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 10:01

2009년 03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무슨 일을 하든 자신의 시선을 중시할 것.

 

●TOTAL
물병자리인 당신이 타고난 센스와 실력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더라도 이번 달에는 대범하고 긍정적으로 임하세요. 3월부터 4월에 걸쳐 당신은 하나만 꼽기 어려울 정도로 운세가 좋습니다. 인간관계에 대한 작은 공포감, 재능을 인정받고 있지 못하고 있다는 불만 등은 잊어버리고 자신이 믿는 길을 나아갈 때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자신보다 위에 있는 동성과의 교류에 있어 겁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재능을 재확인하고, 부족한 면이 있다면 보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어울려 보세요. 이번 기회에 학원을 다니거나 강의를 듣는 것도 좋습니다.

 

●LOVE

너무 상대방에 대해서만 신경쓰면 오히려 안 풀리는 법입니다.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이 아니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돌진하면 돌파구는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먼저 타겟을 좁히는 게 중요.내가 좋아하는 타입을 공략해야지’, ‘내가 해주고 싶은 일을 하자와 같이 당신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게 좋습니다. 데이트를 할 때는 나랑 그 사람이라면 여기가 잘 맞을 거야’, ‘이런 데이트를 해야돼와 같이 다소 자신감 과잉처럼 보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상대의 의견도 들어서 조금씩 맞춰나가다 보면 멋진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번 달에 생일이나 기념일이 있다면 평소보다 더 신경써서 준비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겠네요.

 

●Good Man

사자자리

모든 별자리와 궁합이 좋은 이번 달 사자자리. 그런 사자자리가 그 중에서도 가장 이끌리는 게 바로 물병자리입니다. 자신의 센스로 선택한 선물을 한다면 두 사람의 거리가 크게 가까워지겠네요.

 

●Bad Man
양자리

사랑에 고민하고 자문자답을 반복하는 이번 달 물병자리에게 있어 봄날처럼 마음이 가벼워진 양자리의 모습은 달갑게 보이지 않을 듯. 당신이 먼저 변하고 싶다는 생각에 질투마저 느끼게 될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자신의 생각을 입 밖에 내서 말할 것.

 

●TOTAL
지난 달까지 다소 내향적인 부분이 있었다면, 지금은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특히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재능적인 측면에 있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겠네요. 이번 달의 키워드는 먼저 말하고 행동하는 것’. 자신의 생각, 목표, 지금 하고 싶은 일 등은 혼자 끌어안고 있지 마세요. 주위에 적극적으로 알리면 좋은 조언을 듣게 되거나, 자신의 생각보다 좋은 평가를 받게 되면서 자신감도 생기는 등 좋은 파장을 일으킬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자신감을 북돋아주는 주위 사람들의 평가이니 적극적으로 조언과 평가를 요청해 보세요.

 

●LOVE

올해 상반기에는 연애를 할 때 적극적이 되지 못하고 주저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 당신. 그 원인은 상대에게 휩쓸릴 수 없다는 마음과 모든 걸 상대에게 맞춰버리고 싶다는 상반된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떨 때는 마음의 문을 닫고 어차피 말해봤자 알아주지 않아라고 삐치고, 어떨 때는 그 사람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거야!’라고 불타기도 합니다. 이것은 불안에서 비롯된 것으로 결론적으로는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생각은 연애운을 떨어트리기만 하는 것. 봄기운을 받아서 낙천적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세요.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을 친구들에게 알리면 자연스럽게 만남의 기회도 늘어날 것입니다.

 

●Good Man

처녀자리

자기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는 물고기자리에게 이번 달 처녀자리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줍니다. 처녀자리에게 그저 의지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도움을 받으면서도 나름대로 노력을 계속해나간다면 보다 멋진 지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Bad Man
쌍둥이자리

주저하는 마음을 가다듬고 적극적으로 행운을 손에 넣으려고 하는 물고기자리. 하지만 이번 달 쌍둥이자리는 좀처럼 동참해주지 않네요. 혼자서 열심인 것 같아 상처를 받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양자리 3/21 ~ 4/20

무거운 코트는 빨리 벗어버리세요.

