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 07:23

2008년 09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꿈의 실현을 위해 전진할 것.

 

●TOTAL
미래지향적인 생각이 강해지면서 도전정신도 강하게 들겠군요. 이번 달에는 밝은 야심을 가지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일단 주위 사람들에게 말하세요. 말로 내뱉은 이상 돌이킬 수 없다는 강한 마음이 당신의 꿈의 실현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숨어서 노력하는 것보다 자신의 굳은 결심이나 성장과정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것.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정신적인 부담은 강하게 들 수 있어요. 24시간 달려가는 것보다는 적당히 휴식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는 혼자 보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남의 일보다는 자신의 감성에 충실한 시간을 가질 것.

 

●LOVE

새로운 만남을 원한다면 일과 관계된 곳을 찾아보세요. 같은 회사를 다니는 사람이나 거래처의 새로운 담당자, 서비스업이라면 고객과의 만남 등을 기대할 수 있어요. 하지만 좋은 만남을 가지더라도 깊은 관계가 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는 것이 이번 달 당신의 약점. 어차피 이번 달에는 깊은 만남을 가지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억지로 노력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진 후, 다음 달 이후를 기대해 보세요. 커플의 경우 상대에게 휩쓰릴지 않도록 주의할 것. 지금 당신은 냉정하게 판단하기 어려운 시기입니다. 서로에 대한 개선점에 대한 이야기나 이별 이야기는 냉정을 되찾은 후에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Good Man

물고기자리

연애에 있어 순발력이 없고 상대에 대해 시간을 들여 알아가고 싶어하는 이번 달 물병자리에게 있어 물질보다느 정신을 중시하는 물고기자리는 페이스가 잘 맞는 상대. 그런 상대가 가까이 있다면 상담을 들어주세요. 어느샌가 연인으로 발전되어 있을 가능성이!

 

●Bad Man
전갈자리

처음에는 그럴 생각이 없었는데 마음이 있는 듯한 행동으로 마음을 사로잡고는 내가 그랬어?’라는 식으로 나몰라라 하는 전갈자리. 오히려 당신을 성가시게 여기는 그 사람의 태도에 상처만 남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아름답고 경쾌한 둘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TOTAL
비즈니스 동료나 친구와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게 될 듯. 그 이유는 바로 당신의 말과 태도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다고 남을 탓할 필요는 없어요. 타인의 입장에서는 당신이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 달은 여럿이 함께 하는 집단활동에는 맞지 않아요. 가능하면 혼자서 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 취미와 관련된 사람들과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겠네요. 일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서 적극적으로 취미관련 모임에 참가해 보세요. 사람을 보는 안목 자체는 뛰어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친구를 찾을 것.

 

●LOVE

이번 달에는 자극적인 연애보다는 마음과 마음이 맞닿는 순수한 사랑을 선호하는 당신에게 딱 맞는 연애를 할 수 있겠네요. 그저 서로의 몸만 원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면을 추구하면서 멋진 사랑을 할 수 있어요. 싱글도 지금껏 경험해본 적이 없는 멋진 사랑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이를 위해서는 외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생활, 데이트 속에 접목시킬 필요가 있어요. 외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외국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등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사랑이 무르익을 거예요. 이번 달 연애의 키워드는 아름답게’, ‘순수하게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Good Man

물병자리

이번 달 물병자리와 당신은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는 점에서 잘 맞는 상대. 둘이 함께 손을 잡고 느긋하게 보내면서 대화를 나누어보세요. 물병자리의 취미생활에 동참하는 것도 좋아요.

 

●Bad Man
염소자리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있어 친구를 우선하는 염소자리의 행동은 반갑지 않을 거예요. 그 결과 염소자리는 구속당하는 느낌에 답답해하고, 당신은 외로움을 느끼게 되겠지요.


양자리 3/21 ~ 4/20

평생 함께 할 사람들을 만나는 시기.

