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22. 09:33

2009년 03월 Singles

당신을 응원해줄 지원군이 많이 생겨 힘이 나는 시기. 지금까지 통하지 않았던 의견이나 요구가 소통되어 한결 일에 탄력을 받는다.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집에 있으면 일이 늘어져 이익이 없다. 공기 좋은 야산에 나가 바람이라도 쐬자. 아이디어와 활력이 따라오고 기분이 상승되어 호조를 보인다.
풍부한 지략과 용기를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 포착을 잘하자.
아직도 솔로라면 친구를 통해 멋진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다. 동창회나 친구 모임에 빠지지 말고 참석해 기회를 엿볼 것.
[CAREER] 혼자 감당할 수 있는 일이라도 다른 부서원들과 긴밀히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최고의 결과물을 내는 게 좋다. [MONEY] 공부에도 때가 있어 나중에 하면 곱절로 힘들다. 돈도 집중적으로 모아야 하는 시기가 있다는 의미. 지금이 바로 그때다.
행운의 소품
: 티셔츠와 청바지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3, 27, 3/6, 14



 
고민을 해결할 결정적인 도움을 얻게 되니 눈앞에 어려움이 닥쳤다고 쉽게 좌절하지 말 것. 제대로 단련을 하면 한층 크게 성장할 수 있다. 그러니 맡은 일을 보다 열정적으로 수행하라. 중순부터 일이 탄력을 받으면 하순경 일복이 터져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난감할 정도가 된다.
능력은 행동으로 옮겨야만 향상된다. 그 사실을 실천하면 목표에 다가갈 수 있다. 뺀질대는 박명수보다 몸을 사리지 않는 전진의 자세가 좋다. 벤치마킹할 것.
다양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으므로 너무 까다롭게 굴지 말고 적극 나서보자.
[CAREER] 배우는 재미, 일하는 재미를 알아가는 한 달. 실수를 하거나 어려움에 처해도 애교를 무기로 헤쳐가면 미운 털 박히지 않고 넘어간다. [MONEY] 돈은 회전하지 않으면 죽는 법. 돈이 생기면 지갑에 넣어두지 말고 즉시 늘릴 방법을 강구하자.
행운의 소품
: 펜던트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2, 3/3, 6, 8



 
봄이 무르익고 있건만 당신은 지난달의 흐름을 이어받지 못하고 주춤거리기만 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충분히 벌어질 수 있는 오차나 늦어진 약속에 대해 조금 너그럽게 생각하자. 긁어 부스럼 만들 우려가 있으니 행동하기 전에는 한 템포 쉬고 호흡을 늦출 것.
용량 초과의 일들을 한꺼번에 껴안고 처리하려고 하면 과부하가 걸려 모두가 정체될 뿐이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애정전선에 브레이크가 걸릴 조짐.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는 여유가 시급하다.
[CAREER] 능력이 모자라서 기회를 놓쳤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정작 노력하기 귀찮아 하는 자세는 뭘까. 자충수를 두는 자신을 컨트롤해야 한다. [MONEY] 주변 말에 솔깃해서 든 펀드 수익률은 바닥을 길 뿐. 여러 가지를 비교하고 똑똑하게 소비하자.
행운의 소품
: 칼슘&비타민 D 영양제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1, 24, 3/8, 16



 
화려하지는 않아도 한결같은 인간성으로 제자리를 지켜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노력한다면 그 대가로 큰 행운이 주어져 축하 받을 일이 분명 생긴다. 다만 하순경으로 접어들면 기분이 저조해지며 한 차례 고비를 맞을 변수도 있으니 방심이나 자만은 절대 금물.
고생스러워도 열심히 달리지 않으면 쇠퇴만이 올 뿐이다. 그렇다고 피로감이 축적되면 몸이 망가지게 됨은 당연지사. 그때그때 피로를 날려버리자.
즐기기 위한 만남은 안녕! 멀리 내다보는 연애를 계획하라. 잠시 잠깐의 어색함을 참으면 어느새 팔짱 끼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 수 있다.
[CAREER] 현재 품은 생각이 환상인지 아닌지 판단하라. 환상 속에 빠져 있으면 실행 가능한 계획은 결코 나올 수 없다. [MONEY] 마음을 정돈하면 금전운이 붙어 소비 이상의 소득을 기대할 수 있다.
행운의 소품
: 자외선 차단제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5, 3/2, 4, 9



