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2. 13:56

2009년 01월 코스모폴리탄


염소자리
capricorn (12 .21~1.19)
친구들을 너무 좋아하지만 고집이 센 편인 염소자리는 자신의 주장이 너무 강해 가끔 지나치게 냉담해질 때가 있다. 또한 욕심도 많아 친구들과 자주 트러블이 생기는 편이다. 직선적이며 스타일리시해 항상 주목을 받는 당신. 당신의 겉모습에 맞게 이번 2009년엔 좀 더 쿨하고 과감해지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
파티를 열어라 당신이 사랑하는 몇 안되는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열어보자. 그동안 당신에게 섭섭했던 친구들도 이번 기회에 마음을 풀게 된다.

SINGLE
정말 친구라고 생각했던 그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게 된다. 당신이 느끼고 있는 그 감정은 사랑일지도 모른다.

COUPLE
당신의 매력이 최고조로 상승하는 때다. 그와 당신은 꽤 오랜 시간 침대에 머무르게 될 것이다. 남들이 보는 곳에선 침착하게, 침대에선 격렬하게 변신해보자.

CAREER
일에 대한 욕심도 많고 회사에 대한 애정도 많은 당신. 하지만 지금은 한발짝 물러서 있어야 할 때다. 약간 양보한다고 해도 당신이 손해 보는 것은 아니다.

DATE DAY
25일. 당신에게 연락한 남자는 행운의 남자. 그 남자에게 즉흥적으로 데이트를 제안해보자. 콘서트 티켓을 예매해놓고 제안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물병자리
aquarius (1.20~2.17)
모험을 즐겨라 작은 것에도 신경을 쓰는 물병자리. 이제는 당신에게 색다른 변화가 필요하다. 앞머리를 자르는 것과 같이 작은 일부터 실천하자.

SINGLE
당신만 보면 수줍어하는 그. 그에게 먼저 다가가 말을 걸어보자.

COUPLE
그를 당신 옆에 더 오래두고 싶다면 그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베풀도록. 이것이 당신에 대한 그의 관심을 오래 지속되게 만들 것이다.

CAREER
항상 칭찬만 해주는 상사가 당신에게 뜻밖의 제안을 할 것이다. 당신의 인생에 큰 기회가 될 수 있다.

DATE DAY
26일. 그와의 데이트 중 수다쟁이 친구에게 전화가 걸려올지도 모른다. “거래처에 전화해야 돼서 끊어야겠어”라고 대충 둘러대고 끊자.
 
 
 
물고기자리
pisces (2.18~3.20)
해소시켜라 매달 찾아오는 스트레스를 이제는 말끔히 풀어줘야 할 때다. 클럽에 가서 신나게 춤을 추는 것도 방법이다.

SINGLE
당신에게 다가오는 귀여운 남자가 한 명 있다. 그 남자를 잡고 싶다면 내숭은 필수. 수줍은 척하며 그에게 미소를 날려보라.

COUPLE
둘 다 만족할 만한 섹스를 할 수 있도록 서로 터놓고 얘기해보자. 그런 뒤 얘기한 것들을 재빨리 실천에 옮기도록 하자.

CAREER
남에게 지시받는 것도, 아부 떠는 것도 싫어하는 당신. 그래서 지금의 보수적인 회사가 당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이직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DATE DAY
19일. 축제 분위기로 고조된 이날 밤 그와 스케이트장에 가보자. 한참 스케이트를 탄 뒤엔 따뜻한 핫 초콜릿이 제격이다.
 
양자리
aries(3.21~4.19)
양다리를 걸쳐보라 감수성이 풍부한 당신에게 두 명의 멋진 남자가 동시에 찾아온다. 그냥 눈 딱 감고 양다리를 걸쳐보자. 단,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라.

SINGLE
길거리 데이트에 맞는 남자를 찾아보자. 길에서 사먹는 음식도 서슴없이 먹을 수 있는 그가 당신과 맞는 남자다.

COUPLE
소파에 누워 있는 그에게 다가가보자. 담요만 몸에 걸치고서 말이다. 소파는 어느 때보다 끈적거릴 것이다.

CAREER 회사에 너무 오래 다녔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는가. 하지만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당신의 평생 직장일 가능성이 높다.

DATE DAY 27일.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애피타이저를 시켜 그와 나눠 먹어보자.
   
