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12:06

2009년 04월 Vogue Korea


금융, 재산, 라이프스타일, 자산과 비즈니스에 대한 당신의 접근 방식을 바꾸기 위해 4월 10일과 20일에 일어나는 일들을 이용하도록 하라. 서류화되어 있는 것뿐만 아니라 무언의 규칙들을 잘 분석하라. 그것이 은행원이나 세무사 혹은 금융 관계자가 포함되어 있는 일이라면 권력이 실제로 어떤 식으로 움직이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지금은 당신 커리어에서 새로운 전술들을 이용할 때기도 하다. 당신이 저항에 부딪히게 될 4일, 15일, 21일에는 일을 그르치지 않도록 조심하라. 지금은 일과 관련된 생활이 흔들릴지 모르지만 7월 중순에는 영광스러운 칵테일을 들게 될 것이다. 4월 10일 전에 보름달이 절정에 이를 것이다.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이 시기는 피하는 게 상책이다.

집단의 에너지, 강한 우정, 그리고 팀의 사고방식이 4월 중순쯤에 당신 생활에 특별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당신은 인간 관계들 혹은 갈등을 이해하고 통제하기 쉬워졌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그렇게 만든 상황이 당신의 감정을 격하게 한다고 해도 자신을 중심에 놓고 자신이 누구이고, 무엇이 필요하고, 왜 자신이 우선이어야 하는지 깨닫도록 하라. 가족, 재산, 가정 생활 혹은 커리어에 관한 중요한 문제들은 확실한 성과와 영리한 전략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때론 이기적일 필요도 있다. 주변을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이 먼저임을 잊지 말라. 이것은 4월 중순에 나타날 보다 광범위한 문제들에도 적용된다.

최근 몇년 중 가장 힘들었던 금융, 비즈니스, 재산 사이클이 앞으로 다가올 7개월 안에 끝날 것이다. 가까운 미래인 2010년에는 자신이 잃어버렸다고 느끼는 마음의 평화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재산을 늘릴 방법을 찾을 것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행운보다는 당신의 노력으로 인한 부의 결실이 될 것이다. 그때까지 조심스럽게 헤쳐 나가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전문지식을 갖추도록 하라. 모든 것이 전략, 타이밍, 접근 방식에 의해 좌우되는 4월 4일, 15일, 17일 무렵엔 특히 그렇다. 직장 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의 형태도 세밀하게 검토하라. 재조정할 요소도 있고 완전히 버려야 할 부분도 있을 것이다.

2008년에 어려움을 겪은 후에 파트너십이 여전하더라도 그것은 완전히 다른 형태를 띠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4월 4일, 15일, 21일 무렵에는 기존의 연인 관계에 대해 많은 재해석이 있을 것이다. 언젠가 두 사람은 이런 용감한 신세계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다른 사람의 자유에 대한 존중이라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싱글인 경우도 데이트나 교제에 대한 지금의 접근 방식을 바꿀 필요가 있다. 이달에 일어나는 일들이 다소 도전적으로 느껴지겠지만 7월 무렵엔 그것이 안겨줄 새로운 환경과 가능성을 환영하게 될 것이다. 법적인 적수, 사랑의 라이벌 혹은 껄끄러운 사람과 엮이게 된다면 꼼꼼하게 전략을 세워라.

가족서열에 대한 무언의 룰이 서서히 바뀌고 있다. 4월에는 과거를 잊고 앞으로 나아가라. 그러나 적응할 시간과 여유를 갖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재산을 투자하거나, 집을 고치거나, 룸메이트를 들일 경우에도 적용된다. 현재 당신의 접근 방식은 더 이상 유용하지 않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힘을 줄 새로운 시각을 갖도록 하라. 가족, 재산 혹은 가정 생활 내에서 일어나는 이런 극적인 발전은 10일, 17일, 22일 무렵에 금융, 라이프스타일, 혹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새로운 옵션들과 함께 진행될 것이며 5월에는 한층 더 진전될 것이다. 일과 관련해서 절대 안정되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되는 면들이 요동칠 것이다. 부서지는 한이 있어도 그 흐름을 타도록 하라.

당신이 다음 세대들―자녀들과 잠재적으로 자녀양육을 분담하는 별거(이혼) 부모―과 관련해서 말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4월 4일, 15일, 21일 무렵에 새로운 룰을 밀어붙이고 싶은 유혹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파문이 일 것이고 그것이 몇 달간 지속될 것이다. 이 날짜들은 당신의 통제를 뛰어 넘는 변화와 우연히 맞아떨어질 것이고 아이들, 임신, 입양, 아기들, 그리고 아이들의 요구를 바라보는 당신의 시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렇게 되더라도 7월에 일어나는 일이 당신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라는 걸 기억하라(비록 어려움이 없진 않겠지만). 4월 한 달 동안 당신이 갖고 있는 아이디어들의 힘을 시험하라.

