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3. 23:28

2009년 04월 스텔라카페


물병자리 1/21 ~ 2/18

자신있게 사람들을 대하세요.

 

●TOTAL
모든 일에 있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자신만의 인생을 즐기는 것! 그것이 바로 이번 달 당신의 테마입니다. 4월에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게 되는데 자신보다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는 인맥을 늘리면서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차근차근 준비를 해나가세요. 그런 면에서 가족, 친구, 새로운 인맥과의 교제비가 나가는 것은 다소 각오해둘 필요가. 특히 정보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에게는 지출을 아끼지 않는 게 좋습니다. 물론 계산적으로 사람을 대하라는 것은 아니지만, 받는 게 있다면 주는 게 있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할 것. 이 때, 당신보다 윗사람이거나 격이 높은 사람이라도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대하는 게 중요합니다.

 

●LOVE

이번 달 당신과 마음이 맞는 상대는 의식수준이 높고 자기만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 연상이든 연하든 자신보다 노력하고 있는 사람에게 끌리는 시기가 되겠군요. 그런 상대 앞에서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알 수 없을 때도 있겠지만, 그 사람도 자신에게는 없는 개성이나 세계관을 가진 당신에게 끌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로 다른 취미와 취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와는 다른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염두에 두세요. , 이 때 판단기준은 확실히 세울 것. 어여부영 상대에게 일방적으로 전부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커플은 계획적으로 데이트하기 보다 순간적으로 떠오른 생각,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에 충동적으로 다녀오는 게 좋겠네요.

 

●Good Man

처녀자리

자기보다 지위가 높거나 경험이 많은 사람들에게 끌리는 이번 달 물병자리에게 있어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연상의 처녀자리는 동경의 대상. 깊은 인연을 맺는 것보다 경험을 쌓는 쪽에 관심이 갈 것 같네요.

 

●Bad Man
천칭자리

점점 발전을 하고 파트너에게도 그런 모습을 바라는 이번 달 물병자리. 반대로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고 지금의 인간관계를 유지하려고 하는 천칭자리와는 잘 맞지 않겠네요. 제멋대로 구는 듯한 당신의 모습에 거리가 더욱 멀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19 ~ 3/20

세상에는 행복한 지출도 있는 법.

 

●TOTAL
이번 달에는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기 위해서라면 지출을 아낄 필요가 없습니다. , 화장품, 액세서리, 취미생활 등 당신만의 스타일을 위해 행복한 지출을 아끼지 마세요. 이 때, 중요한 것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 그저 혼자만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를 위해 예뻐지기 위해’, ‘누군가를 예쁘게 하기 위해돈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외면뿐 아니라 당신의 내면까지도 함께 가꾸어질 것입니다.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자신감을 가지게 해줄 누군가의 평가. 독단적으로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사람들의 평가를 들으면서 수정할 부분은 수정하고 자신감도 충족시켜 보세요.

 

●LOVE

행복한 지출을 아끼지 않아도 되는 이번 달에는 데이트나 새로운 만남을 위한 지출도 아낄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꾸미든 상대에게 대접을 하든 적극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끌어 보세요. 물론 모든 것을 호화스럽게 꾸밀 필요는 없습니다. 갭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수단이라는 것을 명심할 것. 예를 들어 청바지와 T셔츠 차림에 럭셔리한 구두를 코디하는 등, 일견 언밸런스해 보이는 복장이라도 센스있게 연출한다면 충분히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할 때는 평소에는 일에 집중한다는 인상을 주도록 편한 복장이다가 외부 미팅이 있거나 손님이 올 때는 FM으로 차려입는 등 때와 상황에 맞춰 연출하는 당신의 센스에 주위 사람들의 관심도도 높아질 것입니다.

 

●Good Man

사자자리

좋아하는 상대에게 다양한 경험을 하게 해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자자리. 평소보다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어하는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그런 사자자리는 너무나 잘 맞는 상대. 특히 연상에 호기심이 왕성한 사람이라면 더욱 잘 맞겠네요.

 

●Bad Man
염소자리

서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개인적인 시간도 존중해주고 싶어하는 이번 달 염소자리. 함께 재밌는 일을 하고 계속 같이 있고 싶어하는 물고기자리가 볼 때는 너무 담백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양자리 3/21 ~ 4/20

봄바람처럼 밝게 웃는 얼굴로!

