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12:12

2009년 04월 Bazaar


Aquarius
자신의 신념을 지켜라. 주변 사람들이 도전을 해올지도 모르지만, 미래를 향한 당신의 뛰어난 안목은 당신이 옳음을 증명해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지나친 자만심으로 주변 사람들을 따돌리는 것은 좋지 않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면 현재의 재정 상태를 재검토해보는 것이 좋으며, 연애 생활은 상대방이 당신과 지적 교류를 나눌 수 있어야만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Pisces
자급자족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며,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믿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 지금이야말로 다른 사람들보다는 자신의 내면에 귀를 기울여야 할 시기이기 때문. 한편 친구들로부터 돈을 빌리거나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을 피한다면 훗날 불화를 피할 수 있다. 이달 중순에는 불필요한 모험을 자제해야 하지만, 기대하지 못했던 일이 당신에게 뜻밖의 자유를 부여할 수 있다. 한편 타오르는 열정은 당신의 삶에 활기를 부여할 것이다.

 

Aries
계획하고 있는 것들이 점차 현실로 이루어질 듯한데 아직도 불안한 마음을 가라앉히기가 힘들다. 성공에 대한 두려움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만큼 강하기 때문. 목표를 향해 나가는 과정에서 발견할 수 있는 당신의 모든 약점을 받아들이고 이를 해결하려고 노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준비를 철저히 해두고 좋은 의도를 유지한다면 승리를 거둘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한편 연애생활 또한 원만한 관계를 위해 이기적인 태도를 자제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를 것이다.

 

Taurus
정체기를 거치고 있거나 오해로 틀어졌던 연애 관계가 다시 형태를 잡기 시작할 전망이다. 자신이 어떠한 사람인지, 그리고 파트너에게서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잘 이해한다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지나친 참견을 받는다면 가만히 있으면서 속으로 불만을 삭히기보다는 자신과 타인 사이의 경계선을 확실히 긋는 편이 좋다. 자신의 힘으로도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자.

 

gemini
다재다능한 당신의 정신력은 지금 최고조에 달해 있으며, 4일을 전후로 과거를 찬찬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면 현재 상황에 대해 값진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이달 중반에 찾아오는 직장에서의 문제는 불안감을 야기할 수 있지만 이에 충동적으로 반응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편이 좋다. 가장 현명한 전략은 침착하게 두고보면서 주어진 상황을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Cancer
스스로 마음의 문을 열지 않으면 강제로 타인에 의해 열릴 수가 있다. 자신의 재능을 적극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위치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한편 주변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이득이 될 수도 있고 해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을 진정으로 후원하는 사람들과 당신을 이용하려고만 하는 사람들을 구분할 수 있는 안목을 길러두어야 할 것이다.

 

Leo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던 당신의 욕구가 조만간 해소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이 여행은 당신의 커리어는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큰 이득을 가져올 수가 있다. 한편 연애 관계에서는 모든 것을 계획하려는 습관을 자제하고 큐피드에게 미래를 맡겨보도록 하자. 22일을 전후로 경험하게 될 마법의 순간들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는 물론 누구와 함께 향하게 될지 알려줄 것이다.

 

Virgo
이달 중순경에는 아무리 망설여져도 연애 관계에 있어서는 좀 더 대담한 마음가짐으로 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용기를 잃지 않는다면 22일을 전후로 이에 대한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 한편 직장에서는 최근 계속해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데 이러한 행운을 앞으로도 유지할 능력이 자신에게 다분하다는 점을 잊지 말도록.
'


 
Libra
가정에서 일어나는 불화는 당신이 자신의 자주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스스로 결정을 내릴 권리를 찾도록 유도할 것이다. 당신의 내면에 숨겨진 잠재력을 살리는 데는 연애 파트너도 큰 역할을 할 전망이다. 한편 26일을 전후로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과거에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되돌아본다면 새로운 교훈을 얻을 수 있다.

 


Scorpio
현재 당신은 직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존재로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언제나 그러하듯 영향력 있는 당신의 위치와 재능은 직장 동료들의 질투를 살 수 있다. 전문가적인 결단을 내리려면 당신의 뛰어난 두뇌를 최대한 활용해야 하니 만반의 준비를 해 두도록. 한편 연애 관계에 있어서는 주의를 기울이는 자세가 요구될 전망. 22일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면 뚜렷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Sagittarius
외향적인 당신의 성격은 지금 최고조에 달해 있으며, 언제라도 사람들과 어울릴 준비가 되어 있다. 연애 생활에서는 자신의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태도를 취할 듯. 자신을 즐기는 것은 좋지만 등잔 밑이 어둡다는 교훈을 상기하며 주변의 특별한 누군가를 소홀히 대하지 않았는지 생각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한 가지 조심할 점은 삶을 즐기는 것이 안정적인 재정 상태를 유지하는 것과는 별개의 문제라는 것이다.

 

Capricorn
당신의 목표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지만 겸손한 태도를 잃어버리거나 당신을 사랑하고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기분에 상처를 입히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다는 이유로 자신의 감정을 억제하고 가두어두는 것은 좋지 않다. 지금 내리는 결정은 훗날 당신에게 공적 및 사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자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잘 판단하고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필요하다.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esazu 띠별  (0) 2009.04.04
2009년 04월 eszau  (0) 2009.04.04
2009년 04월 스텔라카페  (0) 2009.04.03
2009년 04월 Ell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Girl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산수도인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레몬트리  (0) 2009.03.29
2009년 04월 Maison  (0)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