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9. 12:09

2009년 04월 산수도인



물병자리
물병자리 (1월21일∼2월18일)

4월 1일 - 4월 30일 : 서프라이즈한 소식!!

당신 주변에 다채로운 일들이 많이 생기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조금 정신이 없다고 여길 수도 있지만 대부분 당신을 재밌게 만들어줄 것 같네요. 더군다나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잊고 있던 친구에게서 연락이 올 수도 있고, 멀리 있던 친척에게서 초청장이 날라올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의 만남이 잦아지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주로 하고 있는 일과는 전혀 다른 분야의 사람들과 만나게 될 것이며, 이러한 만남이 당신을 성숙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선입견을 버리고 사람을 대하면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며, 그간 관심을 갖지 않던 것들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애정운 또한 다른 운과 마찬가지로 좋은 때입니다. 하지만 사랑은 갑자기 찾아오기 보다는 천천히 찾아올 수 있습니다. 조금씩 사랑의 감정이 커져가니 어느 순간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 속에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어서 이번 달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호감도가 급상승하게 될 것 같네요.

재물운의 경우에는 들쑥날쑥 하게 될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는 긍정적인 한 달이 될 것입니다. 돈을 쓸 때는 다른 사람보다는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옷차림에 신경을 쓰면 좋은 때이므로 어울리는 봄옷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 너무 초라해 보이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이셔야 하는 때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4,18,20,29
* 물건 : 향수 (독특한 자신만의 향으로 세상을 훔치자...)
* 장소 : 공항 (아주 먼 곳으로부터의 소식에 몸조차도 화들짝...)
* 색깔 : 갈색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4월 1일 - 4월 30일 : 매사에 주의에 또 주의!!

자칫 덤벙대다가는 다칠 염려가 있는 때입니다. 길을 걸을 때도 주변을 잘 살피셔야 합니다. 초면인 사람과 만날 때에는 말조심을 해야 구설에 휩싸이지 않을 것입니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긴장감을 늦추지 않도록 하세요. 잠깐의 방심이 화를 불러 올 수도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번 달에는 되도록 혼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누군가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 놓아서는 안 됩니다. 믿고 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여 상심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때에는 자신이 그동안 미뤄두고 있던 공부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겠네요.

연애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싱글인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별자리가 쌍둥이자리라면 금상첨화이니 바짝 친한 척을 하도록 하세요. 커플인 경우에는 약간의 다툼의 수가 있습니다. 다퉜다면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다만 무엇이든 너무 서둘러서는 안 됩니다. 즉흥적으로 돈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계획적인 소비를 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바닥난 지갑을 앞에 두고 당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불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자신의 처지에 어울리지 않는 비싼 가격의 물건을 구매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15,17,23
* 물건 : 슬리퍼 (예쁜 슬리퍼를 신고서도 조심조심...)
* 장소 : 호수 (자신을 비추는 물의 표면을 찬찬히 바라보며...)
* 색깔 : 파랑




양자리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4월 1일 - 4월 30일 : 팽팽해지는 자존심!!

당신에게 시비를 거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칫 상대방의 작전에 휘말려 아무것도 아닌 일에서 자존심을 부리게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존심을 세워야 할 때가 아닌데도 자존심을 세우다보면 정작 정말 자존심을 세울 때 상대방으로부터 아무것도 얻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얻어내야 할 것은 확실히 얻어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바라는 것이 있다면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또한 대인 관계에서도 약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 중에 누군가가 다른 친구의 흉을 본다면 거기에 동조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칭찬을 많이 해주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아직은 애정운이 완전히 무르익지 않았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해도 서둘러 고백을 해서는 안 됩니다. 좀더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조금만 미루도록 하세요. 상대방으로부터 완전한 오케이를 받을 수 있을 때까지 조금만 더 뜸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에서는 약간의 위험성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혹시 돈이 부족하다고 하더라도 다른 사람에 의지하는 것은 최후의 수단으로 삼아야 합니다. 쉽게 손을 벌렸다가 오히려 자존심에 상처만 입을 수도 있으니까요. 돈이 필요하다면 은행 등 공적인 기관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7,13,16,27
* 물건 : 책 (언제든 손에서 책을 놓지 않으면 행운이 따르리라...)
* 장소 : 시장 (사람들이 많은 공간에서 특히 자신이 돋보인다...)
* 색깔 : 연보라




황소자리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4월 1일 - 4월 30일 : 안정된 마음을 기반으로...