 

●TOTAL
직장이나 학업에 있어 고민이 있거나 의욕이 나지 않는다면 취미생활에 눈을 돌리세요. 지금은 진지하게 해결방법을 생각해봤자 오히려 늪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빙글빙글 맴도는 생각의 늪에서 빠져나와 이번 달에는 일찍 집에 들어가서 쉬거나 취미생활을 하는 게 좋습니다. 몸과 마음이 안정되면 생각지도 못한 힌트를 얻게 될 수도! 패션은 물론 감정적인 면에서도 무거운 코트를 빨리 벗어버리고 가볍게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고민하고 생각할 시간이 있다면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나 소설을 접해 보세요. 평소에는 특별히 관심이 없던 장르라도 눈에 들어오는 대로 가볍게 즐기면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되고 참신한 아이디어도 생각날 것입니다.

 

●LOVE

자극적인 사랑, 드라마틱한 연애와는 거리가 멀지만, 다행히 이번 달에는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한 상대로 마음이 편한 연애를 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행운을 부르는 열쇠는 바로 가벼운 발걸음, 그리고 솔직하게 웃는 모습입니다. 먼저 가벼운 발걸음을 위해서는 봄이 느껴지는 헤어 스타일로 바꿔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 평소 괜찮게 여겼던 잡지에서 본 패션이나 드라마 속 주인공의 패션을 따라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기분전환을 하면 자연스레 웃게 되고, 또 자연스레 당신의 밝고 부드러운 모습에 다가오는 이성도 생길 것입니다. 사내에 관심있는 사람이 있다면, 작은 실수 정도는 웃으면서 넘어가주는 아량을 베풀 때 기회가 생기겠네요.

 

●Good Man

천칭자리

봄처럼 따스하고 가벼운 사랑을 즐기고 싶은 양자리와 천칭자리. 깊은 관계가 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이번 달 천칭자리는 변화에 민감하므로 당신의 이미지 변신을 반갑게 받아들일 것입니다.

 

●Bad Man
물병자리

빨리 변하고 싶고 가벼워지고 싶은 이번 달 당신이 볼 때 물병자리는 왜 고집을 부리는지 알 수 없어 짜증이 나는 대상. 상대방도 괜히 당신에게 공격적으로 대할 가능성이 있어요.  





황소자리 4/21 ~ 5/20

새로운 친구가 틀을 깨트려주는 시기.

 

●TOTAL
지난 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새로운 가치관을 두려워하지 않고, 선입관을 버리고 큰 변화에 도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여전히 당신에게는 바뀌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자리잡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자신의 힘으로는 그러기 힘든 당신이라도 이번 달이라면 새롭게 알게 된 친구나 지인이 도움을 주겠네요. 당신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의견과 의식을 접하면서 그동안 고집해왔던 틀을 드디어 깨트리게 될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서로 날카로운 의견을 주고받으면서 함께 발전해나가는 관계를 새롭게 구축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자기 생각만 고집부리지 말고 몸에 힘을 빼서 이번 달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휩쓸려 보세요.

 

●LOVE

연애면에서는 여전히 가벼운 연애에는 만족하지 못하는 분위기. 특히 가볍게 던지는 애정표현이나 어설픈 데이트 신청에는 마음이 끌리지 않겠네요. 새로운 만남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니 이번 달에는 깊이 들어가지 말고 다음 달까지 Keep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번 달에는 진짜 아름다움이란 무엇인지, 진짜 연애란 무엇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지금은 상대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연애관을 재정립함으로써 보다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와 똑 같은 매력이 아니라,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면 언젠가 찾아올 운명의 만남을 놓치지 않고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Good Man

쌍둥이자리

가벼운 사랑에는 불안을 느끼며 진지하게 생각하려고 하는 황소자리와 쌍둥이자리. 특히 평소 가벼운 편인 쌍둥이자리가 진지하게 연애를 받아들이려고 하는 모습이 당신에게 자극적으로 다가오겠군요. 상대방의 깊은 부분에 다가갈 수 있어 사랑에 불이 붙을 수도.

 

●Bad Man
염소자리

연애에 뛰어들기보다는 잠시 대기 중인 이번 달 황소자리. 하지만 당신보다 더 주저하고 조심스러운 이번 달 염소자리는 함께 있으면 자꾸 어두워지는 상대. 고민을 털어놓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아무런 발전 없이 끝나겠군요.




쌍둥이자리 5/21 ~ 6/21

두근거리는 마음을 일과 친구에게 향해 보세요.

