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22. 09:35

2009년 03월 빙그레

변화가 많아 예측하기 조금 어려운 상황이 생긴다. 따라서 한 가지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는 인내력은 조금 부족할 수 있다. 그래서 직업도 여러 가지를 거칠 수가 있다. 하지만 순간적인 재치가 많고 예술적, 철학적 성향도 조금 있다. 머리가 좋기에 종종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러므로 포용력을 갖고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처세술이 필요하다.

물고기자리는 자신의 주관이 강하기에 상대방은 신경이 예민하지 않고 사소한 일에는 그다지 과민반응을 보이지 않는 사람이 좋다. 또한 인내심이 부족하므로 한 가지 일에 매달리면 올인하여 열정을 불사를 수 있는 집념이 강한 스타일이 본인의 단점을 덮어 주며 장점을 살릴 수 있고 서로 부딪치지 않는다. 이런 점에는 사수자리가 최고의 이상형!

하고자 하는 일을 추진하다보니 자꾸 사정이 생겨 미루게 되어 포기할까 고민하고 있는 물고기자리의 그(그녀). 꾸준한 격려를 건네주면 어떨까요? 건강을 위해 매일 아침 하던 조깅을 미루려는 그(그녀)에게는 예쁜 운동용 물병을 선물하고~ 영어를 마스터하려고 학원을 등록했는데, 조금씩 강의를 빠지게 되는 그(그녀)에게는 학원가는 길까지 말동무가 되거나 파이팅의 메시지가 적힌 카드와 함께 바나나맛우유를 선물해보세요! 자신에게 꾸준한 힘이 되어주는 여러분의 마음에 그(그녀)도 곧 호감을 느끼게 될 거에요~!

 
   

한마음이 되는 시기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서 웃음꽃이 피어나게 되고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나들이를 할 수도 있다. 또한 각종 경사가 생기거나 파티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는데 가능한 참석 하여 인간관계를 돈독히 해 둘 것. 한편 취미나 여가생활 또는 동아리 활동을 통해 삶을 윤택하게 만들고 인맥을 넓힘.

.

내 집 마련에 희망이 생길 수 있다. 또는 부동산이나 각종 재테크에 희망적인 정보를 접하게 될 수도 있다. 직장인은 투잡의 기회가 생길 수 있어 경제적으로 좀더 여유가 생길 수 있으며 주부들은 부업이나 자신의 일을 하고자 할 수 있다. 그리고 각종 취미나 여가생활 또는 배우는 것에 시간과 돈 투자는 아끼지 말 것.

너와 나, 우리는 하나. 연인들은 청혼가를 듣거나 부를 수도 있겠다. 솔로들은 멋진 만남을 통해서 사랑 만들기에 돌입할 수도 있을 듯. 한편 회사 동료나 각종 취미나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알게 된 사람과 애정의 감정이 싹 틀 수도 있겠다. 한편 기혼은 배우자에게 사랑의 선물을 받을 수도. 또는 줄 것.

:10일, 22일
 
   

기다리고 바라던 소식을 접하거나 일을 시작할 수가 있겠다. 따라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고 올인 할 것. 집안에는 행복의 향기가 진동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는 좋은 결실 속에 이익과 연결 될 수도 있다. 학생들은 공부가 잘 되고 성적이 쑥! 쑥! 각종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의 합격의 빵빠레.

좋은 꿈을 꾸었다면 마음을 비우고 복권을 한 장 구입해 볼 것. 또는 각종 상품 이벤트에 재미삼아 참석을 해 볼 것. 한편 예상치 못한 일로 선물을 받거나 대접을 받을 수도 있겠다. 또한 자신이 계획하고 진행하는 재테크가 있다며 목적을 달성하게 될 수도. 그리고 좋은 물건을 저렴한 가격을 구매 할 행운도.

사랑과 열정을 그대에게. 기혼은 배우자와 불꽃의 사랑을. 함께 외식을 하거나 나들이를 하면서 데이트 할 기회를 만들 것. 연인들은 함께 밀월여행을 떠나거나 특별한 사랑의 이벤트를 만들어 볼 것. 사랑의 꽃이 활짝 피어나게 되며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만들게 된다. 솔로들은 마음을 빼앗길 이성을 만날 수도.