 
긴장이 탁 풀리고 해방감에 젖는 한 달. 많이 움직일수록 인간관계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그물에 걸리는 것도 많아지니 미적거리지 말고 확실하게 에너지를 불태우자. 화려한 외출도 늘어나는 시기이니 자신에 대한 투자를 게을리 하지 말 것.
자신의 영역만을 고집하면 굴레에 얽매이게 된다. 조금이라도 마음 내키는 일이 있다면 이런저런 복잡한 생각을 집어치우고 발을 담가보는 것도 좋다.
새로운 만남을 통해 신선한 자극을 받는 시기. 솔로라면 사람이 많은 곳에서 연인을 만날 가능성이 크다.
[CAREER] 동료들과의 약속을 지키지 않거나 기한 내에 업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경솔한 사람으로 낙인 찍힌다. 불행의 원인은 결국 자신이 만든다. 항상 조심할 것. [MONEY] 찍은 주식에 예상 적중. 기대 이상으로 수익률이 오를 수 있으므로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하자.
행운의 소품
: 플라워 프린트 스카프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7, 3/3, 11, 15



 
인복이 쌓여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는 시기. 일이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술이나 지식, 문화적인 안목이나 미적 센스도 상승 기류를 탄다. 직장이나 집에서 하고 싶은 일이 늘고 친구, 동료, 선후배 등과 교류할 기회도 늘어난다. 스펀지가 물을 흡수하듯 마음을 활짝 열고 모든 것을 쭉쭉 받아들이자.
실력도 상승세를 타고 있고, 여기에 행운의 여신까지 따라준다.
커플이라면 러브 모드가 한껏 고조되어 매일매일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고 외칠 시기. 솔로는 결혼하고 싶을 만큼 마음에 쏙 드는 상대를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하라.
[CAREER] 당신의 말 한 마디나 행동에 따라 뿌린 대로 거두게 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세상은 결코 녹록지 않다. [MONEY] 주머니를 두둑하게 채울 계기가 마련된다. 하지만 목돈 들어갈 일도 동시에 생기니 수입과 지출을 잘 맞출 것.
행운의 소품
: 비비드 컬러 스타킹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3, 27, 3/8, 14



 
친구나 동료들과 자신을 비교하기 시작하면 불만은 걷잡을 수 없이 늘어 고립감과 짜증스러움, 불만감이 가득 차오른다. 그러나 오랫동안 지속될 현상은 아니니 순간 감정에 너무 휘둘리지 말 것. 초순을 지나 자신을 돌아보며 추스르는 시간을 갖다보면 복잡했던 심사가 풀리면서 차츰 안정을 되찾는다. 풍랑이 지나갈 때 배를 띄우는 우를 범하지 말 것. 오해할 수 있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며 조용히 지내야 한다.
우선 멈췄다가 재정비하고 출발하면 안전해 진다.
잘못 던진 시선이나 문자메시지 등으로 오해가 생겨 사이가 삐걱거릴 조짐. 쓸데없는 질투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행동에 유의하라. 사소한 일로 다투는 게 제일 바보 같은 짓이다.
[CAREER] 진로에 대해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기로에 서게 될 운. [MONEY] 금전 흐름이 들쭉날쭉.
행운의 소품
: 스니커즈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1, 28, 3/5, 13



 
꼬여 있던 일들이 해결의 가닥을 잡으며 서서히 풀려간다. 주변 사람들과 따뜻한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희망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하지만 너무 큰 욕심을 드러내면 경쟁자들의 심기를 필요 이상 자극하고 괜히 오버하게 되어 헛다리를 짚게 된다. 평소 하고 싶었던 분야를 파고드는 것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방법.
스스로 즐기지 못하면 발전하는 데 한계가 있다. 어떤 일을 좋아하는지 빨리 발견할수록 좋다.
섹스어필 코드보다는 풋풋한 첫사랑 코드가 성공 가능성이 높다. 은근슬쩍 플라토닉 러브를 연출해 그를 자극한다.
[CAREER] 위기에 처했을 때 즉석에서 대처할 수 있는 화술을 연구해둘 것. 재치 있는 임기응변이 전화위복이 되어 당신을 스타로 만들어준다. [MONEY] 자신감을 갖고 몸값을 올리는 데는 돈을 아끼지 마라.
행운의 소품
: 특별한 초콜릿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5, 3/2, 9, 12



