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4. 4. 00:11

2009년 04월 esazu 띠별


쥐 띠
: 생활이나 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가 될 수 있겠다. 새로운 직장이나 관심있는 일이 있다면 바라던 일을 하게될 수 있겠다. 정보통신 관련해서 자신을 업그래이드 하는 기회를 만들수도 있겠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듯 한꺼번에 많은 것을 기대하기보다는 하나씩 자기 것으로 만들어가려는 노력이 따라야겠고, 시간을 두고 해결하려는 마음이 필요하겠다. 생활의 활기로 자신감과 희망으로 용기를 내고 마음을 채워나갈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하강  건강:관리  애정:관심

 

 소 띠
:  혼자서 고민하거나 해결하기보다는 사람들 틈에서 부데끼면서 문제도 일도 사랑도 이루어지게 될 수 있을 듯. 생각지도 못했던 면이나 의외의 부분을 발견해내는 기쁨도 찾을 수 있을 듯. 나만 결심하고 작정한다면 그 외의 것들은 순리대로 따라오는 것처럼 모든 것이 내 손안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삶의 의욕이 넘쳐날 수 있겠다. 평소에 두려움을 갖고 있던 일도 한번쯤 도전해 봐도 괜찮을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안정  건강:휴식  애정:역전

 

호랑이 띠
: 자신을 드러내려는 경향이 강하기에 어느 곳에든 적을 만들 수 있을 듯. 솔직하고 자기주장을 펴는 것도 중요하지만, 먼저 나를 먼저 낮추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고 판단해보는 것이 필요하겠다. 선입견이나 이기적인 마음을 조금은 접어두고 혼자보다는 여럿이 어울리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들어보는 것도 필요하겠다.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이 가을 쓸쓸하지 않게 인간적인 정을 흠뻑 느끼게 될 수 있겠다.
학업:결심 금전:상승  건강:피로  애정:선택
 

토끼 띠
: 날마다 똑같이 하던 일이나 다니던 길에서 생각을 조금만 바꿔서 새로운 도전이나 해보지 않던 일이나 길을 생각하게 될 수 있겠다. 입구는 달라도 들어가보면 결국은 만나게 되는 것을, 좁게만 살아온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 그이상의 하늘과 것들을 생각해보는 좀 더 넓은 가슴으로 이 계절을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처럼 멀리 있지도 어렵지도 않을 수 있을 듯.
학업:안정 금전:안정  건강:피로  애정:관심
 

용 띠
: 자신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알리는 것이 필요하겠다. 약점이나 약한 모습은 오히려 다른 사람에게 선입견을 넣어줄 수도 있으니까. 정보나 기회가 생긴다면 자신감으로 무장하고 도전해 봐도 괜찮을 듯. 의외로 주변에서 도와주고 조언이 되는 사람이 곁에 있으니 모든 것은 내의지에 달려있을 듯. 두려움이나 선입견을 버리고 가능성부터 찾아보는 것이 빠르겠다.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자신의 장점을 발견할 수도.    
학업:긴장 금전:지출  건강:고민  애정:관심


뱀 띠
:  가까운 곳에서 인연이 생기게 되거나, 기분좋은 제안을 받게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듯. 하고싶은 일이 생각처럼 술술 풀리게 될 수도 있겠다. 내가 말하기 전에 주변에서 먼저 말을 걸어오거나 제안하기에 쉽게 응하게 되는 일도 많아질 듯. 외모나 자신을 꾸미는 일에 소홀함이 없도록 신경쓰고, 어떤 상황이든 자신을 무장하고 관리해나가는 것이 필요하겠다. 마음에 드는 물건이나 갖고싶은 것을 사는 기쁨도 가질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관심  애정:상승


 말 띠
:  새로운 인간관계나 생활에 있어 변화가 생길 수 있겠다. 이직이나 새로운 일을 준비하게 될 수도 있겠다. 지금의 생활에 안주하지 말고 좀 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자신을 맞춰가는 것도 필요하겠다. 사람들의 모임이나 정보가 되는 것에 빠지지말고 참석하고 찾아나서는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하겠다. 모험이라고 생각될 수 있는 일이지만 지금 아니면 안되는 일이기에 시도해보는 용기가 필요한 시점일 수 있겠다.
학업:계획 금전:지출  건강:피로  애정:관심
 