:6일, 18일
   

겸손해야 하는 시기다. 앞에 나서기 보다는 뒤에서 따라 가는 것이 좋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고 부드럽고 따듯한 이미지를 심어 줄 것. 그리고 일을 새로운 일을 벌리거나 확장하기보다는 기존의 일에 충실 하는 것이 좋다. 한편 업무적으로 좋은 결실을 거두게 되면 동료나 웃 분의 공으로 돌릴 것.

금전적으로 도움을 청해 올 수가 있는데 적은 금액이라면 받을 생각을 하지 말고 도움을 줄 것. 하지만 부담가는 금액이라면 확실하게 거절하고 상대방의 기분이 나쁘지 않도록 할 것. 한편 예상에 없던 충동적인 쇼핑을 할 수 있으니 주의. 패션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 고가의 제품 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출 것.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할 줄 아는 마음이 필요하다. 그리고 포용심과 배려심을 갖추도록 할 것. 한편 이성에 대한 지나친 집착이나 편견은 도리어 사랑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열린 사고를 갖도록 할 것.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천천히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인내심과 기다림의 마음이 필요하다.


:12일, 24일
 
   

매사에 적극적이고 활동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시기. 마음먹은 일이 있다면 머리로만 생각하지 말고 몸으로 부딪치고 빨로 뛸 것. 그리고 새로운 일을 접하거나 사람들과 만남의 기회가 많아 질 수 있는데, 좋은 인맥 만들기에 신경 쓸 것. 한편 학생들은 새로운 분위기에서 공부를 하거나 새로운 분야를 접할 수도 있다.

여러 가지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정보를 수집할 것. 또 사람들과 만남을 통해서 서로 금전적 이익을 위해 힘을 모을 수도 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시도해 볼 것. 한편 취미나 여가생활에 들어가는 돈은 아끼기 보다는 넉넉하게 비용을 책정할 것. 그래야 사는 삶이 윤택해 짐.

용기있는 사람이 사랑을 쟁취한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망설이기보다는 조금은 적극적으로 열정을 갖고 접근을 시도 할 것. 또한 우연한 만남이 의외로 멋진 사랑으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살짝 기대하는 마음을 가져 볼 것. 기혼은 사랑이 더욱 깊어지고 넓어지게 될 듯. 연인은 지나친 집착은 도리어 손해.


8일, 20일
 
   

마음에 들면 하면 되고, 싫으면 하지 않으면 되고.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자신감을 갖고 임할 것. 대인관계에서는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게 되어 인기가 올라가고 인정받게 된다. 또한 공부나 일에서도 좋은 결실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 하지만 잘 나갈 때 일수록 겸손함을 잃지 말고 성실한 자세로 일관할 것.

노심초사 성실하게 일해 온 사람은 그에 대가를 거두어 들일 수 있다. 사업이나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매출이 신장 될 수 있으며 직장인들은 선물이나 대접을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한편 구직자는 취업이 되면서 경제적으로 안정된 길로 들어 설 듯. 학생들 용돈이 생기거나 수입이 생길 수도 있다.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 빠른 속도로 사랑의 마음이 자나랄 수 있을 듯. 연인들은 ‘옆에 있어도 그대가 그리운 사랑’에 푹 빠지게 될 듯. 떨어져 있는 시간은 너무 길어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고 동영상으로 통하여 하여 통화 비용이 만만치 않음. 함께 커풀링이나 커풀티를 장만해 볼 것. 사랑 2배. 행복 2배. 


:7일, 19일
   

참을 것. 인내심이 많은 사람은 적이 없으며, 일이 많이 힘들어 지는 상황은 발생하지 않는 법.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생겨도 침착하게 원인을 분석하며 하나씩 해결 해 갈 것. 또 마음에 들지 않은 사람을 만나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 것.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감정을 움직이지 말고 이성적으로 대응하고, 결정 전에 다시한번 생각해볼 것.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 소비와 지출 등 경제계획표를 세워서 알뜰하게 생활 할 것. 충동적인 구매나 광고를 통한 쇼핑 욕구를 주의. 그리고 꼭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세일기간을 이용할 것. 한편 운동이나 건강식품을 구입하는 것 등, 자신의 몸에 투자 하는 것은 아끼지 말 것. 그리고 웃 분에게 선물할 것. 