 

●TOTAL
이번 달 당신은 매우 경쾌하며 크고 작은 변화들을 겪으면서 충실한 한 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남에게 어떻게 보여질지, 어떻게 평가받을지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당신 스스로가 즐겁게 일하고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의 즐거움을 우선하여 가슴이 두근거리고 열정이 생기면 그것이 비즈니스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지금은 외국인이나 동경하는 직업 혹은 세계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게 좋습니다. 특히 외국어를 못 하지만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면 찬스! 가급적 원어민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클래스를 선택하여 적극적으로 시작해 보세요. , 친구관계에서는 상대를 너무 이용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할 것.

 

●LOVE

지금 당신은 연애를 하기보다는 연애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되겠군요. 하지만 이것은 절대 나쁜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가벼운 연애와는 정반대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연애면에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결혼에 대해 생각해보고, 한 사람과 오랫동안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 지금까지 당신이 상처받았다고 생각했던 일들이 오히려 상대를 상처입혔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런 생각들이 연애운을 높여주면서 멋진 만남을 부르게 될 것입니다. 커플의 경우 지금은 기초공사를 해야 할 때. 서로의 이상과 현실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Good Man

황소자리

평소에는 연애에 적극적이지 않은 황소자리를 별로 달갑게 생각하지 않았던 당신. 하지만 이번 달만큼은 진지하게 생각하려는 경향이 있다 보니 경험과 본능에서 오는 황소자리의 연애관은 매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관계가 깊어질 가능성이 높겠네요.

 

●Bad Man
물고기자리

의지하고 싶은데도 의지할 수 없고, 어리광 피우고 싶어도 상대방이 거절할까봐 미리 겁을 먹는 이번 달 물고기자리. 모처럼 쌍둥이자리가 진지하게 연애를 하고 싶어해도 좀처럼 지전이 없겠네요.




게자리 6/22 ~ 7/22

그동안 몰랐던 세계에 행운의 열쇠가!

 

●TOTAL
이번 달에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비즈니스.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의 스타일과 주위의 평가가 일치하면서 충실한 한 달을 보내게 되겠네요.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하고 싶어서 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면서 일하는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특히 교육과 관련된 일에 행운이 따를 듯. 한편, 인간관계에서는 당신의 가치관을 뒤엎을 만한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자신의 상식에서 벗어난 문화와 만나게 되는 등 마치 번개에 맞은 듯한 충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은 그동안 경직되었던 당신의 사고방식에 변화를 가져오면서 인간적인 면에서 크게 성장하는 계기가 되니 거부감을 가지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LOVE

새로운 사랑과의 만남, 혹은 기존 사랑의 발전. , 싱글과 커플 모두 연애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마냥 좋은 것이 아니라 마음의 갈등과 고민을 겪은 끝에 행복이 찾아오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행복과 슬픔이 공존한다고도 볼 수 있겠네요. 기본적으로 지금 당신은 표면적으로 즐겁기만 한 연애, 자극을 우선하는 가벼운 연애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마음과 마음이 이어진 듯한 연애가 당신의 사랑을 키워줄 것입니다. , 이번 달에는 일과 관련된 사람과 잘 될 가능성이 있겠네요. 오래 함께 한 사람보다는 새로 부서를 이동해온 사람 혹은 새롭게 담당하게 된 사람 등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상대는 연상, 연하 모두 나쁘지 않으니 잘 만나 보세요. , 불륜만은 피할 것.

 

●Good Man

사수자리

지난 달에는 가장 궁합이 안 좋았던 사수자리와 게자리였지만 이번 달에는 분위기가 전혀 다릅니다. 자신을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모습에 친근함을 느끼면서 싫었던 마음이 갑자기 호감으로 바뀌게 될 듯.

 

●Bad Man
천칭자리

고난을 함께 헤쳐나가야 진정한 변화와 사랑이 찾아온다고 생각하는 게자리가 볼 때 그런 생각과는 거리가 멀고 새로운 사랑만을 찾으려 하는 이번 달 천칭자리는 깊이가 느껴지지 않는 상대. 특히 결혼상대로는 맞지 않겠네요.



사자자리 7/23 ~ 8/22

멋진 사람들과 멋진 한 달을 즐겨보세요.