양 띠
: 주위에서도 그렇고 자신에게도 그렇고 좋은 일이 늘어가고 반가운 소식을 접할 수 있겠다. 금전적인 여유도 생기고 주변의 고마운 분들도 챙겨보고, 주고싶은 마음의 여유도 가져볼 수 있겠다. 여행이나 나들이 계획으로 한껏 기분이 상승된 분위기에서 생활하게 될 수도 있겠다. 자신만의 매력이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로 자신감에 부풀 수도 있겠다. 당당하고 긍정적인 자세로 자신감이 생길 수 있겠다.
학업:노력 금전:상승  건강:안정  애정:배려
 

  원숭이 띠
: 주변 가까운 사람의 충고를 귀 기울여 들어보는 열린 자세가 필요하겠다. 일을 벌이기 전에 한번더 생각하고 결정하는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무심코 새어나가는 돈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면 부주의한 점을 줄여나갈 수 있겠다. 내 주변부터 살피고 있는 자리에서 확실하게 자기관리를 해나가는 것이 좋겠다. 그동안의 노력이 기대하던 좋은 결실로 나타날 수 있으니 나누는 기쁨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겠다.
학업:정진 금전:안정  건강:상승  애정:만족
 

닭 띠
: 일에 대한 욕심을 자제해야하겠다. 지금의 일이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다른 일을 생각할 수 있지만, 제자리에서 내위치를 굳건히 다지는 방향으로 마음의 정리와 각오를 새기는 것이 필요하겠다. 다시 돌아갈 자리를 내 자리가 남아 있기에 곁에 있는 가족과 내자리의 소중함을 깨닫는 일도 필요하겠다. 사고싶던 물건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도 있겠다. 기분 좋은 만족으로 분위기 전환이나 보상을 기대해도 좋겠다.
학업:노력  금전:보통  건강:완만  애정:비교
 

개 띠
: 고생한 보람이 결실이 되어 생길 수 있게 될 듯. 꾸준하게 내 일을 한 것뿐인데 칭찬에다 좋은 결과로 보상받게 되고, 필요한 물건이나 하고 싶은 일을 하게되는 기회도 만들 수 있겠다. 남편이나 가족에 조금더 배려하는 마음으로 건강과 용돈을 챙겨주는 것도 필요한 일이 될 수 있겠다. 찜질방이나 온천욕 등 몸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가져보는 시간도 좋겠다. 대인관계에 있어 말한마디라도 신경써서 전달해야하겠다. 
학업:하강  금전:지출  건강:긴장  애정:딴눈


 돼지 띠
: 나에게 들어가는 비용이 상당하겠다. 하고 싶은 일을 뒤로 미루기에는 시간이 아깝고 그러자니 돈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결심한 이상 더 이상 미루지말고, 실천해보는 용기도 필요하겠다. 지금 당장의 이익보다는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으로 생활을 채워가는 것이 필요하겠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고 다른 일들은 다음으로 미루고 좀더 알차게 보람을 찾아나가야 하겠다. 마음을 채워나가는 시간으로 자기만족을 찾아가자.
학업:성실  금전:해결  건강:무난 애정: 만족 

'=== MONTHLY > Apr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04월 레이디경향; 띠별  (0) 2009.04.04
2009년 04월 레이디경향  (0) 2009.04.04
2009년 04월 eszau  (0) 2009.04.04
2009년 04월 스텔라카페  (0) 2009.04.03
2009년 04월 Elle Korea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Girl  (0) 2009.03.29
2009년 04월 Bazaar  (0) 2009.03.29
2009년 04월 Esquire  (0) 2009.03.29
2009년 04월 산수도인  (0) 2009.03.29
2009년 04월 Vogue Korea  (0) 2009.03.29