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7. 10:17

2008년 09월 esazu 띠별운세

쥐 띠
: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휩싸여 다니지말고 자기중심을 찾고 이해타산적으로 움직이는 노력이 필요하겠다. 언제까지나 편한 것만 찾고 방향없이 흔들릴 수는 없는 일. 자기반성의 시간과 생각을 정리하고, 일단 일을 내보고 거기에 생활을 맞춰나가는 것도 괜찮을 듯. 이제는 홀로서기에 시간으로 만들어봐야 하겠다. 생활의 변화를 꿈꾼다면 기다리지말고 직접 찾아나서고 스스로 맞추는 시간적, 물질적인 투자가 따라야겠다.
학업:긴장 금전:주의  건강:피로  애정:고민



 소 띠
: 주변사람, 환경이 변한다해도 내마음의 중심만 갖고 있다면 떳떳하게 자신을 드러낼 수 있듯, 작은 희망이나 기대에 맞춰 자신을 표현해고 맞춰가야 하겠다.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경험을 하게될 수 있겠고,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보고 싶은 욕심도 생길 듯. 하지만 되돌아올 제자리가 있고, 자신을 돌아볼 시간이 있기에 긍정적으로 자신을 변화시켜갈 수 있겠다. 오래된 것, 내 곁을 지켜주는 것에 감사함을 느낄 듯.

학업:상승 금전:무난  건강:의욕  애정:안정

호랑이 띠
: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가능성과 자신의 열정이 조금씩 힘을 얻고 발휘하게 될 수 있겠다. 항상 두가지 마음에서 안정적이고 편한 것으로 마음을 돌렸다면 이제는 모험이나 도전의 용기를 가져보는 것도 기회가 될 수 있겠다. 얻는 것이 있으면 포기하고 양보하는 것도 필요하듯 우선순위를 정하고 맞춰가는 노력도 따라야하겠다. 마음을 열고 내 것으로 받아들이는 노력과 다른 사람과 조율하고 타협하는 것도 익혀갈 수 있겠다.
학업:관심 금전:안정  건강:주의  애정:만족

토끼 띠
: 친구나 동료같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자리가 많아지고 의기투합하여 말만 앞서는 경우가 늘어나겠다. 땀흘리고 몸으로 부딪혀보지않고 앉은 자리에서 말로 다 해낸것 같지만, 막상 돌아서면 허무하게 느껴질 듯. 처음부터 결과를 얻으려하지말고 멀리 보고 하나씩 돌을 쌓는 기분으로 노력이 따라야하겠다. 누구와 함께하겠다는 생각보다는 혼자여도 충분히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부딪혀 보아야하겠다. 
학업:중심 금전:지출  건강:관심  애정:믿음

용 띠
: 날짜나 계획에 맞춰 정해진 일을 해야한다는 규칙에 몸이 바쁘고 마음의 여유가 없는 시기일 듯. 다른 사람이 대신해줄 수도 없는 일, 내 몫은 책임지고 마무리지어 나가야하겠다. 한가지로 만족하지 않고 이것저것 한꺼번에 약속이나 계획을 만들었기에, 시간관리에도 신경써 나가야할 듯. 별일 아닌 것에 마음의 여유가 없기에 의견대립이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혼자서 결정하고 해결해나가는 것이 좋겠다.  
학업:발전 금전:상승  건강:의욕  애정:안정


뱀 띠
: 경쟁의식과 비교의식으로 일적으로나 대인관계에 있어 지치고 피곤함이 쌓일 수 있겠다. 벗어나려고만 하지말고 자체로 현실로 인정하고, 아니라면 바꿔보려는 노력을 멀리서만 한꺼번에 해결하려고 찾지말고, 목표를 정하고 하나씩 구체적으로 준비해나가야 하겠다. 아니다 싶은 일에 그럭저럭 안이하게 대처하고 방관하지말고, 스스로 결정하고 움직이는 주체적인 행동과 변화된 모습으로 바뀌어야하겠다.
학업:긴장 금전:관심  건강:주의  애정:미소