 

●TOTAL
이번 달에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중요한 키워드! 새로운 사람과 만나 관계를 가지고 발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베스트 프렌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결혼 상대 등 중요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겠군요. 새로운 만남을 위해 조금만 더 만남의 장을 넓혀 보세요. 취미, 예술, 미식가, 스포츠 모임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억지로 새로운 사람들만 만나려고 애쓸 필요는 없어요. 현재를 무시한다는 것은 지금의 환경이나 사람들, 자신의 장점까지 무시한다는 것이 되기 때문이에요. 미래는 과거와 현재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LOVE

평소보다 성숙한 매력이 빛을 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평소보다 섹시한 패션이나 헤어 스타일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술자리나 모임에서 다가가기 쉬운 분위기를 어필하는 것도 새로운 만남을 부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가벼운 만남만 원하는 사람들도 다가올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진지한 만남을 원한다면 상대방이 당신의 어떤 모습을 보고 다가왔는지 확실히 살펴보는 것도 중요해요. 결혼을 원한다면 적절히 일하는 시간을 조절하여 요리나 가정, 결혼 등과 관련된 책을 읽으면서 몸과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도 좋아요.

 

●Good Man

게자리

두 사람 모두 인기가 좋은 시기이므로, 여러 이성의 대시를 받게 될 거예요. 하지만 그 중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눌 때 행복한 미래가 연상되는 상대는 바로 게자리랍니다. 일과 연애를 양립할 수 있어서 더욱 좋겠네요.

 

●Bad Man
사자자리

사자자리가 보는 당신의 모습은 폭주하는 사람. 다른 때라면 재밌게 받아들여주겠지만, 이번 달에는 곱게 보이지 않겠군요. 게다가 당신도 그런 사자자리가 시시하게 느껴져 충동을 일으킬 수 있어요.



황소자리 4/21 ~ 5/20

좋아하는 일이라면 철저하게 노력할 것.

 

●TOTAL
이번 달에는 근면과 봉사가 키워드. 특히 급여에는 다소 불만이 있더라도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찬스! 당신의 정열이 비즈니스운을 높이고 주위 사람들의 평가도 좋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저 일에만 몰두해서는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없어요. 다양한 경험, 지식, 유행을 흡수할 때 일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해외여행을 통해 새로운 문화에 직접 접해보는 것도 좋아요. 물론 지금은 평소 하는 일에 집중해야 하는 시기이니 장기여행보다는 짧은 여행이 좋겠네요. 외국에 나갈 수 없다면 퇴근 후에 시민회관이나 대학에서 사회인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를 들으면서 학식을 쌓아 보세요.

 

●LOVE

이번 달은 결혼운이 높아지는 시기. 마음에 둔 상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이미 결혼을 했거나 커플인 사람도 서로에 대한 애정도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특히 서로에 대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지면 앞으로의 관계도 더욱 안정적이 되겠군요. 싱글의 경우, 연애운이 좋다보니 애인후보가 여러 명 등장할 수 있어요. 하지만 너무 고르다 보면 결국 아무도 남지 않을 수 있으니, 선택할 때는 단호하게 선택할 것. 이번 달에는 너무 의지가 되지 않는 사람, 대등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위에 있는 사람이나 반대로 경제력이나 경험이 떨어지는 연하는 좋지 않겠네요.

 

●Good Man

처녀자리

결혼을 할 것인가 연애를 더 할 것인가, 혹은 한 남자를 선택할 것인가 아직 두고 볼 것인가 등으로 고민하게 될 듯. 그런 당신을 처녀자리가 다정하게 지켜봐주겠네요. 너무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거리에서 지켜보는 상대의 모습에 마음이 안심이 될 거예요.

 

●Bad Man
쌍둥이자리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서두르는 한편 다른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흔들리기 쉬운 관계. 만남은 굉장히 자극적이지만, 결국 서로의 타이밍이 맞지 않아 어긋나기만 하겠네요.


쌍둥이자리 5/21 ~ 6/21

연애에서만큼은 여름같이 뜨겁게!

 

●TOTAL
이번 달에는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와줄 때 당신의 매력이 발휘될 수 있어요. 이 때 열심히 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억센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좋지 않아요.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모습이 다른 사람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다소 일이 늦어지더라도 웃는 얼굴로 정중하게 대할 것. 회사나 그룹, 모임의 윤활제가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움직이면 인기도 높아질 거예요. 패션에서도 평소보다 정장 스타일로 딱 부러지는 인상을 연출하는 게 효과적! , 남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타인의 생각이나 룰만 받아들이는 것은 좋지 않아요. 남이 시킨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일이 잘 풀리도록 좋은 제안이나 개선활동은 적극적으로 할 것.

