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3. 10:36

2008년 06월 Marie Claire

해왕성이 당신의 재무 상태에 악영향을 끼친다 해도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개입 없이, 재무 상태는 당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해결되지만, 운에 맡김으로써 무력함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이번 달 말이 되면, 내가 언제 그런 고민을 했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이번 달에는 가족에 집중하자. 비록 귀찮은 일이 생길지라도 적어도 당신의 친지와 친척들을 도와주는 것이 아닌가. 또한 솔직히 말해 당신의 일상생활도 ‘이상 무’는 아니지 않은가. 당신이 현재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이런 문제들을 부모와 형제자매와 논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 것. 그들은 결코 고소해하진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더 이상 달변의 바람둥이나 어머니상을 찾는 구혼자에게 속지 않을 것이다. 직장에서 당신의 착한 심성을 이용해 일 처리를 하는 직원이나 동료들에게도 해당되는 말이다. 비록 자신의 따뜻하고 착한 심성을 바꿀 수는 없겠지만 ‘만인의 봉’이 되는 것은 그만둘 수 있다.

 
이번 달 당신은 태양의 영향을 강하게 받음으로써 많은 주목을 받을 것이다. 이는 당신의 직장과 애정 면에서는 길조지만, 몇몇 사람들은 좀 더 ‘과묵한’ 당신을 선호할 것이다. 하지만 편협하고 이기적인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것이 당신의 목표는 아니지 않은가.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깊은 정신 감정을 필요로 한다면 걱정하지 말 것. 명왕성이 역행함으로써 모든 일이 수월해질 것이다. 현재 진행 중인 가정 내의 계획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중단될 수 있다. 자신의 곤경에 대해 슬퍼하기보다 어떠한 일시적인 수단을 사용해서라도 다음 단계를 준비하자.

 
이번 달 당신의 목표는 단기간에 최대한 돈을 많이 버는 것이며 행성들도 당신의 뜻을 따르는 듯하다. 위험은 감수하되, 무모하지 않게 계획적으로 행동하자. 애정 전선에서는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보상이 있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마음의 평화를 얻게 될 것이다.

 
우정은 영원할지라도 애인과 가족보다 친구를 우선시하는 것은 위험하다. 이번 달 말 애인과 가족을 경시한다면 심각한 문제가 불거질 가능성이 커질 것이다. 잠재적으로 피해를 입을 애인과 가족들에게 격려나 조언을 해준다면 결과는 결코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이번 달 당신의 유일한 옵션은 혼자 행동하는 것이다. 파트너십이 깨진다면 회복하기 힘들뿐더러 행성의 방향을 볼 때 다른 대안을 찾는 것이 좋다. 남녀 관계보다 비즈니스 관계에서 더 쉽게 빠져나올 수 있다. 둘 중 어떠한 경우에서라도 당신이 용감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원치 않은 결과에 직면할 수 있다.

 
‘해야 할 일’에 몰두해 있는 천징자리에겐 좋은 소식이 있다. 이번 달 금성 덕분에 모든 일과가 즐거워질 것이다. 물론 새 집을 찾든, 일자리를 찾든 새 애인을 찾든 간에 긍정적인 생각은 필수.

 
두 번째 신혼여행, 새로운 결혼 서약, 그리고 학교 동창회 등은 모두 이번 달의 화두일 것이다. 노스탤지어를 참을 수 없다면 언제나 해외여행을 떠나면 된다. 비록 마음속 깊은 곳을 들여다보면 당신도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울적해하지만, 결국에는 모든 일을 잘 해결할 것이다.

 
이번 달 당신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월경 휴가를 활용해보자. 당신을 사랑하는 이들은 당신에게 모험적인 계획을 중단하라 장려할 것이며, 이달 말, 달의 영향을 받아 당신의 모험심은 어느 정도 진정될 것이다.

 
토성의 영향을 받아 당신은 자신의 외모에 획기적인 변화를 줄 수도 있다. 이미지 재정비가 단지 피상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 어떠한 변화도 얼마나 ‘진부’하든 간에 당신의 자존심을 세워줄 것이다. 그리고 아마 당신도 이에 대해서는 반박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