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2. 21:16

2009년 05월 빙그레


모나지 않은 성격을 갖고 있기에 대인관계에서 마찰이 잘 생기지 않은 유형이다. 강하고 활기찬 성향이기 보다는 내성적이고 온유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앞에 나서지 않고 뒤에서 환경의 변화에 맞추어 수동적으로 따라가는 성격. 도전과 모험심이 없기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의 것을 그대로 유지하는 스타일. 또한 활발하게 움직이기보다는 정적인 상태를 즐기기에 연구직이나 학문분야 또는 서류 정리 등의 일이 어울릴 수 있다. 

내성적이고 조용한 스타일이기에 정직하고 인내심이 있는 이성이 좋다. 또한 자신이 앞에 나서지 않는 타입이기에 능동적이고 신뢰감 있고 초지일관하며 도덕성이 뛰어나 타입과 잘 어울릴 수 있다. 따라서 천칭자리가 자신의 주변에 있나 살펴보고 있다면 큐피트의 화살을 쏠 준비를 할 것. 서둘기 보다는 천천히 하지만 신중해야 명중한다.

내성적이고 조용한 황소자리 그(그녀)에게는 갑작스런 대쉬보다는 꾸준히 친해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직장동료나 학교에서 매일 볼 수 있는 사이라면, 점심 후에 까페라떼 in Paris 한 잔씩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일 얘기, 개인적인 얘기 등을 가볍게 나누며 그(그녀)를 도와줄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살짝 먼저 제안해주고... 점차 편해지고 든든해지는 여러분의 모습에 황소자리 그(그녀)도 호감을 가지게 될 거에요~

 
   

우리는 하나. 가정에서는 배우자나 가족, 또는 부모형제와 화목하게 지내면서 웃음의 멜로디가 흘러 나오고 아름다운 행복의 향기가 진동한다. 직장에서는 동료들과 호흡이 맞게 되고 미래의 비전이 생기게 되며 일하는 분위기가 좋아지게 된다. 또한 대인관계도 넓어지고 좋아지게 된다. 따라서 삶이 윤택해지고 사는 맛이 넘침.

함께 일을 해보자는 괜찮은 유혹의 제안을 받게 될 수 있다. 연봉이나 각종 대우가 좋아서 마음이 흔들릴 수도 있다. 또는 투잡의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시간을 내서 시도해 볼 것. 그리고 부모님이나 윗 분으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금전적인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다. 좋은 꿈을 꾸었다면 마음 비우고 복권 한 장 구입해 볼 것.

딱 걸렸어! 이상형을 꿈꾸며 아직도 솔로로 남아있던 사람들은 황홀한 만남을 통해서 솔로탈출을 시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변을 잘 둘러 볼 것. 사랑은 멀리 있지 않고 자신의 주변에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 한편 기혼은 부부동반 외출을 하거나 여행을 떠날 볼 것. 연애시절 사랑의 감정이 다시 솔솔 피어나게 됨.

:5일, 12일 참맛좋은우유
 
   

일거리가 많아지는 시기다. 회사에서는 일복이 터져서 늦은 시간까지 일을 하게 된다. 또 사람들과 만남의 기회가 많아지면서 대외적인 활동도 많아지게 된다. 따라서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 올 수 있으니 스스로의 건강은 스스로 챙길 것. 그리고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지혜를 발휘할 것.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아지게 된다. 새로운 일을 벌리거나 기존의 일을 하는데 있어 변수가 생기게 되어, 그로 인하여 돈이 더 들어가고 시간도 더 소요된다. 또 사람들과 만나면서 접대를 하는 일로 지출이 늘어나게 되고 자신의 품위를 유지하는데 들어 가는 돈도 많아지게 될 듯. 따라서 알뜰한 경제생활을 해야 한다.

주는 사랑은 받는 사랑보다 더 행복하다. 연인들은 언제나 상대방이 좋아할 수 있는 것만을 생각하고, 그(그녀)를 편안하게 해주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한다. 그리고 기혼은 배우자를 언제나 믿어주고 또 믿어주고, 배우자에게 보약을 선물해 줄 것. 솔로들은 이성과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눈 높이를 낮추어야 성공함.