혹시 잘 해결되지 않던 걱정거리가 있다면 이번 달에 해결이 되거나 해결의 기미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어느 정도 안정된 심리 상태를 갖게 될 것이며, 이러한 안정된 심리 상태를 기반으로 삼아 무언가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항상 하던 일이 아닌 다른 일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겠네요.

무슨 일을 하든 손해를 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조금은 과감한 추진력을 가지고 일에 뛰어드시기 바랍니다. 이런 때에는 소극적으로 굴게 되면 오히려 굴러 들어온 행운을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그러한 사람들과 함께 이런저런 일을 추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애정운은 아주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미팅 보다는 소개팅이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자신과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의 만남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도 애정운이 좋습니다. 혹시 상대방에게 아직 말하지 못한 고민거리가 있다면 이번 달에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세요.

돈과 관련해서 그간 스트레스를 받아왔다면 이번 달에 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도록 하세요.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사람이 당신에게 선뜻 손을 내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외외의 수익이 들어오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런 때에는 그렇게 들어온 수익을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9,20,22
* 물건 : 신문 (하루하루 세상 돌아가는 일을 체크하도록 하자...)
* 장소 : 노점상 (세상의 후미진 곳에 당신의 관심을 돌리는 것이 좋다...)
* 색깔 : 카키색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4월 1일 - 4월 30일 : 오랜만에 반가운 만남!!

오랜 시간동안 잊고 지내던 사람과 갑자기 조우하게 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 때문에 관계가 껄끄러워진 사람이 있다면 이번 달에 화해를 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가까운 친구나 가족들간의 관계가 소원해진 사람이라면 이번 달에 자신이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 주변의 일들에 대하여 너그럽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아닌 일로 짜증을 내는 것은 당신에게 손해입니다. 자신에게 심각한 해를 끼치는 일이 아니라면 대범하게 처신하도록 하세요. 지성 리듬이 아주 좋아지는 때이니 새로운 분야의 공부를 시작해보기에도 적당한 때입니다.

애정운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너무 좋아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갑자기 두 명 이상의 이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누구를 선택해야 할지 알 수 없어 오히려 고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커플인 경우에도 갑작스럽게 제3자가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돈과 관련한 운에서는 별다른 변동이 발생하지 않는 때입니다. 이런 때에는 재물과 관련된 일에서 조금 멀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돈을 쫓는다고 해서 돈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돈에 초월한 사람처럼 느긋하게 지내도록 하세요. 이러한 자세가 오히려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5,12,14,18
* 물건 : 티켓 (누군가와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 장소 : 옥상 (도시에서도 한 순간 눈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을 찾자...)
* 색깔 : 은색





게자리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4월 1일 - 4월 30일 : 울적한 마음이 가득하네...

날씨는 화창하기 이를 데 없는 봄의 한 가운데로 향하고 있는데 당신의 마음에는 마치 가을이 들어와 앉아 있는 것 같네요. 별다른 이유도 없이 마음이 울적해지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공부에서도 의욕이 생기지 않습니다. 자꾸만 가라앉으려는 몸과 마음 때문에 고생을 하게 될 수 있네요.

이럴 때일수록 자신이 자꾸 일을 만들어 움직여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움직여주게 되면 기대하지 않았던 만남을 갖게 될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공연을 관람하거나 동호회 등에 가입하여 사람을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의 마음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일을 자꾸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게 짜증을 부리게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딱히 잘못이 있는 것도 아닌데, 자꾸 상대를 몰아부치게 될 수도 있겠고요. 두 사람이 싸웠다면 그 원인이 자기한테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싱글인 경우에도 그다지 애정운이 좋은 때는 아닙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간다면 되도록 밝은 사람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돈과 관련하여 의외의 수확이 생기게 되는 시기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오르거나 보너스를 받을 수 있겠고, 학생이라면 아르바이트가 생기거나 친척에게서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혹시 누군가와 함께 일을 도모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물병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으니 이를 염두에 두세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11,25,28
* 물건 : 인형 (때로는 생명이 없는 것에서 위안을 찾을 수도 있다...)
* 장소 : 까페 (적당한 조명과 적당한 분위기의 까페에서 행운이...)
* 색깔 : 아이보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4월 1일 - 4월 30일 :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어깨에 힘이 잔뜩 들어가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가슴 속으로부터 힘이 솟아오르니 무슨 일을 하든 자신감으로 똘똘 뭉치게 될 것 같네요. 계획하고 있는 일도 생각처럼 착착 진행되게 될 거이고, 학생이라면 학업 성적에서도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게 될 것입니다. 모든 일에서 한 단계 성장할 수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이런 때일수록 약간의 겸손함이 필요합니다. 당신에게 이목이 집중될 수 있는 시기인데, 이럴 때 자칫 허영에 들떠 다른 사람에게 안좋은 인상을 심게 되면 안됩니다. 신체적으로도 활력이 넘치는 때이니 몸을 많이 움직여주면 그만큼 자신에 대한 자심감도 더욱 커지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 대하여 의심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당신의 작은 의심이 두 사람 사이의 신뢰감에 금이 가도록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대방에 대한 믿음을 키워가야 할 때입니다. 싱글인 경우에는 소개팅보다는 미팅이 좋습니다. 여러 살마이 있는 자리에서 특히 당신의 매력이 상대적으로 돋보이게 될 것입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아주 좋은 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돈과 관련한 행운이 깃들어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는 것도 좋고, 어딘가에 응모를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항상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따르게 되는 시기입니다. 혹시 투자하고 있는 분야가 있다면 그곳에서도 어느 정도 성과를 보게 될 수 있는 때입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6,8,14,21
* 물건 : 편지봉투 (작은 봉투에 담긴 당신의 마음이 제대로 통한다...)
* 장소 : 섬 (어딘가로 훌쩍 떠나야 한다면 섬만한 것이 없다...)
* 색깔 : 시안