마음에 들어도 다가갈 수 없는 답답한 사랑의 가슴앓이를 할 수도 있을 듯. 서둘지 말고 기다림의 마음을 갖는 것이 상책. 연인들은 상대방에 대한 집착이 상대방으로 하여금 구속이나 불편함으로 변질 될 수 있으니, 대범하고 포용심을 갖도록 할 것. 기혼은 부부싸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화해는 빠를수록 좋다. 


:10일, 22일
   

선택이나 결정 할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자신의 마음이나 계획과 현실이 맞아 떨어지지 않아 확실하고 시원한 결정이 잘 나지 않을 수도 있겠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도 받을 수 있는데 인내심을 갖고 작은 것 하나라도 심사숙고 할 것. 특히 이사나 이직, 진로나 진학, 유학 등에 관련된 일들은 더욱 철저하게 분석할 것.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일상의 생활로부터 벗어나서 새로운 세상을 접해 볼 것. 그렇다면 삶이 윤택하게 되고 생활에 활력도 불어 넣게 된다. 따라서 여행에 관련된 경제적인 계획을 세워 볼 것. 국내 여행도 좋고 외국 여행도 좋다. 한편 학생들은 유학이나 어학연수, 상급학교 진학 등의 일로 지출이 생길 듯.

연인들은 이별 아닌 이별의 순간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별이라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괴로울 듯. 솔로들은 만남의 기회가 생기지만 서로 생각의 차이와 이성에 대한 선택 기준 등으로 사랑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듯. 기혼은 출장이나 여행, 또는 업무차 서로 함께 하지 못하는 날들이 생길 수도.


:2일, 14일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를 갖도록 할 것. 계획한 일이나 마음먹은 일이 생각처럼 되지 않을 수 있는데 낙천적인 자세로 임할 것. 한편 꼭 필요한 만남이 아니면 참석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는 기존의 일에 충실 할 것. 자동차 운전을 하기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가능한 일찍 귀가하여 휴식을 취할 것.

금전문제로 동분서주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 예상치 못한 일로 지출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을 듯. 한편 재테크에 있어 자신의 계획과는 다른 결과가 생겨서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겠다. 따라서 무리한 투자를 하는 것은 자제. 그러나 부동산 투자는 예외.

솔로들은 이성에 대한 그리움이 증폭 되지만 사랑 만들기는 쉽지 않고 외로움의 긴 터널을 지나는 시기가 될 듯. 연인들은 서로 생각이나 가치관의 차이가 생길 수 있으며 뜻밖의 일도 논쟁을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기혼은 부부싸움이 생길 수도 있다. 포용심과 인내심으로 무장하고, 저주는 것이 곧 이기는 것.


:5일, 17일
   

경쟁이 치열한 시기다. 회사에서는 동료들과 승진이나 성과를 위해서 선의의 경쟁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회사와 살아남기 위한 경쟁을 할 수도 있다. 어려운 현실적인 상황에 맞추어 잘 적응하는 것이 필요함. 한편 학생들은 성적이나 상급학교 진학을 놓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학업에 열정을 쏟게 됨. 

내 집 마련에 계획을 세우고 실천으로 옮기는 사람들에게는 분양에 참여하는 청약율이 높아서 고민하게 될 듯. 한편 승진이나 매출의 신장을 놓고서도 치열한 경쟁을 할 수도 있겠다. 학생들은 장학금을 타기 위해 경쟁하게 되고 아르바이트 자리를 잡기 위해 경쟁. 회사에 취업을 하기 위한 경쟁에 몰입하게 됨.

이상형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상대방은 자신에게 관심이 별로 없어 슬픈 만남이 될 수도 있다. 또 상대방은 자신을 좋아하지만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 마음을 주지 않을 수도 있다. 연인들은 사랑이 시들해 지면서 재미없게 될 듯. 하지만 ‘있을 때 잘할 것.’ 기혼은 권태감이 생길 수 있으니 사랑의 이벤틀 만들 것.


