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8. 27. 22:41

2008년 09월 Vogue

당신은 가족으로서의 책임, 피할 수 없는 가정의 짐, 혹은 까다로운 룸메이트를 상대해왔다. 하지만 9월이 시작되자마자 상황은 편안해질 것이다. 먼저 당신은 자신의 상황을 타인의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아주 귀중한 통찰력을 얻게 될 것이다. 그리고 4일과 8일경에 일어나는 일이 라이프스타일, 증권, 재산, 혹은 현금 흐름과 관련해 당신에게 얼마나 이득을 보게 될지를 보여줄 것이다. 경제적 안정은 당신의 삶을 바꿔놓을 수도 있다. 이 시기에 일어난 일을 그대로 받아들여야 당신이 바꿀 수 없는 상황을 견디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비록 계속 쳇바퀴를 돌고 있다 해도 10월 중순이면 그 모든 상황이 편안해질 테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보자.

당신이 마법의 지팡이를 휘두르며 형제들과의 관계를 보다 편안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다. 마법의 양탄자를 타고 이웃이나 사촌들과의 문제들을 위에서 바라보고 싶다면 그것 역시 가능하다. 통근, 운전, 혹은 지방 여행이나 해외 여행 같은 간단한 일도 지난 몇 개월간 심각한 문제들을 야기해왔다. 게자리들은 그 리스트에 담긴 모든 항목에 체크를 하진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중 하나만 체크를 했더라도 좋은 소식이 있다. 9월이 시작되고 처음 8일 동안 파트너(과거, 현재, 혹은 미래)가 관련된 멋진 기회가 당신의 선택권을 넓혀주고 다른 걱정거리를 훨씬 쉽게 해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 파트너의 조언이 당신의 인생에 큰 변화를 줄 것이니 귀 기울일 것!

당신은 비교적 부유하다 해도 여전히 돈, 사업, 재산에 대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 9월 초에 정확한 정보들이 공개되면 당신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판단으로부터 뭔가를 배울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좋지 않은 평가를 받는다고 할지라도 말이다. 당신의 생각은 한쪽으로 치워둬라. 당신은 동물적인 교활함을 발휘하거나 자신의 실수를 솔직히 인정할 것이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12개월을 견뎌나갈 수 있는 확실한 전략 수립에 전념하는 것이다. 다행히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건강과 관련된 중요한 기회가 전체적인 그림에 확실한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다. 그 후에 당신은 새로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

비판적이고 질서를 중시하는 처녀자리의 성향에 속지 말라. 겉으론 스스로를 절제하는 듯 보이지만 속에선 열정이 끓어오르고 있다. 그리고 때론 그것이 폭발하기도 한다. 거의 1년 동안 처녀자리의 외모와 평판 부분에 진지한 토성이 들어와 있었다. 그래서 그 시기에 당신은 스스로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하는지 고민해야 했다. 이달 초에 당신은 많은 것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이것은 공짜 시장조사를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므로 다른 사람들의 반응을 최대한 이용하도록 하라. 그 후에 일어나는 일이 당신을 흔들어 깨울 것이다. 이런 어려운 문제들을 한쪽으로 치워두면 당신이 열정을 느끼는 아이들이나 관심사나 재능과 관련된 멋진 기회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긴 고독의 시간, 지속될 수 없는 비밀, 혹은 막후에서의 힘든 역할이 당신의 역량을 시험해왔다. 최근 몇 개월간은 힘들었지만 9월 첫 주에 잠깐 외부에 관심을 기울인 후 상황을 재평가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므로 용기를 내라. 또한 가족이나 가정에도 가능한 한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라. 처음에는 지치고 힘들지라도 나중에는 빛을 발하는 때가 올 것이다. 노력한 만큼 그 이상으로 당신의 삶은 빛날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트렌드, 유혹적인 집수리, 혹은 당신 안에 숨어 있는 재능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재키 오나시스가 백악관을 고상한 취향의 전당으로 탈바꿈시킨 것처럼 말이다. 지금은 새로운 룸메이트조차 당신에게 큰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쌓아온 업보를 갚으라고 요구하는 친구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그 친구가 무리한 요구를 해도 끝까지 들어주는 현명함이 필요하다. 동시에 자신을 돌아볼 기회가 될 것이다. 9월이 시작되면서 당신에겐 운명의 채점표가 주어질 것이다. 그 후 당신은 새로운 균형 감각을 갖고 참을성 있게 행동하거나 접근 방식을 바꾸기로 맹세할 것이다. 그리고 지방이나 인근 국가를 선택해 그곳에서의 관대한 제안이나 놀라운 거래나 일과 즐거움이 결합된 드문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올해 마지막 4달 안에 이뤄질 휴가 동안에는 무언가를 배우거나 뜻밖에 발견을 하게 될 것이다. 떠날 때 가볍게 여행하라! 당신에게 필요한 건 수트 케이스나 당신 옆의 동료가 아닌, 열린 마음뿐이다.