처녀자리
처녀자리 (8월23일∼9월22일)

4월 1일 - 4월 30일 : 예상 밖의 일들이 자꾸...

자신이 세우고 진행하고 있는 계획에 딴지를 거는 일들이 자꾸 생기게 되는 때입니다. 어느 정도 생각에 유연성을 갖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런 예상 밖의 일들 때문에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중도에 그만 두어서는 안 됩니다. 임기응변의 힘을 키워서 이러한 난관들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이처럼 하는 일에 걸림돌이 자꾸 나타나게 되니 짜증을 부리는 일도 많아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책임을 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짜증을 부리는 경우 마찰이 생기게 되고 이러한 마찰이 조직 전체에 영향을 미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되도록 부드러운 자세로 사람들을 대해야 할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시작된 만남이 있다면 약간은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통하여 만나는 사람과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사람 사이에는 어느 정도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신뢰가 가는 사람이 아니라면 섣부르게 오프라인에서 만남을 가져서는 안된다는 점에 유념하세요.

경제적으로는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위해서는 도움을 요청하는 것에 주저하지 마세요.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에게 말을 하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것입니다. 가장 먼저 가족에게 조언을 구하도록 하고, 그 조언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2,5,11,26
* 물건 : 머리핀,머리끈 (작은 엑세서리 하나에서도 당신을 돋보이게 만들자...)
* 장소 : 액세서리가게 (어떤 때는 눈요기만으로도 기분이 확 풀릴 것이다...)
* 색깔 : 아이스블루




천칭자리
천칭자리 (9월23일∼10월22일)

4월 1일 - 4월 30일 : 미리미리 준비만 한다면...

다양한 일들이 벌어질 것이고 당신은 아주 많이 바빠지게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미리 점검하고 준비해놓지 않으면 큰 곤란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매일매일 체크하도록 하세요. 오늘 해야 할 일과 내일로 미뤄야 할 일을 잘 정리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계획이 뒤죽박죽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질질 끌려가서는 안 됩니다. 이번 달 당신은 당신의 주관에 따라 움직여야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귀가 얇다는 소리를 듣는 사람이라면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친구 따라 강남갔다가는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색깔을 유지하셔야 하는 때입니다.

연애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싱글인 경우 새로운 이성친구를 만나게 될테지만, 이것이 연애로 이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유지하세요. 어느 순간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의 관계가 한 단계 업그레이되는 시기가 될 것 같네요.

되도록 혼자만의 길을 가야 하는 때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누군가와 함께 하기에는 적당한 때가 아닙니다. 자신이 준비한 정보를 가지고 자신의 판단에 따라 움직여야 후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손해를 보는 일을 할 확률이 그리 높지 않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9,22,30
* 물건 : 패션잡지 (스스로를 가꾸는 일에서 행운이 시작된다...)
* 장소 : 만화방 (키득키득, 동심의 시간으로 돌아가는 한때...)
* 색깔 : 자주색




전갈자리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4월 1일 - 4월 30일 : 이게 무슨 건망증이람...

중요한 약속을 잊거나 너무 늦게 알아서 시간에 늦을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아끼는 물건 혹은 오래 간직하고 있던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항상 이 점에 유념하셔야 합니다. 살짝 더워진 날씨 탓에 온몸이 노곤노곤 해지니 살짝 정신을 놓아버리고 있는 것만 같아지네요.