:6일, 18일
   

행운 짱! 좋은 꿈을 꾸신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복권을 한 장 구입해 보자. 한편 승진에 관련된 분들은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취업이나 각종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에게는 합격의 빵빠레가 울려 퍼질 수도 있을 듯. 또한 어려운 것은 해결 되고 힘든 것은 풀리게 되며 대인관계도 좋아지고 넓어지게 될 듯.

돈! 돈! 돈 금전운이 좋아지는 시기다. 나갔던 돈은 들어오고 투자해 두었던 곳에서는 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받거나 대접을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한편 내 집 마련에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질 수도 있겠다. 직장인은 투잡의 기회가 생기고 학생들은 용돈이 넉넉해 질 듯. 

?사랑의 쾌속 질주. 기분 좋은 만남이 무지개 빛 사랑으로 이어지고 사랑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될 듯. 한편 직장 동료나 친구에게 연인의 감정이 생기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다. 기혼은 임신, 출산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면 부부동반 나들이. 또는 함께 취미나 여가생활로 삶을 더욱 아름답게.


:7일, 19일
   

일이 예상이나 계획 되로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상황에 맞추어 능동적으로 변화를 주어야 한다. 한편 사소한 약속은 만들지 말고, 꼭 필요한 만남만 가질 것. 그리고 자동차를 운전하기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 음주운전은 절대 NO! 또한 주변 사람들과 논쟁을 할 수 있는데 말을 아끼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해 볼 것.

광고를 통해 물건을 구입했다가 후회 할 수 있다. 또 주변에 아는 지인이 소개를 하여 물건을 구입하거나 투자를 할 수 있는데, 금전적인 손해가 생기고 원망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자제. 한편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와 병원을 갈 수 있으니 건강에 유념할 것.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나 얼굴, 건강에 투자는 아끼지 말 것.

기혼은 배우자에 대한 신비감이 사라지고 존경심도 작아 질 수 있다. 어느덧 배우자에게 쉽고 함부로 대하는 나. 배우자에게 관심과 따듯한 사랑을 아낌없이 줄 것. 한편 연인들은 서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관심과 사랑에 엇박자가 생겨, 도리어 오해나 불화가 생길 수도 있다. 좀더 세심하고 포용심 있는 사랑이 필요.


:9일, 21일
   

외유내강의 성격을 갖도록 할 것. 화가 나도 바로 ‘욱’하여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자신의 감정을 잘 컨트롤 할 것. 그리고 속에 있는 말 다 하지 말고, 비밀을 누설하지 말 것. 또한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은 가능한 가지 말 것. 또 사람들과 서론 논쟁 하지 않도록 주의. 일의 결정에 있어서도 한 번 더 생각 뒤에 결정.

충동성 쇼핑이나 기분에 좌우되는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과대광고나 소문만 믿고서 물건의 구입은 자제. 그리고 친구나 주변 사람들이 하는 말에 현혹되어 물건을 구입 하는 것도 자제. 한편 금전적인 도움을 청해 오게 되면 적당한 명분을 만들어 거절. 그렇지 않으면 돈도 잃고 우정도 잃게 될 수 있다.

사랑으로 인하여 과민 반응을 보이게 되고 신경이 예민해 질 수 있다. 기혼은 배우자와 다투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가능한 상대방을 존중하고 믿고 사랑으로 일관할 것. 연인들은 둘 사이에 틈이 생기면서 새로운 인물이 등장 할 수도 있을 듯. 그러므로 친구를 만날 때 애인과 함께 만나는 일은 절대 NO!


:4일, 16일
 
 
(타로 점성술사 조규문)
점과 예언 : www.esazu.com / 02-766-1818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
2009년 03월 Maison  (0) 2009.03.01
2009년 03월 산수도인  (0) 2009.02.22
2009년 03월 Marie Claire  (0) 2009.02.22
2009년 03월 Sure  (0) 2009.02.22
2009년 03월 Singles  (0) 2009.02.22
2009년 03월 InStyle  (0) 2009.02.22
2009년 03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2.22
2009년 03월 Ceci  (0) 2009.02.22
2008년 03월 Bazaar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