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1. 00:26

2008년 06월 Allure

대외적으로 이미지가 좋아지는 시기.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도 기대되므로, 대인관계가 넓어지게 된다. 따라서 일에 있어 인맥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다. 연인들은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서로에 대한 애정도 더욱 깊어지게 된다. 함께 동아리에 가입해 공통의 취미를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한마디로 업 되는 시기! 현재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실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고, 새로운 것들을 자주 접하게 된다. 또 학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대학원 진학이나 유학, 어학에 관심을 갖게 될 듯. 자신에게 과감하게 투자하되,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연인들은 함께 있을 때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행복의 향기에 취하게 될 듯. 친구나 애인과 자전거를 타거나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어도 좋겠다.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고 신바람 나는 시기다. 일에 대한 의욕도 샘솟고 사는 재미가 넘친다. 맡은 일에서 능력을 발휘해 좋은 결실을 맺어 실력을 인정받게 될 듯. 생활에 활력이 넘쳐 여가 생활에도 관심을 갖게 되니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것. 삶의 질이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솔로들은 우연히 만난 상대에게 설렘을 느낄 수 있고,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감정이 더욱 깊어져 나날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듯.
재물에 대한 욕심이 많아지는 시기. 따라서 투잡을 생각하거나 보수가 더 높은 직장으로의 이직을 고려해볼 수 있다. 투잡을 할 때는 마음 맞는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 한편 각종 모임이나 회식이 자주 생길 수 있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대인관계를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연인들은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더욱 애틋해진다. 솔로는 꿈에 그려온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듯.
할 일이 많아 바빠지는 시기다. 다름 사람에게 부탁을 받거나 도움을 주는 경우도 생길 수 있는데 거절하기보다 최선을 다해 돕는 것이 좋겠다. 베푼 것 이상의 도움을 받게 된다. 한편 급하게 결정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서두르지 말고 충분히 생각해볼 것. 솔로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는 것이 좋겠다. 뜻밖의 결실을 맺게 될 수도 있을 듯. 주말에는 맛집을 찾아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컨디션이 나빠지는 시기. 따라서 일에만 몰두하기보다 삶의 여유를 찾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겠다. 업무 능력이 떨어지는 때인 만큼 무리하게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연인들은 반복된 만남으로 인해 서로에 대한 감정이 시들해질 수도 있다. 둘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관계에 생기를 불어넣어보자.
능력을 맘껏 발휘하고 좋은 결실을 거두는 시기다. 평소에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거나 일거리가 많아질 수 있다. 새로운 일을 접하고 배우는 데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것. 감춰져 있던 자신의 능력을 발견할 수 있다. 한편 지출이 많아지는 시기니 소비에 각별히 주의할 것. 솔로는 괜찮은 상대를 만날 기회가 생길 듯.
주위 사람들에게 넉넉하게 베푸는 시기. 친한 친구나 동료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다. 진심 어린 태도로 최선을 다해 도와줄 것. 더 큰 보답으로 되돌아올 수 있다. 한편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경조사에 초대를 받게 될 듯. 연인들은 상대방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솔로는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지만 큰 소득은 없다.
재물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 하지만 돈에 집착하면 할수록 모이지는 않고 오히려 지출만 늘어나게 된다. 단기간에 큰돈을 벌고 싶은 욕심에 투자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는데, 무리한 투자는 피하고 신중하게 결정할 것. 펀드보다는 저축을 선택하는 게 좋겠다. 한편 회사 회식이나 단체 활동에는 빠지지 말고 참석하라. 솔로들은 회사 동료와 연인으로 발전할 수도 있겠다.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한층 깊어진다.
건강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시기.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여서 몸과 마음이 바빠지지만 큰 소득을 기대하긴 어렵겠다. 불필요한 만남을 자제하고 실리를 잘 따져볼 것. 회식이나 모임에서도 2차 이상은 가지 말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다.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생각으로 잠 못 드는 밤이 많아질 듯. 솔로들은 모임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자. 요가나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것.
하고 싶은 일이 많아지는 시기. 현재 상황에 변화를 주거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의욕이 솟구칠 수 있다. 따라서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도 있겠다. 또한 이미 새로운 일을 시작한 경우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인내심을 갖고 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솔로는 연상의 이성에게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듯. 연인들은 관계가 한 단계 발전하는 시기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데 아끼지 말 것.
라이벌이 많아지는 시기다. 회사 내에서 동료들과 경쟁을 하게 되거나 질투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친한 동료에게라도 속마음을 다 털어놓지 말고 비밀을 누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한편 금전 문제로 골치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연인들은 사소한 일로 다툴 수 있으므로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솔로는 짝 있는 이성을 좋아하게 될 듯.

'=== MONTHLY > Ju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6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6.12
2008년 06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6.03
2008년 06월 esazu  (0) 2008.06.03
2008년 06월 스텔라카페  (0) 2008.06.01
2008년 06월 Vogue  (0) 2008.06.01
2008년 06월 운통닷컴  (0) 2008.06.01
2008년 06월 Esquire  (0) 2008.05.30
2008년 06월 Bazaar  (0) 2008.05.30
2008년 06월 Elle Korea  (0) 2008.05.28
2008년 06월 빙그레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