항상 메모장과 필기도구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세요. 잊지 말아야 할 일들이 있다면 이 모메장에 잘 적도록 하고 그때그때 꺼내서 체크를 하도록 하세요. 약속을 잊어 사람을 잃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까요. 되도록 이기적인 태도를 버리고 상대방에 대해 배려하는 생활 태도를 갖는 것도 중요한 이슈가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이 큰 고민에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연인의 낯빛이 좋지 않다면 무슨 일인지 물어보도록 하세요. 당신과의 대화만으로도 상대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으니까요. 싱글인 경우에는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어쩌면 상대는 당신의 어리숙한 모습에 애정을 갖게 될 수도 있겠네요.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손실수가 있으니 항상 긴장감을 갖고 움직일 수 있도록하세요. 날짜를 넘겨 과태료를 물게 되는 등 작은 손실들이 자꾸 일어나게 되면 알게 모르게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풀면서 살면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세요.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19,27,28
* 물건 : 피규어 (무언가를 수집하는 일을 취미로 가져보자...)
* 장소 : 헬스장 (몸이 건강해야 심리적인 상태의 건강도 챙길 수 있다...)
* 색깔 : 청회색




사수자리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1일)

4월 1일 - 4월 30일 : 불안감을 떨쳐버리고...

마음이 괜스레 불안해지고 자꾸만 무언가에 쫓기는 것 같아지는 시기입니다. 오늘 해야 할 일을 절대로 내일로 미뤄서는 안 됩니다. 이렇게 하루하루 미루다보면 어느 순간 잔뜩 쌓인 일 앞에서 손을 들어버리는 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해결하지 못한 일이 당신의 불안감을 더욱 키울 것이고요.

다른 사람들 앞에 서는 일이 많아질 수도 있는 때입니다. 어떤 일을 책임지는 위치에 서거나, 다른 사람들 앞에서 사람들을 이끄는 역할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을 피해서는 안 됩니다. 일단 침착한 마음을 갖도록 하고, 자신의 편으로 사람을 만들어야 합니다. 새로운 사람보다는 오랜 시간 함께 한 사람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너무 먼 곳에서 연인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세요. 자신이 알아채지 못하고 있는 사이에 자신을 눈여겨 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속담이 생각날 수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에는 두 사람 모두 인기가 올라가는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상승 국면에 놓여지게 될 것입니다. 다른 부분에서는 모르겠지만 돈과 관련해서는 오히려 불안감이 해소되는 시기입니다. 생각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게 되는데 이때 이 돈을 이용하여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빚을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돈이 생겼다고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7,13,19,29
* 물건 : 명함 (스스로를 잘 단속해야 마음 속 불안감을 떨칠 수 있다...)
* 장소 : 유럽 (떠나야 한다면 가까운 곳보다는 아주 먼 곳이 좋다...)
* 색깔 : 주황




염소자리
염소자리 (12월22일∼1월20일)

4월 1일 - 4월 30일 : 한가하니까 좋네...

자신을 포함해서 주변에 한가로움이 가득하네요. 해야 할 일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때보다 적은 힘을 들여도 같은 성과를 볼 수 있는 때입니다. 특별히 노력을 하지 않아도 문제들이 해결되니 행운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넉넉한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오래된 것들이 행운을 주는 때이기도 합니다. 혹시 묵혀 두었던 계획이 있다면 다시 한번 꺼내 보도록 하세요. 악기를 배워보는 것도 좋겠고, 수영과 같은 레포츠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넉넉한 시간을 잘 활용하면 당신의 몸과 마음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운은 지난 달에 이어 계속해서 아주 좋은 때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면 행운이 따르게 될 것 같네요. 앞에 나서지 말고 조용히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아주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네요. 예상하지 못한 이벤트 세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필요 이상으로 돈을 쓰게 될 수 있겠네요. 기분을 내는 것은 좋지만 무심코 지갑을 열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자리라면 적당한 선에서 지출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위한 투자에는 돈을 아끼지 않아도 상관 없습니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8,10,12,21
* 물건 : 화장품 (항상 쓰던 것을 한 번 바꿔볼 필요가 있다...)
* 장소 : 호텔 (자주 가는 곳이 아닌 곳에서 행운이 따르게 된다...)
* 색깔 : 크림슨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스텔라카페  (0) 2009.04.03
2009년 04월 Ell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Girl  (0) 2009.03.29
2009년 04월 Bazaar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레몬트리  (0) 2009.03.29
2009년 04월 Maison  (0) 2009.03.29
2009년 04월 Marie Claire  (0) 2009.03.29
2009년 04월 Sure  (0)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