 
운명이 당신의 마음을 어지럽히려는 조짐에 답답하고 무거운 현실에 의기소침해질 운. 별것 아닌 일에도 가슴을 쓸어내리며 소심해질 수 있지만 판단이 흔들릴 땐 숲을 먼저 본 뒤에 나무를 보는 것이 좋다. 안달내거나 조바심 때문에 머뭇거리는 행동은 어울리지 않는다.
굵은 강줄기를 떠나 샛강으로 진입하려 할 때는 먼저 불필요한 것을 훌훌 털어야 하지 않겠나.
의도와는 달리 왜 자꾸 빗나가기만 하는 걸까? 답보 상태를 거듭하며 좀처럼 관계를 진전시키기 어렵다.
[CAREER] 감정을 무시한 채 끊임없이 잔소리를 해대는 바로 위 상사가 문제.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는 마음으로 아침마다 모닝 커피를 대령할 것. [MONEY] 마음이 가난하면 평생 가난을 못 벗는다.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헛헛한 마음을 잘 다스릴 것.
행운의 소품
: 다크서클 전용 컨실러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6, 3/2, 11, 14



 
마음이 들떠서 회사에서도 회사 밖에서도 안정이 되지 않는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지만 현재의 일에 열중하는 쪽이 잇속을 차리는 일. 마음으로는 태산도 옮길 수 있을 것 같은 기세이지만 뒷심이 부족해 결국 주저앉고 말 공산이 크므로 나불대지 않는 쪽이 훨씬 안전하다.
전신 마사지나 아로마 팩으로 솟구치는 에너지의 물꼬를 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뭔가 어긋나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술자리를 가져보자. 다만 먼저 고주망태가 되어서는 곤란. 최소한 이성만큼은 남겨놓아야 실수하는 일이 없다.
[CAREER] 시사 문제, 인기 영화, TV 프로그램 등 풍부하게 화젯거리를 준비해 적재적소에서 분위기를 리드해갈 것. 목소리에 자신감이 넘치는 만큼 커리어에 유리. [MONEY] 적은 돈이라도 기부를 하거나 타인에게 도움이 되도록 사용하라.
행운의 소품
: 넷북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4, 27, 3/8, 15



 
유달리 자존심이 강한 당신, 이달 초반엔 ‘힘들면 힘들다고’ 사람들에게 말하며 도움을 요청하는 쪽이 편안하게 한 달을 사는 방법이다. 괜히 자존심 운운하며 혼자 해결하려고 문제를 포장해두었다가는 점점 연막을 쳐야 하는 불편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 이것만 조심하면 어딜 가든 환영을 받으면서 구체적인 희망을 쌓아갈 수 있다.
작은 약속이라도 소홀히 하면 손해를 본다.
집안 문제 때문에 둘 사이가 잠시 어색해질 우려가 있으니 주의할 것. 사랑은 시련을 통해 자란다는 걸 믿으면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다.
[CAREER] 맡겨진 일을 혼자 힘으로 처리하긴 역부족이다. 모자란다 싶을 때 혼자 버벅거리지 말고 재빨리 도움 받을 선배를 수소문하자. [MONEY] 아르바이트의 찬스는 많으나 소득은 별로 없을 듯. 첫술에 배부를 순 없다.
행운의 소품
: 스마트폰
데이트하기 좋은 날
: 2/20, 25, 3/5, 12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교차한다. 우선 주변 상황부터 정리할 것. 현재 하는 것들과 다른 새로운 일을 추구하게 되는 게 운이 자꾸 갈리는 원인이다. 그동안 노력이 부족했던 사람은 그 부분이 드러나 당황하게 되고, 개미처럼 꾸준히 실력을 연마해온 사람은 무리 없이 일을 처리해가며 주변의 기대를 받게 된다. 상황을 좋은 쪽으로 이끌기 위해선 얼마나 준비했느냐가 관건.
세상에 우연은 없다. 상대적인 박탈감에 젖지 않도록 실력을 쌓자.
잘 해줘야지 하는 애틋한 마음은 언제나 갖고 있는데 만나기만 하면 싸운다. 돌아서면 후회할 테니 괜히 신경 긁지 말자.
[CAREER] 정말 잘하고 싶은데 상황이 여의치 않게 돌아가 스트레스만 쌓일 뿐이다. 매일매일 없는 보물을 찾는 기분. [MONEY] 가랑비에 옷 젖는다. 자잘한 지출 내역까지 잘 체크할 것.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Maison  (0) 2009.03.01
2009년 03월 산수도인  (0) 2009.02.22
2009년 03월 Marie Claire  (0) 2009.02.22
2009년 03월 Sure  (0) 2009.02.22
2009년 03월 빙그레  (0) 2009.02.22
2009년 03월 InStyle  (0) 2009.02.22
2009년 03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2.22
2009년 03월 Ceci  (0) 2009.02.22
2008년 03월 Bazaar  (0) 2008.05.28
2008년 03월 Esquire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