 맞는 친구에서 시작한 사람과 연인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플의 경우 지금은 당신이 주도권을 행사할 때가 아닙니다. 서로의 시간, 서로의 친구관계를 존중하면서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Good Man

황소자리

이번 달에는 사랑이 빠진다기 보다 먼저 멋진 만남을 가지게 될 듯. 황소자리나 당신 모두 지금은 그런 가벼운 관계를 원하고 있습니다. 연애에 집착할 필요 없이 즐거운 대화를 즐기다 보면 어느 샌가 신뢰관계가 싹트겠네요.

 

●Bad Man
전갈자리

주목받고 싶어하는 이번 달 전갈자리. 만나자마자 바로 대시를 하는 등 굉장히 정열적입니다. 다른 때라면 그런 전갈자리도 나쁘진 않겠지만 지금의 당신에게는 다소 성가신 존재로 느껴질 수 있겠네요.  





황소자리 4/21 ~ 5/20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

 

●TOTAL
황소자리의 개성은 바로 성실하며 마이페이스를 유지하고 다소 완고하다는 점. 사람은 좋지만 변화는 좋아하지 않는 당신, 하지만 이번 달에는 드디어 변화할 때가 찾아왔습니다. 지난 달부터 일에 대한 야심이 강해지면서 스스로 성장하고 싶다는 의지는 최고조에 달하겠네요. 화려하게 행동할 필요없이 당신만의 끈기와 근성을 가지고 일한다면 충분히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넓게 세상을 보고 미래를 멀리 내다보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자신과는 전혀 다른 가치관이라도 유연하게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친구관계에서도 자신과는 전혀 다른 타입의 사람들과 만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LOVE

종합운과 달리 연애운은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좋겠군요. 만남의 기회도 별로 없습니다. 다행히 지금 당신은 연애보다는 일에 관심이 가는 시기. 연애운이 나쁘다고 해서 낙담하지 말고 지금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지금 당장 누군가를 만나는 것보다 지금은 여러 면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어느 정도 성장한 후에 더 나은 사람을 만나는 게 좋습니다. 커플인 경우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연애보다는 일이나 자기 자신에 대해 집중하다 보니 상대로 하여금 불안을 느끼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갑자기 거리감이 생기거나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상대가 불안한다면 확실히 설명을 해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

 

●Good Man

양자리

평소 양자리는 당신이 볼 때 생각이나 행동이 너무 빨라서 따라가기 힘든 상대. 하지만 지금은 신기하게도 두 사람의 페이스가 잘 맞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연애를 서두르지 않기 때문에 평소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겠네요.

 

●Bad Man
천칭자리

만나자마자 깊은 관계를 원하고 결혼까지 의식하는 천칭자리. 사랑보다는 지금은 다른 일에 집중하고 싶은 당신에게 있어 천칭자리는 맞추기 힘든 상대입니다. 당신의 사정이 어떻든지 무시하고 돌진해 오겠네요.




쌍둥이자리 5/21 ~ 6/21

힘들어도 나라면 괜찮아!라는 생각을 가질 것.

 

●TOTAL
이번 달 하이라이트는 바로 일에 대한 성공욕과 그 성과. 지금은 일이 힘들면 힘들수록 일의 재미를 느끼면서 임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일 반복하는 일보다는 매일 변화가 생기고 어려움이 많은 일일수록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겠네요. 당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되는 것은 물론 나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라는 생각까지 가지게 됩니다. 그런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키워드는 바로 사교성’. 친구의 친구, 동료의 친구, 상사의 지인 등 가까운 사람을 거친 인간관계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그러한 사람들에게는 너무 일적으로 접근하는 것보다는 친근하고 다정하게 대할 때 생각지도 못한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LOVE

