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8. 02:25

2008년 06월 빙그레

 
쌍둥이자리는 열 두 별자리 중에 가장 호기심이 강한 별자리로, 자기 자신 스스로가 끊임없이 변화하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또한 유머감각이 풍부하고, 사람들 사이에서 대화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면서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뇌회전이 빨라 학습능력이 뛰어나서 기계장치를 잘 이해하고 손재주가 있으며 뭐든지 금방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지구력이 약해서 금방 실증을 느끼는 편이라, 한 가지 일을 꾸준히 하기 힘든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쌍둥이자리는 현실적, 감성적인 면보다는 분석적, 사고적, 대화지향적 성향이 더욱 강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상형으로 어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12별자리 중에 친구같은 관계에서 사건을 분석적이고 객관적 사고로 판단하면서 대화로 풀어나갈 수 있는 천칭자리 스타일이나 특이함과 전문성을 고루 갖춘 물병자리 스타일의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 할 수 있겠습니다. 보수적이면서 의외로 무뚝뚝한 사수자리 스타일의 사람들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호기심이 강하면서도 학습력이 강한 쌍둥이자리의 그(그녀)와 같이 서로의 공통 관심사를 배워보면 어떨까요? 악기나, 운동~ DIY가구 만들기 등…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을 거에요. 열심히 땀 흘리며 배우고 난 뒤, 봄햇살 아래 메타콘 허리케인을 먹는 행복한 여유까지 함께 나누어 본다면, 밝은 미소가 가득한 6월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 화이팅^^
이유없이 우울했던 지난 달과는 분위기가 180도 다른 6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달엔 자기 주장이 강해지고 의욕이 넘치는 시기로, 직장 내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낸다거나 일에 강한 집중력을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직장 내에서 업무면에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겠으며, 그 동안 미뤄왔던 취미생활이나 동호회 활동도 아주 적극적으로 임할 것입니다. 금전운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편입니다만, 이렇다 할 수입의 증가가 없는 상황에서 중순 이후 갑작스레 예상치도 못한 곳에 지출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가족의 원조 또한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급할 때는 부모님의 도움을 청하는 게 좋겠습니다.
솔로라면, 대체적으로 이렇다 할 큰 연애사건 없이 조용히 한 달을 보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번 달에는 상대가 먼저 나를 좋아해서 남몰래 좋아하다가 나에게 갑작스레 고백해 올 가능성이 있을 수 있지만, 우선은 내가 연애에 크게 관심을 두지 않으니 누가 다가온다 하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커플이라면, 대체적으로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내 주장이 강해지는 시기이니만큼 서로 자기 뜻을 굽히려 하지 않는 면들로 인해 중순 이후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한발 양보해주는 게 좋겠지요?^^ 부부 역시 이번 달에는 가급적이면 배우자의 이야기를 차분히 들어주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배우자에게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8일
이번 달 양자리는 집중력이 높아지는 시기로, 두뇌회전이 빨라지니, 직장 내에서 반짝 아이디어를 낼 수 있겠으며, 밀린 일처리를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나의 주장이 과도한 면이 있어서 보이지 않게 나의 적을 만들 수 있겠습니다. 기분 전환 삼아 가까운 야외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은 대체적으로 수입보다는 지출이 더 높아지는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뚜렷한 수입을 기대하기는 힘들겠으며, 그 대신 회식, 학원수강료, 문화생활비 등의 지출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나 중순 경에 지갑을 분실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 바랍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에 속합니다. 자매, 친척의 소개로 만남의 자리가 많겠습니다. 그 중에 마음에 드는 상대가 생길 수 있는데, 내가 너무 성급히 다가서려 하면, 그 사람의 참모습을 파악하기 힘들게 될 것입니다. 조금만 천천히 다가가 보세요. 분명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이번 달에는 여유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여행을 함께 떠나거나, 같이 스포츠센터에서 운동을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중순 이후는 되도록 피하세요. 부부라면, 이번 달에 특히 배우자의 건강을 신경 쓰셔야 하겠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3일