:2일, 14일 사과랑 야채
   

서바이벌! 경쟁이 치열한 시기다. 직장에서는 동료들과 승진이나 좋은 부서, 또는 좋은 프로젝트를 놓고 보이지 않는 경쟁을 하게 된다. 또 같은 업종의 타 회사와도 경쟁을 하게 되어 육체적,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쌓이게 될 듯. 하지만 경쟁 자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로 삼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잘 것.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은 절대 금물. 동료나 친구나 좋은 옷, 좋은 차를 샀다고 자신도 구매하고 싶은 충동과 행동이 일어날 수 있다. 구매한 뒤에 경제적으로 힘들어 지고 후회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한편 돈에 대한 집착이 강렬해져서 여러가지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시도할 수 있는데 주식은 심사숙고 할 것.

사랑전선에 라이벌이 생길 수 있다. 연인들은 둘 사이에 제 3자가 출연하게 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하여 팽팽한 긴장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침착하고 인내심을 갖고 대응하면 문제 없다. 기혼은 배우자를 믿고 사랑으로 일관할 것. 한편 솔로들은 여러 이성과 만남이 생길 수 있는데, 비교하다가 정작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으니 주의.


:1일, 11일 더위사냥
   

도움을 받게 되는 시기. 혼자의 힘으로는 해 내기 어려운 일에 직면할 수 있다. 그러나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일을 무난히 해결 할 수 있다. 또 윗 분이나 연장자, 선배 등으로부터 좋은 소식을 접하거나 제안을 받게 될 수도 있다. 한편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내공이 쌓이게 되거나 새로운 분야게 관심을 갖거나 도전을 할 수도.

들어오는 돈은 있지만 나가는 돈은 별로 없겠다. 수입은 다른 때 보다 더 많아 질 수 있으며, 각종 재테크에서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알뜰한 경제생활을 통해 돈이 누수 되지 않아 통장에 금액이 나날이 늘어가게 되고 그 기쁨을 만끽할 듯. 한편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인 혜택을 받게 될 수도 있으며 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을 수도.

연상의 이성에게 관심이 생기고 사랑하는 마음이 일어날 수 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 짝사랑만하고 끝날 수도 있을 듯. 정말 마음에 든다면 과감하게 접근을 시도해 볼 것. 사랑은 예상보다 가까이 있으며, 그리고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 한편 기혼은 배우자에게 선물을 받을 수도 있는데 선물을 할 것. 연인은 사랑이 더욱 깊어짐.


5일, 17일 스위벨
 
   

룰루랄라~ 행운이 들어오는 시기다.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사랑이면 사랑, 돈이면 돈, 각 방면에서 실패보다는 성공할 확률이 높다. 따라서 마음에 들며 하고 싶다면 적극적으로 부딪쳐 볼 것. 한편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다. 또 학생들이나 각종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은 합격의 빵빠레!

돈. 돈. 돈. 각종 상품이벤트에 관심을 갖고 마음 비우고 재미로 응시해 볼 것. 뜻밖에 행운이 당신을 향해 날아올 수 있다. 한편 각종 재태크에 관심을 가질 수 있고 적중하게 되어 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 또 밖으로 나갔던 돈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다. 한편 대접을 받게 되거나 선물을 받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용기 내서 다가설 것. 상대방도 당신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을 수 있어, 빠른 속도로 친해 질 수 있다. 그리고 우연히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질 수 있는데 좋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 한편 연인들은 사랑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랑의 묘약으로 인하여 일에서도 능률이 쑥쑥. 기혼도 사랑의 불꽃을.  


:3일, 15일 생큐 검은콩우유
   

유쾌. 상쾌. 통쾌. 어렵고 힘든 일을 좋은 성과로 마무리 짓게 되어 이익이 발생하고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 또 주변 사람들과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하게 되어 일하는 분위기도 좋아짐. 한편 각종 모임이나 취미생활을 통해 사는 맛이 넘치고 삶에 행복이 넘친다. 학생들은 공부하는 재미가 생기고 내공이 쌓이고 좋은 성적을 거둠.

돈이 사람을 따라온다. 하는 일마다 결과가 좋아 이익과 연결 될 수 있다. 그래서 수입이 많아지게 되고 돈 버는 재미를 만끽하고 일하는 즐거움이 생긴다. 재테크에 관심을 갖고 있다면 귀금속을 매입해 둘 것. 한편 쇼핑을 할 경우는 세일기간을 이용해 쇼핑을 하게 되면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어 일석이조.

