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6. 6. 14:44

상승궁으로 보는 성격과 외모

☆상승궁 양자리

성격 :

어쨌든 바쁘게 돌아다니고, 다그치는 것 같은 말투가 특징입니다.
활발하고, 꽤 자기 주장합니다. 「밝고 건강」한 타입.
언제나 적극적이고 정의감이 강하고, 즉석결단 즉결을 좋아합니다.
수면 시간은 평균보다 짧아지기 쉽상. 빠른 걸음입니다. 약점은, 두통 등. 럭키 칼라는 빨강.

외모 :

마른 체질, 크지 않은 키, 육체나 트레이닝 한 육체, 튼튼한 뼈, 야위고 있는으로서는 굵은 뼈,
갸름한 얼굴의 얼굴, 검은색이나 갈색의 눈, 긴 목, 두꺼운 어깨를 하고, 거무스름한 살색.


☆상승궁 황소자리

성격 :

한가한 분위기 입니다. 오감이 발달 하고 있어, 미의식이 강하고, 음식 경향을 가지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열중하는 성격의 사람도 있습니다. 분노를 얼굴에 나타내지 않습니다만,
반면, 언제까지나 쉽게 풀어지지 않습니다. 약점은 목이나 갑상선. 럭키 칼라는 감색이나 분홍.
황소의 출생은, 녹초색을 좋아합니다.


외모 :

키는 작다, 강하고 완강한 육체, 넓은 이마, 큰 눈, 큰 얼굴, 넓고 강건한 어깨,
큰 입, 얇은 입술, 큰 손, 검고 더부룩이의 웨이브의 머리카락, 여성은 기품이 있습니다.


☆상승궁 쌍둥이자리

성격 :

다재다능하고, 쾌활하고 말많은 사람이 많습니다.
약간 우유 부단입니다만, 재빠르고, 싫증내는 일이 많은 사람이 많을 것이다.
문필이나 어학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약점은 혈행 장해 등. 럭키 칼라는 황색.

외모 :
키는 크다, 일자 신체, 혈색의 좋다, 조금 검은 빛을 띠고 있는, 긴 팔, 손가락은 짧아서 살집이 좋다,
진한 색의 머리카락, 강해서 행동적인 육체, 날카롭고 갈색의 눈,
우수한 이해를 나타내는 사람, 세상 물정의 것으로 기민한 사람,
이야기의 내용을 충분히에게 전하기 위해서 몸짓이나 손짓을 능숙하게 사용하는, 에메랄드·그린 계통의 색


☆상승궁 게자리

성격 :

도리보다 감정을 우선으로 하는 형태. 전통을 사랑하는 한편 새로운 것도 좋아합니다.
자주 우는 사람. 친한 사람에게만 잘해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몸은 약한 편입니다.
약점은 위장. 럭키 칼라는 흰색, 은색.


외모 :

보통은 키가 작다, 상반신의 편이 밸런스로서 많다, 불건강 그렇고 창백하다,
살갗이 흼, 생기잃은 갈색 계통의 머리카락, 가끔은 초승달형태의 얼굴, 작은 눈,
여성은 어느 쪽인가 하면 자식 부자, 체중은 무거운 편,
이 싸인에 토성이 들어가면 야위고 있는, 코는 매부리코,



☆상승궁 사자좌


성격 :

당당히 하고, 느긋하고, 주목받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대략적이고 건방지게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두목타입으로, 화려한 행위와 차림새가 눈에 띕니다.
복장도 화려하고, 무엇을 하기에도 과도하게 됩니다. 분노는 지속하지 않는 편입니다.
약점은 심장. 럭키 칼라는 금빛, 오렌지.


외모 :

머리, 큰 눈이나, 아주 빠르게 움직이는 눈, 튼튼한, 키는 중위, 넓은 어깨, 가는 허리,
황갈색의 머리카락, 치열의 나쁨, 험한 얼굴로 안색은 좋다, 홍안, 당당히 한 태도.


☆상승궁 처녀자리


성격 :

쿨하고 공정 , 무감동인 분위기. 조심조심, 근면하고, 의리가 있고, 정의감이 강합니다.
프라이드가 상하기 쉽기 때문에, 때때로 공격적이 됩니다. 약점은 장, 소화기. 럭키 칼라는 감색


외모 :

장신으로 호리호리한 몸매 게다가 보기 흉하지 않은 신체, 혈색의 좋은 차계의 안색,
흑발, 부자유스러운 걸음이나, 부자유스러운 다리, 가끔 공부해 역사에 흥미가 있다.


☆상승궁 천칭자리


성격 :

친하게 지내기 쉽고 따뜻한 분위기.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므로 아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솔직하고, 타인의 성격을 잘 파악합니다. 신중하게 모든 것을 결단합니다.
조정의 재능이 있어, 취미가 좋을 것이다. 그러나, 무언가에 열중하는 것이 서투릅니다.
허약 체질인 것이 많을 것이다. 약점은 허리. 럭키 칼라는 파스텔계 일반.

