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 07:25

2008년 09월 운통닷컴

이달( 9월 )의 별자리 운세 입니다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생각지 않은 대접을 받게 될것입니다. 먼곳에서의 수입이 들어오며, 지인들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꼭 만나고 싶어하던 사람들과의 만남이 이루어질수도 있겠고, 그만남은 지속될것입니다. 당신이 꼭 해야할 일들이 정확하게 제시간에 나타나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새로운 일들과 좋은 변화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어려움은 없으되 정신없이 변화에 적응하는 일이 많아집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정정당당히 현실을 대하기 바랍니다. 새문서에 서명을 하게 되면 그때부터 당신의 멋진 미래가 펼쳐질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자신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마음이 있으면 언제나 이루어질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스스로 존중하면 남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존재를 인정하게 될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남의 말에 귀가 솔깃한 상황입니다. 답답한 마음을 털어버리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알맞은 계획을 세우기 바랍니다. 순리를 따르되 변화를 두려워하진 마십시오. 동업이 좋습니다. 근검절약은 언제나 당신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번달의 TIP : 즐거움도 지나치면 병이 될것입니다. 동년배와의 관계가 어떻게 풀리느냐에 따라서 당신의 사업에도 많은 도움을 받게 될것입니다. 금전운이 초반엔 풀리고 후반엔 나빠지니 잘 조절하여 쓰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쓸데없는 일에 힘을 쏟지 않아야 할것입니다. 큰 뜻을 품었던 일들이 잘 안될수 있습니다. 노력할때도 요령껏 자신을 투자하기 바랍니다. 뜬구름을 잡아서는 안될것입니다. 상대방과의 대화속에서 충분한 아이디어아 발생하게 될것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이번달의 양자리인 당신은 대인관계에서 좌충우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신의 재능이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천왕성의 기운과 부딪히면 가는 방향이 어려움으로 가득하게 될것입니다. 주변상황이 어려우니 기분은 당연히 좋지 못할테고 한동안 우울증에 빠져있게 될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변덕이 도움이 됨을 아셔야 합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에게 이번달은 별 것 아닌 일에 신경쓰지 마십시오. 재정적으로는 양심을 속일지언정 이전보다는 풍요속에 와있습니다. 마음의 갈등은 커지겠지만, 실질적으로는 아무런 문제도 없어보이는군요. 장기적으로는 계산착오인 행동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당신은 이번달에 대인관계의 난점을 풀수 없을것으로 보이는군요. 특히나 두려워해왔던 일들이 하나 둘씩 모습을 드러내놓고 있습니다. 다시 화해를 위해서는 아마 상당한 인내와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겠습니다. 당신은 어쩌면 귀인을 놓쳐버린것일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이번달의 황소자리 당신의 마음의 병은 깊어가게 됩니다. 다른사람의 행복을 당신은 질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정적으론 풍요로우나 애정전선에는 삼각관계가 형성되는 시기입니다. 달과 금성과의 관계가 악화되는 형상이니 대인관계에서의 악재가 작용하게 되며, 그동안 좋았던 관계가 나빠지는등의 나쁜효과가 나오게 될것입니다

이번달의 TIP : 나이에 걸맞는 말과 행동을 하기 바랍니다. 품위유지에 최선을 다해야 할것입니다. 당신은 눈앞에 있는 이익에 빠져있습니다. 그것을 얻기에는 최상의 상황이나 장기적으로 나쁜결과로 보여지는군요. 친구들과의 관계는 좋으나 가족관계에서는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막힌 상황을 과감하게 변화할 상황이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집안어른들에게 실망만을 꾸준히 안겨드리고 있지는 않은지요? 지나간 일을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놓인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힘들어도 자신감을 가지고 헤쳐나가십시오. 결정을 했으면 확실히 밀어붙이기 바랍니다. 자기 실력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발휘하기 바랍니다. 눈치보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완벽하게 비밀이 없다는 사실도 숙지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일적으로는 길한 시기입니다. 친구 사이에는 인내가 많이 필요한 시기이군요. 하지만 옥석을 가려낼수 있는 시기이므로 현명히 대처하기 바랍니다. 대인관계에서는 동성보다 이성이 당신에게 길한 영향을 미칠것이며 팀플레이로 일한다면 상황이 쉽게 풀릴것입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아랫사람에게는 많이 베풀어도 돌아오는 것은 없는 운입니다. 남의 말에 솔깃하지 말기 바랍니다. 이미 당신의 마음이 천국과 지옥을 갈라놓고 있습니다. 천칭자리 이성을 주의하기 바랍니다. 당신 마음만 뒤흔들어 놓을 것이 뻔합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이런시기에는 당신은 새로운 이성과의 접촉이 많아집니다. 지난일에 연연하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마음속에 있는 항심을 잘 다스려야 할것입니다. 일적으로는 이동수가 변동수가 보이는군요. 좀더 업그레이드 된 당신의 모습을 위해서 과감히 떠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내유외강의 모습으로 새로 태어나는 시기입니다. 가정의 책임을 소홀히 해선 안됩니다. 새로운 도전앞에 당신의 모습이 당당해보이는군요. 일에 있어서는 행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물고기자리와의 애정이 당신에게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주는군요.