연애면에서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동시에 찾아오겠네요. 좋은 점은 가벼운 만남이 늘어나는 것. 지금까지와는 다른 타입의 사람이나 자신에게는 없는 것을 가진 사람들 등 다양한 사람들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과는 너무 가볍게 관계를 가지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번 달에 관심이 가는 상대와는 서로를 존중하면서 만나는 게 중요. 나쁜 점은 타산적인 관계가 생기기 쉽다는 점입니다. 일에 대한 성공욕이 강하다보니 애정보다는 상대의 지위나 재산 등에 먼저 눈이 갈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 관계를 허무와 후회만을 낳는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의 경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결혼은 좀더 나중에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Good Man

물병자리

지적이며 센스가 있고 일과 관련된 사람. 물병자리 중에 그런 사람이 있다면 당신과는 궁합이 잘 맞겠네요. 진심으로 기분이 좋고 나쁘다는 것을 확실히 말할 수 있는 물병자리와는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가 될 수 있어요.

 

●Bad Man
염소자리

행동적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은 염소자리와의 데이트는 당신에게 있어 뭔가 부족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을 좋아하는 당신과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염소자리는 합의점을 찾기 힘들겠네요.





게자리 6/22 ~ 7/22

환경이 크게 바뀌는 시기.

 

●TOTAL
일상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과감하게 새로운 세계로 뛰쳐나가 보세요. 물론 지금 당장 이직을 하거나 애인과 헤어지라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호기심이 향하는 대로 해외나 국내에서 가보지 못한 곳 등에 가보거나, 미래의 당신을 위해 새로운 학원이나 학교를 등록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이번 달에는 해외운이 좋겠네요. 2월에 휴가를 낼 수 있다면 잠시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행운을 부르는 방법. 외국어를 공부한다면 조금 부끄럽더라도 외국인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곳을 다니는 게 좋습니다.

 

●LOVE

가벼운 사랑보다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관계. 그런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중에서도 당신보다 지위가 높거나 지식수준이 높은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성공한 사람일수록 남에게 말 못 하는 고민을 가지고 있는 법입니다. 당신의 풍부한 애정으로 그러한 사람을 감싸안아 주세요. 당신에게서 느껴지는 온기에 두 사람의 관계는 빠르게 진전될 것입니다. 한편, 기존의 관계를 재정비하고자 하는 마음이 강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기존의 관계에서 진전을 기대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당신 자신의 매력에도 변화가 생기니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Good Man

전갈자리

자신의 꿈에 대해 정열적으로 말하고 주목을 받고 싶어하는 이번 달 전갈자리는 당신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존재입니다. 함께 미래를 준비하며 행동하면 당신의 성장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Bad Man
사수자리

이번 달 사수자리나 당신 모두 자기보다 더 노력하는 사람에게 끌리는 시기입니다. , 두 사람 모두 자기보다 위에 있는 사람을 원하기 때문에 이번 달에는 서로 눈에 들어오지 않겠네요. 엇갈리기만 할 뿐입니다.


사자자리 7/23 ~ 8/22

평생 함께 할 사람이 눈 앞에?!

 

●TOTAL
이번 달에도 여전히 바쁘겠네요. 대충 끝내면 편해질 수 있는데 이번 달 당신은 자꾸만 완벽을 추구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피로가 쌓이면서 다소 산만해지는 경향도 있네요. 하지만 지금 당신이 쉽게 타협하지 않고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당신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도움을 받는 사람이 있기 때문. 몸은 다소 힘들겠지만 사람들의 신뢰는 얻을 수 있겠네요. , 외국이나 새로운 문화와의 교류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겠군요. 외국인 혹은 다른 지역 사람들과도 자연스럽게 마음을 열고 대해보세요. 성별을 불문하고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LOVE

인생을 좌우하는 만남, 그리고 결혼. 이번 달에는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와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억지로 꾸밀 필요없이 당신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겠네요. 그저 연애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보다 더 깊은 파트너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애인보다는 친구이자 동료와도 같은 감각으로 사귈 수 있어요. 결혼을 할 때도 가정적이라기 보다는 평생 같이 걸어나갈 동지가 생기는 느낌이겠군요. , 한 사람에게만 집중하려고 하는 당신의 성실한 모습에 여러 이성이 다가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소중한 사람을 놓치게 될 수 있으니 끝까지 일편단심을 잃지 말고 유지하세요.