 

●TOTAL
인생에 있어 사람들과의 관계란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때로는 괴로움을 느끼면서 인간관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 달이 되겠네요. 평소 인간관계를 단순하게 생각하는 당신이지만, 이번 달에 인간관계를 통한 기쁨과 괴로움 등 다양한 감정을 느끼면서 한 단계 성장할 것입니다. 한편, 금전적인 면과 비즈니스에서는 여전히 힘든 상황이 이어집니다. 특히 금전적인 면에서 강한 제약이 생기면서 수입과 지출을 조절하는 게 쉽지만은 않겠네요. 비즈니스면에서는 인내해야 하는 바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정신적인 면에서 스트레스를 쌓이면서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힘들 때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것.

 

●LOVE

평생 함께 할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거나 드디어 결혼을 결정하게 되는 등 최고의 연애운. 이번 달이야말로 진정한 사랑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연애 스타일을 한정지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게 어떤 모습의 사랑이든지 당신이 진심으로 받아들인다면 그 사람이 당신의 인연이 될 것입니다. 자주 싸우지만 서로에게 자극이 되는 존재, 우정에 가까운 사랑, 힘들 때 위로가 되는 사람 등 상대가 어떤 타입인지는 상관없습니다. 당신의 사고방식과 각오에 모든 것이 달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만큼 이번 달 당신은 충분한 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커플의 경우 시들었던 애정을 다시 불태울 수 있는 좋은 기회. 그동안 잊어버리고 있었던 상대의 장점과 매력을 다시 찾겠네요.

 

●Good Man

모든 별자리

이번 달 사자자리는 모든 별자리가 원하는 연애 스타일을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요. 다양한 연애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물론 그렇다고 해서 양다리를 걸치거나 바람을 피라는 이야기는 아니니 주의!

 

●Bad Man
처녀자리

지난 달과 마찬가지로 처녀자리와는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처녀자리도 이번 달에는 모든 연애 스타일을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로 연애에 능합니다. 함께 있으면 즐겁지만 그걸로 끝인 관계가 될 가능성이 높겠네요.




처녀자리 8/23 ~ 9/22

몸과 마음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는 상대가 가까이에.

 

●TOTAL
일이 힘들게 느껴지거나 시간이 급박하게 느껴진다면 그 때가 바로 찬스! 지금 당장 커리어를 쌓게 되거나 수입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의 인간성이 보다 폭넓어지면서 미래를 위한 멋진 포석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서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부탁 받은 일을 할 때도 가능하면 꼼꼼하게 챙겨주고 마치 일을 하는 것처럼 노력하면 당신 스스로도 보람을 느끼게 되고 인간관계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너무 무리하는 것은 금물. 주위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듣거나 인정을 받게 되면 필요 이상으로 시간과 체력을 쓰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 남을 돕는 것과 이용당하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할 것.

 

●LOVE

몸도 마음도 준비 완료! 이번 달 당신은 순정적인 좋은 의미는 물론 육체관계에 빠지는 나쁜 의미에서도 활약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실히 자각하고 소중한 사람을 찾아내는 힘과 안목을 갖추고 있군요. 모처럼 찾아온 찬스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이번 달 당신은 평소보다 섹시한 매력이 더해지겠군요. 그로 인해 다가오는 이성이 많아지면서 당신이 먼저 유혹했다고 착각하는 사람들도 생길 듯.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는 싱글뿐 아니라 그동안 매너리즘을 느꼈던 커플, 짝사랑하는 상대가 있는 사람들 모두 분위기 있는 곳에서 어깨나 목의 라인이 드러나는 패션으로 어필하면 효과만점입니다.

 

●Good Man

물고기자리

자신의 마음의 벽을 부수고 열심히 연애를 위해 노력하려고 애쓰고 있는 이번 달 물고기자리. 처녀자리의 입장에서 보면 손을 내밀어주고 싶을 만큼 사랑스러운 존재입니다. 상대가 연하든 연상이든 변하려고 하는 물고기자리를 도와주세요.

 

●Bad Man
사자자리

지난 달에 이어 연애운이 좋은 사자자리와 처녀자리는 드라마 같은 연애를 연기하고 있을 뿐. 진지한 연애로 발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극을 얻는 정도로만 해두는 게 좋겠네요.





