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0. 23:21

2008년 06월 Singles (2008.05.20 ~2008.06.20)

올초 세운 계획과 꿈을 실현하기 좋은 시기. 활동력이 최고조가 되고 찬스가 온다. 기획하고 마음에 맞는 사람을 찾아 만나고 설득하고 연출하는 일로 어느 달보다 분주할 예감. 트러블을 일으키는 요소들은 쉽고 편하게 화합의 무드가 조성되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예의를 잃고 감정이 악화되어 등질 수 있으니 조심할 것.
맡은 일에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다. 초순엔 확신이 없고 망설여져도 계속하다 보면 중순 이후엔 어느새 완성된다.
충동적인 생각에 사로잡히기 쉬운 시기. 공원이나 골목길의 스킨십 끝에 충동적인 뜨거운 밤이 돌발된다. 임신에 주의할 것.
MONEY 동업이나 제휴 같은 연대의 에너지가 잠재적인 소득 향상의 중요한 관문이 된다. CAREER 연구나 의료, 작가 등의 커리어에 괄목할 만한 성과가 기대된다. 목표를 구체적으로 잡는 것이 실행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
행운의 소품
: 파우치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2, 27, 6/8, 15
주변 에너지와 주위의 압력이 불안정한 기조를 연출한다.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신경이 예민해질 듯. 마음의 변화를 잘 다스려야 한다. 어려움은 정면 돌파보다는 우회하는 쪽을 택하는 게 좋다. 돋보이려는 의욕보다는 관조하는 자세가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한다. 충동적인 태도와 사려 깊은 태도 사이를 왔다갔다 하며 주위 사람들과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
인생은 재빨리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식품이 아님을 깨달아야 한다. 과정을 중시하면 어려운 일도 무리 없이 진행된다.
상대의 느낌을 무시하거나 덤벙거리다가 모처럼 잡은 무드를 깰 수 있다. 사랑엔 세심함이 필요하다.
MONEY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냉정함을 유지할 것. 수익률의 좌우는 주식의 매매 시점에 있다. CAREER 새로운 기획이나 프로젝트의 수행으로 무거운 짐을 질 우려가 있다. 그러나 주변을 살피면 생각지 않은 보석을 발견할 수 있다. 경쟁자는 다독이는 마음으로 포용하라.
행운의 소품
: 트레킹화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4, 31, 6/3, 12
유리 천장을 만난 듯 갑갑함을 느끼며 다소 노심초사해질 수 있다. 생활이나 커리어를 전환시키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된다. 가족의 동의를 얻는다면 변화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다. 학문에 안식처가 있다. 괜히 방황하지 말고 지식에 눈을 돌릴 것. 미리 짜놓은 계획에 지나치게 집착하지 않는 게 좋다.
어느 정도 숨통이 트일 만한 자신만의 공간을 남겨두어라. 그래야만 갑작스런 상황이 생겼을 때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다.
사랑의 찬스에 혼선이 빚어질 암시. 느긋하게 기다리기보단 조급한 마음에 먼저 행동에 나섰다가 후회막급일 수 있다. 라이벌이 많다 해도 당신의 사람이라면 반드시 당신에게 온다.
MONEY 금전운이 있긴 하지만, 모으는 것보다 나가는 게 더 많다. CAREER 옮길까 말까, 갈대처럼 흔들리지 말고 듬직하게 뿌리를 내려야 경력에 플러스가 된다. 기자, 편집자, 홍보맨, 서비스업 등 몸소 부딪치며 성과를 거두는 직업에 행운이 있다.
행운의 소품
: 수영복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4, 6/1, 5, 13
안정지향적인 당신이지만 이달엔 동적인 것 위주로 활동할 것. 대인운이 좋아지고 상담, 계약, 발표, 금전 등에 길한 운기가 들어온다.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멘토로 생각하고 한 수 배운다는 자세로 임하라. 단, 비현실적인 환상엔 한계가 있다. 전반적으로 무리 없이 잘 풀려갈 조짐.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상의를 하면서 더욱 발전할 수 있다.
안전하게 보호받는 삶은 모험을 즐기는 삶이기도 하다. 기회다 싶을 때는 가능한 빨리 독수리처럼 지상에서 날아오를 준비를 해야 한다.
달콤한 사랑에 대한 욕망이 커진다.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행운도 있다. 단, 자신이 상처 받을 수 있으니 마음을 너무 많이 주지는 말 것.
MONEY 들어오지만 그만큼 나가게 될 확률이 높다. CAREER 행운의 여신이 함께함을 실감할 수 있다. 멘토의 출현으로 일이 가벼워진다. 그러나 세력을 믿고 교만하면 그 기세가 바로 꺾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행운의 소품
: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5, 30 6/11, 18
유동적인 에너지운이 유입되며 분주한 한 달이 된다. 부침과 생존의 다툼이 예상된다. 모든 것의 출발 지점은 당신이다. 회의가 생기겠지만, 마음을 다잡고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에너지가 필요하다. 피곤하다 싶을 정도로 분주하게 움직이면 좌충우돌하는 가운데 그래도 손에 쥐는 게 있을 듯.