 

●TOTAL
이번 달에는 4월이라는 계절에 걸맞게 긍정적이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해야 합니다. 특히 중요한 목표가 있다면 그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기에 좋은 시기. 가급적 어려운 목표를 설정할수록 더 큰 정열을 가지고 임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중요한 것은 건강, 밝은 자세, 애정 이 3가지. 일을 할 때는 불편한 옷보다는 활동적인 옷이나 신발, 가방 등을 들 때 의욕도 살아나고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아침도 꼭 챙겨먹고 식사를 할 때는 영양소를 생각하세요. 건강에 신경쓰면 자연스레 얼굴색도 좋아지고 밝은 자세로 임할 수 있습니다. , 애정면에서는 귀여운 애완동물이나 마음의 위로가 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애정을 쏟을 때 당신의 목표달성에 도움이 됩니다.  

 

●LOVE

연애면에서도 마찬가지로 건강, 밝은 자세, 애정이 중요! 이번 달 연애운에는 얼마나 건강하고 밝게 웃으면서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지, 또 애정을 가지고 사람들을 접하고 있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은 당신의 건강한 미소가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시기이니 무리해서 남에게 맞추려고 하지 말고 3가지 키워드를 염두에 두고 행동하세요. 4월 중순에는 이상형과는 전혀 다른 타입의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애와 인연이 없었다면 이상형에 너무 얽매여서 그랬을 가능성이 높으니, 이제 고정관념을 버리고 딱딱한 연애관에서 탈출해 보세요. 이상형에 맞지 않다고 제외했던 이성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보이게 될 것입니다.

 

●Good Man

사수자리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듯이 다양한 데이트 계획을 제시하는 적극적인 사수자리. 평소라면 자신이 리드하고 싶은 양자리이지만 이번 달에는 어느 정도 상대의 계획대로 행동하는 것도 좋습니다. 마음도 편해지고 상대방의 매력이 더욱 크게 다가올 듯.

 

●Bad Man
게자리

상대방에게 맡기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는 이번 달 양자리. 그러나 연애에 있어서는 늘 한 걸음 물러나 있는 이번 달 게자리에게 데이트를 주도하길 바라는 건 어렵겠네요. 서로 진전이 없는 상태로 시간만 흘러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황소자리 4/21 ~ 5/20

혼자만의 시간, 조용한 곳에서 차분하게 보내세요.

 

●TOTAL
일상 속의 작은 행복이나 안정된 생활을 소중히 여기면 밝은 한 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지금 직장에서 얼마나 노력하는지가 중요하게 다가오는 시기가 되겠군요. 일에 대한 불평이나 불만이 있더라도, 지금껏 해온 경험이 앞으로 도움이 되는 재산이 된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받아들이세요. 일이나 직장에 대한 불만을 쌓아두거나 혹은 상사나 회사 욕을 타인에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중순 이후에는 마이 페이스를 되찾게 되면서 일하는 방식, 라이프 스타일이 안정될 것입니다. , 이번 달은 신선한 자극이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겉으로만 화려한 생활이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 보세요.

 

●LOVE

많은 사람들과 만나면서 기회를 잡는 것도 좋지만, 지금의 당신에게는 그런 만남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만나야겠다는 강박관념은 버리고 그 순간의 분위기를 즐기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이번 달 만난 사람들 중에 비밀스러운 관계, 위험한 관계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은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피하는 게 좋습니다. 위험한 사랑으로 흘러갈 것 같을 때는 연애에서 잠시 눈을 돌리고 자신의 세계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 커플의 경우 데이트를 할 때는 혼잡하고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는 게 좋겠네요. 사람이 북적거리는 곳에서는 상대의 장점도 눈에 들어오지 않고 당신도 차분해질 수 없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차근차근 쌓아나갈 수 있는 조용한 곳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Good Man

게자리

이번 달에는 느긋하게 지내면서 사랑은 잠시 쉬고 싶은 기분이 드는 황소자리와 게자리는 연애를 떠나 여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사이. 서로의 진지한 생각을 주고받으면서 남녀간의 우정을 나눌 수 있겠네요.

 

●Bad Man
처녀자리

섹시한 매력이 배가되는 이번 달 처녀자리의 존재는 연애에서 잠시 떨어져 있고 싶은 이번 달 황소자리에게는 조금은 귀찮은 존재. 자신있게 다가오면 오히려 당신은 불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5/21 ~ 6/21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성장하는 시기.