 
황소자리
taurus (4.20~5.19)
스스로 대접하라 남들에게 대접받고 싶다면 우선 당신 스스로를 대접할 줄 알아야 한다. 화려하게 자신을 치장해보자.

SINGLE
평소 회사에서 볼 때마다 두근거렸던 직장 동료에게 점심 식사를 자연스럽게 제안해보자. 편하게 식사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게 될 것이다. 그도 이 계기를 통해 당신과의 로맨스를 염두에 두게 될 것이다.

COUPLE
그에게 놀라움을 선사해보자. 그를 깨우기 위해 모닝 키스를 퍼붓는 것도 방법이다.

CAREER
집안의 불화가 일에도 영향을 미친다. 일을 위해서라도 독립을 생각해봐야 할 때다.

DATE DAY
18일. 평소 친분이 없던 낯선 남자에게 데이트를 신청해보자. 그에게 깜찍한 문자를 날려라. 그러면 혹시…?
   
 
쌍둥이자리
gemini (5.20~6.20)
사건을 만들어라 평소 마음에 두었던 남자에게 접근해 그를 유혹하거나, 또는 당신의 마음과 정반대로 그의 자존심을 짓눌러보자. 이 소동으로 당신은 그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SINGLE
주변에 조용한 타입의 남자가 있는지 확인한다. 자신과 정반대인 쾌활한 성격의 당신에게 그는 푹 빠져 있을 것이다.

COUPLE
와일드한 당신의 매력을 뽐내야 할 때다. 치마를 올리고 양다리를 벌려보자. 손담비의 ‘미쳤어’ 춤을 춰보는 것도 방법이다.

CAREER
사실만 말해야 한다. 알고 있는 사실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해들은 얘기는 거의 사실이 아니다. 여기저기 말하고 다니다간 크게 다칠 수 있다.

DATE DAY
24일.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회나 전시회에 그를 초대해보자. 생각보다 그는 지루해하지 않을 것이다.
 
 
게자리
cancer (6.21~7.21)
복수는 금물 한 친구가 당신의 심기를 건드릴지도 모른다. 스트레스가 쌓여 있던 당신에게 이 일은 큰 화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하지만 그 일은 당신을 향한 게 아니란 걸 기억하도록 하자.

SINGLE 예전에 잠깐 만났던 남자와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그 만남이 기회가 되어 그 남자와 급진전될지도.

COUPLE 친구들과의 새해 맞이 파티에 그를 몰래 초대해보자. 그가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 파티의 흥겨움을 업시켜 줄 것이다.

CAREER 항상 바쁜 당신이지만 이번만큼은 휴식이 필요할 때다. 출장을 핑계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DATE DAY
31일. 한동안 최악의 데이트를 이어갔던 당신. 그와 함께 파티를 열어보자. 별다른 준비 필요 없이 친구들을 마구 초대해서 즐겨볼 것. 자연스럽게 어울리다 보면 그동안 알지 못했던 데이트의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
leo (7.22~8.22)
등록하라 사교성이 좋은 당신의 장점을 살려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곳에 등록하도록 하자. 자원 봉사 단체에 등록하는 것도 좋다.

SINGLE
베스트 프렌드인 그를 직관적으로 다시 생각해봐야 할 때다. 그가 바로 당신이 찾아 헤매던 평생의 ‘단 한 사람’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COUPLE
서로 전신 마사지를 해주도록 하자. 그 마사지는 그 날을 뜨거워지게 만드는 지름길이 될 테니까.

CAREER
영어 실력을 쌓도록 하자. 일과 관련돼 외국인과의 만남이 잦아질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의사소통이 잘되어야 일의 결과도 좋다.

DATE DAY
10일. 그와 운동을 같이 해보자. 여성들만의 혹은 남성들만의 운동도 좋다. 지금까지 서로 해보지 않았던 운동도 강추.
   
 
처녀자리
virgo (8.23~9.21)
여행 계획을 세워라 재미있는 일이 생겼으면 했던 당신. 주말 동안 멀리 살고 있는 친구를 만나러 가거나 남자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자. 이것저것 계획을 세우다 보면 여행의 즐거움이 더 커질 것이다.

SINGLE
당신이 만나고 있는 스포티한 느낌에 남성미가 넘치는 그 남자에게서 의외의 부드러운 면을 발견하게 된다.