 

●LOVE

그냥 사귀고 있는 상태로는 만족하지 못하고 그 다음 단계, 즉 결혼을 원하는 마음이 강해지겠군요. 연인을 가족에게 소개하고, 가족끼리 만나는 자리를 만드는 등 보다 깊은 관계를 만들기 위해 애쓸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결혼을 서두를 만한 단계가 아니에요. 깊은 관계를 원하는 한편, 스릴과 자극이 있는 사랑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준비를 해나가세요. 싱글의 경우 운명적인 만남의 찬스가 찾아올 듯. 기본적으로 연애운이 좋은 시기이니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에 나가면서 기회를 기다리는 것도 좋아요.

 

●Good Man

천칭자리

지루한 일상에 한숨이 나온다면 천칭자리를 만나보세요. 천칭자리는 이번 달에 변화를 모색하고 있답니다. 그 사람의 변화를 응원해주다 보면 오히려 좋은 도움을 받게 되는 등의 좋은 일도! 두 사람이 함께 이미지 체인지를 하면 행운을 부르게 될 거예요.

 

●Bad Man
양자리

결혼을 결심한 뒤에는 양자리에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모처럼 행복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중요한 순간에 어물쩡 넘어가버릴 수가 있어요. 가벼운 관계라면 문제 없지만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주의하세요.


게자리 6/22 ~ 7/22

여성적인 감성이 최고의 사랑을 부르는 시기.

 

●TOTAL
이번 달에 당신에게 필요한 중요한 메시지를 주고, 정신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곳은 바로 가족’. 고민이 있거나 방황이 될 때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방에서 추억의 물건 찾기에 몰입해보는 것도 좋아요. 마음이 릴랙스되면서 좋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 , 자신의 고양된 감정이나 외부에 대한 불만을 가족에게 화풀이하는 것은 금물. 가족에게 의지하는 것도 좋지만, 자립한 인간으로서의 프라이드까지 포기하지는 마세요. 화나 불만과 같은 강한 감정은 열정으로 바꿔서 외부에 발산할 것. 비즈니스운은 나쁘지 않지만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필요할 때는 적당히 타협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LOVE

이번 달에는 여성스러운 감성이 중요! 당신이 여성이라면 여성스럽게 어필하고, 남성이라면 남자다운 모습보다는 부드럽고 매너있는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특히 지금은 에 관심이 가는 시기. 새로운 패션이나 헤어 스타일에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때, 과도한 변신보다는 평소보다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도록 작은 변화를 시도하는 정도가 적당. , 이번 달에는 당신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거예요. 마음에 든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하지만 지나치게 공격적으로 자신의 가치관만 주장하는 것은 금물. 적극적으로 다가가되,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는 것 또한 잊지 마세요.

 

●Good Man

양자리

여성스러운 감성이 강해지지만, 가벼운 관계는 원치 않는 당신. 그런 당신에게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양자리는 딱 맞는 상대. 우정과 같은 사랑이 싹트면서 오래 사귈 수 있을 거예요.

 

●Bad Man
사수자리

무의식적으로 주목받고 싶어하는 당신에게 사수자리의 시선은 너무 엄격하네요. 당신의 열정과는 달리 차가운 사수자리와의 관계는 점점 어긋나기만 하겠군요.




사자자리 7/23 ~ 8/22

바쁠수록 행운이 찾아온다는 신호!

 

●TOTAL
여름이 지나고 점점 더 바빠질 듯. 하지만 이번 달에는 바쁠수록 행운이 따를 거예요. 야근, 업무 확대, 밤샘근무, 휴일출근은 힘들겠지만, 지금 노력한 만큼 더 큰 열매로 다가온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열심히 일해 보세요. 지금의 부담을 당신에 대한 기대로 여길 것. 올해 하반기에는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자 하는 모험정신은 물론 에너지도 충분히 넘치고 있어요. 지금까지의 생활이나 환경을 바꿀 수 있는 힘과 경험을 얻기 위해서라도 활발하게 움직여 보세요. 하지만 일에만 몰두하고 개인생활까지 내던지는 것은 좋지 않아요. 휴일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면서 또다른 경험을 쌓는 것이 좋답니다.