 

●Good Man

사수자리

운명적인 만남에서 단숨에 결혼까지. 그런 강한 운세를 가진 당신에게 잘 휩쓸려 줄 듯한 게 바로 이번 달 사수자리. 당신이 결심을 한다면 가족에게 서로를 소개하는 등 단숨에 관계가 발전할 수 있어요.

 

●Bad Man
처녀자리

사실 최고의 파트너와 최악의 파트너는 종이 한 장 차이. 처녀자리와 당신은 궁합이 매우 좋은 편이지만, 이번 달만큼은 지금 이 순간을 중시하는 당신과 미래를 중시하는 처녀자리 사이에는 거리감이 느껴지겠군요.





처녀자리 8/23 ~ 9/22

남을 위할 때 나를 위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법.

 

●TOTAL
인간관계가 좋은 한 달이 되겠군요. 당신 특유의 봉사정신만 유지한다면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이 스스로 변해가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을 통해 변해가는 시기. 물론 그 계기는 당신이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달 당신은 누군가를 위해열심히 노력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남을 도우려고 하는 당신의 모습이 좋은 인간관계를 부르는 것. 비즈니스면에서는 다소 바쁘겠지만 그것조차도 기분좋게 느껴지겠군요. 쉬는 날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거나 아는 사람들을 도와주는 등 쉴 틈이 없는 한 달이 되겠지만 그만큼 만족을 느낄 수 있어요.

 

●LOVE

지난 달에 이어 이번에도 결혼운이 높겠네요. 당신 자신이 저항하기 힘들 정도로 운명이 크게 움직일 예감입니다. 이번 달에 결혼을 생각하게 되는 상대는 당신의 인생을 다 바쳐 도와주고 싶은 사람이 후보! 물론 그 사람을 통해 당신 자신도 성장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이번 달 당신은 서로를 도와 성장해나가는 관계에서 숭고함을 느끼며 그러한 관계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네요. 가능하면 오랫동안 서로의 성격이나 개성, 꿈을 지켜봐온 사람이 좋습니다. 운명적으로 만나는 관계도 좋지만 그런 관계는 깨지기 쉬운 법. 서로의 꿈을 지지해주고 이 사람이라면 평생 함께 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드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Good Man

염소자리

단순한 놀이상대는 바라지 않는 당신에게 있어 충분한 시간을 들여 서로의 생각을 확인하고 싶은 염소자리는 잘 맞는 상대. 느긋하게 데이트를 하면서 몸과 마음 모두 릴랙스할 수 있겠네요.  

 

●Bad Man
사자자리

사자자리의 정열적인 파워는 이번 달 당신에게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너무 강하다 보니 천천히 연애를 하고 싶은 당신에게는 다소 부담스럽게 여겨질 듯.





천칭자리 9/23 ~ 10/23

미리 찾아온 봄을 즐겨보세요.

 

●TOTAL
, 취미생활, 연애 모드를 즐기면서 보낼 수 있는 정열적인 한 달. 아직 바깥은 추운 겨울이지만, 전반적인 운세가 좋은 당신은 한발 앞서 찾아온 봄을 즐기듯이 행복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비즈니스면에서는 미적 감각을 발휘하여 일을 완벽하게 끝내면서 주위의 찬사를 받게 됩니다. 일을 할 때는 미적 감각을 중시하는 것이 포인트. 책상에 작은 꽃을 장식하거나 평소보다 옷이나 머리에 신경쓰는 것도 좋습니다. 휴일에는 너무 딱딱하게 굴지 말고 다양한 일을 시도해 보세요. 지금까지 주저했던 클럽에 가거나 혼자서 로맨스 영화, 호러 영화를 보는 등 새로운 시도가 행운을 부를 것입니다.

