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5. 28. 02:05

2008년 05월 Bazaar

Aquarius
주변 사람들의 신경이 곤두서 있는 상태이므로 좀 더 외교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한편 가족 간의 문제나 이슈에 있어서도 현실적인 태도를 유지하도록. 이달 중순부터는 당신의 금전관리 능력이 뛰어난 빛을 발하게 되며 다른 사람들에게 좀 더 헌신적이 될 전망이다. 지금 헌신적인 태도를 보인다면 훗날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달에는 연애 파트너나 자녀들과의 대화가 부족해질 듯.



Pisces
지금은 당신에게 새로운 문을 열어줄 인맥을 넓히기에 완벽한 시기. 우정을 가치 있게 여기고 자신의 책임감에 충실한 자세가 필수적이다. 이에 반해 이달 후반부에 접어들면 가정에 큰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며, 당신의 예측할 수 없는 성격 때문에 가족들의 반발을 살 수도 있다. 이 경우 가족 간의 대화는 그리 순조로운 편이 아니니 숨겨진 의미에 더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Aries
금전적으로 이득이 될 직업상의 기회를 포착하는 데 뛰어난 안목을 자랑하는 당신. 하지만 일에 대한 지나친 열정으로 사생활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하라. 이달 중반부에는 판단력을 잃으면서 금전적으로 상당히 부담스러운 책임을 떠맡을 수 있기 때문에 힘들어질 가능성이 있다. 자신의 지갑을 꺼내기 전에 차근차근 생각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Taurus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 듯. 또한 조만간 장거리 연애를 시작할 가능성이 있다. 직장에 불만이 생기면서 평소 접어두었던 꿈에 더 집착하게 되는데 이럴 때일수록 돈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주변으로 돈이 나갈 일이 많이 일어날 전망이기 때문이다. 한편 오랫동안 자신을 괴롭혀온 개인적 문제는 피하고 싶더라도 직접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gemini
정신없이 뛰어다니지 말고 잠시 멈춰서서 자신의 주변, 특히 직장에서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월초와 월말에 가족들이 당신의 현실성을 테스트하면서 마찰이 있을 수 있지만, 열정이야말로 가장 훌륭한 영감의 원천이며 사랑으로부터 가장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26일 이후로 자신의 계획이 보류된다면 필연적으로 일어난 현상임을 기억하라.



Cancer
이제 운전석에 앉았으니 자신의 주장을 마음껏 펼쳐보자. 단, 지나치게 공격적이지는 말 것. 금성과 목성의 영향은 당신을 우물 안에서 끌어내어 새로운 친구와 연인을 사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지만 이달 후반부에 들어서면 평소처럼 자신만의 방식으로 인간관계를 키워나가는 것이 좋다. 또한 자존심 때문에 현명한 파트너의 조언을 무시하는 일이 없도록.


Leo
이달 초반부에는 자신의 불만을 조심스럽지만 솔직하게 털어놓도록 하자. 모든 일들이 보류되고 있는 상황인 만큼 자신의 계획도 잠시 접어두는 편이 현명하다. 직업상으로는 새로운 문이 열리게 되며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아무리 싫어도 어느 정도의 타협이 필요하다. 단, 아첨에 쉽게 넘어가지 말 것. 한편 의외의 출처로부터 돈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Virgo
휴가를 떠난다면 자신의 연애생활에 활기를 부여하고 파트너와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데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만약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전망되며, 단순한 연애상대가 아니라 더욱 큰 의미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끼칠 것이다. 한편 직장에서는 26일 이후로 불만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인내심만 가진다면 극복할 수 있다.


Libra
직장에서 자신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자신의 철권에 벨벳 장갑을 씌워주도록. 동료들에 대한 당신의 뛰어난 직감은 앞으로의 진로를 넓히는 데 도움이 된다. 한편 가정이나 집과 관련된 분야로도 큰 행운이 찾아올 전망인데 리모델링 프로젝트나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훌륭한 취향과 행운이 함께 작용하여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 월말 출장을 가게 될 가능성이 있다.


Scorpio
주변의 모든 일을 전부 통제하려는 욕심을 버리고 일이 진전되는 대로 따라간다면 새롭고 멋진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다. 당신의 뛰어난 지성과 통찰력은 그들에게도 큰 매력 포인트가 될 전망. 직장에서 새로운 문제에 직면한다면 유연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상황이 혼돈스럽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잘 기억해두도록. 개인적인 자산 문제에 더해서는 우유부단한 태도를 버리도록.


Sagittarius
목성의 영향은 금전적인 안정과 사생활의 향상을 불러오지만 직장에서만큼은 제대로 되는 일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아무리 인정하기 싫어도 모든 일에는 판에 박힌 일상이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받아들여라. 현재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기 싫어하는지 기억해두는 것이다. 대신 새로운 사교적 기회가 찾아올 전망이며 이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맺을 수도 있다.


Capricorn
향상된 인격과 지적 통찰력은 당신에게 카리스마와 자신감, 그리고 이성을 끌어들이는 매력을 부여한다. 주변 사람들이 시기할 수도 있지만, 자만하지만 않는다면 성공을 이룰 수 있다. 조만간 여행할 전망 또한 보이는데, 기계적인 문제나 동료와의 마찰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조심해두는 것이 좋다. 한편 충동적으로 돈을 소비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할 것.







'=== MONTHLY > M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5월 빙그레  (0) 2009.05.02
2009년 05월 The Singles  (0) 2009.05.02
2009년 05월 Instyle  (0) 2009.05.02
2009년 05월 코스모폴리탄  (0) 2009.05.02
2009년 05월 Ceci  (0) 2009.05.02
2008년 05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5월 Vogue Girl  (0) 2008.05.23
2008년 05월 esazu 띠별운세  (0) 2008.05.12
2008년 05월 esazu  (0) 2008.05.12
2008년 05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