이번 달 황소자리는 주식, 펀드, 투잡 등의 재태크를 비롯해서 월급 인상까지 오로지 금전적인 문제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관심을 두고 있는 것에 비해서, 수입 보다는 지출이 오히려 더 많을 것으로 예상되니, 인터넷을 통한 의복이나 화장품 등의 충동구매는 자제하셔야 하겠습니다. 직장운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시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나 월급문제나 장래비저 등의 이유로 직장이동을 갑작스럽게 고려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어떤 문제건 이번 달엔 가족과 함께 고민을 나눈다면 좋은 계획이나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중순 무렵 직장 동료들간의 트러블이 있을 수 있으니 너무 예민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중순 이후로 갈수록 대체적으로 좋은 흐름을 보이며, 동호회나 여행에서 만나거나, 친척, 자매의 소개로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좀 더 상대에게 관심을 보이게 되나, 이번 달에 적극적인 대쉬를 하는 것은 좋지 못하니, 좋은 관계로 데이트를 즐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커플 역시 이번 달 연애운은 아주 좋으므로,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길 시간이 많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미뤄뒀던 여행 계획이 있다면 다시 추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결혼이나 장래계획 등의 진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부부라면, 어떤 고민이 있더라도 나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주는 배우자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건네본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28일
이번 달 게자리는 아무 이유없이 우울하고, 의욕이 떨어지는 시기로 혼자서 조용히 지내기를 원하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 내에서는 다른 부서로의 이동이나 새로운 업무를 맡거나 업무 파트너가 바뀌는 등의 작은 변화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 쌓여온 직장에서의 불만들이 중순부터 슬슬 터지면서 직장이동까지도 심각하게 고려할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달에 감정이 앞선 판단으로 섣부르게 이동하는 것은 좋지 않아 보입니다. 금전운은 욕구불만이나 우울, 스트레스 등을 충동구매나 소비쪽으로 풀려는 태도를 강하게 보이므로 전체적으로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월말에는 형제, 자매의 금전적 도움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 인연으로 엮어가기에는 무리가 많은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월 중순까지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겨 짝사랑할 수 있겠으며, 내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달하려 하지만, 상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이번 달엔 적극적 표현보다는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커플 역시 이번 달엔 내가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할 가능성이 높으며, 기념일이라든가 생일 등을 챙겨주기 위해 선물이나 이벤트 등으로 비용이 꽤나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순 무렵 잠깐 이런 부분들로 인해서 서운한 마음이 생길 수도 있겠네요^^
 * 행운의 날 : 6월 29일
이번 달 사자자리는 친구, 모임, 직장 회식, 동호회 등지에서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어울리면서,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스타가 되는 시기 입니다. 어느 자리에서건 리더쉽이 발휘되어 나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고, 유머러스한 농담으로 주변 사람들을 유쾌하게 만들기도 할 것입니다. 직장운은 이번 달에는 월초부터 새로운 일거리들로 넘쳐나며, 그 동안 해온 일에 대한 성과 또한 얻을 수 있는 대체적으로 좋은 운입니다.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수입이 지출을 앞서는 한 달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입면에서는 그 동안 해온 일에 대해 성과급이나 월급인상 등이 있을 수 있겠지만, 월 중순 경에 주식이나 펀드 등의 재테크운은 좋지 못하여 뜻하지 않게 손실을 크게 볼 수 있으니, 잘 모르는 분야나 정보를 너무 신용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특히나 직장 내에서 내가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도 나를 마음에 두고 있으니 갑작스러운 고백을 내게 해올 수도 있겠습니다. 이번 달에는 내가 좀 더 적극적으로 니가 본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연애운이 약한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내가 가족의 소개로 다른 사람을 소개받거나 맞선을 몰래 보는 상황이 될 수도 있겠으며, 중순 이후부터는 두 사람 사이의 트러블이 갑작스레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번 달엔 되도록이면 연애상황을 일일이 부모님께 알리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부모님께서 두 사람 사이를 오해하는 부분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시기 입니다. 부부라면, 중순 이후부터 내 주장이 너무 강해지니, 배우자가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는 말을 할 가능성이 높은 시기 입니다.
