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 09:53

2009년 03월 Vogue Korea


올해 중반에 훨씬 높은 수준에서 여행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가르치는 일을 할 것이다. 당신이 미국, 유럽 혹은 아시아에 대해 특별한 의문들을 갖고 있었다면 7월에 기대하던 결말과 함께 해답도 얻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진행될 것이므로 지금은 경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라. 잠재력이 가득한 상황을 복잡하게 만들거나 지연시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또다시 자신의 커리어를 실험할 준비가 되었는가? 안정과 자유를 맞바꿀 준비가 되어 있다면 21일 무렵에 주어지는 옵션들 때문에 흥분하게 될 것이다. 단체, 네트워크, 팀을 위해서도 시간을 마련하라. 3월의 마지막 며칠 동안 새로운 시작, 사람들의 인정, 진정한 지지, 그리고 스마트한 옵션들이 제공될 것이다.

3월 8일까지는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과 관련된 계획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혹은 다른 사람들이 무엇이 실용적인지 잊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라. 2009년엔 놀라운 가능성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경제 전략은 심플한 한 단어, 즉 한계라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속도를 늦추고, 혼란의 가능성을 없애고, 의심이 들 때에는 당신이 알고 있는 가장 염세적인 회계사에게 조언을 구하라. 어떤 급격한 변화에 미리 대비할 때 완전한 자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또한 가능하면 다른 사람들을 혼란에 빠뜨리지 않도록 하라. 놀라운 커리어 옵션들이 마지막 며칠 동안 나타날 것이다. 대화나 이메일을 최대한 이용하라.

이달 현재의 파트너, 잠재적인 데이트 상대 혹은 과거의 연인을 조심스럽게 대하라. 룰에 대한 어떤 불확실성이 5월과 7월에 기회들을 지연시키는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파트너십이나 논쟁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상황에도 적용된다. 자기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이 합리적인지 명확히 하라. 올해는 애정 생활과 직업 생활에서 멋진 일들이 가능할 것이다. 그러므로 혼란스럽거나 분열적이 될 수 있는 상황들을 피하라. 동료나 주변 사람들과의 원활한 인간 관계를 위해 신경을 쓰는 것도 좋다. 급격한 변화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돈, 재산, 혹은 비즈니스에 대한 낡은 접근 방식을 버려라. 그 결과들이 운신의 폭을 더욱 넓혀줄 것이다.

이달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분석해도 소용없다. 왜냐하면 삶에 대해 방법론적이고 논리적인 접근 방식이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8일,10일, 12일, 21일 경에 일어나는 일들이 앞으로 다가올 12개월 보다는 현재를 위해 살도록 도와줄 것이다. 모든 것이 협상가능하고 정해진 것은 없다는 생각에 익숙해지면 애정 생활(혹은 문제들)에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일, 고용, 건강,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당신의 접근 방식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당하게 자신의 생각을 주장할 것이다. 26일부터 30일까지는 새로운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의 방향을 정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이니 적절히 활용할 것!

이달엔 부모 역할과 자녀를 공동으로 양육할 사람과의 관계가 강조될 것이다. 그리고 두세 다리 떨어져 있는 관계 덕분에 임신, 아이들, 젊은이들을 일상적으로 접할 수도 있다. 삶의 이런 측면들에 대해 예전에 알고 있었던 것을 잊지 말라. 모든 평범한 규칙과 한계들이 처음 2주 안에 사라지면서 당신은 자유롭게 자신이 잘해낼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건강, 라이프스타일 혹은 일 관련 문제들에 관한 불확실성에 대해서는 아주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모든 것이 변하기 쉬운 상황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직관과 민첩함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맞추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26일부터 31일 사이에 파트너와 환영할 만한 갈림길에 서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바닥에서 두 발을 떼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가족 관계나 가정 생활에 미칠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의 별자리는 친척, 리노베이션, 혹은 재산과 관련된 이슈들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어서 2010년 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더 많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현재 부모이거나 아니면 임신이나 아이 양육과 관련해 현재 진행형인 문제를 안고 있는 경우 끝없는 의문들과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늘 부족한 상황에 익숙할 것이다. 이것은 특히 예비 부모가 이슈일 경우 데이트의 세계에도 적용될 수 있다. 3월은 이런 불확실성의 범위가 더 넓어질 것이다. 불안해 하는 것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오히려 그것에 매달려 고민하고 연구해 본다면 결국 해답을 얻게 될 것이다.

8개월 내에 당신의 일, 직장 동료 혹은 고객들이 더 이상 그렇게 많은 걱정을 불러오거나 당신을 심하게 혹사시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부모, 파트너 혹은 자원 봉사자로서의 역할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인내와 철학적 사고가 당신을 궁지에서 벗어나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진득한 참을성이 빛을 발할 것이다. 그러므로 속도를 줄이고 조절을 하라. 여유롭게 기다리는 것이 당신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가정 생활이나 재산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선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살아가야 하고 즉석에서 접근 방식을 바꿀 정도로 유연해야 하는 분야다. 그렇게 하면 시간이 흐르면서 틀에 박힌 낡은 태도가 점차 누그러질 것이다.