사랑을 꿈꾸고 있다면 꿈은 실현 된다. 솔로들은 묘(妙)한 만남으로 인연이 만들어 질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그런 사랑을 기대해 볼 것. 연인들은 둘만의 밀월여행을 떠나 볼 것. 서로 커풀링을 한다면 사랑이 더욱 증폭됨. 여행을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해 볼 수가 있다. 기혼은 배우자에게 관심과 사랑을 쏟아 부을 것.


:6일, 18일 맛있는 콩두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시기. 현재의 상태에서 만족하지 못하거나 지루함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기존의 것에서 벗어나서 뭔가 색다른 것을 희망하게 되고 찾게 될 듯. 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것을 찾을 수가 없다. 일보다는 취미나 여가생활 속에서 삶의 활력을 불어 넣어 볼 것. 학생들은 인내심을 갖고 정진할 것.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게 되거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 도움을 청해 올 때는 가능한 적당한 명분을 만들어 피할 것. 돈 잃고 사람마저 잃을 수도 있다. 한편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 투자되는 비용이 생길 수도 있는데, 무리한 추진보다는 자신의 능력에 맞출 것. 학생들은 지식 추구에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 것.

네가 좋아 정말 좋아.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너. 만남의 시간은 짧기만 하고 떨어져 있는 시간은 너무 멀다. 그래서 동영상폰으로 늦은 시간까지 데이트. 그러다 보면 전화요금과 각종 데이트 비용이 만만치 않음. 기혼은 배우자와 함께 부부동반으로 외출하거나 나들이 할 수도. 학생들은 아름다운 소개나 미팅 건수.


:8일, 20일 더위사냥
   

자중해야 하는 시기.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시기상조. 좀더 때를 기다리며 준비하면서 내공을 키울 것. 그리고 가능한 사람들과 만남을 줄이고 꼭 필요한 만남이 아니면 약속 만들지 말 것. 업무적으로도 쉽게 풀리지 않고 생각과 계획보다 시간이나 돈이 더 많이 들어갈 수 있다. 학생들은 학업능률이 잘 오르지 않으니 더욱 성실할 것.

투자를 해 놓았던 곳에서 먹구름이 끼면서 손해를 볼 수 있다. 따라서 투자 정보 수집에 만전을 기하고 순발력이 필요함. 한편 재테크를 놓고서 결정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익이 작아도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 것. 학생들은 지갑을 분실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 그리고 비싼 학원보다는 혼자 공부하는 것이 더 좋음.

열정은 있지만 생각과 마음처럼 잘 진행되지 않는다. 조급해 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며 상대방으로 하여금 당신에게 호감을 갖도록 하는 것이 중요함. 연인들은 여성보다는 남성이 리드를 해야 사랑의 고공행진이 이어지게 된다. 그리고 꽃 선물은 필수. 기혼은 배우자와 함께 영화관람이나 연극, 음악공연장을 찾아 볼 것.?


:4일, 16일 엑설런트
   

대세를 따라야 하는 시기. 주변의 분위기나 상황 분석을 잘 파악하여 그에 순응적인 태세를 취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어 질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일을 벌리거나 앞장서서 일을 하는 행위는 하지 않는 거이 유리하다. 또한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 올 수 있으니 과로하지 말고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주의.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다. 따라서 알뜰한 경제관념을 세우고 금전출납부를 만들어 생활화 할 것.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구입은 다음으로 미룰 것. 한편 건강문제로 인하여 지출되는 비용이 생길 수 있는데, 건강을 잃게 되면 일도 못하고 몸도 안 좋아지고 병원비도 나가게 되니 주의. 따라서 건강에 투자하는 비용은 아끼지 말 것.

사랑의 아름다움에 빛이 바래 질 수 있다. 믿었던 사람, 사랑했던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서도 부딪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친할수록 상대방에 대한 존경과 예절을 지켜 줄 것. 한편 솔로들은 일방적으로 접근하거나 서둘지 말 것. 조금은 느린 듯 천천히. 하지만 마음에는 열정을 가득.