 * 행운의 날 : 6월 9일
이번 달 처녀자리는 지난 몇개월 동안 힘들게 해온 일에 대해서 대외적으로 성과가 드러나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이번 달 처녀자리 직장운은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 내에서 업무평가가 좋게 이뤄지고,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나의 입지가 굳어지고, 내가 이제껏 원했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이 좋은 운에 힘입어 금전운 또한 이번 달엔 수입이 지출을 앞서는 넉넉한 한 달이 되리라 보여집니다. 우선적으로 월급의 인상이 있을 수 있겠으며 월초부터 월 중순까지 펀드나 주식, 적금, 투잡 등에서 재테크로 인한 소득 또한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월말에 가족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넓게 쓰도록 하세요~ 중순 이후부터는 이유없이 몸이 피곤할 수 있으니 건강에 신경쓰는 거 잊지 마세요^^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아주 좋습니다. 부모님이나 가족의 소개로 만나는 자리에서 서로 첫눈에 반해서 이번 달에 관계가 급진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동안 짝사랑해온 상대가 있다면 이번 달에 적극적으로 대쉬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달의 좋은 기운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커플 역시 이번 달에 연애운이 좋습니다. 만난지 얼마 안된 커플이라 하더라도 이번 달에는 결혼이나 장래계획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이번 달에는 연애하던 시절이나 신혼 분위기를 다시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영화를 보러 가거나 여행을 가거나 근사한 저녁 파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배우자에게 근사한 선물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29일
이번 달 천칭자리는 당장 눈 앞에 보이는 문제보다는 몇 년후 내지는 몇 십년 후까지 내다보는 장래 계획을 세워보는 시기가 될 것 입니다. 그래서 그 동안 미뤄뒀던 외국어 공부나 자격증 공부에 다시 의욕을 불태우면서 도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달에는 공부에 대한 집중력이 높은 편이여서 단기간에 성적을 올리기에도 좋은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 내에서는 새로운 업무가 주어진다면, 일 진행이 매끄럽지 못할 수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공부나 업무나 모두 가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전운은 이번 달에는 수입보다는 지출이 앞서는 한 달이 될 것이며, 학원비나 교재비, 해외여행 경비 등으로 지출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순 이후 부모님의 경제적 도움을 기대하긴 힘들겠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도 좋은 인연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길 수는 있으나 짝사랑이 될 가능성이 크고, 상대는 나에 대해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가지는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중순 이후부터는 내가 마음의 갈등이 심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이번 달에 무리하게 내가 먼저 대쉬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커플이라면, 서로의 일이나 공부 때문에 데이트할 여유가 잘 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중순 이후부터 월말까지 서로 자기 주장만 고집하다 보니 트러블이 자주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부부라면, 배우자가 나와 대화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자녀 양육에 대한 입장은 서로 차이가 있으니 너무 내 생각만을 고집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13일
이번 달 전갈자리는 주식, 펀드, 투잡, 아르바이트, 부동산 등의 재테크에 온통 신경을 쓰는 한 달이 될 것 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재테크 관련 정보를 얻고 공부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만약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계시다면 중순 무렵에는 뜻하지 않게 손실이 날 수가 있으니 언제나 계획된 범위 안에서 투자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하세요. 금전운은 전반적으로 보통 수준이 될 듯 싶습니다. 직장에서는 그 동안의 답답했던 직장운이 어느 정도 풀려서 그 성과가 하나 둘 나타나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하지만, 가족과 함께 일하는 경우라면, 이번 달 중순 이후부터 직장에서 불만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쉽습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학교나 학원, 여행 등지에서 만나거나, 형제 자매의 도움으로 만날 가능성이 높으며, 짧은 시간 내에 관계가 급속히 진전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현실적인 여건을 자세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섣부르게 다가가지 못하는 면도 있겠습니다. 커플이라면, 전반적으로 무난한 한 달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일 때문에 바빠지니 데이트할 여유가 잘 나지 않겠으며, 특히나 상대의 금전문제로 나 또한 스트레스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니, 현실적 고민은 잠시 잊어버리고 여행을 떠나서 진지한 대화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부부라면, 부모님 이나 금전문제로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니 넉넉한 마음을 내가 먼저 발휘해보는 건 어떨까요?
 * 행운의 날 : 6월 14일