 

●LOVE

연애운은 매우 좋습니다. 한 사람에게만 집중하기 힘들 정도로 멋진 만남들이 이어지며 결혼운도 좋은 한 달. 멋진 만남의 계기는 지금까지 주저하느라 가보지 못했던 곳에서 만들어질 것입니다. 조금은 비싼 와인 바나 드레스 코드가 있는 파티, 과감한 클럽 등에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세계가 열리면서 멋진 만남이 이루어지겠네요. 만남운도 좋지만 가까운 사람과의 결혼운도 매우 좋습니다. 자극적인 만남과 안정적인 결혼, 둘 중 무엇을 선택하는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어요. 결혼을 생각해도 될 만한 사람의 조건은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상대. 게다가 서로 개성이 강하며 서로의 미래를 존중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결심을 굳혀도 좋겠네요.

 

●Good Man

물고기자리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상대에게 신뢰는 느끼는 당신. 평소 진심을 잘 말하지 않지만 이번 달에는 열심히 자신의 생각을 전하려고 하는 물고기자리와는 잘 맞겠군요. 그 사람의 용기에 다시 반하게 될 거예요.

 

●Bad Man
황소자리

모처럼 이루어진 만남. 운명적인 만남이라는 생각이 들면 확실히 결혼까지 생각하고 싶은 당신에게 있어 연애보다는 다른 것이 우선인 이번 달 황소자리는 발걸음을 맞추기 힘든 상대가 되겠군요.




전갈자리 10/24 ~ 11/22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생각을 가질 것.

 

●TOTAL
이번 달에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은 바로 가족과의 관계입니다. 특히 가족들과 함께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면 행운의 계기가 되겠군요. 예를 들어 부모님이 보는 TV 프로그램, 여동생이나 남동생이 좋아하는 패션, 오빠()나 언니(누나)로부터 들은 경제 및 사회지식 등. 자신의 일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게 느껴져도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직장에서는 리더로서 눈에 띄려고 하는 것보다 아무리 바빠도 미소를 잃지 않는 분위기 메이커로서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한편 인간관계에서 다소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이번 달 운세가 좋은 당신을 시기질투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지만 상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가볍게 흘러넘기세요.

 

●LOVE

연애운도 매우 좋습니다. 결혼으로 바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좋은 만남의 찬스가 자주 찾아올 듯. 이번 달에 좋은 만남을 부르는 키워드는 바로 정열입니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곳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게 좋아요. 이 때, 자신과 관련된 모임보다는 친구의 초대, 아는 사람이 가입한 모임 등에 참가하는 것이 중요! 처음에는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서서히 마음을 열게 되면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관심있는 것 외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는 당신의 단점을 고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되겠군요.

 

●Good Man

게자리

항상 정열적으로 말하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싶어하는 당신. 그러한 당신의 모습을 이번 달 게자리는 동경의 눈빛으로 바라볼 것입니다. 당신의 꿈과 야망이 진짜라면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겠네요.

 

●Bad Man
쌍둥이자리

이번 달에 변화를 추구하는 당신에게 있어 쌍둥이자리는 너무 냉정하게 느껴지겠군요. 마치 평론가와도 같은 어드바이스는 오히려 성가시게 느껴질 뿐입니다.



사수자리 11/23 ~ 12/21

가족은 당신의 편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TOTAL
당신에게 있어 가족이란 어떤 존재인지 좋은 의미에서 다시 생각하게 되는 한 달. 당신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면서 보람을 느끼는 타입으로, 앞만 보고 달려가기 때문에 약점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고 약점을 의식하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가족의 존재입니다. 필요할 때는 위로해주고, 정확한 조언을 해주는 가족의 고마움을 몸으로 느껴 보세요. 이번 달에는 가족에게서 떨어지는 것보다 가급적 함께 하는 게 좋습니다. , 지금은 먼 곳보다 가까운 곳에서 움직여야 할 때. 큰 꿈을 내다보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가까운 곳에서 준비할 것을 착실히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여행을 갈 때도 해외보다는 국내로 가는 것을 추천!

