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 00:20

2008년 06월 운통닷컴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새로운 상황에 빠져 있습니다. 당신의 먼 미래를 준비하기에 지금의 이 상황은 아주 필수적인 것들입니다. 당신이 지금 맺고 있는 인간관계도 발전할것이며, 당신의 미래에 도움을 줄 사람들이 주변에 더 많아 질 것입니다. 새로운 것을 많이 보고 읽고 습득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음악,미술 등의 문화예술분야에서 특정한 꿈을 키울수 있습니다. 또한, 재능이 발휘되고 발탁되는 등의 행운을 누릴수 있습니다. 기회를 잘 이용한다면 외국과의 인연도 닿을수 있겠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건강에 무리가 생길수 있습니다. 무리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 테니스나 검도등의 운동을 해보는것도 좋겠습니다. 혼자하기에 무리가 있다면 같이 할수 있는 사람을 찾아보는것도 좋겠습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사랑의 기회가 찾아 오게 됩니다. 당신이 바라는 일들은 멀리 있지 않고 생활속에 있습니다. 아로마 테라피등의 취미 생활을 가진다면 좋은 결과로 나타나게 될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이 하는 일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일들에 노력을 다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조력자가 나타나게됩니다. 이성이고 당신보다 1-2살 많은 사람이거나, 혹은 사수자리 와 양자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만의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게 되고, 누군가가 일방적으로 누군가를 챙길만한 계기가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건강적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들관계에서 큰 실수를 하게 될수 있겠습니다. 당신이 주의를 끌만한 자연스러운 취미생활을 발견해야 좋겠네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이번달의 양자리인 당신은 정보와 지식적인 일에 매진하게 될것입니다. 당신이 하고 싶었던 일을 손에 넣었기 때문에 어느정도 휴식을 취해도 좋을 듯 싶지만, 당신의 꿈과 이상은 더 높은 곳을 향해 달리고 있네요. 너무 먼 곳을 바란다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것들도 잃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이번달은 새로운 일들에 대해 많이 도전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될것입니다. 가지게 된 것은 충분히 당신이 좋은 역할을 하게 될것인 것 같아 보입니다. 처음은 좋으나, 갈수록 후회될 상황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당신은 이번달에 이성운에서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정말 원하는 것들은 당신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있습니다. 당신 혼자만 착각속에 빠져 있는것일수도 있겠구요. 상대방에 대한 배신감과 배반만 높아질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정으로 상대를 원하고 있으니, 그 일들에 대해 미련을 버리기는 쉽지 않을 것같네요.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이번달의 황소자리 당신은 집안일에 대해서 더욱 꼼꼼해지고 정리정돈을 하고다 합니다. 대청소를 하거나 새로운 물건을 집안으로 사들이는 등의 일이 생길것입니다. 재정적인 상황도 좋고, 변화가 없는 상황에도 만족하나, 부부관계의 보이지 않는 비밀이 생기기 시작할것입니다. 남편이 실직을 하게될수도 있습니다.

이번달의 TIP : 평온하고 감정적으로 좋은 상황입니다. 재정문제에 부담은 없습니다만, 불투명한 미래가 보이는군요. 당신 스스로 그 점을 의식해서 생활하고는 있지만 현실에서 좋은 점은 윗사람에 의한 조력이 기대되는군요. 감정만 잘 다스릴수 있다면 해결점은 의외로 쉽게 나타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이성관계에서 당신의 감정이 불리하게 작용하게 됩니다. 당신의 상대자, 배우자 에게 또 다른 이성이 나타날수 있겠고, 당신의 질투심은 하늘을 찌르게 됩니다. 감정적으로 당신이 불리하니, 행동을 성급하게 한다면 더 안좋은 상황으로 치닺게 될수도 있겠네요.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이성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이며, 외로움이 부쩍 커지겠습니다. 천칭자리와의 관계에서 일의 해결점이 나타나게 될것입니다. 당신의 인연은 먼곳에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부탁하기 바랍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 분명히 해결점이 나타날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고민이 많이 해소됩니다.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좋고, 실질적인 도움을 많이 줄것입니다. 물병자리의 조언이 많은 도움과 힘을 줄것입니다. 재정적 투자에는 좋고 시험운은 좋지 못하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 소극적으로 더욱 변하게 될것입니다. 당신을 친하게 느끼던 사람들도 당신에게 안좋은 감정을 표현하게 되므로, 당신은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수도 있겠네요. 조금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스스로의 실수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이런시기에는 당신은 삼각관계에 빠져들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 스스로 그 상황을 즐기고 있진 않는지요? 먼곳으로 여행이 길하고 단시간 투자로 많은 소득을 올릴수는 있으나, 결과가 크게 기대되지는 않으므로 적당하게 투자하고 얻어내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새로운 것을 배우고 빠져들게 됩니다. 이성운도 좋아져서 어느곳에서든 이성들의 도움이 많아집니다. 마음을 쉽게 열려고 하지 않으므로 당신 스스로도 힘들어 집니다. 하지만 힘든 와중에도 결국 당신뜻데로 움직이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전갈자리와의 인연은 좋지 않으니, 포기 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이성과 가까이 있는 이성이 다릅니다. 당신은 책임감 없이 행동할 사람은 아니겠지만, 스스로 너무 상상력을 부풀리는 경향이 높으니 그 점을 주의하여 행동하기 바랍니다. 양자리 여자를 조심하십시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이 기간에 사자자리 당신은 사회적으로 많은 성취감을 맛볼수 있겠습니다. 학생이라면 학교에서 인정을 받을것이고 사회적으로 이름을 날릴수 있는 기회도 오게 됩니다. 사회생활을 한다면 아주 높은 자리로 이동수가 있거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는 등의 운명적 시기입니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잡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사자자리 당신은 발탁의 기회가 찾아오고 부수적으로 수입이 생기게 됩니다. 외국과의 관련성이 좋아보입니다. 문서상의 길한 작용이 오므로 어떤일이든지 도전해 보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자자리의 당신은 집안내에서의 문제가 스트레스와 장애로 작용할것입니다. 되도록 피하거나 무시해버리는 편이 스스로에게 좋겠습니다. 집안일에 신경을 쓴다면 가까이온 기회를 놓쳐버릴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주변에 당신의 재산을 탐내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민감하고 날카로운 시기입니다. 가정사의 문제가 확대되어 사회적인 일에도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족중 누구가 힘든 상황을 맞게 될수도 있고, 강력한 이별수가 생기니 대비하기 바랍니다. 마음에 맞는 이성은 천칭자리일 가능성이 높군요.

