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12:03

2009년 04월 Maison


경쟁 구도는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불리하다는 점을 명심하라. 라이벌 관계를 만들지 말고, 되도록 개인 플레이보다는 팀워크로 문제를 풀어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피치 못할 경쟁 관계에 놓인다면 후배 또는 손아래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일보다는 취미 생활을 통해 보람을 만끽하는 시기다. 멋진 우정을 쌓는 행운도 생기니 기억해두라.

행운의 아이템_스모키 메이크업



 
신체적인 활력이 떨어지는 시기다. 바깥 활동은 줄이고 체력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차가운 새벽 공기나 밤 공기는 건강을 급격히 악화시키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반면에 지성 리듬은 활기를 띠며, 그중에서도 읽고 쓰고 말하는 ‘언어적인 재능’이 돋보인다. 남들 앞에서 말하는 일이나 협상하는 일 또는 서류 작업을 멋지게 성공시킬 수 있다.

행운의 아이템_딸기 우유



 
생각이 산만하여 한 가지 일에 오래 집중하기 어렵다. 시간을 두고 진득하게 해야 하는 업무에선 낭패를 보기 쉬우니 단시간에 끝낼 수 있는 일, 또는 서너 가지 일을 동시에 추진하는 편이 현명하다. 권태감이 느껴진다 싶으면 다른 일로 ‘갈아타기’를 하라. 로맨스는 급속하게 타오르고 급속하게 식어버리는 운세다. 짜릿하기는 한데 뒷수습이 결코 만만하지 않다.

행운의 아이템_우산



 
주업 또는 주된 업무보다는 부수적인 업무 또는 사이드 잡에서 더 뛰어난 성과를 올릴 수 있다. 커리어 면에서나 금전 면에서나 두 마리 토끼를 거머쥘 수 있는 시기니 힘껏 달려볼 만하다. 다만 대인 관계에서는 약간의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동료들의 시샘이나 선배의 견제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당분간 소신 발언은 줄이고, 때로는 재능을 감추는 처세술을 발휘하라.

행운의 아이템_마스카라



 
가장 멋진 소식은 수입이 늘어날 전망이라는 점이다. 그동안 부진했던 재테크의 의욕을 발동시킬 타이밍이다. 전반적인 재정 상태를 점검하고 좀더 안정적으로 관리해둘 필요가 있다. 수익보다는 안전성과 유동성을 확보하는 쪽으로 목표를 맞춰라. 싱글의 로맨스는 사랑보다는 우정에 가깝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성애로 발전할 가능성이 희박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행운의 아이템_배드민턴


 
주거 공간에 대한 불만이 고조된다. 적극적인 타입이라면 이사를 고려하겠지만, 지금은 좋은 시기가 아니다. 벽지나 커튼, 가구들을 교체하는 선에서 만족도를 높이는 길을 찾는 편이 현명하다. 또 일방적인 결정으로 가족간에 트러블을 만드는 경향이 있으니, 반드시 서로의 취향을 확인하는 단계를 밟아야 한다. 침실은 가장 고급스럽게 연출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행운의 아이템_킬 힐 슈즈


 
연애운과 여행운이 동반 상승하는 근사한 운세다. 한적한 자연이나 고풍스런 유적지보다는 번화한 도시 여행이 봄날의 기분 전환으로 제격이다. 가능한 한 글로벌한 국제도시가 좋으며, 짧은 일정이 더 많은 즐거움을 안겨준다는 것을 기억하라. 업무적으로는 망신수가 있어 염려스럽다. 얼마 못 가서 들통날 거짓말은 당신을 더 큰 궁지에 빠뜨릴 뿐이다.

행운의 아이템_리본 장식의 플랫 슈즈


 
충동적인 기분에 휩쓸려 어리석은 짓을 저지를 수 있다. 특히 정서적으로 불안정한 시기니, 화가 날 때는 양해를 구하고 잠깐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감정을 추스르는 데 효과적이다. 이런 시기에 가족 또는 동료들과 갈등을 빚는 것은 극도로 어리석고 위험한 일이다. 당분간은 불쾌한 사건이 있어도 일단은 참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최선책이다.

행운의 아이템_가드닝


 
회사 동료나 주변에서 오해를 받아 난처한 상황에 처한다. 당신에 대한 근거 없는 나쁜 소문이 번져나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하루빨리 오해를 바로잡지 않으면 그로 인해 두고두고 마음고생을 하게 된다. 연애운도 썩 좋지 않은 시기다. 두 사람 사이에 라이벌이 끼어들기 때문이다. 다행히 그의 마음은 당신 쪽이지만, 그래도 신경이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다.

행운의 아이템_피크닉 바구니


 
실제적인 능력보다는 사교적인 수완이 일을 풀어나가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것을 직접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변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라. 인맥을 넓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 연애운은 남자에 대한 나쁜 취향이 발동하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너무 어두운 과거를 가진 사람과는 시작하는 않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의 인생도 어둡게 물들어버린다.

행운의 아이템_빅토리아조 시대극


 
타인의 시선을 받는 일이 늘어난다. 느슨해진 옷차림에 신선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필요가 있다. 평소 즐겨 입던 베이식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감각을 섞어서 젊고 경쾌한 인상을 만들어보라. 핑크나 그린 등 파스텔 컬러가 행운으로 작용한다. 업무상으로는 라이벌이 등장하여 신경을 쓰이게 만든다. 그러나 게임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흘러가고 있으니 여유 있게 받아들여라.

행운의 아이템_플라워 패턴 패브릭


 
자녀 또는 배우자(혹은 연인)의 진로 문제가 전면에 부각된다. 하지만 아직은 어떤 방향을 결정할 때가 아니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어느 정도는 직접 부딪쳐가며 결정하는 것이 후회를 남기지 않는다. 시간을 두고 생각한다고 하여 불리해질 것도 없다. 연애운은 지나치게 그를 배려하는 경향이 있다. 순응적인 태도로 일관하면 당신의 희생은 안중에도 없어진다.

행운의 아이템_오일 파스타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Bazaar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산수도인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레몬트리  (0) 2009.03.29
2009년 04월 Marie Claire  (0) 2009.03.29
2009년 04월 Sure  (0) 2009.03.29
2009년 04월 빙그레  (0) 2009.03.29
2009년 04월 Singles  (0) 2009.03.29
2009년 04월 InStyle  (0)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