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 09:50

2009년 03월 Maison

일의 목표나 결과보다는, 구성원들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는 데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설령 자신의 소신에 벗어나더라도 다수의 뜻을 수용하는 태도를 보여라. 지금은 자기 주장을 펼 때가 아니다. 연애운은 새로운 전기를 맞이한다. 관계가 무르익은 커플이라면 결혼을 본격적으로 추진해볼 만하다. 서로의 가족들에게 아낌없는 환영을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티타늄 컬러의 가전제품


 
자신의 매력을 가꾸는 데 지나치게 무심한 경향이 있다. 외부의 시선을 생각해서라도 약간의 긴장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더 이상 무신경하게 스스로를 방치하지 마라. 그것도 도가 지나치면 회복하기 어렵다. 비즈니스나 금전운은 모두 상쾌한 흐름을 보인다. 특히, 맡은 일에 있어서 동료들을 압도할 만한 인상적인 결과를 낼 수 있을 듯하다. 힘껏 도전해보라.

*행운의 아이템_펄 메이크업


 
금전운의 흐름에서 이상 징후가 보인다. 가족들을 통해 새나가는 돈의 흐름이 적지 않으며, 특히 질병으로 큰 지출이 생길 수 있다. 가족들의 씀씀이를 세밀히 파악하는 한편, 더 늦기 전에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라. 또한 지나간 옛사랑과의 우연한 재회가 마음을 어지럽힌다. 전화나 문자, 이메일 등 사소한 연락도 금물이다. 훗날 자신을 궁지에 몰아넣을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가계부


 
낙관적인 전망이 비현실적인 전망으로 진화하고 있다. 기대감이 앞서다 보면 허공에 헛발질할 일이 생기게 마련이다. 긍정적으로 사고하는 것은 좋지만, 수시로 냉정하게 사리를 분별해야 한다. 특히 돈에 관한 한 모든 것을 직접 확인하는 태도가 필요하다. 대인관계에서도 불안한 징조가 있다. 가까운 사람을 통해 손해를 입게 되니, 지나친 신뢰는 삼가라.

*행운의 아이템_만년필


 
하는 일에 있어서 일종의 전환점에 도달한다. 성과가 부진한 분야는 그만 정리하고, 가능성이 보이는 쪽으로 영역을 확장할 때다. 아울러 완전히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었다면 지금이 최적의 시기다. 일말의 거치적거림 없이 상쾌하고 신속하게 출발할 수 있다. 연애운은 암초에 걸린 듯 제자리걸음 중이다. 더 서먹서먹해지기 전에 신선한 이벤트로 사랑을 일깨워라.

*행운의 아이템_레모네이드


 
이웃과의 관계가 생활의 전면으로 부각된다. 지레 부정적이 되어 관계를 회피할 필요는 없지만, 급속도로 친해지는 것은 좋지 않다. 머잖아 그것이 부담으로 작용하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정서적으로는 예민하고 까다로워지는 시기다. 예술적인 심미안이 필요한 일에서는 재능을 발휘할 수 있지만, 대인관계에서는 트러블이 생기기 쉬우니 주의하라.

*행운의 아이템_로즈메리 차


 
혼자 하는 일은 순탄한데 여럿이 팀워크로 진행하는 일에서 말썽이 일어난다. 되도록 매사를 혼자 해결하는 편이 낫고, 도움을 얻더라도 한두 사람 선에서 그치는 편이 유리하다. 가정적으로는 손님을 맞이할 일이 늘어난다. 이제부터라도 집 안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고 테이블 데커레이션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손님용 침구나 물품을 점검하는 것도 잊지 마라.

*행운의 아이템_ 첼로 연주곡


 
지위가 높은 이들과 친분을 맺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그런 인연이 발단이 되어 다른 행운으로도 이어지게 되니 만남에 공을 들일 필요가 있다. 하지만 자신을 드러내려고 해서는 역효과가 나기 쉽다. 조금 말하고 많이 듣는 태도를 취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건강 면에서는, 밤이 되면 생각이 끝없이 이어져 숙면을 취하기 어렵다. 늦은 저녁 약속은 되도록 피하라.

*행운의 아이템_명품 액세서리


 
노력에 비해 결실이 적은 시기다. 이런 때엔 업무에 매달리기보다는 개인적인 시간을 즐기는 편이 현명하다. 현실적인 욕심을 비우고 한가롭게 취미 생활을 만끽해보라.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충전하는 계기로 삼을 수 있다. 또한 3월은 로맨스를 즐기기에도 좋은 시기다. 특유의 상큼한 여성미가 고조되어 가니, 아무리 목석 같은 남자라도 넘어오고 말 것이다.

*행운의 아이템_한옥 커피숍


 
이달의 행운은 우정을 타고서 찾아온다. 바쁘다는 이유로 소원했던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을 취해보라. 금전운도 나쁘지 않으니,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친구들에게 가볍게 한턱 내는 것도 권할 만한 우정의 제스처다. 멋진 변화를 가져다줄 ‘행운의 씨앗’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연애운은 침체기로 접어든다. 사랑말고도 중요한 일이 너무 많아서 연애 감정을 즐길 여유가 없다.

*행운의 아이템_링 도넛


 
일의 흐름을 방해하는 사건들이 잇따라 발생한다. 전체적인 일정을 평소보다 여유 있게 세우고 관리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일의 목표 자체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이 안전하다. 커플이나 기혼자의 연애운은 각자의 가족들로 인해 곤란한 지경에 처한다. 되도록 서로의 가족과 접촉하지 않는 것이 좋고, 그들의 조언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편이 현명하다.

*행운의 아이템_묵주(또는 염주) 등 성물


 
특유의 잔소리가 배우자(또는 연인)의 마음을 얼어붙게 만든다. 사사건건 신경질적으로 반응하고 있지는 않은지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 감정을 컨트롤하기 어렵다면 거리를 두고 지내는 편이 사랑을 지키는 데 유리하다. 비즈니스와 재물운은 모두 상승세를 탄다. 투자 계획이 있었다면 행동에 옮겨보라. 가족이나 일가 친지에게서 결정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자전거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Vogue Girl  (0) 2009.03.01
2009년 03월 Bazaar  (0) 2009.03.01
2009년 03월 Esquire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
2009년 03월 산수도인  (0) 2009.02.22
2009년 03월 Marie Claire  (0) 2009.02.22
2009년 03월 Sure  (0) 2009.02.22
2009년 03월 빙그레  (0) 2009.02.22
2009년 03월 Singles  (0) 200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