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0. 23:19

2008년 06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할 수 있다 개인적인 약속과 업무가 겹친다. 하지만 별들의 도움으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월말엔 마음이 붕 떠서 이것도 저것도 할 수 없는 상태에 빠지겠지만, 이 기간이 그리 길지 않으니 미리 겁먹지 말자.

SINGLE
학구파 그가 자꾸 눈에 들어오는가? 우연을 가장해 그에게 접근하라. 그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고 말해보자.

COUPLE
주말 내내 그와 침대에서 뒹굴뒹굴한다. 섹스 BGM을 다양하게 바꾸면서 하루 종일 즐겨보자.

CAREER
이직에 대한 욕구가 치솟게 된다. 변화를 갈망하는 당신의 마음은 잘 알겠는데, 지금은 때가 아니다. 무조건 참아라.

DATE DAY
22일. 여행운이 좋다. 그와 당일치기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파티를 하라 친구들을 잔뜩 초대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파티를 계획하자. 여기서 생긴 인연의 끈이 연말까지 좋은 일들을 불러온다. 간단한 다과를 준비하고, 친구들에게 아는 사람들을 다 데리고 오라고 말만 하면 끝!

SINGLE
그 어떤 때보다 섹스에 대한 열망이 강하게 생긴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무하고나 했다간 일이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하자.

COUPLE
그의 귀에 대고 “오늘은 그 어떤 때보다 당신의 섹스가 필요해”라고 속삭여보자. 당신의 과감한 행동이 그를 흥분시킨다. 이번 달에 그의 마음을 잘 구슬려 놓아야, 다음 달 편안해진다는 사실.

CAREER
무리 미운 회사 동료가 있어도 침착하게 대응해야 한다. 인격 수양한다고 생각하고 잘해줄 것. 착한 일 하면 언젠가는 보상받는다는 마음으로 견뎌라.

DATE DAY
19일. 가족 모임에 그를 초대하라.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여행을 떠나요 비행기 탈 일이 생긴다. 회사 문제, 돈 문제 생각하다가는 기회를 놓치기 십상이니 무조건 떠나라. 이번 여행이 당신 후반부 인생을 바꿔줄 좋은 깨달음의 기회가 될 거다. 한국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좋으니, 선택권이 있다면 가장 먼 곳으로 고를 것.

SINGLE
이상형은 아니나,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남자가 있다. 좀 더 관찰해보고 그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으면 대시하라.

COUPLE
혹시 남자친구를 칭찬하는 데 인색하지는 않았나? 그에게 칭찬 좀 해줘라. 지금 남자친구의 기가 쭉 빠져 있다.

CAREER
평탄한 회사생활을 하고 있겠지만, 이대로 안주하다가는 후배에게 따라잡히기 쉽다. 자기 계발에 힘을 쏟아야 한다. 어학 공부도 좋고, 단순한 취미 활동을 하는 것도 좋다.

DATE DAY
30일. 사랑스러운 기운이 폭주한다. 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월말이 최적기니 놓치지 말자.
 
양자리
aries(3.21~4.19)
일단 움직여라 목표가 큰 것은 좋다. 그렇지만 언제나 꿈만 갖고 살 수는 없지 않은가? 꿈 속에서 방황하지 말고, 현실 가능한 목표를 잡아라. 그리고 실제로 그것을 이루기 위해 한 발이라도 움직여라. 그렇지 않으면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아무 성과 없이 보내기 십상이다.

SINGLE
안하무인인 그에게 꽂힌다. 운명이니 받아들여라. 친구들이 아무리 말려도 이번에는 소용없을 듯하다.

COUPLE
밤늦게까지 그와 함께 하는 것은 좋지만, 새벽에는 제발 집에 들어가라. 그렇게 붙어 있다가는 사랑이 금세 식어버릴 거다.

CAREER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왔다. 아침 저녁으로 규칙적인 운동을 하고, 야식을 줄여라.

DATE DAY
7일. 그의 마음이 너그러워지는 날이다. 남자친구에게 비밀이 있다면 이날 얘기해야 한다.
   