돈, 재산 혹은 비즈니스를 통제하고 있다고 느끼고 싶다면 당신 자신의 가치에서부터 출발해야 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과 자신이 잘할 수 있는 것을 꼼꼼히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 자신의 재정 상태가 당신이 감독하고 제작한 영화 같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렇지 않다 해도 가까운 미래에 곧 그렇게 될 것이다. 지금 즈음이면 가족 구성원, 가정 생활 혹은 부동산의 일부를 둘러싼 불확실함에 익숙해져 있을 것이다. 이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너그럽고, 유연하고, 성인군자가 되어야 하는 4월 4일, 15일, 21일경에 거친 물결을 헤쳐 나가기 위해 2007년 이후에 당신이 배운 모든 것을 이용하라. 그들을 컨트롤하는 것이 당신 인생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4월엔 부모 역할, 임신, 다른 사람의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의 요구가 당신의 레이더망 안에 들어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이와 관련된 결정이나 서류 작업은 올 한해에 가장 보람된 일이 될 것이다. 지금은 자신이 얼마나 파워풀한 사람이고 이런 자기 통제력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파악할 때다. 가능하면 직관적으로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도록 하라. 왜냐하면 이달 처하게 될 양자택일의 상황이 당신 자신이나 그들의 마음속에서 강렬한 감정을 끌어낼 것이기 때문이다. 꼼꼼하게 전략을 세울수록 2010년에 더 많은 영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단기적으로는 현재 공식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일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라.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물병자리는 발명가이자 개혁가다. 하지만 때론 타이밍이 적절치 않을 때가 있다. 4월에는 금융, 비즈니스 혹은 재산 상황을 아주 조심스럽게 다루도록 하라. 실수가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 그리고 혼자만의 혁명을 일으키고 싶은 유혹을 과감히 물리쳐라. 다른 사람이나 다른 조직이 마음의 평화에 영향을 미친다고 느껴진다면 돈이나 서류나 빚을 뛰어넘어 좀더 큰 그림을 생각하도록 하라. 다른 사람이 자신의 목표를 좀더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시간과 공간을 요구하라. 이달에는 가족, 룸메이트, 세입자, 부동산 중개업자, 건설업자, 인테리어업자가 관련된 흥미로운 옵션이 큰 바퀴를 굴릴 것이다.

당신이 다양한 프로젝트, 기술, 언론 매체 혹은 특별한 계획에 좀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의 언변이 좀더 크고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다. 거울을 보고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하는 연습을 하라. 당신은 그룹, 팀 혹은 사교 네트워크 내의 보이지 않는 서열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것이다. 그 밑을 들여다본다면 힘이 어떤 식으로 작용하는지 보다 잘 이해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보고 싶지 않은 흐름이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을 잘 이용하도록 하라. 4월 4일, 15일, 21일에는 자신의 기분을 주시하라. 왜냐하면 이 시기에 거칠고, 예측 불가능하고, 혁명적인 행성인 천왕성을 닮아가기 쉽기 때문이다.

늘 변화를 필요로 하는 양자리에게 4월은 더할 수 없는 좋은 달이 될 것이다. 이번 달 당신의 위치에 강력한 변화가 일어나고 가속도가 붙을 것이다. 당신은 현재 자신이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해야 더 큰 자신감을 가지게 될지 차차 알게 될 것이다. 4월 10일 무렵에 시작되어 5월까지 이어지는 회계와 협상과 관련된 중요한 시기에 이런 심오한 변화 과정이 동시에 일어날 것이다. 타이밍이 대체로 당신에게 유리하게 돌아가지만 보름달이 뜨는 8일에는 주의하라. 이때는 새로운 데이트 상대, 프러포즈, 그 이외에 파트너십과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적절치 않은 시기다. 가능성은 5월 5일과 6일에 더 높다. 이달에는 건강을 먼저 챙겨라.

특정 모임의 인간 관계가 어떤 식으로 돌아가는지 분석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라. 그러면 4월 4일, 15일, 21일 무렵에 삶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이 시기에 변화를 멈추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당신이 그런 변화에 편승하든, 그것과 맞서 싸우든 관련된 모든 사람이 서로의 시간, 공간, 영역을 존중해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라. 이를 기억한다면 각자의 우선순위를 재편성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아이와 관련된 문제를 처리하는데 지쳐 있다 해도 이런 사이클이 7개월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심사숙고해서 다시 힘을 낼 때다. 여행, 출판, 교육, 종교 혹은 외국의 지인과 연관된 문제들을 잘 컨트롤하라.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Ell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Girl  (0) 2009.03.29
2009년 04월 Bazaar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산수도인  (0) 2009.03.29
2009년 04월 레몬트리  (0) 2009.03.29
2009년 04월 Maison  (0) 2009.03.29
2009년 04월 Marie Claire  (0) 2009.03.29
2009년 04월 Sure  (0) 2009.03.29
2009년 04월 빙그레  (0)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