 

●TOTAL
기본적으로 사교적인 쌍둥이자리. 이번 달에는 평소보다 더 활동범위나 교우관계가 넓어지면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게 되고, 또 그러한 만남들이 당신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새로운 만남이 늘어나는 반면 그런 사람들이나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다소 문제를 느낄 수 있어요. 원래는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는 편이지만, 이번 달에는 왠지 모르게 주저하거나 고민하게 될 가능성이. 하지만 그런 부분도 모두 당신의 성장에 이어지니 새로운 세계와 사람들과의 만남에 겁내지 마세요. 너무 얌전히 지내면 손에 넣을 수 있었던 것도 달아나버리는 법. 찾아온 기회는 적극적으로 손에 넣으세요.

 

●LOVE

이번 달에는 왠지 모르게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고 한 사람에게 정착하고 싶은 생각이 강해질 듯. 커플의 경우 결혼이나 동거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겠네요. , 지금 당신은 알 수 없는 불안으로 인해 도피의 수단으로 서둘러 상대를 선택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음이 안정되면 쉽게 상대에게 질리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다고 버릴 가능성도. 새로운 만남을 기대한다면 가능하면 다음 달 이후에 상대를 정하거나 관계를 진전시키는 게 좋습니다. 본격적인 봄의 시작인 4월을 맞이하여 연애보다는 인간관계, , 학업 등으로 눈을 돌릴 때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 진정한 연애와는 다소 거리가 멀지만 인기는 많은 편이니 인기가 많은 지금의 분위기만 즐기도록 하세요.

 

●Good Man

염소자리

가볍게 인기가 많아지는 시기이지만, 친구이상 애인미만의 관계에서 만족을 느끼는 이번 달 쌍둥이자리에게 있어 마찬가지로 가볍게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싶어하는 염소자리는 마음이 편한 상태. 이번 달에는 깊은 애정에 발전하기는 어렵겠지만 좋은 인맥이 되겠군요.

 

●Bad Man
사자자리

일견 가벼운 관계를 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진지한 애정을 갈구하고 있는 이번 달 사자자리. 자기도 모르게 상대의 페이스에 휘말리면 원치 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함께 여행을 가거나 하면 도망칠 수 없는 상황까지 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게자리 6/22 ~ 7/22

사람을 키우는 기쁨을 느끼는 시기.

 

●TOTAL
이번 달에는 일도 잘 풀리고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느끼며 인생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능력이나 지식, 지위가 올라가는 것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주위 사람들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겠네요. 함께 노력하고 도와주고 있는 동료나 가족의 출세, 혹은 자신이 키운 후배의 성장하는 모습 등에서 인생의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4월 중순에는 자신에게는 무리하게 느껴져서 포기했던 일을 다시 한번 도전해 보세요. 어려운 일일수록 지금이 기회입니다. 도저히 힘이 나지 않고 어려울 때는 노력하고 있는 후배의 모습을 보고, 정보통인 친구나 동료의 정보에 귀 기울면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LOVE

지난 달에 이어 표면적인 화려함, 가벼운 애정보다는 내면적인 면에 집중하는 한 달. , 고민이 반복되면 자포자기하고 쉽게 육체관계로 내달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에 자신이 상처받는 악순환을 경험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충동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세요. 내면에 몰두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한 발 물러나 냉정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가 무엇인지에 대해 너무 깊게 생각하지 말고 인생을 즐긴다는 마인드를 가질 것. 커플의 경우 상대를 서포트할 때 연애운이 좋아집니다. 일방적인 봉사가 아니라 필요할 때는 냉정하게 조언하고, 또 가끔은 다정하게 위로하는 등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활용하세요.

 

●Good Man

황소자리

좋은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는 잠자코 기다리고 싶은 이번 달 게자리에게 있어 연애를 서두르지 않는 황소자리는 잘 맞는 상대. 좋은 상담도 할 수 있으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친구와도 같은 존재입니다.

 

●Bad Man
양자리

평소에는 즐거운 계획을 세워 리드해주는 양자리가 이번 달만큼은 수동적인 태도를 보일 듯. 마음이 변한 것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평소보다 수동적인 이번 달 게자리에게는 마치 차갑게 대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7/23 ~ 8/22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고 싶었던 일에 도전!