 

●LOVE

이번 달에는 자극적인 사랑 앞에서 맥을 못 추겠군요. 하지만 지금 자극적인 사랑에 몸을 내던지면 당신의 운명마저 나쁜 방향으로 바뀔 수 있어요. 평소보다 신중한 태도가 필요하겠네요. 새로운 만남을 원하고 있다면, 조심스럽고 얌전한 모습을 어필하는 게 좋아요. 좋아하는 감정을 있는 대로 밀어붙이는 것보다는 언젠가 좋아해주면 좋겠어라는 다소 소극적인 마인드가 상대방의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답니다. , 어린이나 부모님, 연장자를 챙기는 가정적인 모습도 연애운을 높이는 키워드. 마음에 둔 이성과 만날 기회가 있다면 손수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것도 좋아요.  

 

●Good Man

사수자리

연애에 신중함이 필요한 이번 달 당신에게 연애에 겁을 먹고 있는 사수자리는 천천히 사귈 수 있는 상대. 뜨겁게 불타는 사랑은 아니지만 서로 안심하며 사귈 수 있을 거예요.

 

●Bad Man
황소자리

평소에는 함께 불탈 수 있는 황소자리. 하지만 이번 달에 차분하게 지내는 편이 좋은 당신에게 황소자리는 주도권 다툼이 벌어지는 등 달갑지만은 않은 상대. 현재 파트너가 황소자리라면 잠시 냉각기간을 가지는 게 좋겠네요.


처녀자리 8/23 ~ 9/22

지적이고 우아한 가을을 즐겨보세요.

 

●TOTAL
이번 달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금전운! 적은 자본으로 돈을 벌게 되거나, 가까운 곳에서 싼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입하게 되는 등 좋은 일이 있겠네요. 저축이나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은 소액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이를 베이스로 정보를 잘 활용하면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수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 단기적인 즐거움도 좋지만, 기본적인 시야는 장기적으로 가지는 게 중요. 수익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쓰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자금으로 활용하는 게 좋습니다. 바로 쓰지 못하고 인내하느라 쌓인 스트레스 해소에는 교양이 키워드! 좋은 책이나 영화, 예술작품 등을 접하면서 인격을 높여보세요.

 

●LOVE

이번 달 키워드는 지적인 이미지교양’. 자극적인 사랑도 물론 좋지만, 지금은 가을처럼 차분하고 느긋한 어른의 사랑을 추구할 때 보다 깊은 사랑을 경험하고, 성공할 확률도 높답니다. 직접 말을 거는 것보다 문자 메시지, 메일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최근에는 드문 손수 쓴 편지도 굉장히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랍니다. 새로운 사랑은 친구의 소개를 기대해볼 수 있겠네요. 특히 연상의 여성이나 최근 알게 된 사람이 소개해준 사람과 잘될 가능성이 높아요. 지금까지 생각하지도 못했던 세계를 보여주는 사람과 좋은 관계를 맺게 될 듯. 지금 만난 사람과는 결혼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으니 가을풍경처럼 잔잔하고 따뜻한 사랑을 해보세요.

 

●Good Man

황소자리

사랑을 서두르지 않는 당신의 입장에서 볼 때, 풋풋한 사랑의 고민이 있는 황소자리는 사랑스러운 존재. 누나나 오빠와 같은 마음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매력에 눈을 뜨게 될 거예요.

 

●Bad Man
천칭자리

낡은 스타일이나 자신의 마음을 소중히 여기는 이번 달 당신에게 있어 변화를 추구하는 천칭자리는 잘 맞지 않겠네요. 마치 자신을 거부하는 것처럼 여겨질 수 있어요.



천칭자리 9/23 ~ 10/23

안 좋은 때일수록 자신을 믿을 것.

