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 11:06

2009년 03월 esazu 띠별


쥐 띠
: 집안보다는 야외로 나가서 기분전환도 하고 새로운 생각과 기회를 준비하고 계획하는 시간도 가져야하겠다. 등산이나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고, 정신과 육체의 건강을 위해서 자신을 관리하고 투자하는 규칙적으로 만들어보는 것도 필요하겠다. 다른 사람의 얘기에 너무 과민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흘려버리는 여유도 필요하겠다. 자신을 안으로만 가두지말고 자기생각을 밖으로 표현하고 전달하는 노력을 해야하겠다.
학업:계획 금전:하강  건강:관심  애정:어긋남
 

 소 띠
: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노력으로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일을 다양하게 접하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겠다. 시작한다는 들뜬 마음으로 이것저것 미리부터 준비하고 계획하고 몸과 마음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새로운 기분으로 생활의 활력을 더해나갈 수 있겠다. 나만 결심하고 움직인다면 주변에서 도와주고 격려해주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겠다. 새로운 희망으로 벌써 다 이룬것같은 기대감이 커질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노력  애정:비교
 

호랑이 띠
:걱정거리나 스트레스로 마음의 중심을 못잡고 불안할 수 있겠다. 약속이나 물건을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리고 낭패를 보는 일도 생길 듯. 한가지에 너무 집착해서 파고들지말고 눈을 들어 멀리 밖으로 바라보는 시선을 찾아야하겠다. 시간을 두고서 하나씩 풀어나가야지 서두른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기에 일단 마음의 여유와 평안을 찾아야하겠다. 가벼운 마음으로 악세사리나 일상소품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주의  애정:믿음
 

토끼 띠
: 한가지 계획이나 시작으로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고 일에 매달리고 정진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겠다. 이것도 저것도 아닌 분위기에 휩쓸리기 쉬운 때이기에, 먼저 자기관리가 필요할 수 있겠다. 나와 비슷한 친구나 동료로 편한 것만 찾지말고, 자극이 될 수 있는 사람이나 충고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자세도 필요하겠다. 앉아서 기다리고 있기에는 세월과 시간이 아깝기에 먼저 찾아나서야 하겠다.
학업:갈등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고민
 

용 띠
: 좋은 인연이나 동료를 만나고 생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시기가 될 듯. 기회다 생각한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내 것으로 소화해내는 과정이 필요하겠다. 생각지도 않던 곳에서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친구나 동료들과도 의기투합하고 단합도 잘 이루어 힘을 합치기에 일사천리로 척척 일의 진행도 빠를 수 있을 듯. 기분에 따른 감정조절만 조금 신경쓰는 것이 좋겠다. 
학업:긴장 금전:주의  건강:피로  애정:고민


뱀 띠
: 시간, 물질적 투자로 공들인 만큼 보상이 따르고 자기만족을 느끼는 기회가 생길 수 있겠다.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될 수 있겠고, 그동안의 노력이 헛고생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과 몸과 마음의 휴식으로 상승된 분위기로 생활에 활력을 만들 수 있겠다. 일이 풀리려니까 생각지도 않던 것에서 해결되어지고, 새삼스레 인복을 경험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겠다. 일에 있어 우선순위를 정하는 계획을 새로 짜보자.
학업:집중 금전:상승  건강:유지  애정:관심

 

 말 띠
: 자기 신용을 잘 지켜나가야 하겠다. 쉽게 약속을 만들고는 깜박하고 지키지 못하게 되고, 상대방에게는 상처로 만들 수도 있겠다. 날짜나 시간을 확실하게 메모하고, 아침을 시작하기 전에 오늘할 일을 한번더 확인하고 갑자기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신경써야하겠다. 여기저기 분주하게 챙겨야할 일이 늘어날 수 있으니,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게 빼먹지 말고 지켜야나가야 하겠다.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건강에도 신경써야겠다.
학업:관심 금전:조율  건강:지킴  애정:상승
 

양 띠
: 전에부터 준비하고 계획한 일이 있다면 지금 시도해보는 기회를 만들어야하겠다. 일적인 욕심이 넘치는 시기이므로 그에 따른 확장이나 다른 분야에 대한 도전도 해 볼만 하겠다.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활동할수록 자신을 더욱더 빛나게 할 수 있기에 긍정적으로 일을 만들어나가 보자. 이성간에도 나는 상대를 생각해서 한 행동이 상대에게는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기에 앞선 행동보다는 서로의 의견조율을 미리해보는 것이 좋겠다.
학업:노력 금전:완만  건강:무난  애정:관심
 

  원숭이 띠
: 자신의 결정에 따라가고 정진하는 시기가 될 수 있겠다. 주변사람의 만류나 조언을 참조하긴 했지만, 자신의 의지와 믿음을 가지고 도전한 결과 그런데로 잘했다는 생각을 가지게 될 수 있겠다.노력하는 사람에게 길이 열리듯 뜻밖의 사람에게서도 괜찮은 제안이 들어올 수 있겠다. 지금이 기회다 싶은 일에 가속도가 붙어서 재미까지 즐길 수 있겠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상상이 도움이 될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만족
 

닭 띠
: 나는 하려고하는 데 주변상황이 전혀 도움이 안된다. 오히려 내 계획과는 반대로 나를 끌고 들어가는 경우가 늘어난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고민하는 사이 시간만 흐른다. 차라리 혼자살고 싶다. 그렇다고 무작정 떠나버릴 수도 없다. 이성친구나 연인이 있는 것이 그나마 의지가 된다. 만족을 찾을 수는 없지만 일단을 따라가야 하는 현실과 타협하고 반복하는 일상일 수 있겠다.
학업:긴장 금전:상승  건강:피로  애정:갈등
 

개 띠
: 똑같이 받아들일 수 있는 일도 내 심리상태에 따라 다르게 느끼고 행동하기에 상대를 어리둥절하고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겠다. 좀 더 안정되고 일관된 행동으로 주변사람과의 유대에도 신경써야하겠다. 약속이나 모임 같은 밖으로의 활동이 늘어나면서 계획에도 없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자신의 행동과 결정에 책임있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하루를 반성하고 주변을 돌아볼 줄 아는 여유로 자기반성을 해나가야 하겠다.
학업:소홀 금전:관심  건강:지침  애정:찾기


 돼지 띠
: 이것도 시작하고 저것도 시작하고, 시작은 있는데 과정이 없다. 시작도 좋지만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노력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아직은 안주하고 즐길 때가 아니다. 목표를 정하고 매진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 너무 신경쓰다보면 흐지부지 흩어질 수 있으니, 따라가지 말아야 하겠다. 대인관계나 인맥을 잘 이용하는 것도 지혜일 수 있으니 어른이나 선배의 말씀에 순종하라.
학업:부담 금전:변수  건강:긴장  애정:감사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3.01
2009년 03월 레이디경향  (0) 2009.03.01
2009년 03월 esazu  (0) 2009.03.01
2009년 03월 스텔라카페  (0) 2009.03.01
2009년 03월 Ell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Girl  (0) 2009.03.01
2009년 03월 Bazaar  (0) 2009.03.01
2009년 03월 Esquire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