당신은 현재의 직업이나 역할을 직접 선택했는가? 아니면 누군가 조정을 해서 어쩔 수 없는 운명의 장난처럼 느껴지는가? 어떤 사수자리들은 매일 참을 수 없는 상사, 고객, 혹은 동료들을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해왔다. 또 어떤 사수자리들은 직장을 그만두거나, 감원을 당하거나, 부모나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상실했다. 아마도 당신은 자신의 성과와 위치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도움의 손길이 가까이 있다. 9월이 시작되면서 재정적으로 유리한 위치­대부분의 사람들은 그저 꿈만 꾸는­에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사교 생활과 단체 참여가 한 달 내내 당신을 바쁘게 할 것이다. 멋진 일들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지만 그것이 미뤄질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라.

멋진 아이디어가 당신을 급부상하게 해주고 멀리 떨어진 장소들이 날개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론상으로는 그렇다. 하지만 현실을 조금 다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일과 걱정과 노력으로 점철된 12개월 안에 들어와 있기 때문이다. 9월이 시작되면 상황이 멋지게 펼쳐지면서 당신은 운명을 바꿀 순 없을지라도 상황에 대한 자신의 태도는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는 사실이다. 처음 8일 동안 나타나는 기회를 잡는다면 1월에는 당신의 이름이 사람들에게 보다 중요한 의미를 지니게 될 것이다. 9월 초는 변신을 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이기도 하다.

9월에 여행을 떠나거나 교육을 받을 계획이라면 혼란스러운 순간들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을 아주 잘 이해하는 사람과 새로운 영역을 계속해서 개척하도록 하라. 그 사람의 격려가 일 추진에 원동력이 될 것이다. 10월 15일 이후에는 쓸모없어진 어떤 것도 쉽게 고칠 수 있다. 한편 당신의 서명이 필요할 경우 작은 글씨까지 꼼꼼히 읽어보도록 하라. 이달은 진실의 순간으로 시작된다. 금융, 재산, 혹은 사업에 대한 최근 당신의 접근 방식이 드러나면서 스스로에게 별 5개­혹은 노력에 대해 별 한 개­를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 이후에는 비밀스러운 일이나, 고독의 시간이나, 겸손함을 최대한 이용하라.

결혼의 대가는 결혼서약 안에 들어 있다. 싱글의 대가 역시 잘 알려져 있다. 자신만의 시간이나 공간을 빼앗길 수 있다. 당신은 몇 달 동안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그러나 자신이 올바른 전략을 선택했는지 아는 것은 힘들었을 것이다. 이제 모든 것이 분명해졌기 때문에 판단하기가 훨씬 쉬워질 것이다. 친구나 단체 참여가 전체적인 그림에 미치는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특히 4일과 8일 무렵에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 당신이 지난 12개월 중에 까다로운 사람들, 직업에서의 라이벌, 법적인 적수를 견뎌왔다면 이제 그 싸움에 지쳤을 것이다. 기운을 내라! 그러면 당신에게 조언과 도움을 줄 만한 아주 친절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지난 12개월은 당신이 바꿀 수 없는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일상의 과도한 작업량에 대한 어려운 질문을 던져왔다. 그에 대해 당신은 이달 첫 2주 동안 검증을 받게 될 접근법을 발전시켜왔다. 같은 시기에 당신의 가장 큰 야망 중 하나를 실현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나타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빨리 받아들일수록 일상 생활을 관리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새로운 사랑이나 현재 파트너와의 보다 평등한 관계를 펼쳐나갈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토론이 계속되는 동안 대화와 서류를 꼼꼼하게 재확인하라. 왜냐하면 10월 중순까지 계획이 연기되거나 방향이 빗나간 메시지가 전달될 위험이 높기 때문이다. 당신의 의도하지 않은 바가 상대방에게 큰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주의할 것!

9월 첫 주에는 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이나 다른 사람의 자녀를 대하는 당신의 태도가 폭넓은 관심의 대상이 될 것이다. 당신의 반응은 최근 아주 힘든 상황에 당신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대처해 왔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이달엔 친밀함과 성적인 만족 역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할 것이다. 실수를 했다면 그것으로부터 배울 수 있으니 조바심 낼 필요는 없다. 그리고 늘 올바른 결정을 내려 왔다고 자신한다면 스스로가 또 다른 힘든 과정을 통과했다는 것에 안도할 것이다. 개인적인 문제들이 사라지자마자 눈을 높이 들고 보다 큰 그림을 보도록 하라. 당신의 알 수 있는 무한한 에너지가 숨어 있으니 곧 놀라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0) 2008.09.07
2008년 09월 운통닷컴  (0) 2008.09.01
2008년 09월 스텔라카페  (0) 2008.09.01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
2008년 09월 Bazaar  (0) 2008.08.24
2008년 09월 Esquire  (0) 20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