이번달의 주의점 : 답답한 마음이 잘 해소되지 않을 것 같아보입니다. 의지대로 밀고 나가면 후회는 없을것입니다.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도 좋을 시기입니다. 늦게 좋은 소식이 오게 될수 있으니 이 시기에는 성급히 행동하지 말며 시기를 기다리는 인내심이 요구됩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기간에 사자자리 당신은 대단한 능력을 인정받게 될것입니다. 사회적으로든 가정적으로든 뭔가 하나씩은 큰 일을 해내게 되는 운입니다. 재능도 인정받고 사회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삶을 살아 나가게 되니 질투가 심해질지 모르겠으나 그정도는 가볍게 이겨나갈수 있으리라 생각되는군요.

이번달의 TIP : 사자자리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별자리는 물병자리가 될것입니다. 마음의 위안도 당신의 든든한 지지자도 모두 명민한 물병자리의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친구와의 감정대립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사자자리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별자리는 물병자리가 될것입니다. 마음의 위안도 당신의 든든한 지지자도 모두 명민한 물병자리의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친구와의 감정대립은 하지 않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어려운 부탁은 냉정히 잘라 거절할줄 아는 당신입니다. 무슨일에서든 완벽하고 철두철미한 성격 덕분에 인정받을 수는 있습니다만, 가족내의 문제만큼은 당신의 뜻데로 되진 않습니다. 이성이나 배우자를 고를 때 나이차이가 조금 많이 나는 사람이 좋습니다. 도난수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상대방을 생각하고 배려할줄 알아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지켜야할 약속이 좀 많은 달입니다. 시간을 기다리면서 이득을 생각하기 바랍니다. 학생이라면 교수나 윗사람과의 문제에 맞서지 마십시오.

이번달의 주의점 : 건강과 대인관계에 신경써야할 시기입니다. 특히 위사람과 한번 방향을 달리하면 거스를수 없는 상황들이 연이어 발생하게 될것입니다. 울고 웃는 일이 반복되는 시기입니다. 너무 초조해 하지 않기 바랍니다. 이 시기의 황소자리와의 인연은 나쁜인연이니 주의하십시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우물쭈물하다가 손해보게 될수 있습니다. 결정의 시기가 오면 과감하게 결정내려야 하겠습니다. 음주운전을 조심해야 할것이며 먼저 베풀고 그 이상을 보답받기를 바라는 계산적인 행동은 옳지 못합니다. 이성의 유혹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이번달의 TIP :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가 이성의 도움으로 해결될것입니다. 하지만 고민은 더 가중될것이라 보여지는군요. 산넘어 산입니다. 꿈속에서 그리던 이상향을 향해서는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헷갈리는 마음을 잘 잡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푹 쉬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요점입니다. 할일에 대한 우선순위가 분명히정해져있습니다. 거스를려고 하지말고, 공산이나 망상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지금하는 일을 그대로 해결해 나간다면 다름 일의 기회도 금방 나타날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이성문제로 고민하게 됩니다. 비밀이 많은 당신입니다. 이미 상황이나 결과가 나와 있는 문제인지라 그 점을 뒤집기에는 당신의 역량이 너무나도 부족해보입니다. 괜한 고집이 당신을 어렵게 만들어줄것입니다. 돌발상황에 슬기롭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TIP : 당신은 스스로 일을 어렵게 만들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남의 걱정을 대신 떠안고 있는 격입니다. 질병에 대해서 민감해지는 시기입니다. 부모의 뜻에 따르기보다는 자신의 소신을 지켜내는 것이 길합니다. 한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이성문제는 더더욱 난항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귀인은 가까이 오래두고 있는데 당신은 늘 새로운 문제에만 집중하고 있군요. 마음속의 번뇌는 길게 계속될것입니다. 자신있는 모습으로 성실히 투자하십시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주위 사람에게 덕을 베풀기 바랍니다 작은일도 조심해 해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황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흑과 백을 분명하기 가리지 않는다면 하는일의 결과가 제데로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삶의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 평소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이번달의 TIP : 문화 생활을 마음껏 즐기는 시기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내일을 위해 신중히 계획을 세우는것도 좋겠습니다. 작고 사소한 희망을 버리고 큰 뜻을 위해 나가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와의 인연이 깊습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자신의 역할을 분명히 하기 바랍니다. 갑자기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부지런하지 않으면 자신의 것을 모두다 빼앗길 것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일을 만들지 않기 바랍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어려운 상황도 즐길 줄 알아야 할것입니다. 남의 슬픔에 괜히 동조하지 않을 사람이긴하나 이 시기에는 감정적으로 힘들어 질수 있습니다. 친한사람이 당신을 힘들게 할수 있습니다. 이별수나 망신수가 크게 작용합니다 재정상태가 급속히 나빠질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달의 TIP : 집안에 근심이 없나 살피기 바랍니다. 건강면에서는 좋은 상황이나 무리하게 움직인다고 해서 안정이 되는 상황은 아닙니다. 허물인줄 알면 고치기를 꺼리지 않기 바랍니다.

이번달의 주의점 : 생각을 좋게 하면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움직이면 손해가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내것만 너무 지키려다가 모든 것을 다 잃어버릴수 있습니다. 외로움과 고독이 한꺼번에 몰려오는 시기입니다.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Allure  (0) 2008.09.29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0) 2008.09.07
2008년 09월 스텔라카페  (0) 2008.09.01
2008년 09월 Vogue  (0) 2008.08.27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