 

●TOTAL
여전히 바쁘게 시간이 흘러가지만, 다행히 마음의 여유는 조금씩 생기겠군요. 그 이유는 바로 당신만의 즐거움을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이나 상황이 생기기 때문. 지금까지 일을 열심히 해온 사람일수록 그동안 할 수 없었던 일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찾아오니 절호의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가 있는 편이 아니지만, 평소 낭비하지 않고 열심히 절약해온 만큼 새로운 도전에는 아낌없이 지출하는 것도 좋습니다. 확실한 목표가 있다면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오히려 더 절약을 할 수도 있어요. 일을 할 때는 단순한 작업만 반복하지 말고 수입이나 지위가 확실히 오를 수 있도록 공격적으로 임하는 게 좋습니다.

 

●LOVE

지난 달에 이어 인생을 좌우할 만한 만남, 결혼이 이루어지기에 좋은 시기. 당신의 강한 운세가 운명의 상대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지금은 당신이 인정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사람과도 잘 될 수 있을 거예요. 평소보다 행동적이며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사랑을 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듯. , 새롭게 만난 사람이든 당신의 연인이든 함께 새로운 문화에 접하거나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등 일상과는 다른 경험을 함께 할 때 서로의 가치관도 확인하고 보다 사랑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둘이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면서 인연을 깊이 만들어나가는 것이 앞으로 두 사람의 인생에도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Good Man

물고기자리

모든 면에서 지금의 자신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물고기자리가 볼 때 당당하게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 있는 이번 달 사자자리는 매력적인 인물. 당신이 먼저 리드하면 당신을 바라보는 동경의 눈빛이 더욱 강해질 거예요.

 

●Bad Man
쌍둥이자리

가벼운 분위기로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쌍둥이자리. 평소에도 그런 경향이 있지만 이번 달에는 평소보다 더 깊은 인간관계를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면 노력할수록 오히려 도망갈 가능성이 높겠네요.



처녀자리 8/23 ~ 9/22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을 사랑할 것.

 

●TOTAL
이번 달 당신의 키워드는 사랑을 하는 것’. 이 사랑은 단순히 남녀만의 사랑이 아니라 일을 사랑하거나 새로운 세계와 접하는 것을 사랑하고 자신의 노력을 사랑하는 등 다양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먼저 비즈니스면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거나 여럿이서 함께 즐겁게 일할 때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어요. 중간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끈기있게 해내세요. 새로운 세계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이번 달 당신의 특징입니다. 평소 보수적인 생각으로 멀리 했던 일이라면 과감히 도전해볼 것. 이 때, 무리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새로운 세계를 살짝 들여다본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도전해 보세요.

 

●LOVE

좋은 연애를 할 수 있는 한 달. 들뜬 연애를 하는 것, 사랑을 숙성시키는 것, 그리고 서로를 배려하고 믿어주는 일 모두 충분히 가능하겠군요.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4월을 맞이하여 들뜬 마음을 감추거나 참지 말고 마음껏 발산해 보세요. , 기혼이거나 오래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종이 한 장 차이로 분위기가 일변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사랑을 꿈꾸며 잠시뿐인 일탈에 휩쓸리지 않도록 주의할 것. 싱글의 경우 평소보다 섹시한 매력이 강해지기 때문에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여성적인 매력을, 남성의 경우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 적절한 액세서리와 향수를 활용하여 모처럼 찾아온 연애운을 만끽해 보세요.

 

●Good Man

물병자리

연애면에서 한 단계 성장하고 싶고, 자신보다 어른인 사람과의 관계에서 마음이 편해지는 것을 느끼는 물병자리. 특히 연하인 물병자리는 연애를 즐기기에 최적의 상대가 될 것입니다. 어른의 매력과 경험을 어필하면 효과만점! , 이상형이 확실한 물병자리는 손에 넣기 힘들 수도 있겠네요.

 

●Bad Man
황소자리

연애는 잠시 쉬고 인생에 집중하고 싶은 황소자리는 모처럼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번 달 처녀자리의 자신감을 떨어트릴 듯. 너무 끈질기게 유혹하면 오히려 미움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9/23 ~ 10/23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볼 것.