속으로 갈등하느라 에너지를 소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달엔 가급적 비현실적인 상상은 접어두자.
얽매이지 않은 자유스러운 사랑을 추구하면서도 독점력이 강해 상대를 피곤하게 할 수 있다. 함부로 이별의 말을 뱉지 말 것.
MONEY 돈과 관련해서는 근시적인 안목으로 행동하면 손실이 예상된다. 거시적인 안목으로 접근하라. CAREER 능력을 검증 받는 시기. 과욕은 스트레스를 낳는다. 욕망과 일에 있어 속도 조절이 필요하다. 특정한 일이나 사람에게 당신의 사이클을 맞추지 말 것.
행운의 소품
: 세이빙 세트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7, 31, 6/8, 12
피로감을 느끼는 달. 하지만 분발하는 만큼 약한 것이 강해지고 작은 것은 풍부해진다. 한 몫에 이루고 얻기보다는 서서히 비상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려는 전략을 세울 것. 일이 순조롭지 않고 당신의 의도와 달리 꼬이는 일들로 신경이 쓰일 확률이 높다. 만나는 사람들에게 최대한 주파수를 맞추고 배려하는 것으로 극복할 것.
화를 낼 상황이 아닌데 얼굴이 달아올라 버럭 화를 내서는 곤란하다. 누가 봐도 화를 낼 상황에서 화를 내는 것은 문제 되지 않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엔 그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해봐야 한다.
휴가 전에 부모님께 그를 소개할 굿 타이밍을 잡아라. 그래야 연말에 웨딩마치를 울릴 수 있다.
MONEY 명예냐, 돈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양자 사이에서 갈등이 예상된다. CAREER 능력이 오르고 커리어에서 새롭게 관심을 끄는 것이 있다. 평소 못했던 공부를 시작하거나 실용서나 실용학문에 관심을 갖고 몰두해봐도 좋을 듯.
행운의 소품
: 공연 티켓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3, 30, 6/4, 11
당신의 환한 매력이 상승되고 웃을 일과 즐거울 일이 많아진다. 하지만 어두운 면도 교차한다.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일을 처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면서 스트레스도 가중되는 것. 우선순위를 놓고 줄타기가 필요하다. 인생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일들이 일어날 수도 있다. 매사 지나치지 말고 신경을 써서 임해야 한다.
타인의 평가에 지나치게 매달리면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 텐데…’하는 생각에 빠진다. 일종의 면피 책략이라고나 할까. 그렇게 되면 자신의 발전도 포기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놓인다.
사랑에 대한 욕구는 높고 날이 지날수록 그 파워는 증대된다. 하지만 실제로는 뜻하지 않은 벽이 당신을 가로막고 있다.
MONEY 구두로 동의나 사인을 하기 전에 조건을 꼼꼼히 훑어봐야 하는 세심함이 요구된다. CAREER 갑자기 아부하는 후배를 조심할 것. 뭔가 꿍꿍이속이 있다. 잔머리로 뒤통수를 칠지 모른다.
행운의 소품
: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1, 28, 6/2, 17
당신을 지배하는 에너지가 심리적인 동요를 일으키는 시기. 누구나 만족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현실을 지키고 버틴다. 의심이 많을수록 운은 흩어지기 마련. 에너지가 집중이 안 되고 분산되기 때문. 현재는 꿈꾸는 인생을 향해 초지일관해야 할 시기다. 내적인 불만족이 커지면 새로운 삶에 대한 욕구가 죽어버리게 된다.
지극히 정상적이고 평범한 위치에 있지만, 특이한 것에 불가항력적으로 이끌리곤 하는 당신의 묘한 매력이 사람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달의 사랑은 그저 기다리고 있기만 해서는 곤란할 듯.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할 수 없다.
MONEY 손이 큰 사람이 작은 이익에 눈을 팔면 일을 그르칠 수 있다. CAREER 눈, 코, 혀 등 감각기관을 살리는 일에 매진하라. 귀찮은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맡기려는 태도는 애초에 버릴 것. 올해에는 요행이나 안일함이 통할 확률이 적다.
행운의 소품
: 냉장이 되는 머그컵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5, 6/1, 6, 9
100m를 힘차게 달리고 더 이상 쓸 힘이 없다고 포기할 때 긍정적인 상황이 펼쳐질 조짐이다. 하지만 행복에 취해 술잔을 기울일 때쯤 당신 뒤로 그림자가 지나갈 수도 있다. 하지만 너무 소심하게 접근할 필요는 없다. 다른 행운을 잡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상황이 정리되어간다. 단체 모임은 부담이 가중될 듯하다.