천칭자리 9/23 ~ 10/23

의지가 되어줄 수 있고 의지가 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TOTAL
팀워크와 파트너십. 모든 면에서 이번 달은 혼자만의 힘으로 하기보다는 주위 사람들과 협력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서로를 도와주는 관계 속에서 일을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비즈니스에서도 중요한 과제나 프로젝트를 맡게 되었다면 먼저 협력자를 만드세요. 무슨 일이든 상담할 수 있는 친구나 동료, 신뢰할 수 있는 상사, 함께 땀을 흘리며 일하는 후배 등이 갖추어진다면 베스트입니다. 한편, 일상생활에서 놓쳐서는 안 될 것은 바로 휴일. 특히 아침부터 날씨가 좋은 날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봄을 맞아 대청소를 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소풍을 다녀오는 것도 좋겠네요. 봄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에너지 충전을 해보세요.

 

●LOVE

가벼운 자극 속에서 만남의 찬스가 찾아올 듯. 당신의 매력이 부각될 수 있는 곳을 갈 때 행운이 따릅니다. 스포츠가 특기라면 자신있는 스포츠를 할 수 있는 곳을 가는 등 그 장소는 당신의 특기와 매력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남들과 똑같이 유행에 휩쓸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패션을 연출해 보세요. 새로운 만남뿐 아니라 결혼운도 좋습니다. 지금 상대가 있다면 이 사람에게 내가 의지가 되고, 이 사람도 나에게 의지가 되는지를 보는 게 중요. 어느 한쪽만 의지하는 관계는 발전이 없습니다. 의지할 때는 의지하지만 자립할 때는 자립하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결혼을 결심해도 좋습니다.

 

●Good Man

물고기자리

봄바람과 함께 작은 변화나 새로운 시작을 즐기고 싶은 천칭자리와 물고기자리는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당신의 미적 센스에 적합한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한 양자리와는 크게 가까워질 가능성도. 함께 있으면 늘 즐거운 두 사람이 되겠군요.

 

●Bad Man
게자리

얼핏 보면 새로운 만남을 추구하며 활동적으로 보이는 이번 달 게자리.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진지한 만남을 원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게 나쁜 것은 아니지만 지금의 천칭자리에게는 다소 답답하게 느껴지겠군요.




전갈자리 10/24 ~ 11/22

어떤 상대든 반갑게 맞이하세요.

 

●TOTAL
따뜻한 눈빛으로 주위 사람들을 서포트하는 겉모습. 하지만 반대로 사랑과 자극에 불타고 싶어하는 속마음이 양면적으로 존재하는 한 달. 먼저 주위 사람들을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모습에 주위의 평판은 크게 좋아질 것입니다. 손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는 것은 물론 필요할 때 조언을 해줄 수 있도록 주위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없는지 주의깊게 보세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남만 위하고 양보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자극적인 체험에 도전해보기에도 좋은 시기. 혼자서 하는 것보다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 때, ‘스릴스피드가 키워드! 라이브 공연이나 스포츠 이벤트, 격투기 등 새로운 자극을 즐겨 보세요.

 

●LOVE

이번 달 당신은 어떤 스타일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어떤 사람이 다가오더라도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 자극적인 곳에서 만난 자극적인 사람도 좋고, 직장이나 친구관계에서 그동안 몰랐던 매력을 발견하게 되는 사람과도 궁합이 좋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의 문을 열고 다가가세요. 이 때, 과거의 상처나 사랑에 연연하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만약 오래 사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가정적인 분위기를 가진 상대를 추천! 자극적인 상대나 도와주고 싶은 상대는 많이 있겠지만, 미래를 멀리 내다본다면 함께 있을 때 안심할 수 있는 상대가 좋습니다. 너무 진지하게 속마음을 내보일 필요는 없지만,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Good Man

염소자리

활발하면서도 안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원하는 이번 달 전갈자리에게 있어 연애에 있어 서두르지 않는 이번 달 염소자리는 릴랙스할 수 있는 상대. 너무 깊지도, 너무 얕지도 않으면서 함께 있으면 따 좋은 거리감을 유지할 수 있겠네요.

 

●Bad Man
사수자리

왠지 모르게 어리광을 부리고 있는 듯한 이번 달 사수자리는 게자리에게도 일방적으로 기대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대를 위로하고 어리광을 받아줘도 그 다음에 발전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 또한 발전성이 없겠군요.




사수자리 11/23 ~ 12/21

늘 똑 같은 일상에 자극을!