이번 달 사수자리는 배우자, 동업자 등 나와 일대일로 만나는 사람들과 결혼, 사업, 새로운 직장 등으로 관련이 있는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는 이번 달에는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거나, 새로운 부서로 이동하거나, 새로운 직장 동료와 파트너가 되는 등의 작은 변화를 겪을 수 있겠으며 크게는 직장이동 또한 이 시기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이라면 월 중순쯤에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 또한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전운은 수입이 지출을 앞서게 되는 넉넉한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렇다 할 큰 지출 없이 수입은 월말에 월급인상 등이 있을 수 있고, 주로 가족의 금전적 도움으로 수입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습니다. 직장 동료, 학원, 해외 여행 등에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날 가능성이 크고 상대가 먼저 대쉬를 해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월 중순부터 월말까지 내가 똑부러지는 선택을 하지 못하고 어영부영 만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커플이라면, 상대가 결혼을 급히 서둘러 갑작스레 부모님을 만나야 하는 상황이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번 달에는 좋은 인상을 주기 힘드므로 가급적 그런 자리는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습니다. 월말로 갈수록 서로 사랑에 확신을 가지지 못하고 혼자 이런 저런 고민거리가 늘어만 가겠습니다. 부부라면, 배우자는 이번 달에 자기 주장이 아주 강해지는 시기로 때로는 그 점이 나와 트러블을 만들 수 있겠으니, 내가 먼저 넉넉한 마음으로 배우자의 이야기를 들어주도록 노력해 보세요^^
 * 행운의 날 : 6월 8일
이번 달 염소자리는 직장 업무를 최우선시하는 아주 바쁜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덧붙여 투잡, 아르바이트 또한 열성적으로 하니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가 될 것입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만큼 업무면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로 전반적으로 직장운은 좋습니다. 특히나 교육, 언어, 외국, 대학 관련 직종들은 아주 직장운이 좋아진다 할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수입이 지출을 월등히 앞서는 넉넉한 한 달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수입은 월급인상, 재테크 수입 등으로 인해서 생길 것이며, 중순 이후부터 월말 까지는 돈이 알게 모르게 조금씩 새기 때문에, 쓸데없는 과소비를 줄이고 안정지향적 투자만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은 일이 많고 바쁜 시기 이므로, 연애에 관심을 둘 여유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설령 상대를 만난다 해도 직장 내에서 내가 먼저 좋아하는 짝사랑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월 중순 무렵에 내가 먼저 대쉬를 하게 되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밖에 없습니다. 커플 역시 서로 일이 많아지니 얼굴 보고 데이트 할 시간도 부족하리라 예상됩니다. 또한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니 월 중순 무렵에는 트러블이 심할 수가 있겠으니, 상대를 탓하기 이전에 내 마음의 안정을 먼저 찾아야겠지요~^^ 부부라면, 이번 달 중순 이후 배우자의 직장 이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부부가 함께 재테크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한 달이 될 것입니다.
 * 행운의 날 : 6월 14일
이번 달 물병자리는 일보다는 쉬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니, 취미생활, 영화, 연극, 전시회 같은 문화생활을 누리거나 여행, 데이트, 자녀문제 등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한 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하다 보니 금전운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 이렇다 할 수입이 늘어나는 것이 없이 문화생활비용, 취미 비용, 여행 비용 등으로 지출이 아주 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 중순에 재테크 운이 좋지 않으니, 이 시기에는 공격적인 투자는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직장운은 월말에 새롭게 부서이동이나 새로 운 업무를 맡게 되거나 다시 직장 업무가 바빠지면서 일에만 매달리는 시기가 다시 올 것입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 연애운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에 속합니다. 나 스스로도 연애에 목말라 있기도 하겠거니와, 이번 달에는 부모님의 소개로 인한 만남의 자리에서 호감이 가는 사람을 만날 수가 있겠으며, 상대는 꽤나 적극적으로 대쉬를 해오겠습니다. 하지만 중순 이후부터는 흐지부지 해질 수 있으니 중순 이전에 기회를 확실히 잡으세요. 커플 역시 연애운은 좋습니다. 야외 데이트, 여행 등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유가 넘쳐나겠습니다. 또 상대가 결혼에 관한 이야기를 꺼낼 수 있겠지만, 아직은 내가 확신이 서 있지를 않으니 딱 부러지게 답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부라면, 배우자와 예전 연애하던 시절로 다시 돌아간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의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기대해 주세요^^
 * 행운의 날 : 6월 28일
이번 달 물고기자리는 금전문제건 직장문제건 간에 가족과 연관되어 모든 상황이 벌어지는 시기 입니다. 가족과 함께 일을 하고 있다면, 중순 경에 약간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직장운은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적으로 직장 내에서 성과가 드러나는 시기이고 내가 노력한 만큼의 인정이나 주목을 받게 되면서 새로운 업무 또한 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전운은 수입이 지출보다 앞서니 넉넉한 한 달을 간만에 보낼 수 있으리라 기대됩니다. 수입으로는 가족의 원조, 직장에서의 월급의 인상 등을 꼽을 수가 있겠고, 지출로는 병원비, 약 등으로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로라면, 이번 달에는 월말쯤에 가셔야 연애사건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적으로 만남의 자리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연애 이외에 가족문제나 직장업무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월말이 되면 상대가 갑자기 대쉬를 해올 수 있겠으며 천천히 관계가 진전되리라 예상됩니다. 월말의 기회를 노려보세요^^ 커플이라면, 우선은 가족이 우선되는 때이니 자칫 상대에게 소홀하게 대할 수도 있겠지만 별 트러블 없이 지낼 수 있겠습니다. 월말이 되면 구체적인 결혼계획을 세워볼 수도 있겠습니다. 부부 역시 월말에 깜짝 이벤트선물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행운의 날 : 6월 29일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Allure  (0) 2008.06.01
2008년 06월 운통닷컴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
2008년 06월 Maison Korea  (0) 2008.05.28
2008년 06월 레몬트리  (0) 2008.05.28
2008년 06월 W Korea  (0) 2008.05.23
2008년 06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6월 Marie Claire  (0) 2008.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