 

●TOTAL
연애/비즈니스/친구 등 어떤 인간관계에서든지 이번 달 당신이라면 유연하게 밸런스 좋게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습니다. 대등한 관계로 이야기할 필요가 있는 상대에게는 스트레이트로 이야기하고, 애정을 가지고 대해야 할 사람에게는 관용을 베풀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정열적으로 봉사하는 등. 당신도 깜짝 놀랄 정도로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을 접하다 보니 자신의 한계를 깨닫게 되거나 왠지 모르게 우울함을 느끼는 일도 있어요. 그럴 때는 기분전환을 위해 햇살이 좋을 때 야외활동을 하는 게 좋습니다. 우울함이 가라앉지 않을 때는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하거나 상담보다는 가벼운 수다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LOVE

결혼의 찬스는 물론 새로운 관계도 기대할 수 있는 한 달. 당신의 마음도 좋은 기회를 맞아 연애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겠군요. 가벼운 관계가 아니라 깊은 내면적인 면에서 공감을 하길 원하기 때문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부분들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처음 만났을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연애로 발전하기 어려운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앞서 말했듯이 평소라면 눈 여겨 보지 않았을 상대의 장점까지도 금방 발견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좁지는 않을 것입니다. , 전에는 몰랐던 매력을 다시 발견하면서 옛 사랑이 부활하거나 친구와 사랑이 싹틀 가능성이 있으니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찬찬히 둘러보세요. 커플은 데이트할 때 상대의 취향을 존중해줄 것.

 

●Good Man

전갈자리

지금까지 연애쪽으로 생각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 갑자기 좋아지는 등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특히 이번 달에는 전갈자리와 함께 느끼게 될 가능성이 높겠네요. 전갈자리도 자극보다는 가까운 사람의 온기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주위에 있는 전갈자리를 잘 살펴보세요.

 

●Bad Man
물병자리

현재 상황에 머물러있는 것이 답답하게 여겨지는 이번 달 물병자리에게 있어 변화를 싫어하고 상대방과의 밸런스를 재려고 하는 이번 달 천칭자리는 왠지 모르게 부족한 느낌. 함께 있어도 자신을 봐주지 않는 것 같아 불만이 쌓이겠네요.



전갈자리 10/24 ~ 11/22

베풀 땐 베풀고 받을 땐 받을 것.

 

●TOTAL
직장이나 지역사회에서는 사람들을 돕고 싶은 봉사정신이 싹틀 듯. 기본적으로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전갈자리. 리더십을 발휘하여 주위 의견을 잘 수렴하여 일을 진행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지나치게 책임감을 느끼거나 무리하게 노력하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뿐. 자신의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도 하나의 능력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마음이 지쳤을 때는 가족에게 의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기 싫겠지만, 가끔은 가족에게 상담하면 고민도 해소되고 마음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오히려 힘들 때 허세를 부리는 것은 소중한 사람을 상처입할 수 있답니다. , 휴일에는 충동적으로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는 게 기분전환에 효과적!

 

●LOVE

이번 달에는 상대에게 봉사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겠군요. 그런 당신의 진심이 상대에게도 전해진다면 좋겠지만, 제대로 전해지지 않는다면 당신의 짝사랑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혼자 겉도는 괴로움마저 연애의 즐거움으로 느껴질 듯. 사랑보다는 연애라는 것 자체에 매혹될 듯. 4월 중순부터는 보다 큰 자극을 추구하게 됩니다. 오래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바람을 피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지금 그 사람이 소중하다면 가볍게 기분전환은 하되, 순간적인 자극이나 충동에 사로잡히지 마세요. 이번 달에는 서로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과 궁합이 좋습니다. 그런 상대가 있다면 결혼까지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Good Man

천칭자리

이번 달에는 집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는 점에서 감각이 맞아서 서로 안심할 수 있는 관계. 서로에 대한 거리감도 적절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매력도 다시금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Bad Man
사수자리

지난 달 사수자리는 너무 고민이 많아서 잘 안 맞았다면, 이번 달에는 반대로 너무 자신만만한 모습에 거부감을 느끼게 될 듯. 너무 빠른 속도로 거리를 줄이려고 하는 모습에 자꾸만 뒤로 물러나고 싶어지겠네요.




사수자리 11/23 ~ 12/21

새로운 것을 즐길 수 있는 한 달.

 

●TOTAL
이번 달 키워드는 자극, 활동적인 것. 자극적인 레저, 연애, 인간관계 등을 마음껏 즐기게 되겠군요. 지금이라면 열정을 다해 마치 폭주하듯이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용한 곳보다는 맛있는 음식과 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어떻게 노는 것이 좋을지 이것저것 시험해 보세요. 새로운 취미생활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4월 중순부터 약 2주간 잠시 쉴 틈이 찾아옵니다. 이 때만큼은 자신의 취미생활보다는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중시하게 되니 정열을 발산할 때는 마음껏 발산하세요. 비즈니스면에서는 평소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어요. 비즈니스의 키워드는 정보와 조언! 주위 사람들의 정보와 조언은 귀 기울여 들을 것.