 
황소자리
taurus (4.20~5.19)
사치스러워도 좋다 상반기까지 너무 고생했으니, 자신을 위한 휴가를 줘라. 럭셔리한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아도 좋고, 제주도로 바다를 보러 훌쩍 떠나도 좋다. 돈, 시간, 남자친구 생각하지 말고 조금 이기적이어도 된다.

SINGLE
친구로 지냈던 그와 깜짝 놀랄 만한 연애를 시작하겠다. 그가 당신의 인연인지 아닌지는 사귀어봐야 아니, 겁이 나더라도 일단 한 걸음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

COUPLE
남자친구와 함께 운동을 해보자. 둘이서 간단히 축구를 해도 좋고, 앤디와 솔비 커플처럼 포켓볼을 치러 가도 좋다. 다만, 야구 경기를 보러 갔다가는 구설수가 생길 수 있다.

CAREER
일이 이렇게 안될까 싶을 정도로 꼬인다. 뭔가를 하려 할수록 더욱 꼬이기 마련이니,그냥 마음을 비워라. 당신이 최소한 해야 할 일만 한다고 생각하라. 스트레스는 건강만 악화시킬 뿐이라고 마음 편히 생각하라.

DATE DAY
30일. 지금까지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으로 떠나자. 서먹했던 그와 당신의 사이가 훨씬 가까워진다.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쌍둥이자리는 항상 긍정적이고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안다. 그것이 쌍둥이자리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이런 긍정적인 기운은 동성은 물론, 이성에게도 강하게 어필하기 때문에 쌍둥이자리 주변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이런 당신에게도 변덕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다. 싫증을 잘 느끼다 보니 한 남자에게 정착하는 것이 불가능하고, 한 가지 일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도 버겁다. 올해는 목표를 세웠으면, 무조건 추진하는 진중함을 가져보자. 힘들어도 조금만 참아라. 참을성만 갖추면 당신은 좀 더 완벽해질 수 있으니까. 곰곰이 생각하라 변덕이 죽 끓듯 하는 거 고치라고 말했지? 그렇다고 해서 정말로 하기 싫은 일을 끝까지 붙들고 있으라는 건 아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해서 도저히 당신의 길이 아니라 생각되면, 과감히 포기하는 용기도 필요하다.

SINGLE
지난달의 로맨틱한 기운이 이번 달에 빛을 발할 듯. 본능에 몸을 맡겨라.

COUPLE
커플 룩을 입고 길거리를 손잡고 다니는 것이 고딩들의 데이트라며 무시하지는 않았나? 당신 커플에게 지금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유치한 데이트다.

CAREER
인맥 관리에 박차를 가할 때다. ‘부장님 싫으면 피하면 되고’라는 광고 봤지? 피할 때는 피하고, 아부할 때는 아부해야 한다. 여러모로 융통성이 필요한 때다.

DATE DAY
11일. 절친과 더블 데이트를 하라.
 
 
게자리
cancer (6.21~7.21)
절약하라 혹시 지난달에 지름신이 강림하지 않았는지? 쇼핑하지 않아도 20일경이면 재정 상태가 곤란해질 텐데, 쇼핑까지 하면 어쩌겠는가? 친구가 아무리 꼬드겨도,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70% 세일을 한다 해도 꾹 참아야 한다.

SINGLE 당신은 티를 안 낸다고 생각하겠지만, 그는 다 알고 있다. 하지만 그도 이 상황을 즐기고 있으니 그리 걱정할 필요는 없겠다.

COUPLE 너무 달려왔다. 그에게 당분간 거리를 두자고 말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습관처럼 하는 섹스는 둘의 관계를 악화시킬 뿐이다.

CAREER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다. 참을 수 없다면, 크게 한 번 지르는 것도 방법이다.

DATE DAY
1일. 경치 좋은 곳으로 그와 드라이브를 가라.
 
사자자리leo (7.22~8.22)
그를 유혹하라 상반기에 연애 사업이 잘 안 풀려서 속상했나? 이제 더 이상 걱정하지 마라. 하반기에 큰 연애운이 몰려오고 있다.