 

●TOTAL
이번 달에는 인간관계에서 큰 움직임이 있겠네요. 당신의 기분이나 생각, 행동에 따라 좋은 의미에서 또 나쁜 의미에서 주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바로 당신 스스로 자신감과 초조한 마음을 동시에 갖고 있기 때문. 이번 달은 야심과 자신감이 생기면서 빨리 목표에 도달하고 싶다, 생각난 일을 실현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 거예요. 하지만 주변 사람들과 속도가 많지 않아 문제가 생길 수 있어 답답함을 느끼겠지요. 혼자서 하는 일이라면 아무런 문제도 없지만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이나 주위의 협력을 필요로 하는 일이라면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그럴 때는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하여 반대의견까지 받아들이는 유연성을 발휘하세요.

 

●LOVE

커플의 경우 좋게 말하면 안정적인 시기라고 볼 수 있지만, 나쁘게 말하면 권태기를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변화를 일으키는 방법도 충분히 있습니다. 바로 현실에서 벗어나 생각하는 것. 둘만의 세계에서 지금까지 해본 적이 없는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실용적이지 않은 패션 위주의 아이템을 장식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의 경우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과감하게 이미지 체인지를 하면 주위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답니다. 만남을 가질 때는 늦게 만나는 것보다 아침이나 밝은 대낮에 만나는 편이 행운이 따를 듯.

 

●Good Man

쌍둥이자리

악연을 끊고 새롭게 다시 태어나고 싶을 때 나타난 쌍둥이자리. 당신의 변화하고자 하는 마음을 이해해주고 현실적으로 서포트해줄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연애에서 변화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 관계가 되겠군요.

 

●Bad Man
처녀자리

이번 달 처녀자리는 새로운 관계에 도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어보이네요. 그로 인해 짜증을 느끼게 될 수 있어요. 특히 만남으로부터 사귀게 될 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마음 편할 날이 없겠네요.



전갈자리 10/24 ~ 11/22

겉과 속이 다르다고 해서 고민하지 마세요.

 

●TOTAL
내면과 외면의 차이로 인해 고민하게 될 듯. 겉으로는 애교도 많고 밝아서 주위 사람들의 주목을 끌지만, 속으로는 자신의 세계에만 틀어박히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게 들겠군요. 사람들에게 웃는 얼굴로 대하지만 속으로 그 사람을 비판하는 마음이 생길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럴 때일수록 넓은 시야를 가질 필요가 있어요. 자신의 취미나 좋아하는 곳, 좋아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진 곳은 너무나 좁은 세상일뿐이에요. 좀더 시야를 넓게 가지고 자신의 생각과는 다른 사람, 자신의 스타일과 다른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자신과 다르다는 생각에 편하지만은 않겠지만, 입에 쓴 약이 몸에 좋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LOVE

겉으로는 매우 밝지만, 속으로는 방향성을 잃어버리고 의욕도 생기지 않을 듯. 하지만 당신의 그런 신비한 모습에 끌리는 이성이 있겠군요. 그럴 때일수록 밝은 겉모습에 맞춰서 밝은 연애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 이번 달에는 연애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고 여러 명의 이성과 만나면서 어떤 면이 좋은지 어떤 면이 나쁜지 생각하고 공부하는 시간으로 가지세요. 많은 사람들을 접해봐야 사람을 보는 안목도 생기는 법입니다. 깊은 관계를 가지기 보다는 그러한 관계를 위해 준비하는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Good Man

염소자리

너무 멀리 생각하지 않고 밝고 건전한 만남을 원하는 당신에게 있어 연애보다는 가벼운 만남을 원하는 염소자리는 딱 맞는 상대가 되겠군요.

 

●Bad Man
물병자리

친구나 소중한 동료로 가볍게 사귀고 싶을 뿐인데 멋대로 애인이라고 착각하는 물병자리. 당신에게는 성가신 존재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럴 생각은 없다고 확실히 말해두는 게 좋아요. 물병자리와 만날 때는 여럿이서 함께 만나세요.



사수자리 11/23 ~ 12/21

위로 올라가기보다 친구를 늘릴 것.