이번달의 TIP : 이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날수 있고, 당신의 인기도 상승하게 됩니다. 유흥적으로 빠져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수 있으나, 가벼운 몸가짐으로 인해서 안좋은 상황에 빠져들수도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가정내에서의 스트레스가 너무 많습니다. 집밖에서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지고, 스스로도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랍니다. 되도록 말을 줄이고 본인의 지적인 능력을 늘리도록 투자하기 바랍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어려웠던 인간관계가 정리되며, 서서히 안정적인 시기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사회생활에서도 기회가 찾아오게 되므로 그 기회를 잘잡을수 있도록 능력을 키우기 바랍니다. 시험운에서 좋은 기회이므로 잘 이용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문서상의 도움과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의 재능을 인정하고 키워줄것입니다. 당신은 이번달에 물병자리와의 상담으로 인해 당신의 악조건을 떨쳐낼수 있으며, 음식을 대접받거나 파티에 초대되는 등의 일들도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거절하지 말고 다 참석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한꺼번에 일이 풀리기 시작하므로 기존의 주의나 조심했던 상황을 쉬 떨쳐내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는 안정적이므로 어느정도 솔직하고 대범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존의 인간관계가 재정비 되는 시기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오랫동안 기대해 왔던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당신의 마음을 제데로표현하지 못해 안달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재정적인 상황이나 사회적인 면 모두다 자신감 있고 안정스럽게 운영되고 있겠습니다. 부모님의 건강문제가 크게 대두되니 그 점을 위해서 마음을 많이 써야 할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은 사랑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그 일은 당신이 마음먹은데로 이루기에 어려울 것입니다. 선물을 준비하거나, 계획을 꼼꼼히 짜서 상대를 감동시키는 전략을 내세우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부모님의 건강이 악화되는 등의 일로서 책임감이 강해지고 허탈함을 느끼게 될수 있습니다. 본인이 회피할수도 없고 적극적으로 그 일만 전담하기에도 어려운 상황인만큼, 상황분담이 불가피합니다. 형제들간의 결속력을 다져서 상황을 해결하기 바랍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여행을 하거나 세상을 향해 자기 목소리를 높이게 됩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조건속에 놓이게 되며, 그 속에서 독보적인 사람으로 튈수 있겠습니다. 운동을 할수 있다면 야외에서 하는 운동을 즐기기 바랍니다. 많은 이성들의 애정공세를 받을수 있겠네요.

이번달의 TIP : 재정적인 문제와 사회적인 소속감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또한, 인기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동성과 이성모두에게 도움을 받을수 있으며, 특히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을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바쁘고 분주한 이유로 건강적인 문제가 생길수 있으며, 경쟁상대가 당신의 성공을 빼앗으려고 험담을 퍼뜨릴수 있으나 큰 위협은 되지 못합니다. 많은 곳에서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자기 발전을 위해서만 투자하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사회적인 명성을 높이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들이 배신을 하고, 먼 사람들과 친해지기 위해서 노력해야 길합니다. 집안에서의 문제 없는 행동들도 사회적으로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오랜기간 다이어트한 결과가 수포로 돌아갈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 동성들과의 관계가 좋습니다. 물병자리 친구가 당신을 인정해 준다면 당신은 더할나위없이 좋을 상황을 만들수 있을것입니다. 자신의 편으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기 바랍니다. 종교에 심취하는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이성관계가 꼬이며 구설수에 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삼각, 사각 관계등에 빠지게 될수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6.03
2008년 06월 esazu  (0) 2008.06.03
2008년 06월 스텔라카페  (0) 2008.06.01
2008년 06월 Vogue  (0) 2008.06.01
2008년 06월 Allure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
2008년 06월 빙그레  (0) 2008.05.28
2008년 06월 Maison Korea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