SINGLE
그가 당신에게 이것저것 꼬치꼬치 묻는다고 해서 짜증 내지 말자. 그는 진심으로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

COUPLE
깐죽거리는 남친 때문에 고민했다면, 이번 달엔 그와 대화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그냥 놔뒀다간 두고두고 고생한다.

CAREER
회사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겠다. 후줄근한 차림으로 출근하지 말고, 드레스업한 상태로 회사에 출근하라. 커리어에 맞는 적절한 옷차림도 모두 능력으로 연결되는 것 알고 있지?

DATE DAY
7일. 이성에게 고백받기 좋은 날이다.
   
 
처녀자리
virgo (8.23~9.21)
착한 척이라도 하자 세상이 당신을 속일지라도, 이번 달에는 꾹 참자. 꾸밀 줄 모르는 친구와 함께 쇼핑을 가서 그녀를 완벽하게 메이크오버시켜 주든지, 부모님을 위해 맛있는 저녁을 손수 준비하는 것도 좋겠다. 적어도 이번 달만은 착하게 굴자. 하반기 운이 당신의 행동으로 모두 결정되니까.

SINGLE
친절한 그가 당신의 반려자일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친절한 남자가 누구인지 탐색해봐라.

COUPLE
당신의 소심함을 뒤로하고, 그를 먼저 유혹해보자. 그가 먼저 유혹하는 게 이제 질릴 때도 되지 않았나?

CAREER
휴대폰 때문에 사고가 생길지 모르겠다. 배터리는 완충 상태로, 부재중 전화는 없도록 각별히 신경 쓰자.

DATE DAY
15일. 진도를 무시하고 돌진하라.
   
 
천칭자리 libra (9.22~10.22)
긴장을 풀자 스트레스받는 일이 많아서인지 도통 잠을 잘 수가 없다. 섹시한 그가 당신의 도덕 관념을 무너뜨릴 수 있다.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

SINGLE
섹시한 그가 당신의 도덕 관념을 무너뜨릴 수 있다. 잘 생각하고 행동하라.

COUPLE
그와 떨어질 시간이 생기겠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고들 하지만, 오히려 둘의 사랑은 더 뜨거워진다.

CAREER
과감한 행동이 성과를 높여준다. 리스크를 안고 도전하라. 잘만 하면, 로또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DATE DAY
2일. 과감한 헤어스타일이 연애운을 부른다.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무슨 일이든 잘된다 지성리듬, 감성리듬 모두 최고다. 스트레스 조절만 잘하면 이번 달은 순조롭게 흘러간다. 연애할 때, 회사에서 일할 때, 친구들을 만날 때 너무 여우같이 굴지만 마라.

SINGLE
당신을 헷갈리게 하는 남자가 있는가? 스킨십부터 해보라. 그와 당신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COUPLE
섹시한 란제리를 입고 그 앞에 서프라이즈하게 나타나라. 지친 그에게 최고의 활력이 된다.

CAREER
모든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려고 노력하자. 의욕만 갖고 도전하기엔 위험한 일이 너무 많다. 사내 연애 조심하라는 말이다.

DATE DAY
20일. 당신이 갖고 있는 옷 중에 가장 야한 옷을 입고 나가라.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두려워하지 마라 이유도 없이 긴장되는 한 달일 거다. 하지만 벌어지지도 않은 일 때문에 미리 겁먹을 필요 없다. 긴장을 늦추고, 멀리서 당신을 쳐다보라. 너무 조급하게만 생각하지 않으면 모든 일이 평탄하게 흘러간다. 걱정 많은 것도 병이다.

SINGLE
연애운이 좋지 않다. 괜한 짓 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준비하자. 이번 달엔 조용히 친구들과 보내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편이 낫다.

COUPLE
다툼의 기운이 강하다. 당신이 참아내는 편이 일을 수월하게 만든다.

CAREER
커리어 운은 높은 편이다. 경쟁자의 코를 눌러줄 비책이 나타날 예정이니 조용히 칼을 갈고 기다려라.

DATE DAY
30일. 글래머러스한 메이크업으로 그를 유혹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