이달 첫 9일 동안은 미래의 재정적인 안전, 라이프스타일 혹은 재산 의무 이행에 중요한 시기다. 당신이 어느 정도로 멀리 갈 수 있는지(혹은 그래야 하는지) 의심스럽다면 전문가의 견해를 들어보라. 지금은 실수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러니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기 보다 주변의 도움을 청하고 결정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가능하다면 현명한 조언을 구하도록 하라. 올해 당신은 경제적으로 엄청나게 벌 것이다. 그러나 가치 있는 실험과 경솔한 도박의 차이를 알아야 한다. 지금은 대화하는 방식에 집중하고 변화를 모니터 해야 할 때이기도 하다. 3월은 가정 생활에 영향을 미칠 터닝 포인트로 마무리될 것이다.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들을 돌아보는 여유가 필요할 때다.

세상 사람들은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그리고 그것은 진짜 당신인가, 아니면 행복한 환상일 뿐인가? 2007년 이후로 이런 질문이 당신을 따라다녔다. 그리고 지금은 제 3자의 눈으로 스스로를 바라볼 때다. 지금은 돈, 재산, 비즈니스에 대해 보다 유연한 접근 방식을 발전시킬 때이기도 하다. 과거를 붙들고 있는 것은 좋지 않다. 처음 9일 동안 일어나는 일이 당신으로 하여금 결단을 내리게 만들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위치를 매일 바꿔놓을 것이다. 그러나 10월까지 당신은 불안정한 상황에서 무언가를 얻는 기술을 배워야 한다. 3월은 자신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마무리 될 것이다. 미디어나 최첨단 기술이 포함될 수도 있다.

감수성이 풍부하다는 평을 듣는 물고기자리는 열정을 가지고 삶을 즐기며, 종종 창의적인 분야에서 직업을 찾는다. 3월이 시작되면서 당신의 비밀 세계, 개인적인 계획 혹은 고독이 가진 최면의 힘은 저항하기 힘들다. 사람을 혼란시키는 당신의 지배 행성인 해왕성이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이 행성이 가져올 혼돈을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현실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인생에서 가장 힘든 관계의 사이클을 반 이상 통과했다. 중요한 토론을 하거나 결정을 내릴 때 8일, 10일, 18일은 피함으로써 상황을 좀더 쉽게 만들어라. 왜냐하면 이 시기에 당신은 반대에 직면할 것이기 때문이다. 적이나 라이벌이 있을 경우에도 이 날짜들을 피하는 것이 좋다.

첫 주에 모든 것을 되는 대로 내버려 두면 당신의 팀이나 다른 단체와 관련된 상황이 엉킨 실타래처럼 복잡해진다. 올해 이런 사람들을 통해 놀라운 일들이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 실용적인지에 대해서도 그들과 현실적인 감각을 공유할 필요가 있다. 저자세나 신중함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런 문제들이 당신이 대처할 수 있는 정도에 그치도록 해야 한다. 3월 마지막 주 무렵엔 환상적인 승인 덕분에 새로운 시작, 열성적인 지원, 그리고 많은 관심을 불러올 수 있을 것이다. 3월의 26일이나 27일은 당신 삶에 빛을 발할 시기다. 그리고 30일이나 31일에 일어나는 일이 그것을 더욱 확고하게 해줄 것이다. 3월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큰 기대를 가져도 좋을 듯!

5월과 7월에 직업적으로 상승세를 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 기초를 잘 다져놓도록 하라. 한계가 어디인지, 그리고 그런 한계를 잊어버린 사람들은 곧 그에 상응하는 교훈을 배우게 된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특별한 커리어 게임의 룰에 대한 어떤 막연함도 사전에 뿌리 뽑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어떤 보장도 없는 곳에서 사람들과 위치를 바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결단을 내리고 급진적인 아이디어로 보이는 것 뒤에 숨겨진 논리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라.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 자신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 3월은 매력적인 발전으로 마무리될 것이다. 비밀이나 고독의 시기는 비약적인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다.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스텔라카페  (0) 2009.03.01
2009년 03월 Ell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Girl  (0) 2009.03.01
2009년 03월 Bazaar  (0) 2009.03.01
2009년 03월 Esquire  (0) 2009.03.01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
2009년 03월 Maison  (0) 2009.03.01
2009년 03월 산수도인  (0) 2009.02.22
2009년 03월 Marie Claire  (0) 2009.02.22
2009년 03월 Sure  (0) 200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