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 09:55

2009년 03월 Bazaar


Aquarius
전투적인 당신의 자세는 원하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승리를 거두기 위한 지혜와 판단력 또한 갖추고 있다. 만약 이성과의 충돌이 일어난다면 자신의 의견을 뚜렷하게 밝히되 상대방에게 겁을 주는 일은 피해야 할 것이다. 금전 문제는 한 치 앞을 보기 힘들 정도로 불확실하지만 13일과 22일에 기발한 아이디어로 위험한 상황은 피할 수 있을 것이다.

Pisces
인생은 운명으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니 앞으로의 전망에 지나치게 집착하지 말라. 새롭고 흥미로운 일에 도전해보는 것은 좋지만 충동이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사전에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다. 무언가에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감정을 조심스럽고 현명하게 표현해야만 상황이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Aries
타인을 위해 자신의 여가시간을 희생할 각오를 해두도록. 한편 직장에서는 중요한 프로젝트의 지도자나 중재자의 역할로 성공을 거둘 수 있다. 6일을 전후로는 당신의 연애상대와 좀 더 깊은 정신적 교감을 나누게 될 전망이며, 이는 당신 자아의 성장에도 큰 영향을 끼칠 것이다. 윗사람이 까다롭게 군다면 용기와 솔직함으로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Taurus
직장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것을 피할 수는 없다. 이럴 때일수록 당신의 가치관과 신념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자신을 변호해야 할 상황이 일어난다면 현명한 태도와 어술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도록. 과거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던 사람들이 오늘날 다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옛 연인과의 만남이나 새로운 연애상대는 흥미로운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gemini
가시방석에 앉은 듯 불안하고 긴장되는 기간이지만, 이달 중순에 당신의 커리어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일들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더 많은 자유를 부여할 것이다. 따라서 차분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지금은 자신의 인생을 철학적으로 생각해보기 좋은 때로, 뛰어난 통찰력을 통해 타인에게도 훌륭한 조언을 베풀게 될 것이다. 자신을 되돌아보기 위해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Cancer
이달 둘째 주 특별한 소식이 해외에서 들어오면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게 될지도 모른다. 흥미진진한 시기가 찾아올 전망이니 미리 준비를 해두도록. 당신의 연애생활을 좀더 안정적이고 심도 깊게 발전시키고 싶다면 상대방과의 의사 소통이 가장 중요하며, 상대를 너무 마음대로 다루지 않는 것 또한 필수적이다. 직장에서는 조용하게 상대방을 배려하는 당신의 태도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Leo
자기 반성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가진다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14일까지는 주변 사람들이 고집을 부리며 당신의 앞길을 방해하는 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 경우 타인의 의도를 파악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라는 점을 명심하라. 한편 이번 달에는 새로운 연애상대가 찾아올 전망. 특히 장거리 로맨스라면 더욱 특별한 만남이 될 것이다.


Virgo
10일을 전후로 주변 누군가의 숨겨진 내면을 목격하게 된다. 반면 기대하지 못했던 곳이나 상황에서 새롭고 특별한 만남을 가지게 되며, 새로운 연애상대로 발전할 수 있다. 다만 연애상대의 마음을 읽기 힘들다고 느낄수록 사랑은 도달해야 할 목적지가 아니라 상대방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보수적인 당신도 이달만큼은 마음을 열고 개방적인 자세를 보여야 할 것이다.


Libra
직장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면서 당신의 직감만을 믿고 행동해야 하는 상황을 만날 전망이니 만반의 준비를 해두도록. 당신의 사생활 또한 변화를 필요로 하는데, 연애상대와 미래를 함께 계획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다만 과거의 추억에 얽매이면서 현재 상황을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고 지나친 기대감만 가지는 것은 좋지 않다. 당신이 의도하지 않는다면 과거는 되풀이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라.


Scorpio
지금의 연애상대에 싫증을 느낀다고 해서 다른 곳에 눈길을 돌리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독신이라면 지도 없이 떠나는 앞으로의 여행을 위해 모든 준비를 해두어야 할 것이며, 차근차근 전진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가족이나 룸메이트가 지나치게 민감한 태도를 보일 수 있는데, 당신이 고집을 피우거나 초조해할수록 그들은 더욱 민감해진다는 사실을 기억하도록. 당신의 매력을 발휘하여 상황을 진전시키는 것이 좋다.


Sagittarius
변화는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다. 이달엔 가정에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 전망으로 당신이나 배우자가 초조해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일수록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불안감을 해소하는 최고의 해결책임을 기억하라. 한편 현재 연애 중이라면 오래 지속할 가치가 있으니 자신의 요구사항보다 상대방의 요구사항을 우선시하는 태도를 가지자. 하지만 타협이 필요한 경우 자신을 지나치게 양보하는 것도 좋지 않다.


Capricorn
주변 사람들이나 자신이 위치한 상황을 잘 파악하는 순간이 찾아오면서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이러한 순간은 당신이 자신의 사생활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점을 깨닫게 하는데, 용기와 타인에 대한 정의감을 가져야만 진정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지금은 가정생활을 되돌아보며 자신의 내면적 발전을 어떻게 하면 사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는지 고민해야 할 시기다.


 

'=== MONTHLY > Mar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3월 esazu 띠별  (0) 2009.03.01
2009년 03월 esazu  (0) 2009.03.01
2009년 03월 스텔라카페  (0) 2009.03.01
2009년 03월 Ell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Girl  (0) 2009.03.01
2009년 03월 Esquire  (0) 2009.03.01
2009년 03월 Vogue Korea  (0) 2009.03.01
2009년 03월 레몬트리  (0) 2009.03.01
2009년 03월 Maison  (0) 2009.03.01
2009년 03월 산수도인  (0) 2009.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