 

●TOTAL
자신의 집이나 가족을 축으로 삼아 현실적으로 기반을 다지고, 그러면서도 자극적인 즐거움을 찾아 이 2가지의 밸런스를 잡는 것이 이번 달의 핵심! 어떤 행동을 하거나 계획을 할 때 있어 항상 밸런스 감각을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친구들과 만나거나 모임을 가질 때는 집에서 모이는 게 좋겠네요. 혼자서 준비하는 게 부담이 된다면 한 가지씩 요리를 가져와서 만나는 홈 파티도 추천!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DVD나 친구가 추천해준 TV프로그램을 보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달 당신은 비즈니스나 금전적인 면에서 보수적인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홈 파티나 영상물을 통해 새로운 자극을 추구하는 게 좋습니다.

 

●LOVE

3월 중순까지는 가정적인 분위기나 예전부터 좋아했던 타입의 이성에게 마음이 갈 듯. 하지만 중순 이후에는 자극적인 연애에 동경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미팅이나 소개팅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곳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면 좋은 만남을 기대할 수 있겠네요. 이 때, 너무 잘난 척 하지 않는 것과 당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이 사람은 남들과 다르다라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색다른 경험과 지식으로 어필해 보세요. 그렇다고 너무 동떨어진 4차원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금물. 가까우면서도 사람들이 많이 접한 적이 없는 이야기가 좋습니다.

 

●Good Man

게자리

이번 달 게자리는 친한 사람의 심경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입니다. 꿈 같은 일, 이상론처럼 보이는데도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의 모습에 게자리 또한 열심히 응원해주겠네요.

 

●Bad Man
전갈자리

용기를 가지고 과거의 실패나 실수에서 다시 일어서야만 하는 이번 달 사수자리. 하지만 이번 달 전갈자리는 너무 친절한 나머지 당신이 자립할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당신도 이에 기대어 질질 끌게 될 수 있으니 때로는 냉정한 말을 해주는 사람을 찾아보는 게 좋습니다.



염소자리 12/22 ~ 1/20

발밑을 확인하면서 한발 한발 나아갈 것.

 

●TOTAL
무리해서 어려운 일에 덤비거나 준비없이 도전하는 것보다 이번 달은 가까운 곳에 행운의 열쇠나 해야 할 일이 잠들어있을 듯. 지금은 기반을 견고하게 다지는 것이 집중하세요. 특히 중요한 것이 가까운 친구들과의 정보교환. 일부러 정보를 캐물을 필요는 없지만 평소 나누는 수다 속에서도 중요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니 평범하게 이야기를 하면서도 정보를 캐치하는 안테나는 곤두세우고 있을 것. 그동안 소홀했던 친구들에게도 오랜만에 연락을 하면 우정이 돈독해지면서 정보까지 얻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겠네요. 3월 중순 이후에는 가정적인 분위기가 행운을 부르는 열쇠가 됩니다. 그저 어리광만 부리지 말고 가족에게 도움이 되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LOVE

이번 달 당신의 연애에 행운을 가져다주는 키워드는 가족적인 정가정적인 현실감각입니다. 자극적인 행동이나 일부러 예쁘게만 보이려고 하기보다 함께 있을 때 마음이 편해지는 사람이라는 인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데이트를 할 때도 너무 비싼 곳만 찾지 말고 싸면서도 맛있는 곳을 먼저 제안하면 당신의 배려에 상대방도 감동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의 경우 안 좋은 버릇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쉽게 포기하는 것. ‘어차피 무리일 거야’, ‘원래대로 돌아갈 수 없어라고 판단하여 관계를 회복하려는 노력도 하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지 않는 끝을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정적인 분위기를 어필하면서 관계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Good Man

전갈자리

가정적인 분위기나 현실적인 생각에 공감하는 이번 달 염소자리가 볼 때 마찬가지로 가정적인 분위기를 추구하고 있는 전갈자리는 무리없이 사귈 수 있는 상대. 관계가 천천히 깊어지면서 오래 사귈 수 있겠네요.

 

●Bad Man
황소자리

자기 주장도 하지 않고 고민도 털어놓지 않으며 앞으로 어떻게 하자는 이야기도 주고 받지 못하는 관계. 이번 달 염소자리와 황소자리는 서로에게 진심을 털어놓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요. 서로에게 짜증을 느낀다기보다 차갑게 식어갈 가능성이.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3.01
2009년 03월 레이디경향  (0) 2009.03.01
2009년 03월 esazu 띠별  (0) 2009.03.01
2009년 03월 esazu  (0) 2009.03.01
2009년 03월 Ell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Girl  (0) 2009.03.01
2009년 03월 Bazaar  (0) 2009.03.01
2009년 03월 Esquire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