 말 띠
: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이 되거나, 고민이 해결되는 시기일 듯. 가만히 기다리고 있지만 말고,  발 벗고 나서서 자신의 생활에 변화를 만들어가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아니다 싶은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버릴 것은 버리고 주변정리부터 마음의 정리로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하겠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편안함만 의지하지 말고,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내가먼저 접근하고 도움을 청해보는 노력이 따라야하겠다.
학업:발전 금전:상승  건강:운동  애정:편안

양 띠
: 하고싶은 일이나 계획은 잔뜩 세워놓았지만, 현실에 있어 도움을 주지않을 듯. 잘해보려고 한 일인데 인정받지 못하고 오히려 오해나 실수로 이어지는 일도 생길 수 있겠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한번더 자신에게 용기를 내보는 기회로 쉽게 포기하지 말아야하겠다. 땀흘리고 노력한 일에 있어 최소한 내 만족은 찾을 수 있으니. 더운 계절을 이열치열로 다스려보는 것도 방법이겠다. 분주하게 시간활용을 해나가자.
학업:관심 금전:계획  건강:의욕  애정:사랑

  원숭이 띠
: 자신의 생각을 실천으로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도전해보는 기회를 만들어보자. 사랑도 좋고, 일도 좋고 마음만 먹으면 뭐든지 할 수 있고 사기충천하고도 남을 듯. 생각지도않은 곳에서 선물을 받는다거나 호의를 받게되고, 나또한 감사한 마음을 나눌 수 있고, 생각만 조금 바꾼 것뿐인데 사는 재미가 이렇게 달라진다는 것을 경험하도고 남겠다. 다른 사람들과의 조율과 대화가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될 수 있겠다.
학업:정진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만족

닭 띠
: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들어가게 되고 한동안 푹빠져서 생활의 재미를 더할 수 있겠다. 껄끄러운 사람이 생기기도 하지만, 부딪히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이 부담될 수도 있을 듯. 말한다고 없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한번은 좀더 솔직한 모습으로 내마음의 부담을 덜어내 보는 것도 필요하겠다. 좀 더 발전적으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려는 노력을 더해보는 것도 좋을 듯. 없는 시간 쪼개가면서 배우는 기쁨을 만들어보자. 
학업:관심 금전:조율  건강:주의  애정:활력

개 띠
: 코드가 맞는 사람이나 얘기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을 듯. 당분간 서로 고무되어서 관심과 이해의 폭이 생기고 한창 좋은 감정이 자라날 수 있겠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생기는 것이기에 서로 눈치보고 분위기에 휩싸여서 덩달아 움직이는 일이 늘어나겠다. 사람은 겪어봐야 아는 일이기에 섣부르게 판단하거나 단정하지말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먼저 양보하고 아껴주는 마음을 전달해보자.
학업:목표 금전:하강  건강:관심  애정:갈등


 돼지 띠
: 기대하고 있던 일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디거나 변수가 생기게 될 수 있을 듯. 하지만 어떤 상황이 달라지더라도 초심을 바꾸지는 말아야하겠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진행하는 것이 낫겠다. 나만 결심하고 움직인다면 주변에서 도움을 많이 받게 될 수 있겠다. 나만을 위한 시간투자를 많이 해보는 것이 필요하겠다. 명상이나 반성, 기록, 정리 등 자질구레한 주변을 정리하면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나서 보자.
학업:결심 금전:상승  건강:주의  애정:미소


'=== MONTHLY > Septemb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년 09월 Allure  (0) 2008.09.29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9.07
2008년 09월 레이디경향  (0) 2008.09.07
2008년 09월 esazu  (0) 2008.09.07
2008년 09월 운통닷컴  (0) 2008.09.01
2008년 09월 스텔라카페  (0) 2008.09.01
2008년 09월 Vogue  (0) 2008.08.27
2008년 09월 W Korea  (0) 2008.08.27
2008년 09월 Vogue Girl  (0) 2008.08.27
2008년 09월 레몬트리  (0) 200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