 

●LOVE

연애운에 있어서는 전체운과 달리 바깥에서 자극을 추구할 때 좋은 만남이 이루어질 듯. 이번 달 당신은 외모를 꾸미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이미지를 바꿀 필요는 없어요. 자연스럽게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고 다양한 곳에 가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면서 당신의 모습에도 변화가 생길 것입니다. 지금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가족에게 소개하거나 상견례를 하는 것도 좋아요. 구체적으로 결혼준비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부모님을 만날 때는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솔직하게 심경을 털어놓고 장래 계획에 대해서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세요. 이 때, 비싼 레스토랑보다는 상대의 집에서 만나는 게 효과적입니다.

 

●Good Man

사자자리

연애에 있어 흐름에 맡기고 싶은 이번 달 당신에게 있어 사자자리의 강한 연애 파워느 저항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게다가 결혼이나 신뢰관계를 중시하는 점에서도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겠네요. 결혼 이야기까지 단숨에 진행될 수 있습니다.

 

●Bad Man
게자리

게자리와 당신 모두 자신보다 노력하는 사람에게 이끌리는 시기.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게자리에게 마음이 끌렸다고 해도 그 사람은 자기보다 더 노력하고 있는 사람에게 눈이 가버릴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 ~ 1/20

좋은 금전운이 행운을 부르는 시기.

 

●TOTAL
금전운이 좋은 한 달입니다. 이 기회를 잘 살리면 올해 1년은 물론 앞으로의 꿈에 도움이 되는 행운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아요. 작년에 운이 따르다 보니 올해 초에는 다소 갈등을 겪고 있을 수 있지만, 이번 달에는 그런 갈등에서 벗어나 다시금 긍정적인 마인드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 금전운은 부를 쌓는다기 보다 긴 안목으로 볼 때 밝은 희망이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보다 수입이 늘어나고 자산이 늘어날 가능성이 높겠네요. 투기적인 금융상품이나 갬블에 투자하는 것보다는 적은 자금이라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키워드입니다. , 금전운이 좋다고 해서 방심하는 것은 금물. 태만해지지 않도록 항상 긴장감을 늦추지 마세요.

 

●LOVE

데이트를 할 때는 잡지나 TV의 정보를 참고하지 않는 게 좋겠군요. 한번도 가보지 않은 곳을 미디어의 정보만 믿고 가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곳이라면 당신의 센스에 상대가 실망하게 되고, 상대가 선택했다면 당신이 실망감을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친구나 지인이 직접 다녀온 경험담을 듣고 선택하세요. 휴일에는 집에서 편히 쉬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 너무 늘어지지 않도록 음식이나 안주에는 신경쓰는 게 좋겠네요. , 새로운 만남을 기대한다면 화려한 곳보다는 어깨의 힘을 빼고 있을 수 있는 편안한 곳을 추천! 긴장을 풀고 릴랙스한 상태에서 당신의 매력이 보다 잘 전해진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Good Man

처녀자리

어깨의 힘을 빼고 둘이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이번 달 당신과 마찬가지로 처녀자리도 화려한 자극보다는 여유있는 관계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그런 두 사람의 마음이 잘 맞겠네요.

 

●Bad Man
쌍둥이자리

새로운 자극, 새로운 것에 눈이 가는 쌍둥이자리는 느긋하게 한 달을 보내고 싶은 당신과 맞지 않는 상대. 둘이서 여유롭게 보내는 데이트는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 MONTHLY > Febr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2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2.06
2009년 02월 레이디경향  (0) 2009.02.06
2009년 02월 Elle Korea  (0) 2009.02.01
2009년 02월 Vogue Girl  (0) 2009.01.31
2009년 02월 Bazaar  (0) 2009.01.31
2009년 02월 Esquire  (0) 2009.01.31
2009년 02월 Vogue Korea  (0) 2009.01.31
2009년 02월 레몬트리  (0) 2009.01.26
2009년 02월 Maison  (0) 2009.01.26
2009년 02월 산수도인  (0)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