COUPLE
완벽하게 타오른 섹스 뒤에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겨보자. 몸도 가볍고 마음도 즐거운 상태로 먹는 저녁 식사는 가히 환상적일 테니.

CAREER
친한 동료와 친하지 않은 동료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다른 당신. 괜히 주변의 오해를 사게 될 수 있다. 차라리 둘 다 어중간한 태도로 대하는 게 낫다.

DATE DAY
13일. 그에게 최대한 당신을 많이 보여줘라.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혹은 보여주기 싫었던 모습까지 다 보여줘라. 그렇게 해야 그를 완벽하게 지배할 수 있다.
   
 
천칭자리
libra (9.22~10.22)
일어나라 창업 계획을 세웠거나 혹은 싸움에서 확실히 이길 전략을 완벽하게 짰다면 이제 실행에 옮겨야 할 때다. 지금이 실행에 옮기기에 가장 좋은 최적의 타이밍이다.

SINGLE
착한 남자에게 매력을 못 느끼는 당신. 하지만 착한 남자가 보기보다 훨씬 매력 있다는 사실을 실감하게 될 것이다.

COUPLE
친구들과 포커 치며 놀고 있는 그에게 찾아가 보자. 맥주를 사들고 잠깐 들른 당신이 꼭 알아야 할 게 있다. 한 시간 이내에 그곳에서 나오는 것이다. 그래야 그에게 완벽하게 점수를 딸 수 있다.

CAREER
남을 의식하지 않는 자유 분방함으로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당신이지만 이 때문에 버릇없다는 소리를 듣게 되기도 한다. 남의 눈치를 조금은 보도록 하자.

DATE DAY
28일. 아프다는 핑계로 그를 집으로 유인해 함께 DVD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전갈자리
scorpio (10.23~11.21)
환상을 가져라 생각의 경계를 좀 더 넓혀보자. 그 경계를 넘나들다 보면 당신의 섹스 라이프에 활력이 넘칠 것이다.

SINGLE
상냥하고 매너 좋은 남자가 당신의 주변에 나타난다. 하지만 이 남자는 당신이 만나기엔 너무 질투심이 강하다.

COUPLE
그의 코트 주머니에 다음과 같은 메모를 써넣어라. “그때 기억나? 오늘 밤에 또 하자”라고. 당연히 그도 긍정의 대답을 즉각 보낼 것이다.

CAREER
성격이 급한 당신은 실수가 많은 편이다. 상사에게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할 경우가 많으니 먼저 나서지 않도록 하자.

DATE DAY
11일. 똑같은 패턴의 데이트는 이제 그만! 색다른 데이트에 도전해보자. 클럽 파티에 가거나 레저 스포츠를 같이해도 좋다. 가끔은 이런 데이트가 둘의 관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법이다.
 
사수자리
sagittarius (11.22~12.20)
재미를 늘려라 정이 많아 친구도 많은 당신. 새해 맞이 파티를 열어보자. 각자 게임을 생각해서 오는 것도 재미를 배가시키는 방법이다.

SINGLE
까다로운 그 남자에게 전화해 만나자고 제안해보자. 그는 온 신경을 당신에게 집중할 것이다.

COUPLE
그와 즉흥적인 섹스를 감행해보자. 우선 발동이 걸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의 귀에 육감적인 말들을 속삭여 볼 것.

CAREER
우유부단한 당신에게 큰 결심이 필요한 일이 닥친다. 중요한 문제이니만큼 신중해야 한다. 그렇다고 평소처럼 우유부단한 태도는 금물이다. 차라리 마음 내키는 대로 해버려라.

DATE DAY
14일. 문자만 주고받는 그와 당신. 문자 백 번이 한 번의 데이트만 못하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에 알게 될 것이다. 브런치를 먹으며 대화를 주고받는 게 문자보다 훨씬 낫다.

'=== MONTHLY > Janu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1월 Sure  (0) 2008.12.22
2009년 01월 빙그레  (0) 2008.12.22
2009년 01월 Singles  (0) 2008.12.22
2009년 01월 Instyle  (0) 2008.12.22
2009년 01월 Ceci  (0) 2008.12.22
2008년 01월 Esquire  (0) 2008.05.28
2008년 01월 빙그레  (0) 2008.04.13
2008년 01월 Allure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띠별운세  (0) 2008.04.13
2008년 01월 레이디경향  (0) 200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