 

●TOTAL
이번 달에는 새로운 친구나 다른 직종과의 교류, 우정을 소중히 여길 때 행운을 부르겠군요. 알지 못하는 세계의 사람들과의 만남을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히 뛰어들어 보세요. 이 때, 주의해야할 것은 바로 다른 세계에 대한 동경이나 야심을 너무 겉으로 드러내는 것. 위로 올라가는 것도 좋지만, 때로는 옆으로 움직일 필요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사람들이 모이는 파티마다 참석하여 명함을 내미는 것보다, 진솔한 만남 하나 하나를 소중히 여기는 게 좋습니다. 한편, 일반적인 체제나 관습, 가족에 대해 반발심이 생기겠군요. 그러한 것들에서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겠지만, 일시적인 감정일 뿐이니 잠시 인내하는 게 좋아요.

 

●LOVE

연애에 있어 신중해지는 한 달이 될 듯. 연애상대보다는 자기 자신에 대해,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생각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 성별을 뛰어넘은 가벼운 인맥을 만드는 것에 심취하여 한 사람에게만 얽히는 것이 성가시게 느껴질 수 있어요. 물론 그만큼 만남의 기회도 늘어나기 때문에 느낌이 좋은 사람도 나타날 거예요. 하지만 가벼운 사랑에는 관심이 없는 당신. 가볍게 다가오는 사람보다는 스스로 선택해서 공격적으로 나가는 사랑을 선호하겠군요. 커플의 경우 현재 상태가 유지될 듯. 그로 인해 다소 권태기를 느낄 수 있으나 무리해서 자극을 추구하는 것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정도에 만족하세요.

 

●Good Man

사자자리

이번 달 사자자리는 뜨거운 사랑보다는 부모나 형제 같은 느낌. 연애에서도 성숙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지금 당신에게는 안심하고 상담할 수 있는 상대라고 할 수 있어요.

 

●Bad Man
게자리

그럴 생각이 없는데도 혼자 들떠 있는 게자리. 사귀고 있는 것도 아닌데 결혼 이야기를 꺼내는 등 귀찮게 굴 거예요.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게 좋겠네요.




염소자리 12/22 ~ 1/20

때로는 야심차게 전진할 필요도!

 

●TOTAL
이번 달에는 일과 공부에서 열심히 한 만큼 눈에 띄는 시기. 평소에 하던 업무도 다른 때에 비해 효율적으로 해낼 수 있어요. 게다가 그동안의 커리어를 더욱 키울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의 찬스도 찾아올 듯. 당신의 능력은 물론 일의 효율성도 증가하면서 주위 사람들의 평판도 좋아지고 승진을 향한 실적을 쌓기에도 좋아요.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거나 희망하는 부서로 이동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보세요. 이 때, 라이벌을 방해하는 등의 공작을 하는 것은 금물. 지나친 경쟁심이나 야심은 타인이 아닌 자기 자신에게만 향해야 할 때입니다. 야심을 에너지 삼아 최선을 다해 보세요.

 

●LOVE

연애면에서는 잠시 쉬어가는 시기가 되겠군요. 상대의 호감을 민감하게 캐치하지 못하는 바람에 모처럼 찾아온 찬스를 놓치거나, 반대로 상대방은 그럴 마음이 없는데도 자신의 마음을 강요하는 바람에 오히려 멀어지는 등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어요. 그 이유는 바로 매뉴얼에 지나치게 충실하거나 사람들의 어드바이스에 지나치게 얽매이기 때문. 이번 달에는 매뉴얼과 사람들의 조언에서 벗어나 자기 식대로 생각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등 자유롭게 생각하는 게 좋아요. 어차피 이번 달에는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기는 어려우니, 마음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과 방식을 받아들이세요.

 

●Good Man

전갈자리

내면에 고민이 있지만 사랑은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 전갈자리. 스킨십에 연연하는 데이트가 아니라 밝고 건전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거예요.

●Bad Man
물고기자리

서로에 대한 거리감이 최악인 관계. 특히 사귄 지 얼마 안 되었거나 이미 깊은 관계가 된 물고기자리는 둘만의 시간을 강하게 요구합니다. 그로 인해 친구들과의 시간, 일에 투자할 시간까지 뺏기게 되면서 당신은 불만이 쌓여가겠군요.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0) 2008.09.07
2008년 09월 운통닷컴  (0) 2008.09.01
2008년 09월 Vogue  (0) 2008.08.27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
2008년 09월 Bazaar  (0) 20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