 

●LOVE

연애에 있어서는 자신이 주인공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만남을 찾아 움직이게 될 듯. 새로운 만남을 꿈꾸고 있다면 굉장히 좋은 타이밍입니다. 평소 자신의 스타일이 평범하게 여겨졌다면 주위 친구들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여 변신을 시도해 보세요. 지금이라면 다소 자극적으로 변신하는 것도 좋습니다. , 지금은 돈을 쓰고 싶어하는 시기가 아니기 때문에 어설픈 변신으로 끝날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 커플의 경우 4월 중순까지는 자극적인 것을 추구하다 보니 바람을 피게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가능하면 상대와 함께 자극적인 데이트를 즐기면서 바람기를 잠재우는 게 좋겠네요.

 

●Good Man

양자리

평소에는 자신이 리드하고 싶어하는 양자리. 그러나 이번 달에는 왠지 모르게 자꾸만 몸을 맡기려고 하네요. 사수자리도 자신이 리드하고 싶어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이번 달에는 양자리와의 관계가 잘 풀릴 것입니다.

 

●Bad Man
전갈자리

지난 달에 이어 전갈자리와는 잘 맞지 않습니다. 이번 달 사수자리는 자꾸만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며, 전갈자리는 반대로 인간관계의 거리를 유지하며 잠시 한 숨 돌리고 싶어하는 분위기. 무리해서 끌어내려고 하면 오히려 화를 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염소자리 12/22 ~ 1/20

안과 밖을 잘 활용하세요.

 

●TOTAL
친근한 세계와 잘 알지 못하는 세계. 2가지를 잘 나누고 즐길 때 행운이 찾아오는 한 달입니다. 먼저 친근한 세계에서는 가족, 형제, 옛 친구들과의 시간이 굉장히 충실하게 다가오겠네요. 친한 사람들과 나누는 일상적인 대화가 몸과 마음의 힘을 되찾아줄 것입니다. , 옛날 일을 하나 둘씩 떠올리면서 새롭게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겠군요. 새로운 공부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좋은 계기가 될 수도 있을 듯. 그러나 친근한 세계에만 머물러 있으면 발전이 없는 법입니다. 태만해지지 않도록 자극적인 정보나 동경하는 곳, 작품,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세계와 접할 수 있도록 일부러 찾아보는 노력을 잊지 마세요.

 

●LOVE

이번 달 키워드는 가족적인 정. 옛 친구들이나 고향 사람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세요. 지금까지 가족처럼 지내왔던 사람이 갑자기 연애상대로 보이는 등 드라마틱한 전개를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마음에 둔 상대가 있다면 일부러 멋을 부린 곳에 가는 것보다 평소 즐겨찾는 단골집을 소개하면서 가족적인 분위기를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러 꾸미지 않은 일상적인 당신의 모습에 상대방과의 거리가 크게 가까워질 수 있어요. 평소 무엇을 하고 어떻게 지내는지,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등 자연스럽게 알리고 알게 되면서 좋은 관계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 자기 이야기에만 심취하여 상대의 이야기를 흘려듣는 것은 금물!

 

●Good Man

쌍둥이자리

작은 자극과 기분 좋은 분위기이런 여유로운 관계를 바라는 이번 달 염소자리에게 있어 연애보다는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어하는 쌍둥이자리는 기분 좋게 어울릴 수 있는 상대. 연인이라기보다는 친구에서 먼저 시작해 보세요.

 

●Bad Man
물고기자리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또 그런 모습을 봐주길 원하는 물고기자리는 사람들과 적절한 거리감을 두고 싶어하는 이번 달 염소자리에게 있어 다소 답답한 존재. 자신에게 어리광을 부리는 건지 격려해주길 바라는 건지 알 수 없어 혼란을 겪게 될 듯.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4.04
2009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9.04.04
2009년 04월 esazu 띠별  (0) 2009.04.04
2009년 04월 eszau  (0) 2009.04.04
2009년 04월 Ell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Girl  (0) 2009.03.29
2009년 04월 Bazaar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산수도인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