:11일, 23일 요플레 오리지널0%
   

사랑의 아름다움에 빛이 바래 질 수 있다. 믿었던 사람, 사랑했던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서도 부딪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친할수록 상대방에 대한 존경과 예절을 지켜 줄 것. 한편 솔로들은 일방적으로 접근하거나 서둘지 말 것. 조금은 느린 듯 천천히. 하지만 마음에는 열정을 가득.

재테크와 관련하여 좋은 정보를 얻게 될 수 있다. 하지만 급하게 서둘거나 무리하게 진행하기 보다는 자신의 능력에 맞추어 투자를 하는 것이 좋겠다. 한편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인 지원을 받을 수도. 기혼은 배우자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선물을 할 수도 있다. 주말이나 휴일에 가족나들이를 해 볼 것. 학생들은 용돈이 팡!팡! 들어옴.

주는 사랑이 부메랑이 되어 받는 사랑으로 돌아오게 된다. 따라서 기혼자는 배우자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의 표현을 아끼지 말 것. 한편 친구가 애인이 되고 동료 사이가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도 있을 듯.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사랑의 꽃이 피어나게 됨. 연인들은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만들어 가게 됨.


:10일, 22일 오색오감
   

전통을 소중히 해야 하는 시기. 오래 된 것이라고 함부로 다루지 말 것. 또한 윗 분과 교감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 구시대라고 무시하면 안됨. 그들의 삶과 경험의 지혜를 잘 받아 들일 것. 한편 새로운 것에 대한 추구의 열망이 생길 수 있으며 실력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도 있다. 학생들은 성격이 쑥~쑥 향상 된다

자신의 지식이나 몸에다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 것.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과감하게 투자를 할 것. 또 멋진 S라인의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적기. 따라서 돈과 시간을 투자하여 열정을 뿜어 낼 것. 한편 학생들은 학원 비용으로 나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학업 성취도는 높아진다.

주기보다는 받은 사랑을 한다. 상대방이 잘해 주는 것이 때로는 부담스럽다는 생각을 갖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받아 주는 마음이 필요하다. 솔로들은 연상의 여성과 연하의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게 될 수도. 그러나 연인으로 발전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듯. 기혼은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하거나 나들이 하기.


:2일, 14일 엑설런트
   

내공을 키워야 하는 시기. 밖으로 활동은 조금 자제 하고 자신을 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 것. 하고 있는 일에서 좀더 실력을 배양시키거나 관심이 있는 분야나 새롭게 뜨는 분야를 공부해 볼 것. 또한 외국어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내서 배워 둘 것. 한편 학생들은 자신의 진로에 희망이 생기고 학업 성과 좋아짐.

지출보다는 수입에 신경을 쓸 것. 그리고 가능한 안 쓰고, 안 먹고, 모으며 살 것. 처음에는 몸에 익숙하지 않아 조금 불편할 수도 있는데,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이 된다는 것을 명심. 그리고 장기적금을 하나쯤 만들어 둘 것. 학생들은 부모님으로부터 용돈을 받게 되거나 아르바이트를 통해 경제적으로 안정될 수도.

만나면 편안하고 즐거운 사람. 시간 가는 줄 모르다가 막상 헤어질 시간은 아쉽기만 하다. 그리고 사랑이 깊어져 부모님에게 이야기 할 수도 있을 듯. 기혼은 각종 경조사에 초대를 받아 부부동반으로 참석을 할 수도 있다. 솔로들은 괜찮은 만남을 갖게 되지만, 자신의 눈 높이로 인하여 좋은 만남이 무산될 수 있으니 주의.


:3일, 15일
까페오레
글 / 조규문
점과 예언 : www.esazu.com / 02-766-1818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Vogue Korea  (0) 2009.05.02
2009년 05월 레몬트리  (0) 2009.05.02
2009년 05월 Maison  (0) 2009.05.02
2009년 05월 Marie Claire  (0) 2009.05.02
2009년 05월 Sure  (0) 2009.05.02
2009년 05월 The Singles  (0) 2009.05.02
2009년 05월 Instyle  (0) 2009.05.02
2009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5.02
2009년 05월 Ceci  (0) 2009.05.02
2008년 05월 Bazaar  (0) 2008.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