외모 :

균정이 잡힌 육체, 살쪄 있는 것 같아도 전체적으로 보면 호리호리한 몸매입니다,
매력적으로 아름다운 얼굴 생김새입니다, 깨끗이라고 건강한 그런 혈색을 하고 있습니다,
젊게 보입니다, 피부가 희지도 빨간것도 기울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년경이 되면 대단한 여드름이 나오거나 홍안이 되거나 합니다,
머리카락은 황색다운, 곧게 성장합니다, 목은 가끔 짧다,
천칭의 출생의 사람들은, 감정보다는 사고가 우세합니다. 유창하게 말합니다.
그들은 부드러운 소리를 가지고 있어, 즐거운 환경, 선율의 아름다운 음악을 즐깁니다.
하늘색을 좋아하고, 언제나 주위와 조화를 이룬 색 쪽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상승궁 전갈자리


성격 :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 것 처럼 보입니다. 반드시 붙임성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만,
좀처럼 터놓지 않을 것이다. 본심을 말하지 않고, 싫은 인간을 철저하게 공격합니다.
또, 「비밀로 하자」라고 말해졌던 것은 거의 지킵니다. 지배 되는 것을 싫어하고,
언뜻 보기에, 언행이 온화하게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때때로, 원한을 포함한 발언을 하는 것이
있습니다만, 어디까지나 감정적인 것입니다. 약점은 생식기. 럭키 칼라는 어두운 빨강, 적흑.


외모 :

살쪄 있어, 강인, 조금 대형의 네모진 얼굴, 음침한 슬픈 것 같은 얼굴,
깊은 색의 머리카락, 다량털, 털이 많은 몸매, 짧은 목, 그들의 눈은 눈썹에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양자리의 사람같이 재빠르게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를 지속 시켜 완벽하게 일을 처리합니다.



☆상승궁 궁수자리


성격 :

쾌활하고 친하게 지내기 쉽고, 페어인 자세에 집착합니다. 스포츠나 아웃도어를 좋아합니다만,
지속 하지 않습니다. 야성적이고, 소년과 같은 젊음을 잃지 않습니다.
거침없이 말하는 사람입니다. 건강한 망아지와 같은 사람입니다.


외모 :

호의를 갖게하는 얼굴, 좋은 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 갸름합니다,
건강한 얼굴입니다, 거의 홍안입니다, 적갈색계통의 머리카락,
키가 큼은 중위보다 조금 높은, 외형 대로의 강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앞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승궁 염소좌


성격 :

약간 집안 호랑이 기미로, 모르는 사람의 앞에서는 감정을 눌러 참는 곳이 있습니다.
고지식하고 조용합니다만, 대단히 프라이드 높고,
한번 목적을 가지면, 그곳으로 향해 완전 노력해, 완벽한 「일」을 해치웁니다.
일단 원망하면 길고, 그것은 감정을 사이에 둔 것은 아니고,
「소유」 「프라이드」의 문제이므로, 귀찮게 되기 쉽습니다.
가끔 우울한 기분이 되는 것 같습니다. 몸은 약한 편입니다.
약점은 무릎, 피부. 럭키 칼라는 흑. 짙은 녹색, 등 어두운 색이 어울립니다.


외모 :

보통은 건조피부, 그다지 높지 않는 키,
갸름하고 갸름한 얼굴의 얼굴, 검은 머리카락, 가는 턱, 길고 가는 목,
염소 아센단트는 흰 머리카락의 일도, 에서도 7 하우스가 염소때는 검은 머리카락 것,
가계적인 체질이 별자리에 의한 체질에 좋게 생각될 것이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상승궁 물병 자리


성격 :

복장이 매우 좋은 사람이 많습니다.
약간 반항적인 무늬, 산뜻해 보이고 뚜렷한 자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누구라도 같은 태도를 취합니다.
성실하고, 한사람에게만 애정이 지속하기 쉬울 것이다.
다른 사람보다 명예욕이 얇기 때문에, 금전은 풍족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약점은 신경, 손목, 아토피. 럭키 칼라는 파랑.


외모 :

병들기 십상인 몸, 한편 강함도 있는, 튼튼한 만들기의 신체, 높이는 없다,
긴 얼굴, 홍안, 「염소」또는 「물병」에 토성이 있으면 진흑의 머리카락으로 홍안,
한편이빨은 제대로는 하고 있거나 흰색이나 맑은 표정,
묽은 차색의 머리카락, 황갈색의 머리카락, 매우 예쁜 피부를 보고 세우는 것도 있습니다.


☆상승궁 물고기자리


성격 :
솔직하고 믿기 쉽고, 인정에 두텁고, 사람의 불행을 동정합니다.
자기희생을 존경해, romantist로, 감상적입니다. 무거운 책임을 지게하면, 발뺌 합니다.
약점은 다리. 럭키 칼라는 짙은 녹색, 갈색.


외모 :


작은 키, 불건강, 용모 좋은 큰 얼굴, 약간 새파래진 안색,
곧지 않은 살집의 좋은 부어 올라 있는 것과 같은 몸,
조금 목도 돌고 있는, 다리는 짧다,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