중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법적으로 가능한 모든 대응책을 강구해두면 어떨까? 준비해둔 것이 많은 만큼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이달의 사랑은 간단히 손에 잡히지 않는다. 바쁘다고 해서 사랑하는 사람과 그의 주변 사람들에게 소홀히 대하지는 말 것.
MONEY 돈은 필요한데, 지갑과 통장은 갈증 상태. 절약하는 것만이 최선이다. CAREER ‘스페셜리스트&프로페셔널리스트’란 공식과 이미지를 강력하게 그릴 것. 남이 알아주든 말든 적극적으로 성과를 쌓는 일에 뛰어들어야 하는 시기다.
행운의 소품
: 폴라로이드 카메라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7, 6/7, 8, 11
멘토의 출현으로 일이 가벼워지고 행운의 여신이 함께 있음을 실감할 수 있는 시기. 소망과 실천이 일치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실리와 연결이 되면서도 취미를 살리고 사교운도 높이는 일을 벌이는 것이 좋다. 확고히 당신 일을 하면 신바람이 난다. 두근거리게 하는 파워가 잠자고 있는 재능을 눈뜨게 한다. 다만 지나치게 망설이면 제자리걸음일 뿐이다.
한 번에 일을 끝내지 못하고 미루게 되면 나중엔 벽에 부딪쳐 어찌 할 수 없는 지경에 빠질 수 있다. 미루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자.
기회가 있을 때 돌진해 간다면 바라던 이상형에 가까운 상대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커플인 사람에게는 라이벌이 출현한다.
MONEY 의외의 재물운이 있다. 건전한 방법 내에서 투자를 고려하자. CAREER 게으름을 피우고 싶은 생각이 들 수 있지만 해야 할 일들이 밀려온다. 일단 일에 빠지면 자신감이 생기고 의욕이 고조된다. 과로하지 말고 건강을 챙길 것.
행운의 소품
: 선크림&물통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4, 26, 6/5, 12
소소한 일들이 장애로 작용하여 의기소침해지는 주기. 진로나 직업의 변경, 출장 등으로 분주해진다. 여러 가지 신경 쓸 일로 머리도 많이 써야 하고 몸도 바쁘다. 일부 사람들과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시작부터가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다. 매사 매끄럽지 않은 부분에 대한 집착과 짜증이 솟구치면 건강에 대한 자신감도 결여된다.
이달엔 눈에 보이는 성과보다 자존심을 지키는 것이 더욱 소중하다. 마음을 비우고 지인들을 만나며 신선한 에너지를 채우도록 하자.
공들여 고른 상대를 부모나 친구들이 탐탁지 않게 여기면서 내부적인 갈등이 예상된다. 싸우고 화해하고 토라지고 그리워하는 일이 잦아질 듯.
MONEY 경제적으로 걱정할 만큼은 아니나, 안심할 상황은 아니다. 카드 결제일을 잘 챙길 것. CAREER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야 하는 시기. 그러나 한 방향으로 줄기차게 달리는 수고로움을 잊어서는 안 된다.
행운의 소품
: 도시락
데이트하기 좋은 날
: 5/25, 6/1, 9, 18
이것저것 배려를 하지만 진의가 왜곡되거나 잘못 인식되어 다툴 조짐이 있다. 리더 위치에 설 수도 있지만 그때도 의견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갈등이 따른다. 이달엔 애초부터 섬김의 자세로 가는 게 좋다. ‘나 잘났다’가 아니라 ‘너 잘났다’는 태도로 사람이나 사물에 정성을 기울이는 쪽이 타협의 실마리를 푸는 열쇠가 된다.
좋은 일도 완벽하게 좋지는 않다. 뭔가 복잡한 기운이 앞서면서 답답한 기분이 들 듯. 앞서 가는 것보다는 단계적으로 처리하는 것이 좋다.
생각지 못했던 사람에게 프러포즈를 받거나 두 사람으로부터 동시에 러브콜을 받아 당황하는 일이 생긴다.
MONEY 손 안에 잡히는 손익은 제로에 가까워도 미래에 대한 저축으로 마음이 든든하다. CAREER 새로운 계획, 많은 이벤트와 상황에 노출되며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자신의 사람으로 확보할 것. 또한 제휴와 제안에 적극적일 것.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Maison Korea  (0) 2008.05.28
2008년 06월 레몬트리  (0) 2008.05.28
2008년 06월 W Korea  (0) 2008.05.23
2008년 06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6월 Marie Claire  (0) 2008.05.23
2008년 06월 SURE  (0) 2008.05.20
2008년 06월 Instylekorea (2008.05.20 ~2008.06.20)  (0) 2008.05.20
2008년 06월 코스모폴리탄  (0) 2008.05.20
2008년 06월 CECI 별자리 운세 (2008.05.20 ~2008.06.20)  (0) 2008.05.20
2008년 06월 산수도인  (0) 2008.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